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전교 소리 양생회.

"노동자 화교성금": 노동자 화교가 좋은 오동나무를 얻어 벌채하여 피아노 한 대를 만들고 상현을 연주한다. 그 목소리와 공감은 매우 좋다. 옥의 목소리처럼 맑고 아름답다. 노동자 화교는 이것이 세계 최고의 피아노라고 생각하여 태창사에 증정하였다. (태창사 관장) 최고의 음악가들에게 "이건 구금이 아니야." 라고 말했다. 피아노를 노동자 화교에게 돌려주다. 노동자 화교가 피아노를 가지고 귀국했다. 그는 화가와 이 일을 상의하여 화가에게 아이디어를 내고 피아노 위에 깨진 직물을 그려 달라고 부탁했다. 나는 또한 도장 프로듀서와 협의하여 도장 프로듀서에게 도움을 청하고 피아노에 상고 문자를 새기고 상자에 넣어 흙에 묻었다. 1 년이 걸려서야 파내서 시장에서 팔았다. 마침 장터를 지나다가 거문고를 보고 120 금으로 사서 조정에 바쳤다. 음악 관계자 (나중에) 는 "이것은 세계에서 보기 드문 보물이다" 고 전해 왔다 화교는 듣고 한숨을 내쉬며 말했다. "얼마나 슬픈 세상인가! 이 피아노밖에 없나요? 아무것도 (모든 종류의 것들) 그렇지 않습니다! 미리 계획을 세우지 않으면 이 나라와 함께 멸망한다! " 그래서 그는 떠나 당명 부근의 산으로 갔다. 나는 그가 결국 어디로 갔는지 모르겠다.

진실:' 한 교공은 거문고' 는 절강성 청전인 유기가 쓴 우화로 원말에 쓰여졌다. 문장' 우화' 의 방법을 운용하여 당시 봉건 통치자의 나쁜 풍조를 드러내고, 맹목적인 보수주의가 개혁, 인재 파괴, 사회적 활력을 저해하는 이치를 표현했다.

촛불 멸종 새: 번역

제경공은 새를 잡는 것을 좋아해서 주추에게 새를 기르라고 명령했지만, 이 새들은 주추에게 잃어버렸다. 제경공은 매우 화가 나서 관원에게 그를 죽이라고 명령했다. 얀 닫아 (Yan zi) 은 말했다: "Zhu Zou 는 세 가지 죄를 지었다. 내가 일일이 열거하고 그의 범죄에 따라 그를 처형하도록 허락해 주세요. " 제경공은 "네." 라고 말했다. 그런 다음 Zhu Zou 를 불러 앞에 죄를 나열하며 말했다: "Zhu Zou! 너는 우리 군주를 위해 새를 기르는 일을 맡았지만, 너는 오히려 그것들을 잃어버렸다. 이것은 첫 번째 범죄이다. 우리 군주가 새 때문에 사람을 처형하게 한 것은 두 번째 죄였다. 왕공들에게 이런 말을 듣게 하고, 우리 군주가 새경사를 중시한다고 생각하게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이것은 세 번째 죄입니다. 클릭합니다 촛불 Zou 의 범죄를 열거할 때, 촛불 Zou 를 처형할 것을 요구한다. 제경공은 "그를 죽이지 마라, 나는 너의 지시를 따를 것이다!" 라고 말했다. ""

원인: 제경공은 주추를 죽이려고 하는데, 그가 이 새를 잘 돌보지 못했기 때문이다. 안자는 주추의 세 가지 죄명을 완곡하게 열거했다. 사실, 그는 제경공이 그를 죽이게 하는 것이 아니라, 주추를 죽이면 그의 명예에 영향을 줄 수 있다는 것을 완곡하게 일깨워 주었다. 제경공은 안자의 말을 듣고 마음이 바뀌어 주추를 살려주었다. 이 논문은 연자의 설득 기교와 뛰어난 언어 기교를 생동감 있게 표현하여, 사람들이 권위에 직면했을 때의 냉정함, 웅변, 위트, 용감한 정신에 감탄하게 하였다.

