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털다

토니 스콧이 연출한 이 새 영화는 1974 년부터 리메이크된 동명 영화이다. 원작용이 간결하고 빠른 방식은 복잡한 납치 사건을 다루고 있으며, 클라이맥스가 겹치고 매혹적이다. 할리우드 70 년대의 고전 범죄 영화입니다. 그중에서도 베테랑 웃음꾼 월터 매튜가 빚은 가보 중위의 일각은 이전 영화의 정직하고 엄숙한 영웅과는 달리 냉안한 웃음으로 삶을 바라보는 사람이며, 성품이 괴팍하고 난폭하여 당시 표준에 따라 뉴욕에 살던 견유주의자의 특징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킹 제임스,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희망명언) 2009 년 이 리메이크 작품에서는 자연스럽게 시대적 변화에 따라 인물의 성격을 일부 수정하지만, 여전히 일부 세부 사항에서 원본에 대한 경의를 볼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예를 들어, 단조르 워싱턴은 영화에서 밝은 노란색 셔츠를 입고 색색 넥타이를 매고 있었습니다. 구판에서 월터 매튜가 맡은 같은 캐릭터는 꽃무늬 셔츠에 밝은 노란색 넥타이를 매고 있었다. 세심한 팬이라면, 그 속의 신비를 발견하기는 어렵지 않을 것이다.

이 영화의 감독은 영국에서 태어난 토니 스콧으로 영국의 예술대학을 졸업한 후 광고계에 진출했다. 토니의 관점에서 볼 때, 영국은 영화 제작의 천국이 아니었기 때문에 그는 미국에 와서 자신의 사업을 확장하였다. 포부 능운',' 전민 공적',' 시공실 단서',' 분노 구조' 등 영화는 토니의 상업 액션 영화 감독의 지위를 확립했다.

토니 스콧이 영화를 리메이크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브라이언 하이그란드 작가의 주동적인 제안으로 1974 년 구판' 지하철 타기' 에 대한 애착이 더해져 이 이야기에 새로운 아이디어를 주입할 수 있는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제안했기 때문이다. 브라이언 하이그란드는' 피비린내 나는 퍼즐',' 분노 구조' 등의 영화에 대본을 썼고' 낙성기밀' 으로 오스카 최우수 작가상을 수상했다. 토니는 그를 매우 좋아했고, 당연히 브라이언의 제의를 기꺼이 시도해 보았다.

토니는 구판' 지하철 타기' 에 대해 아무런 인상을 주지 않고 일부러 찾아내 다시 한 번 되새겼고, 본 후 토니는 이야기에 이끌려 즉시 이 리메이크 영화를 연출하기로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물론 토니의 감독 공력으로 구판에 대한 단순한 복제만 하는 것은 아니다. "나는 단순한 리메이크에 전혀 관심이 없다."

토니는 촬영 이전에도 과거의 강도 장르 영화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1975 년 알 파치노 주연의' 더운 날 오후' 가 그 중 하나로 6 종의 오스카상 후보에 올랐는데, 이는 토니가 가장 좋아하는 고전 영화이기도 합니다. "'더운 날 오후' 도 뉴욕에서 촬영했는데, 이 영화를 처음 봤을 때 너무 좋았어요."

지하철 타기' 는 토니가 덴젤 워싱턴과 네 번째로 협력한 것으로, 둘 다 고집불통인데, 서로 양보하지 않는 상황이 있었나요? 토니는 웃으며 말했다. "당연히 우리는 시끄럽게 떠들지 않을 것이다. 촬영하기 전에 오해가 생기지 않도록 협상을 잘 하겠습니다. 제가 일하는 방식은 하루 종일 본격적으로 촬영하기 전에 하루 종일 촬영 과정을 논의하는 것입니다. 시간이 많이 걸리지만 정식 촬영 시 불필요한 오해를 보장하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아니, 약간의 의견 차이는 여전히 존재하지만, 결국 우리는 서로를 믿을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도 함께 세 편의 영화를 합작하지 않을 것이다. "

영화를 더욱 충격적으로 만들기 위해 지하철 운행 중 큰 소리와 공포감을 보여주기 위해 토니는 실제 터널에서 촬영하기로 했다. 영화미술지도 크리스 시거스는 원래 브루클린에 위치한 전 열차 통제센터에서 로케이션을 하려고 했는데, 이곳은 구판' 지하철 타기' 의 로케이션지였지만, 전 열차 통제센터의 많은 설비들이 고정돼 움직일 수가 없었다. 그래서 크리스는 뉴욕에 있는 새 열차 통제센터에 다시 도착했고, 큰 공간은 크리스를 매우 만족하게 했다. 짱 () 는 마치 영화장면과 같다.

