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카하시 미자 소개 ~!

다카하시 유미자는 1957 년 10 월 10 일 일본 니가타 현 니가타시에서 태어났습니다. 아버지는 의사이고, 집 * * * 에는 남매 세 명이 있습니다. 어린 시절부터 편지 낙서를 좋아했지만, 부모는 자신이 직업 만화가가 되는 것에 동의하지 않았지만, 오빠의 격려로 고등학교 때부터 만화 연구회에 참석했다.

일본 여자대학의 어려운 입학시험을 순조롭게 통과한 후 고교는 도쿄 중야의 한 학생 아파트로 이사했고, 그녀는 몇 년 동안 이곳에서 일했고, 이 경험은 나중에 작품' 일순간 아파트' 의 기초가 되었습니까? H' 가 마비됐어? 카카 노 웨이 노래] 플라크 링 뮤? 유민 도착행? -마을 학교를 그리며 그곳에서 만화 기술을 배웠다. 그러나 다카하시에게 운명을 바꾼 것은 1978 년이었다.

봄방학을 이용해 그린 데뷔작' 제멋대로인 녀석들' 은 의외로 제 2 회 초등학교 박물관 신인가작상을 수상했다. 이를 계기로 고교는' 소년 선데이' 연재 작가의 대열에 들어섰다.

초상을 받은 같은 해 고교는 그녀의 첫 부장편 연재' 복성소년' 을 선보였다. 바람둥이 경박한 고등학교 성승과 럼을 중심으로 인간 요괴 우주인을 포함한 대혼란 생활을 중심으로 만화' 복성보이' 가 많은 만화팬들의 지지를 불러일으켰고, 고교의 시대가 도래했다. 원래' 복성소년' 은 잡지에 시험 그림으로 단기간에 연재했지만 독자들의 열렬한 부름에 10 회를 더 추가했는데, 10 회 나가면 수습할 수 없을 줄은 몰랐고, 열정적인 독자들은 장편 연재를 요구했다. 이때 고교는 의도적으로 중퇴를 하고 만화 창작에 전념하고 있지만 가족의 강한 반대에 부딪혀' 복성보이' 의 연재가 간헐적으로 이어졌다. 1980 년 대학을 졸업한 뒤' 소년 선데이' 제 15 호부터 장편 연재에 본격적으로 들어갔다.

1987 년 2 월 7 년 동안 연재된' 복성소년' 이 본격적으로 끝났다. 제목처럼 다카하시에게 제 26 회 초등학교 만화상 영예를 안기는 동시에. 그녀에게 많은 충성스러운 팬들을 데려왔다. 만단의 유명 만화가의 이름 속에 갑자기' 고교유미자' 라는 이름이 나왔다.

이와 함께 그녀의 또 다른 시들지 않는 대작' 만남의 순간' 도 잡지에 등장하기 시작했다. 이는 고교의 수많은 코미디 작품 중 비교적 특별한 작품이다. 작품에는 무공이 강한 잘생긴 남자도, 초능력이나 초자연적, 마귀도 없다. 생활화의 현실 환경을 배경으로, 짙은 온기가 이야기 전체를 관통하고 있다. 누구나 볼 수 있다면 결국 마음속에 졸졸 흐르는 난류가 생길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7 년 동안 이 작품에서 고교의 화공이 생경에서 성숙하고 둥글다는 과정을 분명히 볼 수 있다. 운동 필획 외에도 고교는' 만남의 순간' 의 뒷편에서 다른 작품에서 볼 수 없었던 스타일을 선보였다.

80 년 동안 그녀는 중편인' 1 파운드의 복음',' 인어전설' 시리즈,' 전국학생회',' P 의 비극' 등을 잇달아 발표했다. 1987 년' 난마 1/2' 가 출간돼' 복성소년' 의 자매편으로서 전자의 장점을 간직하고 발전해온 데다 동명 애니메이션의 열방송까지 더해져' 난마 1/2' 가 80 년대 후반 소년만화의 최고봉작이 됐다.

난마 1/2' 는 다카하시의 기발한 생각을 생생하게 표현했다. 다음은 다카하시 선생님의 이 작품에서 독특한 점을 하나씩 소개하겠습니다.

난마' 가 막을 내렸을 때,' 견야차' 의 연재가 다시 다카하시 창작 생애를 위해 참신한 페이지를 열었다. 고교는 그녀의 독특한 구상으로 전통 모델을 깨고 독자들에게 신선하고 섬세하며 흥미진진하고 감동적인 전국 서사시 판타지 만화 부티크를 선보였다. 현재 가장 인기 있는 애니메이션 작품을 묻는 사람이 있다면, 10 명 중 9 명이 다른 작품에 대답할 수도 있지만,' 견야차' 라고 대답하는 사람이 있을 것이다. 이 작품은' 난마 1/2' 에 이어 만단에서 또 한 번 애니메이션 회오리 바람을 일으켰다.

