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있어요?
임 (성씨)
(1918-2001) 린, 본명 린, 별명 영자, 대만 성 묘율현인. 192 1 부모와 함께 대만성으로 돌아가기 1923 년 가족과 함께 베이징으로 이주하여 베이징 남부에 정착했다. 1948 이 되어서야 남편과 아이를 데리고 대만성의 고향으로 돌아갔다.
임이는 어려서부터 베이징에서 공부했고, 자라서 한 여교사처에서 공부한 후 다시 베이징 세계신문학원에 갔다. 졸업 후, 나는 북경세계일보에서 기자로 일했고, 편집과 사서로도 일했다. 이 직업들은 광범위한 기회를 제공하여, 그녀가 옛 베이징의 사회적 면모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게 하였고, 또한 그녀의 이후 소설 창작에 많은 소재를 제공하였다. 그녀의 유명한 소설' 성남의 옛일' 은 바로 이 생활을 배경으로 한 것이다. 임재 1948 년 남편과 함께 무대에 복귀한 후 새로 출판된 국어일보에 편집자로 초빙되었다. 연합보' 는 195 1 에서 창간되었고, 그녀는' 연합보' 부간 편집장으로, 남편은 주필로 임명되었다. 이 기간 동안 그녀는 대만성의 본토 작가를 양성하고 지원하는 데 각별한 주의를 기울였다. 예를 들어, 당시의 원고는 종종 거절당했지만, 린은 늘 그의 원고를 대중에게 공개하였다. 사망 후 임은 그를 위해 첫 번째 책' 비' 를 출판한 뒤 그의 장편소설' 산농장' 이 연합보 부간지에 연재됐다. 연합보 부간을 편집할 때 린은' 배' 라는 시를 발표했는데, 배 한 척이 바다에서 오랫동안 표류하다가 결국 외딴 섬으로 떠내려갔고, 보물이 서서히 다 떨어져 곤궁에 갇혔다는 것을 묘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대만성 당국은 이것이 장개석 이 대만성에 도착한 후의 생활상황을 암시하고 저자를 체포한 것으로 보고, 림은 편작을 보충할 수 없다. 숲의 창작은 풍부하다. 지금까지 18 권의 책이 출판되었습니다. 산문집:' 창' (호범과 협력),' 양지',' 방미',' 창문을 통해 밤을 보다',' 문단의 실루엣',' 일가의 주인',' 서점가에 살다',' 산문집' 소설, 소운, 의' 여행', 방송극' 웨이웨이웨이웨이의 주기', 림의' 문선', 림의' 동화', 편집자의' 중국 현대작가 작품' 등 대만 성 신문에 흩어져 있는 많은 문학 평론과 잡문이 있다.
1957 오후,' 위성' 잡지 창간, 임임 편집장, 세계신문학원 교원. 1967 년' 순문학' 월간지를 창설하고 편집했다. 1972 순문학휴간 후 그녀는 순문학 출판사를 독립적으로 관장하고 순문학 시리즈를 출판했다.
1976165438+10 월 4 일 중국 신문협회가 제 9 회 홍콩 프리화호텔에서 개막한다. 린은 대만성 대표단의 일원으로 출석하여 연설을 했다. 그녀는 나중에 아동문학에 종사했다.
린의 문학 생애는 매우 일찍 시작되어 베이징에서 시작되었는데, 이것은 그녀의 가정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임은 한 서향문에서 태어났다. 그녀의 아버지 린은 훌륭한 애국 지식인이다. 초창기에는 한학의 영향을 받아 국어학교 사범부에서 일본어 교육을 받았다. 그는 일본어에 정통하여 대만성 신포공학에서 교편을 잡은 적이 있다. 일제 당시 대만의 유명한 작가 오씨는 그의 학생이었다. 나중에 임원은 중양을 건너 일본으로 장사를 하다가 일본에서 큰딸 영자를 낳았다. 나중에 그는 북경으로 이사를 가서 우체국 국장을 맡았다. 숲은 인복이 좋고 사람됨이 대범하여 어린 시절의 림에 큰 영향을 미쳤다.
