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 가정

항상 부를 말하는데, 대부분의 사람들은 한밤중에 꿈을 꾸는 경우에만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그러나 사람의 일생은 바둑 한 판과 같아서 세상일은 예측하기 어렵다. 빙심 소설 속 한 마디입니다.

출처: 현대 빙심의 두 가족

원문:

첸 씨가 물었다: "당신의 가족은 어떻습니까? 우리 집은 어떤 집인가요? " 삼형은 말을 하지 않는다. 노진은 냉소했다. "너도 알다시피. 귀국하기 전의 목적과 희망은 큰 타격을 받았고, 이미 절반의 마음을 잃었고, 하루 종일 사무실에 앉아 있는 것은 이미 짜증이 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내가 마침내 집에 돌아왔을 때, 어수선한 내무와 우는 소리를 보니, 정말 나의 불쾌함이 백 배나 늘었다.

아내는 벼슬을 하는 사람인데, 가법도 다 이해하지 못한다. 매일 밖에 나가 접대만 하고, 아이는 학력이 없고, 곳곳에 사람들이 있다. 나는 여러 차례 그녀를 설득하려고 노력했지만, 그녀는 시종 듣지 않고, 내가' 페미니즘을 존중하지 않는다',' 불평등',' 자유방임' 이라고 말했다.

나도 그녀를 난처하게 하지 않고 스스로 정리하기로 했다. 그러나 나는 쌀과 소금의 가격조차 모르고 하루 종일 집에 앉아 있을 수 없어 그냥 내버려 둘 수밖에 없었다. 그래서 경제가 점점 어려워지고, 아이들이 점점 더 귀여워져서, 나는 어쩔 수 없이 나가야 한다! 외출할 때, 나는 극장과 술집에서 시끌벅적한 곳을 찾아 격렬한 자극으로 나의 고민을 분산시키려 했다.

이렇게 날마다, 어느새 습관이 되었다. 술집으로 돌아갈 때마다 불빛이 꺼지고 극장 안의 사람들이 흩어졌다. 밤이 깊고 사람이 조용할 때, 내가 돌아올 때, 너는 이런 일들이 내가 진화민이 해야 할 일이 아니라고 생각하지 않니? 하지만 ... 기침! 군형! 너는 반드시 나를 구해야 한다. "이때 이미 낡은 흐느끼는 소리가 들렸다. 삼형이 일어서서 그의 앞으로 걸어갔다. 줄곧 부귀한 꿈이었고, 인생의 바둑 한 판이었다.

확장 데이터 쓰기 배경:

두 집' 은 빙심 19 19 년 9 월 출판된 첫 소설이다. "나" 의 관점에서 두 가정이 완전히 다른 삶의 모습을 보여준다. 한 가정이 혼란스럽고, 아이가 울고, 여자가 울고, 생활 갈등이 날카로워 학교에서 돌아온 남편이 환경의 압박을 견디지 못하고, 우울증으로 죽는다. 또 다른 가정은 깨끗하고 정규적이며 따뜻하고 화목하며, 아이는 순진하고 활발하며 교양이 좋다. 두 가정 차이의 직접적인 원인은 주부의 문화 교양이 다르기 때문이다. 당시 보편적으로 남녀를 중시했던 사회적 맥락에서, 여자 교육이라는 중요한 문제가 앞당겨 제기되었다.

내용 설명:

고전은 시간의 씻기를 거쳐 남아 있는 최고의 제품이다. 그것들은 인간성의 초상화이자 주석이다. 고전적인 의미는 끊임없는 독서와 혁신에 있다. 시간이 아무리 흘러도 그들은 여전히 학자의 책꽂이에 변하지 않는 풍경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