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어 중간 시험지 및 답변 높이

< /p>

국어 중간 시험지와 답안 < /p>

1, 본 큰 질문 ***6 작은 문제, ***12 점. < /p>

아래 텍스트를 읽고 필요에 따라 1 을 완료하시겠습니까? 4 문제. (8 점) < /p>

CCTV "신춘은 풀뿌리에 간다? 가풍이 뭔데' 시리즈 보도는 가풍이 중국인에게 소리 없이 촉촉하고 깊은 영향을 미쳤을 뿐만 아니라 가풍 전통에 대한 사람들의 무력감과 감개감도 반영했다. < /p>

가풍은 문풍이라고도 하며, 한 가족이나 일족이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도덕기준과 을방법이다. 중국 고대인의 가풍은 전통 유가사상의 영향을 많이 받았는데, 예나 지금이나 중국 문인들이 많이 남겼습니까? 가풍련? , 그래서 후배 ①, 깊은 교훈. 예를 들면? 전가에는 다른 방법이 없고, 비경운은 곧 읽는다. (서양속담, 가족속담) 유후 좋은 그림, 검소하고 부지런한가? 면세택은 선행을 하는 것보다 낫다. 진가성인가, 독서인가? 양성은 정의를 돕는 것이다, ②? 잠깐, 다 됐어? 언전? 그리고? 몸소 가르치세요? 병입니다. < /p>

? 슬림함, 제가, 치국, 평천하? 중국 유교 사상의 핵심이며, 제가의 중요한 점은 바로 정가풍이다. 가풍의 형성은 빈부, 문화, 덕행에만 관계되지 않는다. 좋은 가풍은 한 가족의 미덕을 담고 있는 무형의 강력한 정신력이다. 가풍이 바르다. 자회 인재가 배출되어 나라의 등골이 솟아난다. 가풍이 바르지 않으면 부잣집 자제, 불효자손이 많아진다. 따라서 고대의 명문 왕족은 모두 가풍 건설을 중시한다. 청대 명신은 일찍이 국번 () 에서 과외를 가르쳤는데, 천하의 풍운 변화에 관계없이, 증씨 () 는 시종 엄엄한 가풍을 유지하고 자손의 자손에 대한 훈도를 점차 물들였다. 이에 따라 쩡씨 가족은 방대한 인재 집단을 만들어 풍부한 문화적 성과를 창출했다. < /p>

1. 글에 추가된 단어의 발음과 글씨가 모두 정확하다는 것은 (2 점)

a. 등뼈 (j ࿮) 인재가 B. 부잣집 (k? ) 불효자손

C. 점염 (Ji? N) 명문 왕족 D. 운반 (z? I) 풍운 전환 < /p>

2. 문갑, 을, 병세 곳의 단어를 차례로 기입하고, 가장 적절한 것은 (2 점)

a. 처세지침 유실 B. 처법 < P > A. 공감 B. 감개무량한 C. 귀청견 D. 목격 < /p>

4. 글 ② 에 대련의 하련을 채우고, 가장 적절한 것은 (2 점)

a. 문을 바꿔도 낡은 가풍을 고치지 않는다. 종공현세수가풍 C. 출규는 우리 가풍을 지켜야 한다 D. 수련은 정가풍 < /p>

5. 다음과 같은 문학상식에 대한 표현이 틀렸다 왕도? , 유교를 의미합니까? 인의로 천하를 다스리는가? 정치적 주장.

< P > B. 전국 말기의 저명한 사상가 순자는 유가의 중요한 대표인물로, 모레의 학습이 자신을 점점 더 완벽하게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 P > C.' 과진론' 은 서한자이의 정론이며, 저자는 진망한 교훈을 빌려 한나라 통치자에게 진망의 전철을 밟지 말라고 경고하고 있다.