크리스는 새 열차통제센터 배치를 참고한 뒤 전 열차통제센터의 디테일한 디자인과 결합해 뉴욕시의 퇴폐적인 분위기를 조성했다. 가짜 진짜 열차통제센터로 스튜디오에 지을 수 있을 만큼 충분했다.

또한 실제 객차가 너무 좁아서 배우, 스태프, 카메라를 동시에 수용할 수 없기 때문에 지하철 객차도 건설되었다. 건설된 객차는 나무와 금속으로 만들어졌지만, 충분한 재활용 금속을 찾는 것은 쉽지 않다. 낡은 지하철 칸의 대부분이 이미 바다에 묻혀 인공 보초로 사용되었기 때문이다. 다행히 뉴욕 지하철국이 큰 힘으로 도와주기 때문에 일이 순조롭게 해결되었다.

훈련일' 로 오스카 영화제를 수상한 흑인 배우 덴젤 워싱턴이 영화에서 지하철 디스패처 월터 가보에 출연한 것은' 시공간단서',' 분노구조',' 홍조 폭풍' 이후 세 번째로 감독 토니와 협력한 것이다. "토니는 아주 훌륭한 감독이다. 그가 소리를 내면 나는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즉시 승낙한다." 덴젤은 FBI 와 협상 전문가를 포함한 다양한 경찰 이미지를 연기한 적이 있는데, 이번 역할은 그가 이전에 꾸민 역할과는 달리 월터는 단지 소시민일 뿐 슈퍼히어로가 아니라 강도들에게도 겁을 먹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역할을 잘 하기 위해, 덴젤은 경험 많은 지하철 직원들과 상의하여 그들의 언행을 포착했고, 토니는 덴젤의 전신 연기에 감탄했다.

덴젤과 같은 무대에서 연기하려면, 덴젤의 빛에 가려지지 않고 연기력이 뛰어난 배우여야 한다. 저속소설',' 얼굴 바꾸기' 등 영화에 출연한 존 트라보타는 토니의 마음 속 완벽한 후보다. 그는 존이 캐릭터에 에너지를 불어넣을 수 있는 배우로 매우 기백이 있다고 생각한다. 존이 연기한 라이더는 월스트리트의 증권 엘리트였던 강도 중의 우두머리로, 공금 도용으로 감옥에 수감되었다. 감옥 생활은 라이더를 완전히 바꿔 놓았고, 출소 후 그는 사회에 일심전력으로 보복했고, 뉴욕은 그의 하수의 목표였다. 존은' 얼굴 변경' 에서 악당 연기가 인상적이었다. 그는 "나는 나쁜 사람 역을 더 좋아한다. 왜냐하면 더 많은 공간을 발휘할 수 있기 때문이다" 고 말했다. 라이더는 이 도시에 복수하려고 하는데, 그는 성질이 거칠고 신경질적인 사람이며, 이 캐릭터는 나에게 풍부한 창조적 열정을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

인기 드라마집' 흑도 가족' 으로 골든 글로브와 에미상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제임스 간도피니가 이 영화에서 뉴욕 시장 역을 맡았다. 제임스는 토니 감독과 함께' 적조 폭풍' 을 한 적이 있고, 배우 존 트라보타와의 협력이 더 많았고, 같은 무대에서 공연한 영화는 5 편이 많았다.

존 토토로 (John Totolo) 는 코헨 형제의 바톤핑크 (Bartonfink) 로 칸 영화제 자리에 올랐는데, 그는 토니 감독이 항상 함께 일하고 싶었던 배우였다. 이번에 그는' 지하철 타기' 에서 뉴욕경찰서 협상전문가 팀의 팀장에 출연했다. 존 토토로 (John Totolo) 는 1974 년' 지하철 타기' 의 구판을 고전으로 삼았는데, 이번에 공연에 참여할 수 있게 된 것은 당연히 매우 흥분된다. "구판에는 원래 이런 역할이 없었는데, 그때는 아직 협상전문가라는 직업이 나타나지 않았기 때문에 이 배역이 새로 창작된 것이라고 말할 수 있어서, 그 배역에 참여할 수 있어서 정말 영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