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란색과 흰색 도자기 차 세트는 얼마입니까? 파란색과 흰색 도자기 차 세트의 특성
청화자 다기 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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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란색과 흰색 도자기 차 세트의 특성
1. 강희는 초기에 태체가 두껍고 유약이 짙고 청백색으로 가득 차 있으며, 유약과 작은 갈색 눈동자가 있으며, 가공물 유약은 바닥과 일치하지 않는다. 어떤 기물구에는 늘 장유약을 한 겹 칠하는데, 밑발은 그다지 정교하지 않고, 부싯돌 붉은색을 띠며, 태가 드러나면 촘촘한 회전고리를 볼 수 있다.
강희가마에는 유약 수축, 점사, 부드러움 현상이 보편적으로 존재한다. 밑발의 안쪽 유약은 얇고 하얗고, 복사칼 점프 자국은 흔히 볼 수 있다. 어떤 족벽은 같은 평면에서 테이퍼되어 있고, 동그라미 지름이 크다. 많은 병, 캔, 바닥에는 계단 모양이 있는데, 그 모서리는 매우 곧고, 흔히' 이층대' 또는' 계단 바닥' 이라고 불린다. 이중발은 이 시기에도 유행하고 있는데, 특히 해바라기 () 와 은혁 () 에서도 유행하고 있다. 안쪽 원은 바깥 고리보다 짧고, 두 바퀴 사이의 벌거벗은 타이어는 유약이 없고, 동그라미는 족히 대범하다.
3. 강희 중기는 발사 온도가 더욱 높아지면서 청화태체가 하얗고 단단하며 횡단면은 찹쌀떡 모양을 하고 있다. 불순물이 적고 태체의 두께가 적당하니, 보태에 주의해라. 유약은 경도가 높은 분백유약, 약간 푸석한 펄프백유약, 밝은 남색 유약의 두 종류로 나뉜다. 중기 청화도자기의 동그라미는 초기만큼 크지 않았고, 어떤 족단은 미꾸라지 모양으로 매끄럽게 다듬었지만, 말기 청화자기만큼 둥글지는 않았고, 부싯돌홍은 보기 드물었고, 유약은 밀접하게 결합되어 있었고, 안팎의 벽과 밑발의 유약색은 거의 일치했다. 당시에는 세안 펄프로 만든 도자기 타이어가 있었는데, 속칭' 장태' 라고 불렸다. 제품에는 주전자, 인토박스 등이 있습니다. , 시체는 매우 가볍습니다.
4. 말기 청화유약은 청백색으로, 대부분 밝은 파란색 유약이며, 분백색 유약도 있다. 유약은 광택이 깊고 함축적이며, 태체가 중기보다 무겁고, 경도가 높고, 밑발이 깊어, 일반적으로 평평하고 가지런하게 썰어져 있다.
파란색과 흰색 도자기 차 세트 분류
1, 녹차 도자기 차 세트
중국의 다구는 최초로 도기를 위주로 했다. 도자기가 발명된 후, 도자기 다구는 점차 도자기 다기로 대체되었다. 도자기 다기는 백차 다기, 도자기 다기, 흑차 다기, 채색 다기로 나눌 수 있다. 청화자 다구는 유약, 유약, 유약, 분채가 있는 채자 다기 중 가장 눈에 띄는 것이다. 그것은 그윽하고 찰랑거리는 자의와 먼 분위기로 사람들의 사랑과 환영을 받았다.
2, 파란색과 흰색 아름다운 도자기 차 세트
파란색과 흰색 절묘한 도자기 차 세트는 파란색과 흰색 기술과 절묘한 조각을 결합하여 만든 차 세트입니다. 영롱한 도자기는 도자기에 조각되어 정교하고 섬세하며 정교한 특징을 가지고 있어 매우 아름답다. 영롱한 도자기는 늘 청화자기를 배합하지만, 청화영롱한 도자기가 있다. 혁신적인 기법에서 정교한 눈과 파란색과 흰색 패턴을 효과적으로 결합하면 일반적인 규칙보다 대칭적이고 정교한 눈보다 더 유연하고 재미있다. 경미문화자 청화정교한 도자기의 창작은 정교한 조각과 청화산수, 화조, 도안을 결합하여 아름다운 효과를 얻는다.
청화자 보양
1. 미관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70 도 이상의 뜨거운 물을 담그지 마세요.
2. 거친 재료로 만든 천으로 청소하지 마십시오. , 도자기 국수가 긁히지 않도록.
3. 소독 찬장 등 건조 설비를 통해 도자기를 제습하지 마십시오.
4. 새로운 얼룩이 발견되면 얼룩이 너무 오래 머물지 않도록 빨리 깨끗이 씻어야 한다. 겨울에 얇은 도자기를 씻을 때는 뜨거운 물에 얼지 않도록 수온을 잘 조절해야 한다. 도자기는 나무 대야와 플라스틱 대야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다. 도자기가 손상되지 않도록 도자기 대야와 시멘트 대야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다.
5. 모양이 큰 병, 캔, 조각상을 움직일 때 부피가 크고 무게가 일정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상향식으로 접합되어 있으므로 한 손으로 물체 위쪽의 목을 들 수 없습니다. 너는 한 손으로 목을 받치고, 한 손으로 밑부분을 받쳐줘야 한다. 그래야 너무 무겁지 않고, 원래의 두 단락을 잇는 두 단락을 갈라놓을 수 있다. 어떤 병통이나 조각상은 모두 귀 장식이 있어서, 가져갈 때 귀만 들어 깨지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해서는 안 된다.
6. 큰 접시와 큰 그릇은 무겁습니다. 움직일 때 두 손으로 받치거나 한 손의 엄지와 검지가 가장자리를 잡고 다른 한 손의 네 손가락과 손바닥이 밑부분을 받쳐줍니다. 깨지지 않도록 한 손으로 접시나 그릇의 한쪽을 잡는 것을 피하세요.
7. 타이어가 얇은 컨테이너는 얇고 가볍고 정교하며 운반과 배치 시 더욱 조심해야 합니다. 두 손으로 들고, 한 손으로, 특히 병, 발이 작고, 길이가 높아서 바람에 넘어져서는 안 된다.
8. 벨트, 뚜껑이 있는 병을 가져갈 때 좌석, 덮개, 주체는 따로 떼어놓아야 하며 병뚜껑, 뚜껑을 함께 닫아서는 안 됩니다. 움직일 때 떨어져서 깨지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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