장 지앙과 자이: 번역

장포, 명나라 사람, 당시 문재가 훌륭했다. 그는 어렸을 때 공부를 아주 잘했다. 그는 반드시 자신이 읽은 책을 손으로 베껴 한 번 보고, 즉시 종이를 태운 다음 다시 한 번 베껴 써야 한다. 이렇게 6, 7 번이 비로소 멈출 수 있다. 오른손에 솔을 쥐고 손가락과 손바닥에 고치를 갈다. 겨울에는 손의 피부가 얼어서 하루에 뜨거운 물로 여러 번 담가야 한다. 나중에 그는 서재를' 육포기재' 라고 명명했다. 장포는 민첩한 사유로 시를 쓰고 문장 글을 쓴다. 누군가 그에게 시를 요구했는데, 그는 원고를 쓸 필요가 없다. 그는 손님 앞에서 글을 써서 곧 다 썼다. 그래서 그의 명성은 당시 가장 높았다. 1 .. 돈: 베껴 쓰고 베껴 써 2. 사랑: 취미, 좋아해요. 3. 끝: 끝. (중지, 바로) 시작: 이 글은 중지를 가리킨다. 4. 네: 이쪽으로 가세요. 파이프: 펜 튜브. (필통) 6. 턱 (j): 피부가 얼어서 갈라진다. 7. 워당: 뜨거운 물을 담그세요. 수프는 고대에 뜨거운 물을 가리켰다. 8. 리: 공부하다. 9. q: 스스로 고생을 사서 한다. 10. 즉시: 곧 끝납니다. 1 1. 당시 가장 유명했습니다. 12. 즉, 즉시. 13. 이름: 명명됨. 14. 나중에: 시간사, 1 시 30 분. 15.mm: 브러시. 16. 발신: 채. 17. 본문:' 문' 과 같은 생각 18. 이렇습니다. 19. 장포와 금식, 일명 장루입니다.

진실: 열심히 공부해요.

양쯔 이웃이 양 한 마리를 잃어버렸기 때문에, 그는 그의 마을 사람들을 이끌고 양쯔 소년의 종을 초대하여 그를 따라잡았다. 양쯔, "오! 양 한 마리를 던졌는데, 왜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쫓아다니느냐? " 이웃이 말했다: "길에는 많은 갈림길이 있다." 그가 곧 돌아왔을 때, 양쯔 물었다: "당신은 양을 찾았습니까?" " (이웃) 대답: "도망 쳤다." (양쯔) q: "어떻게 양을 잃을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이웃) 대답: "갈림길이 많아서 어느 쪽으로 쫓아갈지 몰라서 돌아왔다." 양쯔 얼굴색이 매우 우울하게 변했다. 그는 두 시간 동안 말을 하지 않고 하루 종일 웃지 않았다. 그의 학생은 이상하다고 생각하여 (양쯔) "양은 값싼 동물일 뿐, 너의 선생님의 것은 아니지만, 너를 차근차근 웃게 한다. 왜요? " 양쯔 들은 대답하지 않았고, 그의 학생은 결국 그의 답을 얻지 못했다.

원인: 1 ... 양자: 양주에 대한 존칭. 양주는 전국 시대의 철학자이다. 2. 반대로: (위조자) "반환" 을 전하며. 3. 죽음: 잃다, 잃다. 4. 둘 다 ... 와 ...: 두 상황이 동시에 존재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5. 속도: 리드, 리드. 6. 당사자: 옛날에는 친척을 가리켰고, 지금은 친구, 친분이 있는 사람을 가리킨다. 수직: 종, 종. 8. 의견 차이: 갈림길. 9.Xi: 의문대명사, 어디에, 왜. 10. 반전: 돌아가기, 돌아가기, 돌아가기. 1 1. 일제히: 슬픈 모습. 물론: ..... 12. 정일: 하루 종일, 하루 종일. 13. 이미 시작되었습니다. 14. 손실: 손실, 손실. 15. 많이. 16. 헤이: 감탄사. 지식-히히 웃어 17. 안: 말투. 18. 이상: 이상. 단어 1 해석. 양쯔 이웃이 죽었다. ) 2. 양자의 추격을 부탁드립니다. /양이 아니라 대명사. ) 3.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쫓고 있습니까 (번역도없고 실질적인 의미도 없습니다. 기능 단어) 4. 죽음 (번역 없음, 주어와 술어 사이의 독립성 취소. 5.Xi 우지 (대명사, 양 참조).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 는 명사구입니다.

이 단락의 계시를 편집하다

공부하는 사람은 학습 내용과 방법을 자주 바꾸면 본성, 방향, 심지어 생명까지 잃는다. 근본적 사물과 통일의 본질을 파악해야 잘못된 길로 빠지지 않는다. 이 우화에서, 우리는 공부에서 근본적인 것을 잡아야 할 뿐만 아니라, 일치된 본질적인 것을 붙잡아 이런 방식으로 모든 것을 관찰하고 처리해야 한다는 것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다. 객관적인 사물은 복잡하니, 어떤 일을 하든지 한마음 한뜻으로 해야지, 한마음 한뜻으로 해서는 안 된다. 주견이 없다면 갈림길을 보면 다른 길을 가고 싶다. 결국 아무것도 얻지 못할 것이다. 우화가 경고한 것처럼. 죽은 양이 길을 바꾼다' 는 것은 복잡하고 변화무쌍한 상황이나 자신의 부주의로 본성과 방향을 잃으면 잘못된 길로 들어서고 결국 아무것도 이루지 못한다는 뜻이다.

이 단락의 뜻을 편집하다

어떤 일을 해도 당황하지 말고 마음을 가라앉히고 분석하고, 생각을 정리하고, 정확한 판단을 내리세요. 사물은 복잡하고 변화무쌍하며, 방향을 명확히 해야 정확한 길을 찾을 수 있다.

채택되기를 바랍니다 ~ 오랫동안 찾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