< P > D. 한유는 당대 신악부 운동의 주창자인데, 그가' 사설' 에서 언급한 것인가요? 전파? , 유교를 가르치는 도통을 말한다. < /p>

6. 다음 문단은' 홍루몽' 제 15 회 중북정왕과 자정 사이의 대화를 바탕으로 한 것으로, 그 중 단어의 해설과 사용에 대한 판단이 정확하다는 것은 (2 점) < /p>

수용성 (북정왕) 이 그를 만나는 것이다 아드님 정말 용주 봉황, 비소왕이 아버지 앞에서 당돌하게, 앞으로? 어린 봉황이 늙은 봉황 소리에서 맑습니까? , 미량도. -응? 지아 청 바쁜 동반 웃었다:? 견자가 어찌 감히 금상 수용성 또 말했다:? 아드님이 집에서 열심히 공부하기가 어렵다면, 항상 추위에 갈 수 있습니다. 왕 군은 재능이 없지만, 해상의 유명 인사들이 무릇 모두 있는 자는, 또 다른 청목인 가정이 바삐 승낙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a. 아드님: 상대방이 성취한 아들에 대한 화자의 존칭으로 잘못 사용되었습니다.

B. 아버지: 후배들이 상대 아버지에 대한 존칭으로 제대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C. 개: 아버지가 다른 사람에게 자기 아들을 소개할 때 겸손하게 사용하는 것입니다.

< P > D. < /p>

둘째, 고시문 묵서 (6 점) < /p>

7. 필요에 따라 횡선에 시문 원문을 쓴다. (6 점) < /p>

1, 끝없는 장강이 굴러온다. (두보' 승천') < /p>

2 삼가 서열의 가르침을 받자, 수여자는 도로에 착용하지 않았다. ("맹자"? 과인은 나라에 있다 ") < /p>

3? ,? 비파행' 시 전체의 취지로 시인과 비파녀의 감정을 표현한 * * * 소리입니다. < /p>

4 축적의 중요성에 대해 노자와 순자 모두 이미지 논술을 했다. 견자의' 설득' 중? ,? 두 문장과' 노자' 중? 천리 여행, 한 걸음부터? 뜻이 비슷하다. < /p>

셋째, 과제 기반 작문 (4 점) < /p>

8. 어느 학교? 명작과 약속이 있어요? 문화예술제는 2014 년 5 월 5 일 막을 올린다. 그 때 교과서 전시 행사가 열린다. 고 1 학년에 출연한 두 편의 연극은' 홍루몽' 과' 고 노인' 입니다. 그 중 하나를 골라서 포스터 홍보어를 디자인해 주세요. (50 자 이내) (4 점) < /p>

4, 아래의 문어문을 읽고 9 를 완성합니까? 13 문제. (15 점) < /p>

사천 밸리 겸손, 비 절단 및 영국 침하 도, 페이 지 ① 및 약간 얀 이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쌓인 것이 그치지 않으니, 반드시 송산의 높이를 초래하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끊임없이 쌓이면 반드시 황천의 깊이를 지닐 것이다. < /p>

비독산천도, 인행도 마찬가지다. 천복선이 나태하지 않고, 반드시 얼굴, 민지현, 적악이 그치지 않고, 걸레, 발바닥의 이름을 초래할 것이다. 비단 옷도, 신하도 마찬가지고, 축적은 지치지 않고, 필생절 의의 지칠 것이다. 적악은 그치지 않고, 반드시 폭력으로 시해할 마음을 낳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독인이 아닌 신하도 국군도 마찬가지다. 교회와 국가의 덕을 쌓으면 반드시 안태의 복을 초래하고, 실수의 수를 들면 반드시 위기의 재앙을 초래할 것이다. 그래서 중니는 말했다: 수프, 무비 일선, 왕도, 루안, 주비 일악으로 죽는다. 3 대 폐흥도 축적된 많은 사람들이 잘못을 저질렀지만, 잘못을 쌓기에 충분치 않은 많은 사람들이 있다. 한 가지 선함이 있지만, 한 가지 잘못은 군주가 이를 듣기에는 충분치 않다. 이를 두려워할 수 있다는 소식을 듣고 이를 바꿀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는 군자가 밤밤을 전전하며, 일신일, 자기 3 성을 억누르고, 그림이 보이지 않는다. 공자 는 말했다:? 선함은 명성을 얻기에 부족하고, 악은 몸을 파괴하기에 충분하지 않다. 소인은 작은 선으로는 무익하고, 작은 악으로는 다치지 않고 가지 않는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악으로 가려서는 안 되고, 죄는 크지만 풀 수 없다. -응? 그러므로 성인은 늘 그 미묘함을 신중히 여긴다. Wenwang 주의, 우 왕 스와 밤 징 정지, 사고 쉔 마이크로 현, 조기 안티 멩, 그래서 평화 와 자손 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 /p>

