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에 오르는 게 무슨 뜻이에요?

모상상' 은 한악부입니다. 한 악부입니다. 번역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태양이 남동쪽에서 솟아올라 우리 진가의 작은 건물을 비추었다. 진 집에는 아름다운 딸이 있는데, 자기 집 이름은 나찜질이다. 나찜질은 뽕나무를 잘 따고, 어느 날 성남에서 뽕을 따는 데 능하다. 청사로 바구니의 끈을 만들고 계피 가지로 갈고리를 만들다. 머리에 타락마를 빗고 귀에는 구슬로 만든 귀걸이를 달고 있다. 연한 노란색 무늬가 있는 실크는 하치마를 만들고, 보라색 능자는 상체 저고리를 만든다.

행인은 나찜질을 보고 짐을 내려놓고 수염을 쓰다듬으며 그녀를 주시했다. 젊은이는 나찜질을 보고 모자를 벗고 두건을 개조하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밭을 경작하는 사람은 자기가 쟁기질하는 것을 잊고, 밭을 괭이는 사람은 자신이 밭을 괭이는 것을 잊는다. 농사일을 다 끝내지 못했는데, 돌아온 후 서로 원망하는 것은 단지 나찜의 미모를 탐내는 것 때문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농사명언)

현은 차를 타고 남쪽에서 이곳으로 와서, 수레를 끄는 말 다섯 마리가 멈춰 서서 배회하지 못했다. 지사 는 과거에 샤오리 를 보내, 이 집 아름다운 여자 를 물었다. 샤오리가 대답했다. "진가의 딸입니다. 자기 집 이름을 나찜이라고 합니다." 현이 또 물었다. "나찜은 올해 몇 살이에요?" 샤오리가 대답했다. "아직 스무 살도 안 되었지만 벌써 열 다섯 살이 지났다."

현이 나찜질에게 물었다. "저와 함께 차를 타시겠습니까?" " 나찜질은 앞으로 나가 대답했다: "사군은 왜 이렇게 어리석은가? 넌 이미 아내가 있어, 나찜질도 이미 남편이 있어! " "동방에 말을 탄 수천 명 중 나의 사위가 선두에 있다. 왜 내 남편을 식별합니까?

그는 백마 뒤에 다크호스를 타고 뒤를 따랐다. 포니테일에는 청사 띠가 묶여 있고, 황청성의 금장식이 말의 머리를 장식하고 있다. 허리에 사슴 노검을 달고 있으면 보검은 수천만의 가치가 있을 수 있다. 15 세 지사 후추 샤오리, 20 세 법정에서 의사, 30 세 황제의 시중랑, 40 세가 한 도시의 주인이 되었다.

그의 피부는 하얗고, 얼굴에는 약간의 수염이 있다. 그는 느릿느릿 댁에서 발걸음을 내디뎠고, 느긋하게 관청에 출입했다. 현좌에서 모임을 가질 때 관원들이 무수히 많았는데, 모두 내 남편이 뛰어나다고 말했다. "

원문:

낯선 상

한: 이름없는

일출 남동쪽 모퉁이, 나의 진씨 건물에 따라. 진 좋은 여자, 자기 이름 루오 압축 이있다. 나찜질 희잠상, 채상 성남 코너. 청사는 우리 계통이고, 계피는 우리 갈고리이다. 머리에 왜낙빵, 귀 속 명월주. () 는 하치마이고, 보라색은 윗옷이다. 워커는 나찜질을 보고, 아래 짐을 지고 수염을 쓰다듬었다. 소년은 나찜질을 보고 모자를 벗고 가부를 쓰고 있다. 경작자는 쟁기를 잊고, 괭이는 사람은 괭이를 잊는다. 와서 서로 원한을 품고 화를 냈지만, 앉아서 나찜질을 하다.

사군은 남쪽에서 왔고, 오마는 즉시 발을 내디뎠다. Shijun qianli 이동, 누가 슈 집 물어? \ "진 좋은 여자, 자기 이름 루오 압축 이있다. 클릭합니다 "나찜질년 기하학?" "20 은 아직 부족하고, 15 는 꽤 남는다." 사군 사로찜: "차라리 * * * * * * * * * * * * * * * * * * * * * 아니 나찜질 전 연설: "사군이 어찌 어리석은가! Shijun 자신의 여자, 루오 압축 자신의 남편! 클릭합니다

\ "동방천여 승마, 사위가 위에 있다. 무엇 남편 을 알고 사용? 백마는 새끼, 청사 계통의 포니테일, 황금망마두에서 나온다. 허리에 사슴 노검은 천만여 위안의 가치가 있다. 15 부 샤오리, 20 조 의사, 30 시 중 랭, 40 개 전문 도시 거주. 사람됨이 깨끗하고 하얗고, 콧수염은 꽤 수염이 있다. Yingying 공공 정부 단계, 천천히 하우스 동향. 수천 명의 사람들 에 앉아, 모두 남편 슈 를 말한다. 클릭합니다

확장 데이터:

모상상' 은 글쓰기 수법 방면에서 가장 칭찬을 받는 것은 옆모습과 부각이다. 나찜질의 아름다움을 처음 풀면' 석인' 이 구체적인 대상의 용모를 직접 묘사하는 것이 아니라 간접적이고 정적인 결합의 묘사로 캐릭터 이미지의 아름다움을 암시한다. 먼저 나찜질산의 용구와 그녀의 옷차림이 눈부시게 빛나고, 의상의 아름다움을 렌더링하는 것이 포인트다.

\ "녹색 실크 케이지 시스템, 케이지 후크 계피. 머리에 왜낙빵, 귀 속 명월주. (・) 는 하치마이고, 보라색은 윗옷이다. " 이 시구들은 나포의 용모에 미치지 못하지만, 인물의 아름다움은 이미 옷 장식 등의 포장에서 드러났다. 이 말은 또한 이 편의 상술한 시구의 예술적 특징을 설명하기 위해 사용될 수 있다.

더욱 기묘하게도 시인은 길 구경꾼의 태도 동작을 묘사함으로써 나포의 미모를 강렬하고 생생하고 생동감 있게 부각시켰다. \ "워커는 루오 압축 을 보고, 아래 곰 수염 을 쓰다듬었다. 소년은 나찜질을 보고 모자를 벗고 가부장을 쓰고 있다. 경작자는 쟁기를 잊고, 괭이는 사람은 괭이를 잊는다. 화가 치밀어 오르지만, 앉아서 나찜질을 구경하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

아름다움을 사랑하는 마음은 누구나 가지고 있고, 인간은 이성미 (특히 형태) 에 더 민감하며, 더 높은 열정을 나타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미오와 줄리엣, 아름다움명언) 이 남성 구경꾼들은 나찜질에게 깊이 끌렸고, 무심코 나찜질을 기쁘게 하고 싶은 행동을 하기도 했다. ('모자를 벗고 머리를 벗어라' 는 동작은 미혼을 암시하고 있다.) 나찜질을 볼 때 설레는 마음과 그녀로부터 얻은 심미 만족을 설명하고 있다.

그들의 눈빛으로 독자들도 나포의 얼굴 자세를 직접 목격한 것 같다. 이렇게 인물의 이미지를 형성하는 것은 비유 등의 수단을 이용하여 정면으로 모사하는 것보다 더 정취가 있다. 그리고 방관자의 반응에 동참해 작품의 예술적 용량도 늘어났다. 이것은' 상상' 이 문학적 이미지를 묘사하기 위해 제공하는 신선한 경험이다.

바이두 백과-낯선 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