견야차' 만화는 3000 만권의 놀라운 판매량을 기록했다. 애니메이션화는 필연적인 결과와 결정이다. 1 년여의 준비 끝에 애니메이션이 방송되자 역시 시청률이 승리했다. 원작은 여러 분야를 각색하여 만화, 영화, 연극, 상품, 비디오 게임 등으로 각종마다 흥행했다. 하마사키 아유미 가창한 TV 만화 주제곡' 가장 좋아하는' 은 올해의 음반상을 수상했다. 시리즈 영화는 140 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 수입은 15 억 엔에 이른다.

다카하시의 작품은 대부분 한 무리의 사람들이 떠들썩하고, 개성이 뚜렷하고, 관계가 아름답고, 재미있는 장면으로 가득 차 있다. 하지만 다카하시가 우리에게 웃음을 가져다 주면서 동시에 우리에게 사고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것은 그녀의 인어 시리즈 작품에 대한 이야기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인어, 인어, 인어, 인어, 인어, 인어, 인어, 인어) 인어' 는 반고교가 평소 가볍게 웃긴' 생명' 을 주제로 한 시리즈로, 인류가 왜 사는지, 어떻게 살아야 의미가 있는지 끊임없이 생각하고 있다. 다카하시 (Takashi) 는 영태 (), 진어 () 두 식용 생선 () 을 만들어 영원한 생명을 얻는 이미지를 형성했다. 이 이야기에는' 포위 ()' 와 같은 주제가 등장한다. 영생을 찾는 사람은 일반인이 되는 방법을 찾고 있지만, 평범한 사람은 영생의 비법을 계속 찾는다. 다카하시 (Takaqiao) 는 현대 사회의 사람들의 마음속 깊은 불안과 평온을 추구하며 용납할 수 없는 모순 심리를 섬세한 필치로 묘사하고 있으며,' 인어 전설' 도 가장 마음을 감동시켜 깊은 생각을 각인시키는 만화가 되었다. 인생은 무겁고, 생활도 진실이다. 고교는 많은 초현실주의 만화를 만드는 것 외에도 단편' 헬프',' 아빠 13 세',' 너만 있으면' 등 또 하나의 평범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모두 따뜻하고 진실한 이야기이다. 고교는' 생활' 을 그렸고, 일반인의 시각에 서 있을 뿐만 아니라' 영이한' 눈으로 세상을 바라보는 경우가 많았고,' 보총의 접대',' 아이로우',' 빨간 꽃다발',' 거실의 연곡' 등은 모두 신기한 이야기였다.

만화

작품 목록: (번역이 틀릴까 봐 작품명은 대부분 일본어로 표시)

< 1975 년 >

"가상 먼지와 별"

< 1976 년 >

"먼지"

"와 반분" 의 "와" 와 ""

< 1977 년 >

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 1978 년 >

등 속의 전쟁

제멋대로인 녀석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제 2 계 초등학교 박물관 신인 만화대 획득

"승자와 지원"

"왜?"

황금의 빈약한 신 (황금과 빈약한 신)

푸싱 키드 (포싱 키드)

불량 청소년 (불량 청소년)

"무엇을 하고 24 시간"

< 1979 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열반과 방정식

< 1980 년 >

복성소년' (정식 연재)

"? 그리고 질병 "

"여자 집-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슈퍼 소녀"

폭식 및 대상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상혼"

< 1981 년 >

웃음! 대상 대상 대상 항목

"이상한 고양이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982 년 >

《국생도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983 년 >

웃음'

"염좌"

"잊혀진 지원 및 수면 지원"

< 1984 년 >

《・・・・・・・・・・・・・・・・・・・

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인어의 웃음과 비안'

< 1985 년 >

"왜" 와 "안"

"물고기와 리"

"개!" ! !

< 1986 년 >

< 1987 년 >

YS 창간 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어와 센

낭만과 상인

"1 개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마 1/2 (영구 1/2) <

/p >

"1 개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988 년 >

"꿈의 끝"

발우와 중

"1 번" 과 "1 번", "어린 양과", "꿈"? 그리고-"

< 1989 년 >

"무슨 여신"! !

"1 개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990 년 >

Lサイズの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개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속과 내일

"ㅋㅋ" 과 "ㅋ"

"

"

"승자와 의사 소통" 입니다.

< 1991 년 >

P 와 비극

"1 개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키백과"

< 1992 년 >

인어의 상처'

"、、、、、、"

몬대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ㆊ

"1 개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993 년 >

《야차와 동공》

백년의 연애

다카라즈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몬대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ㆊ

< 1994 년 >

"업무와 개"

"마지막 색상"

1 orw

< 1995 년 >

"가족 f 를 빼앗다"

< 1996 년 >

"차와 시간, 그리고"

\ "1 개 중・・・・・・・・・・・・

견야차'

< 1997 년 >

"무엇을 지원합니까?"