남편 성현비혁 ②, 그 복에 오르다. Qingfeng, 보, 술에 음탕한, 쉔 탐닉, 그의 집 폐해. 진평 스코틀랜드 정치, 혼란, 장례, 양신 엡 마리나, 그래서 모든 화가 있다. 추 좡어, 제나라 웨이, 음란 한 여행 을 시작, 패배의 약화, 거의 혼돈 의 죽음; 중 인식, 근휼 민사, 그래서 중흥, 강패제후들이 당시 존현했고, 후세에 사색을 보고, 영장으로 전해지고, 도적에 실릴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따라서, Buyi renjun, 그 라인 하나 도, 자신감, 명나라, 자기 승리, 강했다. 카디프 는 나쁜 생각 이 나쁜 생각, 나쁜 생각 복잡한 라인 을 알고, 이 Yanzi 그래서 3 은 슈 도 말했다. < /p>

참고: ① 연못: (p-tu? ), 경사가 완만한 모양. ② 겸손 가죽: 겸손한 개혁. 3 슈 수: 현자를 지칭한다.

< /p>

(왕부' 잠부론' 에서 따온 거야? 주의') < /p>

9. 다음 문에서 점점이 잘못 해석된 것은 (2 점)

a. 조금씩 조금씩 조금씩

< p 추가된 단어의 의미와 사용법이 모두 같은 것은 (2 점) < /p>

A 인도인도 역시 < /p>

북의 < /p>

B 진장책을 채워서 어우내 < /p>

이다 복에 등재 < /p>

D 는 서수도 < /p>

스승이라고 불리기 때문에 전도수료도

9. 다음 문문에 대한 이해,

< 쌓인 게 그치지 않느냐? 가와곡? 쌓인 게 끝이 없어? 말하자면, 아래 인사에 대한 논술을 유도하려는 것이다.

B. 두 번째 단락 시작? 헝겊? 인신? 인군? 세 방면에서 각각 적덕, 적정, 적선이 현현, 생지, 복을 초래할 수 있다는 이치를 논술하였다.

< P > C. 제 4 항은 초장왕, 제위왕은 겸손하게 고칠 수 있어 자기 나라가 다시 흥성하고 제후를 제패할 수 있게 해 역사책에 이름을 올렸다.

< P > D. 저자는 논증 과정에서 비유증, 인용, 비교논증 등 여러 가지 방법을 채택하여 문장 이론이미지가 투철하고 논증이 충분히 강력하다. < /p>

12. 사선 (/) 으로 글의 대시에 문장을 끊다. (5 점) < /p>

3 대 폐흥도 쌓아놓은 많은 사람들이 악행을 저지르는 것은 과실이지만, 악행을 쌓기에 충분치 않은 많은 사람들이 선함을 가지고 있지만, 한 가지 잘못으로 인군이 이를 듣기에는 충분치 않다. 천복을 두려워할 수 있다는 소식을 듣고 이를 바꿀 수 있다. < /p>

