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향수복 wlk 트랩 댄스 생존 사냥 출력 기술 소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향수복 wlk 중 함정춤 생존 사냥은 어떻게 출력합니까? 일부 플레이어는 잘 모를 수도 있습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향수복 wlk 함정 춤의 생존 사냥 출력 기술 소개를 살펴봅시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향수복 wlk 트랩 댄스 생존 사냥 출력 기술 소개

0. 앞에 쓰다

10 여 년 전 WLK 공식 시대에는 폭발 함정의 가치가 대부분의 WOW 에 의해 인정되지 않았기 때문에 폭발 함정이라는 기술을 사용하지 않았다. 그러다가 사람들이 폭발트랩의 초고해를 점차 발견하기 전까지는 (예를 들어, ICC 를 할 때 괴물 A 가 난사하는 것이 지루하다고 느꼈을 때, 폭발함정을 사용했고, 나중에 나는 새로운 세계를 발견했고, 나중에 다른 서버에서 발견하고, 또 누군가가 폭발함정을 사용하기 시작했다.) 그래서 폭발함정 춤의 출력 기술을 갖게 되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World of World of Warcraft) 의 모든 움직임은 세부 사항을 완성하기 위해 한 명 이상의 사람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제 게시물의 목적은 브레인 스토밍입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경험과 경험을 공유하고 함께 발전할 것입니다.

그래서 본론으로 들어갑시다.

1. 디지털 이론

버전 3.3 폭설은 폭발 트랩 지속점 피해가 너무 낮은 버그를 100% 원격 공격으로 수정했다. 하지만 버전 3.3 이 개방된 후 대부분의 사냥꾼들은 사격재능으로 전향했고, 사격시스템은 생존 시스템만큼 폭발함정 피해를 증가시키는 재능이 없었고, 사격시스템은 갑옷 착용에 더 중점을 두었기 때문에 사격시스템의 폭발함정 피해는 특별히 화려하지 않아 사용되지 않았다.

생존 시스템에는 상해를 증가시키는 다음과 같은 함정이 있다.

1. 트랩 강화-모든 상해 5% 증가

2. 트랩 마스터-트랩 포인트 증가 손상 30%

3.TNT-trap 부상이 6% 증가했습니다

독성 찔린 상처-총 피해가 3% 증가했습니다.

이 네 가지 재능은 보스전에서 상주하며 총 가산 * * *1.05 *1.3 *1.06 */kloc-0

이것은 지난 주 25NAXX 행사 기간 동안의 전체 BUFF, 혼합도 없고 음식도 없는 속성도이다. 혼합식품의 260 * 1 (공격고리) =286AP (음식 40 지구력의 AP 가산 무시) 를 포함하면 패널은 67 19rap, 1595 민첩하다 그래서 상주 갑옷의 약점은1595 * 0.25 *1.1= 438rap, 상주 헌터 마크 500ap, 50% 로 덮인 울부짖는 320ap 효과다 보석 1000ap 의 실제 미러는 10 초 동안 지속되며, CD45 초는 222* 1. 1=244ap 에 해당합니다. 즉, BOSS 추출은 8077rap 를 가질 수 있습니다.

폭발 트랩 dot 의 기본 피해는 900+100% 의 rap 가산, 평균 기본 피해는 8977 이 되고, 그룹 내 오스트리아 법의 3% 추가 상해를 포함하면 폭발 트랩의 총 추가 피해는 1.535 가 된다 폭발 후 1378*2.03 (칠색 보석의 폭발상해인상) =2797, 야호 20 초 10% AP 가산은 아직 계산되지 않았습니다.

지난 월요일 Civica 에서의 실전 데이터의 예를 하나 더 들어보겠습니다. 이때 제 장비는 3800+GS 에 달하는 것이 좋습니다.

재표 통계에 따르면 2 상 부상이 약간 높아 총 부상 938509, 총 전투시간 2 분 25 초 *** 145 초, 실제 2 상 938509/ 145 = 6472.

폭발 트랩 dot+ 폭발 트랩 첫 폭발로 인한 피해는 15.4%+2.2%= 17.6%, 폭발 트랩 dot 로 인한 평균 피해는1입니다. 그래서 이번 전투에서 폭발 함정의 평균 피해는 2374.6 *10+3150 = 26896 으로 단발 피해가 가장 높은 사격 기술에 비해 34888/3 =/Kloc-0 이다 그래서 이 전투에서 폭발 함정의 상처는 2.3668 이다. ! !

물론, 전투 시간이 짧고, 이 자료들은 정확하지 않고, 나의 무기는 너무 나쁘다. 만약 내가 226 개의 총을 가지고 있다면, 이 비율은 더 낮을 것이다. 하지만 수년간의 생존 사냥 경험으로 2.3 1 은 이미 실제 평균수치에 매우 가깝습니다.