"불량-대상-"

< 1998 년 >

"무엇을 하고 무엇을 하는가?"

견야차' 연재중 ...

1975 년 10 월 10 일 니가타시에서 태어난 고류미자는 중학교 때 만화 연구회에 참가했다. 대학에 입학한 후 또 한가로이

하고 있다

대본가 샤오지 일부의 연극화 학원이 훈련을 받았다. 1978 년 그녀는 대학 2 학년 때 봄방학 시간을 이용해

를 그렸다

제멋대로인 녀석들' 을 내고 제 2 회 초등학교 박물관 신인만화상을 수상해' 소년 일요일' 주간지에 연재작

이 됐다

사람.

같은 해' 복성소년' 을 다시 그리기 시작했고, 먼저 시화로 잡지에 단편 연재했다.

1980 년 독자의 목소리

그녀는' 복성보이' 를 계속 그려 잡지에 장편 연재하는 이야기가 되기로 했다. 동시에 또 다른

작품' 일순간 아파트' 도 연재하기 시작했다. 1981 년' 복성소년' 이 제 26 회 초등학교관, 만화상 다카하시 유미자

를 수상했다

많은 만화 팬들을 보유한 유명 만화가가 되다.

이어 그녀는 또 일련의 회자된 중장편 이야기를 속속 발표했다.

1987 년' 난마 1/2' 가 나왔다. 복성소년' 의 자매편인' 난마 1/2' 는 전전

를 보존했다

사람의 장점은 또 예전보다 발전해서 정말 좋다. 게다가 동명 애니메이션도 TV 에서 연이어 방송되며 국내외에서도

떠들썩하게 만들어서 독자들을 취한 것처럼 보았다.

회화 기교를 보면 다카하시 유미자는 초기에 수즈카 치충을 모방하려고 애썼지만, 나중에는 점차 자신의 풍격을 형성하였다.

。 이런 변화는' 복성소년' 전후의 두루마리에서 분명히 볼 수 있다.

다른 만화가들처럼, 다카하시 유미자가 그림을 그리는 것은 조수가 있는데, 앞뒤에 그녀를 보조해 주는 것은 모두 여자아이들이다.

그는 이렇게 말합니다. "여자와 함께 일하면 마음대로 일할 수 있고, 집중해서 일할 수 있고, 즐겁고, 일단 남자가 있으면 신경 써야 한다.

됐어. "

다카하시 미자 방문록 ~ 제 창작경력

원문출처: 첨단출판사의 만남 순간 1 회 저자: 당선지 ~

만화가가 된 이후 10 년 동안 환상적인 세월을 보냈다

※ 만화는 보군의 웃음을 위한 것이다 ※

1987 년 연말을 맞은 어느 날 밤, 도쿄 교외의 조용한 주택가에서 커튼에는 호호 불빛이 비치는 다카하시 유미자디 () 도 매주' 세모'-마감일을 위해 어지럽게 뒤죽박죽이 되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빨간 앞치마가 거실 소파의자에 앉아 있는 다카하시 선생님이 방금 주방에서 설맞이 먹을 삶은 콩을 준비했다.

다카하시 선생님은 이 10 년간의 만화가 생활을 서술하기 시작했다.

지난 10 년 동안의 생활은 정말 몽환적이었다. 설령 마음이 있다고 해도 이런 경험을 구하기가 어려울 것 같다. 그저 아름다운 꿈을 꾸었다고 말할 수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어쩌면 내일 눈을 뜨면 여전히 값싼 아파트에서 필사적으로 만화를 그리며 웃고 있을지도 모른다. 이런 생활 외에, 나는 아마 다른 생활에 적응하지 못했을 것이다. 결혼하더라도 행복한 가정을 꾸려도 만족할 수 없다.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만화를 그리는 생활에 온 힘을 쏟는 것이 만족스럽다. 나에게는 만화를 그리는 생활이 가장 행복하다. 제 1920 년대에는' 복성소년' 과' 만남의 순간 (순간)' 이라는 두 작품에 모두 투입됐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나는 조금도 후회하지 않지만, 다행히 내가 했다. 이 두 작품은 나의 20 년대의 모든 것을 대표한다. 복성소년' 과' 만남의 순간' * * * * * * * * * * * * * * * * * * * * 특히' 복성소년' 은 독자와 나, 그리고 친구의 젊은 시절에 뜻밖의 놀라움을 선사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아 연재를 완성하는 것은 행복한 작품이다. 나는' 복성소년' 의 최종 복귀가 영화로 개편되어 기쁘다. 이 다섯 편의 영화 중 첫 번째' 오직 너' (Only You, 극장판 1 회) 가 가장 감동적이다. 나는 그것이 사랑, 모험, 웃음, 눈물, 왕도가 있는 작품이라고 생각한다. 특히 이번 회에는 결말이 끝나서 더욱 감동을 받았다. 시연할 때 극이 최고조에 이르자 램 (lum) 이 양보했을 때 눈물이 저절로 떨어졌다. 저자에게 이것은 가장 큰 성공이다. 냉정하게 생각해 봐, 내가 직접 그린 거야, 그래서 감동한 눈물이잖아! 극이 절정에 이르렀는데, 내가 화를 내기 시작했을 때는 이미 마지막 웃음이었다.