13. 제 3 항에서 공자가 한 말을 읽고 요약합니까? 성인은 늘 그 미묘함을 신중히 여깁니까? 이유. (4 점) < /p>

5, 아래의 고시를 읽고 14, 15 소소한 문제를 완성한다. (7 점) < /p>

노군동석문이 두두두두두두이보 1

이백 < /p>

취별일 며칠 만에 연못대에 상륙했다. 언제 석문로가 무거울 때 금병이 열리는가. < /p>

추파가 수라바야시, 해색이 명백해 2. 피봉은 각자 멀리 떨어져 있고, 손에 든 컵을 다 한다. < /p>

참고: 1 두이보: 두보를 가리킨다. 2 주: 산명. < /p>

14. 본 시에 대한 다음과 같은 이해와 분석에 대해 잘못된 것은 (3 점)

a. 첫 연대가 시인과 친구를 이별할 때 노군 일대의 이대정각과 함께 여행을 하며 두 사람의 깊은 애정을 나타냈다

B. 목련 중? 명나라? 글씨화는 조용히 움직이고, 왕안석시와 함께? 봄바람이 또 강남 연안을 푸르게 하는가? 중간? 녹색? 글자 이곡이 같은 편이다.

C.? 피봉은 각자 멀어요? 봉초로 바람에 흩날리는 비유로 친구와 이별한 후 스스로 떠돌아다니는 것은 의지할 데가 없고, 애석한 정이 그 속에 감추어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D. 이 시는? 술에 취해? 시작, 건배 끝, 중간에 금병 재개의 희망을 보내며, 앞뒤가 호응하고, 정이 깊다. < /p>

15. 이 시가 전통적인 송별시를 돌파했다는 평론이 있습니까? 다른 원한이 있으면 반드시 원망하고, 원한이 있으면 반드시 흑자를 낼 것인가? (이별에는 슬픔이 있어야 하고, 슬픔은 가슴에 가득 차 있어야 한다) 는 특징이 있으니, 그린 풍경이나 서술한 일의 관점에서 시구와 함께 분석해 주세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4 점) < /p>

6, 아래 작품을 읽고 16 을 완성하시겠습니까? 18 문제. (16 분) < /p>

끈 < /p>

이날은 바로 장이 열리는 날이다. 고데빌 읍의 광장에는 이미 왁자지껄한 인파로 시끄러운 사람 소리와 가축 < /p>

< P > 가축소리가 한데 뒤섞여 있었다. < /p>

오히콜너 노인은 마을에 도착하자마자 곧장 광장을 향해 걸어갔다.

땅에 작은 밧줄이 있는 것을 보고 그는 검소한 성격을 지녔기 때문에, 힘겹게 몸을 구부려 땅에서 이 밧줄을 주워다가 천천히 일어나려고 할 때, 마구장인 마랑단이 자기 집 앞에 서서 그를 응시하고 있는 것을 발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검소한, 검소한, 검소한, 검소한, 검소한, 검소한, 검소한) 그들은 함께 장사를 한 적이 있는데, 결국 사이가 틀어졌다. 노인은 자기가 작은 밧줄을 줍는 것을 보았지만 원수의 적수에 의해 바로 마주치는 것을 보고 부끄러워할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그는 재빨리 밧줄을 저고리에 쑤셔 넣은 후, 땅에서 무언가를 찾는 척했다. 마침내 그는 머리를 내밀어 집까지 걸어갔다. < /p>

장을 보는 사람들은 시끌벅적하고, 천천히 흐르고, 끊임없이 가격 흥정을 하며, 매우 활발하고 시끌벅적하다. < /p>

조금 늦게 장터에 사람들이 점점 적어지면서 원향에 사는 농민들이 잇달아 여관으로 갔다. < /p>

여르단 여관 로비에는 식사를 하는 손님들이 꽉 찼다. 모두들 점심을 다 쓰자마자 경장이 가게 앞에 나타났다. 그는 물었다:? 오시콜너 아버지가 여기 계시나요? 제가 여기 있어요. -응? 오시콜너는 대답했다. 경장이 말했다:? 오시콜너 아버지, 저와 함께 읍공소에 한 번 가주세요. 시장이 당신에게 할 말이 있습니다. -응? 오시콜너 영감은 의외로 상당히 불안했다. < /p>

그는 경장의 뒤를 따랐다. 시장은 등받이 의자에 앉아 그를 기다리고 있는데, 그는 입을 열었다:? 오시콜너 아버지, 오늘 오전 버즈빌의 큰길에서 마나빌의 우르브레이크가 잃어버린 지갑을 주웠는데, 그 안에는 500 프랑과 상업어음이 들어 있었습니다. -응? < /p>