즉, 폭발 함정의 상처는 적어도 두 번의 살상 사격의 상처와 같다. 함정이 CD 감소로 가득 찬 경우 폭발 함정은 CD 가 12 초인 필살기로 간주될 수 있으며, 항상 사용할 수 있는 필살기입니다! ! !

그리고 AOE 기술, 즉 12 초 CD 가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는 단살사격입니다.

2. 조작

첫째, 폭발 함정과 검은 화살이 실탄을 트리거할 확률이 낮기 때문에, 우리는 빙상 함정을 사용하여 실탄을 안정적으로 트리거해야 하기 때문에 함정 춤 기술은 두 개의 함정을 배치해야 한다.

엄밀히 말하면, 함정은 근접 기술이며, 목표에 매우 가까운 곳에 놓아야 트리거될 수 있다. 모델 문제로 인해 각 BOSS 의 트리거 범위가 다르기 때문에 폭발 트랩의 위치도 다릅니다. 각 BOSS 의 트리거 범위를 기억해야 합니다. 트리거 범위가 다르며 다른 기술이 필요합니다. 내 경험에 따르면, 나는 다음 네 가지 상황을 나누었다.

원격 범위 밖에서 트리거될 수 있습니다

이 BOSS 트랩은 범위가 크며, 장거리 및 근전 범위 경계에서 함정을 트리거할 수 있다. 즉, 우리는 이 방아쇠 지점에 서기만 하면 함정을 풀어주면서 계속 사격할 수 있다는 것이다. 우리에게 이런 BOSS 는 순수한 말뚝으로, 전혀 움직이지 않고 트랩 트리거 지점에 서서 트랩 댄스에서 DPS 이론의 최고 가치를 발휘할 수 있다.

조금만 더 가까이 가면 트리거될 수 있다.

이 BOSS 트랩 트리거 범위는 중간이며 단거리 보행이 필요합니다. 일반적으로, 한 걸음 근전 범위는 함정을 설정하고, 한 걸음 옆으로 근전 범위 밖으로 나가 사격을 계속한다.

장거리 보행의 도화선

이 BOSS 는 트랩 트리거 범위가 매우 작거나 근접 범위가 매우 넓거나 위치에 대한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이런 보스는 함정을 세우기 위해서는 어느 정도 거리를 뛰어야 하고, 도망친 후 다시 뛰어와 사격을 계속해야 한다. 이 BOSS 는 트랩 댄스 DPS 이론의 최저치이지만, 폭발트랩의 피해가 너무 높기 때문에 일반술보다 훨씬 높다.

너는 함정을 세울 수 없다

이런 보스는 위치에 대한 요구가 엄격하여 사냥꾼은 접근할 기회가 없어 일반적인 흑화살술만 쓸 수 있다. 그러나, 좋은 소식은 이런 사장이 WLK 에서 손꼽히는 것이다.

주의하다

1 .. 가장 중요한 점은 함정춤 기술이 우리를 근전이나 반근전 사냥꾼으로 만들었다는 것이다. 근전 범위의 생존 환경은 확실히 원격 범위보다 못하다. 그래서 함정을 세우는 것은 괜찮지만, 자신을 죽일 수는 없다. 사는 것이 DPS 의 가장 기본적인 요구 사항입니다.

팀 명령 및 팀 조화에 우선 순위를 부여하십시오. 만약 총지휘관이 사냥꾼이 근전 범위에 들어가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면, 총지휘관과 상의해 볼 수는 있지만 싸우지 마라. 총지휘관은 동의한다, 그렇지 않으면 너는 함정춤 사용을 포기할 것이다.

3.BOSS 클래스 사용자는 비교적 가까이 가야 하며 저격수 훈련의 유지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Wa 플러그인을 사용하는 친구는 저격 훈련 BUFF 감시를 할 수 있다. Wa 플러그인을 사용하지 않으면 buff 의 길이를 볼 수 있으며 저격수 훈련 유지 보수에 영향을 주지 않고 최대한 멀리 갈 수 있습니다.

4. 보스류의 사람들이 가까이서 함정을 놓을 때, 공공CD 를 차지하지 않는 맹금으로 BOSS 손실을 줄일 수 있지만, 공공CD 를 차지하는 몽구스로 물지 마라.

5. 보스트랩의 트리거 범위를 기억하지 못한다면 독사 함정으로 탐색할 수 있다.

독사 함정 피해는 낮지 않지만 독사는 쉽게 죽는다. 독사 함정을 사용하여 순환에 참여하는 것은 권장되지 않으며, 다른 플러그인은 독사 함정 상해가 아니다.

