다크 늪 장원 공략.
게임 줄거리는 매우 간단하며, 창황중에 신비도 겸하고 있다. 주인공이 낯선 방에 나타났는데, 이곳의 음산한 환경과 무서운 달빛은 사람을 소름 끼치게 한다. 그리고 당신의 임무는 주인공이 이곳을 떠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입니다. 또 무엇을 기다리시겠습니까?
먼저 Darkmoor manor 에 들어가면 우리가 지하 저장고에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먼저 수문을 볼 수 있고, 그 위에 드라이버가 하나 있는데, 드라이버로 수문의 표피를 제거한 다음, 그 중 하나가 망가진 것을 볼 수 있다.
그런 다음 술통 바닥에서 신문 한 장을 주워 문틈 밑에 신문을 삽입할 수 있다. 이어서 문의 쇠고리는 돌려서 드라이버로 열쇠를 찔러낼 수 있다. 그리고 신문에서 열쇠를 주워서 집을 수 있습니다. 방 안에 먼저 도자기 항아리가 있는데 안에 열쇠가 있는데 당분간은 손이 닿지 않으니 다음에 다시 이야기하자.
그런 다음 계단에서 위층으로 올라가서 문 앞 서랍을 열면 책 한 권을 얻을 수 있다. 그런 다음 책을 들고 아래층으로 내려가다가 책꽂이에 책 한 권이 빠진 것을 발견했는데, 실제로는 이 퍼즐을 잘 맞추라고 요청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결국 위의 그림과 같이, 너는 문 손잡이를 얻을 수 있다.
그런 다음 복도 소파에서 502 만 개의 접착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동시에 창문에 가위가 하나 더 있는데 당분간은 못 받으니까 나중에 얘기하자.
부엌에와 서, 나는 서랍이 손잡이가 누락 된 것을 발견, 먼저, 다음 손잡이를 넣어, 그리고 망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 도마 옆에는 과일칼을 얻을 수 있다.
망치를 들고 있으면 도자기를 부술 수 있고 안에 열쇠를 얻을 수 있다. 그리고 우리는 서재 왼쪽에 있는 빨간 방을 열 수 있다.
여기서 우리는 빨간 호스를 얻을 수 있는데, 무슨 소용이 있는지 모르지만, 먼저 남겨두면 된다!
방을 나와 계단을 오르는 통로로 왔는데, 여기에 그림이 하나 있는데, 다른 화처럼 움직일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그래서 우리는 칼로 그것을 찢었고, 그 안에는 새, 책, 집이 그려진 금고가 보였다. 이것은 사실 주방의 좌표지도의 좌표입니다. 좌표를 입력하기만 하면 됩니다. A7B2D9 는 그것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금고가 열리고 루비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실제로 전체 Darkmoor manor 의 지도입니다. 현재 우리의 위치는 F3 이며, 결국 우리는 C4 위치의 교회 장소에서 탈출해야 합니다. 이 Darkmoor manor 공략이 스포일러 혐의가 없었으면 좋겠다.
이어서 우리는 루비를 들고 서재 왼쪽 방으로 왔다. 여기 호랑이 표본이 있는데 오른쪽 눈에 루비가 적어서 넣으면 됩니다. 그리고 호랑이 아가리가 열리는데, 그중에서 열쇠를 얻는다. 이 열쇠는 부엌 문에서 나온 것이다.
열쇠를 들고 부엌으로 돌아가서 먼저 망치로 문의 못을 모두 제거한 다음 문을 열면 이곳을 떠날 수 있다. 그리고 우리는 일류관을 볼 수 있는데, 그 위치는 IX, 즉 9 시 위치를 가리킨다. 동시에 장갑 한 켤레도 얻었다.