이 의심이 갑자기 일어나자 노인은 어안이 벙벙하여 시장을 바라보았다:? 나, 지갑 주웠어? 나는 인격으로 보증한다, 나는 지금까지 어떤 지갑도 본 적이 없다. -응? 누군가 당신을 보았습니다. -응? 누군가 내 마구상 마랑단 씨를 보았다. -응? 이때 노인은 비로소 일의 연유를 알아차렸다. 그는 화가 나서 얼굴이 온통 빨개져서 억울하다고 했다. 이 개자식! 그는 내가 주운 것을 보았는데, 바로 이 밧줄입니다, 시장님, 보세요. -응? 그는 주머니에서 그 밧줄을 꺼냈다. 시장은 고개를 저으며 말했다:? 당신은 나를 믿을 수 없습니다, Marandan 은 신용을 중시하는 사람입니다, 그는 어떻게 밧줄을 지갑으로 삼을 수 있습니까? < /p>

노인이 분노하자, 그는 한 손을 들어 맹세하며 맹세했다:? 제가 말한 것은 사실입니다, 시장님, 전혀 거짓이 아닙니다. 저는 제 영혼으로 맹세합니다. -응? < /p>

그의 맹세는 쓸모가 없다. 노인의 요구에 따라 시장은 그를 한 번 뒤져서 아무것도 찾아내지 못했다. 결국, 시장은 그를 보내야만 했지만, 그에게 이 사건은 검찰청에 보고해야 하며, 명령이 다시 처리될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고 설명했다. < /p>

이 일은 이미 마을에 업로드되었다. 노인이 읍공소의 대문을 나서자마자 사람들이 둘러앉아 이것저것 물었다. 그래서 그가 밧줄을 주운 경과를 다시 한 번 말하자, 모두들 와아와 웃음을 터뜨렸다. 그는 화가 나서 몹시 화가 나서, 사람을 만나면 자신의 처지에 대해 이야기하고 끝이 없다. < /p>

다음날 한 머슴이 지갑을 반납했다. 이 장공에 따르면 그는 큰길에서 주운 것이라고 한다. < /p>

이 소식은 즉시 사방향에 퍼졌다. 오히콜나도 들었다. 그는 곧 곳곳을 돌아다니며 진상이 밝혀진 이야기를 마을 사람들에게 들려주었다. 그는 마음이 편안해졌다. 그러나 그는 여전히 약간 불편함을 느꼈다. 그 사람들은 늘 시시덕거리는 표정을 지으며, 그는 누군가가 뒤에서 그를 의논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것 같다. < /p>

다음 화요일, 그는 또 마을에 가서 장을 보러 갔는데, 오로지 자신의 처지에 대해 다시 이야기하고 싶었다. < /p>

marandan 은 자기 집 앞에 서서 그가 지나가는 것을 보고 즐거워했다. -응? 이 조롱박에서 파는 약은 무엇입니까? 노인은 영문을 모른다. < /p>

그는 이웃 마을의 한 농부에게 다가가 자신의 이야기를 했다. 상대방이 그가 말을 마칠 때까지 기다리지 않고, 바로 그의 뱃속에서 한 방 쏘았다:? 미끄럼틀, 됐어! -응? 오히콜너는 멍해졌는데, 왜 그를 불렀습니까? 미끄럼틀? < /p>

그는 여관에 와서 다시 자신의 처지를 말하기 시작했다. 말 장수가 큰 소리로 외쳤다:? 됐어, 한 사람이 지갑을 주웠고, 다른 한 사람은 또 돌아갔어, 신은 몰라, 귀신도 몰라! -응? < /p>

< P > 오히콜너는 사람들이 모두 그가 지갑을 주운 후, 또 자신의 동료들에게 지갑을 돌려주라고 생각했다는 것을 문득 깨달았다. < /p>

그는 항의하고 싶었지만 손님들은 폭소를 터뜨렸다. 조소 소리에 그는 여관을 떠났다.