4.T7 그룹 경험

나크사마스 *

거미 지역

나크사마스 *

거미 지역

거미 1, 그 자체가 BOSS 형이에요. 너무 가까워서 가시를 먹기가 쉬워서 BOSS 형이라고 할 수 있어요. 물론, 만약 작은 거미를 단독으로 끌어내면 보스에서 멀지 않다면, 작은 거미와 함께 보스가 될 수도 있다.

거미 2, 보스 스타일

거미 3 호, 보스처럼

-전염병 지역-

역병 1 호, 보스 같다

전염병 2, 보스식

역병 3: 강경항법은 보스식이고, 소규모 조롱은 보스식이며, 대규모 조롱은 통상적인 수법을 추천한다.

분류: 군사 구역

군사 일류 사장

군사 2, 비정규 보스, 두월성이 새로 고친 곳에 미리 함정을 놓을 수 있다.

군사 3, 처음 두 개는 보스식이고, 마지막 두 개는 보안문제로 인해 보스식이다.

지방 지역

뚱보 1, 딱딱한 저항법은 보스와 같지만, 탱크가 완전히 당겨질 때까지 애완동물의 기다림에 주의해라. 5% 전, 보스는 분노하고 근전 범위가 넓어지며 사격을 피하기 위해 앞당겨 철수해야 한다. 풍자극은 보스와 같다.

뚱보 2, 큰 클러스터가 필요합니다. 보스, 보스처럼 움직입니다. 함정을 놓으려면 미리 예측해야 하고, BOSS 의 정면 범위 내에 서는 안 된다.

통통 셋, 맏이 모양

뚱보, 맏이

-상위-

아이스드래곤, 보스처럼.

보스와 같은 사람 클레멘스는 10 을 가진 사람들이 있는데, 혼전이 거의 없을 때도 보스 같은 사람이라고 할 수 있다. 다른 경우에는 통상적인 방법을 추천하거나, BOSS 는 단지 얼음 무덤을 풀어주고, 함정이 식힌 후 뛰어올라 가까운 거리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옵시디언 블랙 *

반보스 (오른쪽 방화벽), 반보스 (왼쪽 방화벽)

* 블루 드래곤 *

그것은 보스 스타일 이어야 합니다, 스파크 부상 때문에, 나는 일반적으로 보스로 생각 합니다.

5. 일부 개인적인 경험

이 단계에서 사냥꾼은 푸른양이 긴장되어 우선 푸른색 수단을 추천한다. 전투 틈으로 독사를 푸른병으로 자르는 것이 좋다. (빠른 물약과 야생묘약은 사냥꾼에게 수익이 크지 않고, 푸른병이 부족할 때 푸른병이 가장 높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독사는 가까운 거리에서 함정을 찔러 장거리 사격할 때 독사를 다시 파랗게 베었다. 독사의 보호청색은 반드시 낮은 상해기에 시작되어야 한다. 장거리 사격할 때 바이퍼를 다시 파랗게 자르면 폭발사격이 점프할 때까지 기다렸다가 바이퍼를 베는 것이 좋다. 폭발사격 CD 가 다 되면 용독수리 호위로 되돌아가는 것이 좋다. 이렇게 순환하는 것이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현재 양손 무기 속성이 비교적 나쁘며 양손 무기로 마법 26 을 붙일 수도 있다. 양손 무기는 보스처럼 더 높은 근전 피해를 줄 수 있어 극단적인 BOSS 에 더 적합하다. 양팔 무기가 파란색이 부족할 때 보스류 모드에서 바이퍼 보호막을 켜면 근전 공격이 매우 빨라 회람 효과가 뚜렷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보충

원버튼 트랩 매크로

#showtooltip 폭발 트랩

/castsequence reset=6 폭발 트랩, 서리 트랩, 독사 트랩

맹금 타격을 가하다

랩터스를 유인하는 데는 두 가지 문제가 있다.

첫째, BOSS 클래스 트랩의 트리거 지점은 매우 작기 때문에 근접 범위에 들어가면 일정한 거리를 추진해야 하지만, 근접 범위에 들어가면 자동으로 공격하며, 이 매크로를 미리 누르면 함정이 미리 풀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둘째, 일부 boss 는 이상한 것을 시작하기 전에 함정을 미리 설정할 수 있습니다. 맹금류를 추가하면 자동 사격으로 변해 이상한 일을 하게 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물론 이 두 가지 문제를 피하기 위해 설정에서 자동 공격을 끌 수 있습니다.

이 매크로는 트랩의 CD 상황을 정확하게 표시할 수 있으며, 나중에 자체적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예: 트리거 액세서리 추가 등).

#showtooltip

/castsequence reset=20 폭발 트랩, 서리 트랩, 독사 트랩.

맹금 타격을 가하다

/시전 분노의 울부짖음 [인용] [/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