독자들은 조금도 분노를 느끼지 않고 오히려 깊은 감동을 받아 나를 매우 기쁘게 했다. 나는 만화가 단지 보군의 웃음을 위한 것이라고 생각했다. 자신이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하지도 않고, 큰 마음으로 원작이 전부인 줄 알았기 때문에 결국' 보이메츠 길' (보이메츠 길,' 복성' 최종 복귀) 로 돌아갔을 때, 마음이 정말 끝났다고 생각했다.

※ 결국 모든 힘을 모아 ※

잡지에 연재된' 복성소년' 예고를 보고' 아! 거의 끝나가는데 ... 그래서' 남자아이가 여자를 만나다' (Boy Meets Girl,' 복성' 의 마지막 단원도 유일하게 10 회가 넘는 단원) 제 11 회' 핀' 의 색칠에 착수했다. -응? 87 년 1 월 14 일 발매된' 소년 선데이' 7 월호의 예고에는 최종 회동 힌트가 게재됐다. 그래서 제 친구 20 명이 원고를 제출한 날, 저는' 복성보이' 역대 책임자를 집까지 모았습니다. 현장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일을 맡도록 강요하고, 어떤 것은 점지를 붙이고, 어떤 것은 색칠을 하고, 음식을 먹고 있는 사람들까지 번갈아 출전한다. 연회가 가장 시끌벅적할 때까지 마지막 인터넷 점지를 붙였다. 원고가 연회석에 도착했을 때, 모두들 일제히 "와-! \ ". 정말 마음속으로부터 따뜻함을 느끼게 하는 장면이다. 이어 모두들 신속하게 기념사진을 합쳤다. 이 순간 나는 단지 "아-! 정말 끝났어. "

★' 복성소년' 과' 만남의 순간' 은 내 10 년 동안의 모든 것

다카하시 유미자, 1957 년 10 월 10 일 (천칭자리) 은 신정현 신정시에서 태어났다. 아버지는 산부인과 의사이며 두 형제가 있습니다. 고교대 시절 모두 만화연구회에 가입했고, 1978 년 소학관 신인대상을 받은 뒤' 복성소년',' 만남의 순간',' 난마 1/2' 를 선보였다.

※ 성장하는 과정 ※

"나는 재미있는 곳에서 자랐다. 집은 번화한 번화가에 위치해 있는데, 이웃은 예기와 삼미거문사가 있고, 길가에 버드나무를 심었고, 집 열 채마다 사찰이 하나 있었다. 부모는 감정이 잘 맞는 보통 부부이다. 부모님의 감정이 잘 맞아서 나에게 큰 영향을 미쳤다. 예를 들어, 내가 나쁜 사람을 그리고 싶어도 그릴 수 없다. 항상 그림을 그리면서 잘못을 저지른 사람의 본성은 여전히 선량하다고 생각한다. 아마도 아버지의 영향을 받아서, 나는 시종 진정한 나쁜 사람을 그릴 수 없었다. 어린 시절에도 아버지에게 호된 꾸지람을 들었지만 점점 더 영리해졌다. 개업 의사의 딸로서 생활은 부유하거나 빈약한 것은 말할 수 없지만, 상당히 자유롭게 지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나는 일반 가정 교육을 받고 어려서부터 돈을 아끼는 관념을 길러 왔기 때문에, 지금도 나 자신을 위해 돈을 쓰는 일은 거의 없다. 의류품에 전혀 흥미가 없다. 심지어 초등학교 6 학년이 되어서야 자신의 용돈으로 만화책을 샀다. 나는 매우 내성적인 아이여서 움직이기 힘들다. 특히 날씨가 추울 때는 놀러 가는 것을 언급하는 것이 더 반응이 없다. (웃음) 내가 통학한 초등학교는 매우 멀어서 걷는 데 2 ~ 30 분이 걸리기 때문에 이웃 아이들과 익숙하지 않다. 부모님은 종종 "밖에 나가서 놀아! \ ",나는 자연스럽게 집에 머물면서 그림을 그린다. 나는 두 형제가 있는데, 처음으로 나에게 말했다: "만화를 그려라! \ "사람, 현재 의사가 되는 큰형이다. 그는 내가 이해하지 못하는 몇 마디 말을 했다. "봐라! 만화의 비결은 바로 사격 화면에 있다. \ "그리고 나에게 만화를 그리라고 재촉했다. 당시 저는 츠카오츠카 (츠카즈카) 의 만화광이어서' 송군과 공주' 를 그려서 웃었습니다. 이것은 모두 큰형의 공로지!