< /p>

분노와 부끄러움이 그의 숨을 참는 심장 두근거림, 그는 자신이 강으로 뛰어들어도 잘 씻기지 못한다고 느꼈다. 그래서 그는 또 자신의 처지를 이야기하기 시작했는데, 그가 밤낮으로 생각하는 것은 바로 그 밧줄이었다. < /p>

? 그를 봐라, 분명히 거짓말을 하고 있는데, 한사코 변명하려고 한다. -응? 그 뒤에서 모두들 이렇게 말한다. 그는 이 모든 것을 느꼈고, 그는 온몸의 힘을 다해 변명했지만, 아무 소용이 없었다. < /p>

그는 초췌하고 하루하루 이겼다. 놀리는 것을 좋아하는 그 사람들은 늘 그를 놀리며 말하느냐? 밧줄 이야기? 。 점차적으로, 그의 모든 정신은 완전히 무너졌습니다. < /p>

12 월 말에 그는 병으로 쓰러졌다. < /p>

< P > 1 월 초, 그는 죽었다. 임종 전, 혼수 상태에서 그는 여전히 끊임없이 고백했다:? 작은 밧줄? 작은 밧줄? 보세요, 바로 여기 있습니다, 시장님. -응? < /p>

(모포산의 동명 소설을 바탕으로 한) < /p>

16. 아래의 이해와 분석, 잘못된 두 가지는 (4 점)

a. 주인공 오히코르나가 받았다

< P > B. 장공이 지갑을 주워 돌려보냈는데, 진실이 밝혀졌어야 했는데, 결과는 운치가 넘치고 의외로 소설 서스펜스가 겹쳤다.

C. marandan 은 두 번만 등장했지만 소설 줄거리 발전을 촉진하는 핵심 인물로 소설 주제의 성과와도 밀접한 관계가 있다.

< P > D. 소설은 주로 심리묘사를 이용해 오히콜나를 묘사한다. 그가 오해를 받아 온갖 변명으로 신뢰를 얻지 못할 때의 고통을 쓰고, 정말로 정신을 전한다.

e. 소설은 여러 차례 사람들의 웃음을 썼는데, 숨 막히는 사회환경을 보여 주인공의 비극적인 운명의' 필연성을 암시했다. < /p>

17. 소설? 밧줄? 제목으로 어떤 의미가 있습니까? 요약해 주세요. (4 분) < /p>

18 (150 자 정도) (6 점) < /p>

7, 작문 (40 점) < /p>

19. 아래 글을 읽고 필요에 따라 작문을 한다. < /p>

유란은 무인의 계곡에서 태어났기 때문에 청분함을 아끼지 않고, 복숭아리는 봄을 그리워하는 아름다움이 피어나면서 결실을 맺기를 거부하지 않으며, 개미는 빽빽한 가시덤불 때문에 탐구의 발걸음을 멈추지 않고, 달도 세상의 찬양으로 밤하늘을 길게 남기지 않을까요? 당연히 그렇듯이 인생도 마찬가지다. 생활에는 높고 낮은 기복이 있지만 생명의 발걸음은 멈추지 않는다. < /p>

위의 글은 어떤 연상이나 사고를 불러일으켰습니까? 각도를 선택해 주시겠습니까? 진짜 생활, 멈추지 말고? 문제를 위해 700 자 이상의 문장 한 편을 쓰는데, 문체가 제한되지 않고 시를 제외한다. 답: < /p>

1, 이 큰 질문 ***6 작은 문제, 작은 문제당 2 점, ***12 점. < /p>

1.A 2.A 3. C 4. D 5. D 6. C

2, 이 주제 ***6 점. < /p>

5.① 끝없는 나무 쓸쓸함 아래 ② 효익의 의미 < /p>

③ 같은 하늘 끝 전락자 상봉은 왜 만난 적이 있는가 < /p>

④ 천리

<; 공마다 1 점, 잘못이 있으면 공분을 나눌 수 없다) < /p>

3, 본 대제 ***4 점. < /p>

6. 점수 포인트: 소개된 레퍼토리 내용이 정확하다, 2 점; 홍보적이고 선동적인 1 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창의적이고 1 점. < /p>

4, 이 큰 문제 ***5 작은 문제, ***15 점.