우리는 복도로 돌아가서 장갑을 끼고 이곳의 유리를 모두 제거했다. 그런 다음 집게를 떼어낼 수 있다. 어두운 늪지대 공략을 계속하겠습니다
집게를 들고 식물원 방으로 오세요. 입구가 식물에 의해 모두 막혀서 식물을 모두 자르면 됩니다. 그리고 들어가면 주전자와 거미 표본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주방에서 대관식까지 가는 길에 하수도가 있는데, 그중에는 열쇠가 하나 있지만 손이 닿지 않는다. 주전자를 들고 장작더미로 가서 호스를 받아서 주전자로 물을 받았다. 그리고 하수구에 물을 붓고 열쇠가 뜨면 우리가 받을 수 있다.
우선 이 표본은 분명합니다. 표본실로 돌아가면 적동색 열쇠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이 키를 사용하여 부엌 아래의 캐비닛을 열고 변기 플러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변기 마개를 들고 연못에 있는 하수를 빼내면 우리는 쇠지레를 얻는다.
서재 방에는 카펫이 하나 있는데, 카펫을 매달아 놓고 지레로 비틀어 열면 여기에 암호 상자가 하나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조금 있다가 다시 해결한다. 그런 다음 장작을 쌓은 방에 와서 먼저 지렛대로 철판을 내렸다. 그런 다음 이 기관을 해독해야 한다. 특히 노란색을 왼쪽 스위치로 옮기는 것이다. 대략 빨간색을 먼저 옮긴 다음 노란색을 한 걸음 더 움직이게 하는 것이다.
이 방을 열면 많은 것을 얻을 수 있고, 노란색 열쇠로 상자를 열면 빨간색 퓨즈를 얻을 수 있다. 회전하는 스패너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나무 상자에서도 나무 부스러기를 얻을 수 있는데, 이 물건들은 잠시 동안 사용할 수 있다. 위에서 본 내용은 당신을 위해 편집한 Darkmoor manor 공략입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런 다음 퓨즈가 있으면 방에 전원이 들어옵니다. 지하실로 와서 타버린 퓨즈를 제거하고 새 퓨즈를 달면 방이 켜지고 2 층으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2 층에 들어가면 먼저 화장실 안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양지방이 있는 약상자가 있습니다. 이 안에는 윤활작용을 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그런 다음 우리는 양지방을 들고 다시 수리실로 돌아가 양지방을 그 위에 바르고 회전으로 스패너를 제거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패너, 스패너, 스패너, 스패너, 스패너, 스패너) 주의 작업이 완료되면 회전 렌치는 뒤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것을 가져가는 것을 기억합니다.
스패너를 들고 화장실로 다시 돌아가면 스패너로 세면대 왼쪽에 있는 스위치를 비틀어 열 수 있고 물이 흘러나올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패너, 스패너, 스패너, 스패너, 스패너, 스패너) 여기 전화번호를 기억하세요, 555791, 저희가 조금 있다가 쓸 수 있어요.
그리고 계속 앞으로 나아가면 통로 테이블에서 시계를 찾을 수 있다. 이 시계는 세 개의 버튼을 조절한다. 첫 번째는 교정시침이 가리키고, 두 번째는 분침을 조절하는 것이고, 마지막은 귀위버튼이다. 그리고 대관식에는 9 시가 나와 있으니 시간을 9 시로 맞추면 됩니다. 그런 다음 열쇠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먼저 오른쪽 방으로 들어갔는데, 이 방은 침대 밑에서 북풍기를 수집한 다음 옷장 안에서 철사 옷걸이를 수집할 수 있었습니다.
그런 다음 열쇠로 왼쪽 방을 열면 먼저 벨 같은 장치를 볼 수 있다. 스패너를 골라서 눌러서 몇 바퀴 흔들어야 한다. 그런 다음 잠시 기다리면 광대가 튀어나오고 왼쪽 눈에 빨간 테이프가 있어 테이프를 떼어내면 된다.
그런 다음 오른쪽 방으로 다시 돌아가면 다이얼을 다이얼하는 전화선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전화 번호 555791 을 누르시고, 다이얼 전화를 주의해서 모두 사용하지 않았다고 믿으세요. 다이얼된 숫자를 누르고 철판의 위치로 옮기면 됩니다. FOXTROT
가 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