※ 첫 투고 ※

물론 공부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특히 수학, 0 점을 받는 것은 흔한 일이어서 큰 좌절감과 웃음을 받았다. 국문, 영어, 일본사도 거의 얼버무리고 있다. 고등학교 때는 여학교에 다녔지만 세 친구와 만화 연구회를 구성했지만 무엇을 해야 할지 몰랐습니다. 학교에서 문화 활동을 할 때 우리는 강판을 조각하여 인쇄물을 만들어 놓고 사람들에게 "어떻게 생각하세요?" 라고 물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고등학교명언) \ ". 나는 그때' 거미인' 웃음을 모사한 것 같았던 기억이 난다.

당시 나는 지상요일의 만화광이었다. 중학교 1 학년 때 소년주간지를 가장 좋아했고, 일주일에 세 번씩 게재한' 아무것도 하지 마라' 를 게재했다. 공해를 서술하는 거리에는 한 무리의 나쁜 학생들이 악의 세력을 확장했고, 한 전학 학생은 매우 화가 났지만, 또 그의 속수무책이었다.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이 괴롭힘을 당할 때. 전생은 더 이상 참을 수 없다. 그러나 연못 위의 선생님은 여기서 도트로 강화하지 않고 전학을 겹친 영상으로 만들어 한눈에' 아!' 를 알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놈을 죽여라 ... " 이런 화법은 한 번도 시도해 본 적이 없고, 꽤 신선하다. "

■ 내 만화 수리업

다카하시 선생님은 모사 풀에서 선생님의 그림으로 생애 첫 만화 작품을 창작하기 시작했다. 이어 즉시 소년 만화 잡지에 투고했다. 그때는 고등학교 2 학년이었다.

"제가 소년잡지에 기고한 이유는 소년만화 창작에 열중하고 싶었기 때문입니다. 초등학교 1 학년 때부터 소년 주간지를 즐겨 봤기 때문에 큰 영향을 받았다. 남자 갑자원',' 내일의 장',' 유도 일선' 의 주인공에 대한 애모의 뜻을 품고 있다. 내가 기고한 첫 작품은 모든 사람들이 세균병기의 공격을 받고, 생존을 위해 죽을 수 없고, 4 명의 학생과 직장인이 맞붙는 무사극을 묘사한다. 여기서는 이야기 내용을 상술할 수 없고, 어쨌든 작은 편폭의 작품일 뿐이다. 나중에는 한 마디도 가릴 수 없는 것을 그려서는 안 된다는 것을 깨달았다. 연못에서 선생님의 엄숙한 그림을 만화로 바꾸는 것도 참담한 교훈웃음으로 낙선했다. 당시 큰 타격을 받고 만화가의 꿈을 포기했다. 나중에 부모님의 채찍질 아래 도쿄에 도착하여 대학에 가서 독립생활을 시도했다. "

다카하시 선생님의 친구들은 모두 만화를 좋아하는 사람들이다.

"처음으로 수업 시간에 자기 소개를 하면' 나는 만화를 그린다' 고 자칭한다. 그리고 또 어떤 사람들은 "나도 그린다" 고 말했다. 자기 소개가 끝났을 때, 이미 한 무리의 웃음거리가 소집되었다. 나중에 카페 구석에서 이 친구들과 대학 만화 연구회 사람들을 자주 보았다. 연구가들의 소개로 만화를 그리는 친구들이 점점 많아지면서 나의 만화 수업을 본격적으로 펼쳤다. 원래 나는 모두 마음대로 창작했다. 이때부터야 친구에게 이익을 청하고, 이야기의 발전선을 어떻게 정하는지, 또는 주인 등 강조해야 할 캐릭터를 미리 그려내는 등 기본적인 사항을 알게 되었다. 또한, 예를 들어, 그림을 그릴 때의 시점. 만화를 처음 그린 사람들은 모두 자신이 처한 시각에서 그림을 그리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인물들은 대부분 정면가슴을 펴고 있다. 주인공의 감정을 표현하고자 할 때 시각이 높아지고, 주변 분위기를 묘사할 때 관점을 길게 하여 객관성을 강조하고, 입체구조에 능해 복잡한 수법을 자주 활용해 시점을 드러내기도 한다. \ "다카하시 선생님은 자신의 경험으로 만화 수업이 무엇인지 이야기했다. "만화를 그리는 유일한 방법은 그림을 많이 그리고 다른 사람의 의견을 듣는 것이다. 다른 사람들이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 방법을 연구하는 것입니다. 재미있는 일이 있다고 생각하는 것만이 무의미하다. " 복성소년' 은 78 년 8 월 발매된' 소년선데이' 39 회부터 연재되고 있다.