< /p>

9C(2 점) (단점: 만들기? 쇠퇴) < /p>

10.C(2 점) (a. 그런 다음 1 대명사 2 형용사 어미? 모양 B. 그리고, 1 접속사, 그래서; 2 접속사, 표 손질 C. 음, 접속사, 그래서 D.1? 그 이유 2 사용 < /p>

11. B(2 점) (옷감, 신하, 인민군은 각각 적선, 적정, 적덕에 해당함)

12.3 대 폐흥도/ < /p>

(이 질문 5 점. -응? /? 반드시 문장을 끊는 곳에 있다. -응? //? 끊을 수 있도록 끊임없이 처할 수 있다. 맞히면 2 곳마다 1 점을 받는다. 오답 2 곳에서 1 점을 공제하고 5 점을 공제할 때까지) < /p>

13. 답안점: 적선은 미명을 이룰 수 있고, 적악은 자신의 파멸을 초래하기 쉬우며, 악행이 쌓이면 감출 수 없고, 죄악이 쌓이면 해소할 수 없다. < /p>

(이 질문 4 점. 점당 1 점. 뜻이 맞으면 된다) < /p>

5, 본 대제 ***2 소소한 문제, ***7 점. < /p>

14.C(3 점) (? 피봉은 각자 멀어요? 시인과 친구가 헤어진 후 각자 흩날리는 풀처럼 떠돌아다니는 것을 뜻한다) < /p>

15. 점수점: 본제 4 점. 각도를 선택하십시오. 예를 들어 정확합니다. 2 점; 관련 시구와 결합해서 잘 분석할 수 있을까? 따로 원망할 것이 있습니까? 돌파구는 2 점을 줄 수 있습니다. < /p>

대답 예: < /p>

예 1:

? 추파가 수라바야에 떨어졌는데, 해색이 밝고 요란한가? 문장, 맑은 수파 추파, 맑고 깨끗한 요산색, 시의 산수 이미지, 아름다운 아름다움, 화사함, 시인과 친구 사이의 순결하고 순박한 우정과 어우러져 송별시를 쓸어버리는 것을 묘사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애원? 바람. (분석만 했지? 따로 원망할 것이 있습니까? 획기적인 발전) < /p>

예 2:

? 피봉은 각자 멀리 떨어져 있고, 손에 든 잔은? 구절, 시인은 각자 멀리 떨어져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여 잔을 들어 권하는 상황을 금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시인은 손에 든 잔을 쏟아붓고, 술에 취해 이별을 앞둔 슬픔을 해소하지 않는다. 이별을 앞둔 슬픔이 있지만, 애통해하고, 원망도 마다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분석, 맞 죠? 다른 원한이 있으면 반드시 원망하고, 원한이 있으면 반드시 흑자를 낼 것인가? 돌파구) < /p>

6, 이 큰 문제 ***3 작은 문제, ***16 점. < /p>

16. B D(4 점) (항목 b, 장공이 지갑을 주워 반납한 줄거리가 소설을 서스펜스로 만들어? 겹겹이?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D 항, 소설은 주로 심리묘사를 이용해 주인공을 만드는 것이 아니라 주로 대화묘사) < /p>

17.① 먼저 오시콜너가 땅에서 주운 그 유형적인 밧줄을 가리킨다. ② 오시콜너를 죽인 보이지 않는 밧줄, 즉 오시콜나에 대한 냉막, 의심, 조롱에 대한 태도도 가리킨다. (본 질문 4 점. 점당 2 점) < /p>

18. 점수점: 본 질문 8 점. 적절한 묘사 방법을 이용하여, Marandan 을 묘사하고, 4 점을 찍는다. 소설 인물의 특징, 줄거리, 주제 세 가지 중 어느 두 가지 측면에서 설명하면, 그 이유는 충분히 합리적이고 4 점이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