어른이 되면 임생활의 흥미가 넓어서 희생하지 않고 용감하게 무거운 짐을 짊어지고 남을 돕는 것을 낙으로 삼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러한 성격 특징들은 그의 부모로부터 물려받은 것이고, 또 스스로 발전한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아버지의 조기 사망과 생활과 사회의 압력으로 인해 림에 대한 사회에 대한 인식은 또래들보다 더 성숙하고 심오했으며, 이들은 모두 그녀의 소설 창작의 동력과 원천이 되었다. 베이징에 있는 동안 임은 그의 문학 창작을 시작했다. 1948 대만성으로 돌아온 후 산문과 수필을 썼다. 약 195 1 에 대해, 임재는 진정으로 글쓰기의 길에 올랐다. 그녀의 작품은 소설, 산문, 잡문, 논평, 동서 등 장르가 풍부해서 소설을 위주로 한다.
대만의 구세대 작가로서, 린이 대만 문학 사업에 기여한 공헌은 소설 창작, 신인 양성, 간행물 창립의 세 가지 측면에 집중되어 있다. 간행물의 창립과 관련하여, 우리는 이전에 그녀가 새로 발간된 간행물의 편집인일 뿐만 아니라, 직접 5 년간의 월간지' 순문학' 을 창립하여, 그 작품 선고의 고품질로 문학계에서 명성을 얻고, 많은 우수한 작가의 작품을 출판하는 것을 추천했다고 말했다. 나중에 그는 순문학 출판사를 창립했는데, 취지는' 순문학 월간지' 와 비슷하다. 그는 책을 잘 고르고, 질을 중시하며, 독자들에게 매우 인기가 있다. 아직도 대만성에서 영향력 있는 문학 출판사 중 하나이다. 신인을 양성하는 데 있어서 임은 대만 문단의 신세대를 양성하는 데 힘쓰고 뛰어난 성적을 거두었다. 1960 년대 이후 대만성에는 많은 문학 신예가 출현했는데, 이 신예들은 모두 그녀의 지지와 영향을 받았다. 이는 그녀가 오랫동안 신문 편집업에 종사해 온 것과 관련이 있지만, 더욱 중요한 것은 문학에 대한 그녀의 사랑과 새로운 사람을 만드는 것에 대한 열정에서 비롯된 것이다. 대만의 유명한 작가 종리와 일생은' 생전에 글을 쓰고 사후에 유명해졌다' 고 요약할 수 있다. 그는 일생 동안 무명으로 글을 썼고, 생전에는 무명했지만, 사후의 명성은 린을 포함한 몇 명의 절친한 친구 덕분입니다. 임은 문장 속에서 이야기한 추억 몇 가지를 말했다. 죽은 후, 그의 장남은 린에게 편지를 써서, 그녀에게 그의 아버지의 작품을 출판하는 것을 도와달라고 부탁했다. 린은 그것을 떼어내고 모은 돈으로 출판된 작품' 비' 는 죽은 자의 기념일로부터 겨우 100 일밖에 되지 않았다. 고인의 또 다른 책인' 이산농장' 도 주년제 출간돼 고인의 유언을 완성했다. 임도 그해의 도움처럼 문단에서의 영향력으로 종철민을 도우며 종철민이 대만강 소설계의 후발주로 성장하게 했다. 종씨 부자는 임에게서 많은 이익을 얻었지만, 이 은혜의 피해자는 과연 종씨 부자인가? 1920 년대부터 40 년대 말까지 림은 주로 베이징에서 거의 30 년을 살았다. 그녀의 젊은 시절의 가장 아름다운 시간은 북경에서 보낸 것이다. 그래서 그녀는 베이징에 대해 매우 잘 알고 있고, 베이징에 대해 깊은 감정을 가지고 있다. 대만성에서, 그녀는 늘 베이징을 그녀의' 제 2 의 고향' 이라고 부른다. 그래서 그녀의 작품의 이야기 배경은 대부분 베이징에서 발생한다. 저자는 이러한 이야기의 배경에 대한 묘사를 통해 일련의 베이징 고성의 풍속화와 산수화를 그려 과거의 생활에 대한 작가의 그리움과 기억, 그리고 국가와 민족을 사랑하는 사상적 감정을 드러낸다. 1948 그녀가 대만성으로 돌아온 후 대만성의 사회생활과 풍토인정이 그녀의 생활축적에 주입되어 대만성에서 일어난 사람들과 일을 썼다. 결론적으로, 림의 인생 축적에는 두 가지 출처가 있다. 하나는 오래된 베이징에서 온 것이고, 하나는 대만에서 온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