※' 복성소년' ※

복성소년' 은 내가 진심으로 그리고 싶은 작품이다. 제가 더듬다가 많은 어려움을 겪은 후의 창작이기도 합니다. 저는 SF 를 좋아하지만, 제 작품은 과학소설이 아닙니다. 어떤 구상에서든 SF 는 자유롭게 묘사할 수 있는 유연성을 가지고 있다. 이것이 내가 SF 를 좋아하는 이유이다. 내가 날 수 있는 것이 얼마나 좋을까, 지각할 때 텔레파시를 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하는 환상이든, 현실을 고려하지 않고 거꾸로 뒤집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복성소년' 이 SF 의 유연한 방식을 채택했기 때문에, 나는 나의 소원을 자유롭게 그릴 수 있었다. 내가 재미있는 만화를 그리는 것을 좋아하는 이유는 독자들이 곧 반응을 보이기 때문이다. 눈앞에서 만화를 보는 사람은 웃으면서 "아, 알았어! \ ". 진지한 작품이라면 독자의 감동을 전달하는 데 상당한 시간이 걸릴 것이다. 이것은 아이처럼 즉시 보군이 웃어주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몇 년 전' 복성소년' 이 연재되기 시작했을 때, 산다언 선생님의 작품'? "한때 잘 팔리면서 재미있는 만화를 쓸어버리는 일관형. 그동안 만화의 모든 것이 이야기와 뚜렷하게 분리되었다. 그리고 "? 작품명 알 수 없음' 은 일상의 배경을 묘사하며 매번 이야기가 있고 이야기에 재미를 더한다.

제가 재미있는 만화를 선호하는 이유는 통정 콘론 평화정과 정양의 영향을 받은 것입니다. 그들 두 사람의 작품에 가장 좋은 점은 이미 일상생활의 자질구레한 일로 인해 천지개벽의 큰 소동을 일으켰다는 것이다. 또는 믿을 수 없는 세상에 들어가 환각여행을 할 수도 있습니다. 저도 만화를 통해 이런 세상을 표현하고 싶습니다. 동시에 만화가의 존재는 이런 세상을 묘사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나의 만화는 모두 일상생활이다. 장면이 아무리 바뀌어도 아담은 여전히 방에 있다. 이 녀석은 무엇을 하든 테이블 위에 쓰러져 라면을 먹고 심지어 차도 일상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차이점은 믿을 수 없는 세계 판타지 투어일 뿐이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 프로무대에 처음 오르다 ※

복성소년' 은 이런 생각으로 창작한 작품이다. 복성소년' 의 원형식 제 2 초등학교 박물관 신인대상에서 가작을 받은' 제멋대로의 녀석'. 만화반에서 샤오지 선생님은 내가 그린 단편 이야기' 배 위의 큰 늑대' 를 보고' 너는 전문 만화가가 될 수 있다' 고 말했다. "내가 정말 전문가가 될 수 있을까? "나는 깊은 감동을 받아 대대적으로 선전했다" 고 말했다. 나서다! \ ",하지만 난 항상 사람을 놀라게 할 것으로 기대하지 않았다. 이미 허풍을 떨었으니, 설욕을 위해서는 빨리 작품을 발표해야 한다. 그래서 대학교 2 학년 3 학년 봄방학 (주) 에 나는' 제멋대로인 녀석' 을 그렸다. 참고: 일본은 3 학기 제도를 채택하고, 3 학기와 1 학기 사이에는 봄방학이다. 기고 직후 편집부에서 전화를 걸어 "전문 선생님의 조수가 되고 싶습니까?" 라고 물었다. \ ",지금까지 상황이 개선 된 것 같아요. 하지만 한때 출세할 수 있다고 생각했지만 또 타격을 받아 의심이 많은 성격으로 인해 미래의 발전에 대해 종종 의심을 품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시상식 당일, 나는 500 위안 (일본 화폐) 전차비도 빌려서 가까스로 신보쵸에 있는 초등학교 회관 빌딩에 도착했지만 돌아오는 전차비는 없었다. 그래서 머리는 즉석에서 보너스를 받을 수 있기를 바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상금은 역시 엔화 10 만 현금입니다! 부모님이 늘 돈을 부쳐 오셨는데, 나도 검소하다. 그때는 어떻게 한푼도 없었는지 모르겠다. 아마 다 가져가서 나에게 놀러 온 친구에게 밥을 사 줬을지도 모른다. 웃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 첫 번째 독자로부터의 편지 ※

제멋대로의 아이' 는 원래 특별호에 실릴 예정이었는데, 다행히도 주간지에 실렸습니다. 적발호의 발매일은 6 월인데 날씨가 좋아서 아침 일찍 나카노 역에 가서 소년 주간지를 사러 갔다. \ "와우, 탑승! 와, 글도 동봉해! 훌륭해요! \ "나는 학교에 책을 클립 하지만, \" 확산 연구 \ "모든 사람들이 구입 발견, 도움이되지만 기쁨의 눈물을 도울 수 없습니다. 이 작품 때문에, 나는 첫 독자의 편지를 받았다. 매우 기쁘고 .... 생소한 독자가 나에게 편지를 보낼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또한 주인공의 초상화도 얻게 되어 매우 기뻤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제가 만든 인물에 그렇게 몰입했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 이후로 나는 더 이상 만화가의 꿈을 멈출 수 없었다. 더 운 좋게도 한 달 후 또' 연재' 라는 통지를 받았다! \ "웃음

※ 람의 탄생 ※

복성소년' 이라는 제목은 다나카 편집장의 제의에서 나온 것이다. 처음에는 5 회 연재하기로 했습니다.

첫 작품인' 제멋대로의 아이' 가 잡지에 실렸을 때 시라는 소녀가 가장 주목을 받았다. 담당 편집자는' 여자아이를 많이 그려라' 고 일깨운 뒤 점차 여자아이를 그려 만화의 간판으로 삼는 것을 좋아하게 되었다. 또한 여자아이의 몸매 곡선이 변화가 풍부해 남자보다 더 많은 자태를 그릴 수 있기 때문이다. 나는 발표하기 직전에 도안을 바꿨다. 일관된 등신 길이 패턴을 등신 짧고 둥근 그림으로 바꾸다. 작은 얼굴의 미국 인체형을 하루 본인의 체형으로 바꾸는 것이다. 이렇게 해야만 그림이 정면에서 쉽게 드러날 수 있다. 등신이 짧아진 부분만 얼굴을 강조한다. 여자아이를 디자인할 때, 눈을 매달아 놓은 여자아이에게 알 수 없는 감동이 생겼다. 일단 눈초리를 그리기 시작한 소녀는 더 이상 멈출 수 없다.

※ 원인 불명의 신념 ※

예전에 나는 동그란 소녀가 귀엽다고 생각했다. 어려서부터 여자 아이의 눈을 그릴 때는 반드시 지금 선을 그어야 한다. 이때 갑자기 눈매기를 좋아해서 람이 탄생했다.

람의 입버릇은' 제멋대로의 아이' 에서 해저인의 입버릇이 진화한 것이다. 이 글자는 원래 지바 일대 어부의 방언이었는데, 여자아이가 쓰기에 적합하지 않아서 약간 수정했다. 편집도 재미있다고 생각해요. 람이 날 거야! 지구상의 아이가 아니라 타향에서 온 아이임에 틀림없다. 이 연상은 람과 레이공을 결합시켰다. 처음에 5 회 연재할 예정이었으니 인물의 가중 제재에 따라 결정해야 한다. 람은 첫 번째 공연자이기 때문에 두 번째 회는 더 이상 나타나지 않고 자신의 행성으로 돌아가는 것으로 끝난다. 제 3 회 마지막에는 더 이상 받을 수 없었고, 진퇴양난의 때에 또' 그 여자 사용' 을 생각하고 다시 그녀를 출전시켰다. 별들에 관해서는, 그림의 아름다움이 반드시 재미있는 것은 아니다. 이것이 바로 내가 쓴 인물이다. 나는 비교적 자랑스러운 사람이기 때문에' 내가 그린 만화는 부적절하지 않다' 는 견해에 대해 믿어 웃음을 금할 수 없다. 지난 10 년 동안 절대적으로 재미있는 신념을 믿고 살아온 것 같았지만, 지금까지도 여전히 믿어 웃음을 잃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난 돈을 벌기 위해 일을 할 필요가 없 었 기 뻐 요, 하지만 어떤 사람들은 모든 종류의 경험 없이 만화를 그릴 수 없다고, 정말 ...? 이상하다. 체험할 시간이 있다면 빨리 책상에 가서 만화를 그리는 게 좋을 것 같아요. "

※ 만남의 순간 ※

다카하시 선생님의 또 다른 대표작' 만남의 순간' 의 연재는 1980 년 10 월 Big Sprits 만화 11 월호에서 시작됐다. 고교는 6 년 동안 두 편의 베스트셀러 작품을 동시에 연재했다.

"학창시절 나는 나카노 세대의 월세 5 만 5 천 원짜리 아파트에 살았는데, 아주 이상한 아파트가 있었다. 한밤중에 아파트 중 약 10 미터 정도 되는 길에서 세입자가 무전기를 통하는 것을 신경쓰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웃음 "시끄러워 죽겠다! 도대체 뭐 하는 거야? \ "내 마음 은 비밀리에 저주 하지만, 간담이 서늘하게 엿보고 있다. "만남의 순간" 은 바로 그 아파트 집을 묘사한 것이다. 결국 나는 두려움 때문에 그 아파트에 발을 들여놓지 못했지만, 겉으로는 전형적인 값싼 아파트에 지나지 않았다. 현관 밖에는 통하는 복도가 있다. 만남의 순간' 에 묘사된 아파트 구조는 아마도 이런 값싼 아파트일 것이다. 한 아파트로 이사한 후 이사를 제외하고는 살 수밖에 없었다. 다른 방객을 거절할 수 없으니 잘 지낼 수밖에 없다. 나중에 아파트를 묘사한 이야기를 생각하면 각종 인간의 이야기를 서술하고 일련의 인정이 많은 연극을 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아파트, 아파트, 아파트, 아파트, 아파트, 아파트, 아파트) 그래서 갑자기' 만남의 순간' 의 구조가 머리에 번쩍이고, 값싼 아파트 관리인실은 개 한 마리를 키우는 과부였다. 그런 다음 반지와 5 대 사이의 관계를 만듭니다. 원래는 인정이 많은 이야기였는데 어느새 사랑 이야기로 발전하여 웃었다. 구상에 따라 이야기를 발전시키지 못했지만, 새로운 노선은 상당히 순조롭게 진행되어 계속된다. "

※ 반드시 형식에서 벗어나야 함 ※

6 년 동안 소년잡지와 청년잡지에 연재된 이 두 작품은 기본적으로 주인공의 화법에 따라 다르다. 소년잡지는 기본적으로' 나는 그와 같이 될 것이다' 라는 캐릭터를 주인공으로 한다. 청년 잡제의 주역은' 나는 그와 매우 닮았지만, 이미 그가 되었다' 는 것이다. 아마도 이것이 바로' 복성소년' 과' 만남의 순간' 의 차이일 것이다. "

시계 포인터가 밤 11 시로 바뀌었다. 다카하시 선생님은 차가운 커피를 한 모금 마셨다. 복성소년' 연재된 8 년 동안 많은 간고담이 있었다. 선생님은 컵을 내려놓고 원래의 자세를 유지하고 서술을 시작했다.

※ 털실 공과 럭비 ※

"만남의 순간" 은 털실 공이 땅에 떨어지는 것과 같아서, 줄을 따라가기만 하면 답을 얻을 수 있다. 복성소년' 은 럭비를 하는 것 같아 공이 어떻게 돌아올지 모르겠다. 회로를 모르면 할 수 없다면 만화는 완성할 수 없다. 어떤 구상이나 발전도 다음 그림을 갑자기 크게 변화시킬 것이다. 복성소년' 의 시작과 클라이맥스의 링크는 이제 하나뿐이 될 수 없다. 이러한 문제들과 불가피한 문제들이 더해지면서 독자들은 회의 후에 어떤 일이 벌어질지 생각하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또한, 다양한 소품을 준비해야합니다. 매우 어렵습니다. 복성소년' 은 매번 약 16 쪽 130 칸짜리 화면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비누 한 조각을 표현하려면, 처음부터 먼저 비누를 위치시켜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이 이런 상황에 헷갈렸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리고 매번 이런 비누에 맞는 것을 찾아내야 하는데 너무 힘들어요. 한 번에 다 읽은 작은 이야기는 8 년 동안 적어도 300 편 이상, 형식에 얽매이지 않기 위해 고초를 겪었다. 수십 편을 그린 후 재미를 발견하고 정형화하며' 아, 독자와 나는 이미 다 가는 스타일에 익숙해졌다' 고 말했다. 자기도 웃긴다면,' 끝내자' 라고 생각하면 재미없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앞으로 이런 스타일에서 벗어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모두들 우습다고 느낄지 모르지만, 우리는 여전히 노력해야 한다.

※ 캐릭터 간고담 ※

가장 그리기 어려운 캐릭터의 전반부는 제성당, 후반은 람이다. 아담은 불행한 역할이기 때문에 불행에 대한 반응만 묘사할 수 있다. 모두 놀라서 단일 스타일에 빠졌기 때문에, 가장 중요한 것은 불행한 캐릭터의 우울한 성격을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첫 5 회 연재가 끝난 뒤 10 회 연재를 시작하면서 이 캐릭터의 개성을 도저히 참을 수 없었다. 까마귀 천개 클라마가 나타날 때까지 아담은 불행한 성격으로 가득 찼다. 불행에서 벗어나 여자를 좋아하는 성격을 강조하다. 불행을 당하는 것은 수동적이지만, 여성을 좋아하는 것은 역할 선택 목표로 나아가는 것이 훨씬 쉬워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후반은 람이 고생을 많이 하고, 람은 수동적이다. 방향은 람이 아담의 행동에 대해 분노하고 있다. 결국 이런 상황을 풀 수 있을지 모르겠다. 비교적 쉽게 그릴 수 있는 캐릭터는 용간과 아버지이다. 이것은 아버지' 자식' 에게 매우 활동적이어서, 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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