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 결혼식 아치

때때로 나는 생각했다: 인생은 어떻게 살아야 하는가! 여러 해 동안 정론이 없었고, 항상 인생은 그치지 않고, 고생을 그치지 않는다! 노신 선생의 말처럼: 만약 우리가 평생 꾸르륵꾸르륵 하고 싶지 않다면, 우리가 아직 젊고 힘이 있을 때 대담하게 행동하자! 만약 우리가 옳은 일을 한다면, 어느 날 우리는 성공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우리가 잘못했다면, 무슨 큰일이냐? 나는 별거 아닌 것 같다. 오히려 우리 인생 여정에 재미있는 경험을 많이 더해 뒷맛을 볼 수 있다. 재학 중이든 사회에 진출했든 뒤척이는 정신과 마음의 준비가 있어야 한다. 독서는 토스, 문장 쓰기는 토스, 학습은 토스, 일과 출근도 토스, 완벽을 추구하는 것도 토스, 뒤처지지 않는 현상 유지, 자아에 도전하는 것은 토스, 취미 개발, 취미 육성, 모든 것을 소중히 여기는 것은 토스의 범주에 속한다. 휘황찬란함을 창조할 수 있는 사람은 누구나 고생을 빼놓을 수 없다. 거듭되는 좌절, 시련, 초월, 침전을 경험하지 않는다면, 성공의 고지에 서 있을 수 없다. (조지 버나드 쇼, 성공명언)

그래, 생활에 대해 말하자면, 그럼 들볶아라! 물론, 이번 주말에, 나는 계속 나의 친구들과 함께 계향고도를 걷는 길에 몸을 뒤척일 것이다. 이번에 나는 언니 아이예 오빠 풍옥과 함께 하늘에서 웅촌으로 갈 것이다. 대략적인 노선은 두 하천의 새령마을의 양용산 (성천궁), 나당촌은 강촌을 사랑하는 곰마을이다. 가는 길에 초봄의 복숭아꽃은 오색찬란하고, 새꽃 향기와 경치가 즐겁고, 사람의 마음을 후련하게 한다! 팀원 여러분, 즐겁고 행복합니다. 물론 좋은 사진은 빼놓을 수 없습니다! 우리가 지나간 첫 번째 역은 양용산이다!

양용산은 대와이진과 천향 사이에 위치하여 해발 400 여 미터에 위치해 있다. 이곳에는 무성한 식물이 있는데, 그 중에서도 숲속으로 들어가 산소를 흡입하는 것과 같다! 산 속에는 끊임없이 이어지는 단풍이 아름다운 붉은 만리장성처럼 산들을 가로지르고 청산녹수를 인쇄하여 아름다운 그림권을 이루고 있다. 놀랍게도, 산꼭대기 주변에는 거의 열 개의 작은 절이 있는데, 향객들은 여전히 향을 피우러 갔지만, 산꼭대기의 거울장 (이번에는 못 갔다! ) 일년 내내 건조하지 않고 풍경이 아주 좋다!

양용산 () 은 일명 낙산 () 과 루산 () 을 반박하는 것으로, 임계동향 () 의 관광지이다. 산중턱에 작은 절이 있는데, 절 주위에는 기석이 즐비하고, 정상은 멀리 바라보면서 울창하다. 가경' 임계현지' 는 "용산 높이 60 피트, 너비 40 리, 꼭대기에 연못 두 개가 있다" 고 기록했다. 《노화경》에 따르면 당현종은 외국의 백록원재원강을 이용해 여기까지 왔다. 산 앞에는 담, 수벽명, 사이에 오색 연꽃이 있는데, 이름은 비련이라고 한다. " 여산을 반박하는 것에 관해서는, 가장 먼저 《후한서》에서 볼 수 있다. "현지" "석안현지", 동쪽에는 바지선 낙산, 동쪽에는 요산이 있다. \ "당나라 위안 과 군 지, 송나라 태평 우주 지 기록 이있다.

당나라는 불교가 중국에 들어온 가장 휘황찬란한 시기이다. 계림은 영남 중진으로서 불교도 당대에 성행하였다. 당고종 함경 2 년 (657 년) 은 첸난에 자심사 (개원사) 를 짓고 사리자를 모시고 불타라는 이름을 지었다. 조록 원년 (679 년), 조주 사마리석이 계림서산관음봉 절벽에서 조형한 것을 보면 당시 계림은 영남 불교승지 중 하나였음을 알 수 있다. 양용산 유적지에 현존하는' 관음사비 재건' 과' 건륭 21 년 백록원 선사비' 에 따르면 당대의 정관년 (627-649) 에 세워졌다. 한편, 이 고도상의 해양산 반대편 (금관양동 정향) 에는 정림사가 세워져 있으며, 두 절은 동서로 호응하여 계림에 속한다.

옹정의' 광서통지' 와 현존하는 비문은 백록원 선사의 생애를 상세히 기록했다. 당, 오, 주시대 (684-704), 임계동향 장촌에 장씨네 가족이 하나 있어 원강이라는 아들을 낳았다고 전해진다. 강보에서 다리를 꼬고 앉아 장안의 용천사에 가서 머리를 잘랐다고 한다. 1 년, 그는 계림으로 돌아가 친척을 방문했다. 여가 시간에 그는 양용산에 올랐다. 그는 멀리서 바라보았고, 군봉은 푸르고 기복이 용처럼 일었다. 그는 매우 기뻐서 자신을' 양룡 사비치' 라고 명명했다. 개원 초년 (7 13), 당태종 이융기는 안국사를 순시하며 천하명승, 대사편불경, 불법을 명하였다. 당나라 황제는 스님에게 물었다. "누가 내 뜻을 전달하고 설명할 수 있습니까?" " 위안 강 (yuan kang) 은 전주곡에 말했다: "나는 기꺼이한다. 클릭합니다 그래서 그는 이사단과 관련된 법사 * * *, 원강심명성의를 명령받아 의혹을 풀었다. 당은 매우 감동하여 즉시 그를 안국사 방장으로 봉했다. 이듬해 당명제는 안국사를 다시 순시하고 500 여 명의 승려를 소집하여 외국 사절이 증정한 백록원을 관람했다. 백사슴이 원강에 와서 무릎을 꿇었다. 황제는 백록과 원강이 인연이 있는 것을 보고 백사슴을 주었고, 이때부터' 백록선사' 라고 불렀다. 개원 말년에 원강은 고향으로 돌아가 양용산 () 에 거주하며 불사 () 를 짓고,' 백록사 ()' 라는 이름을 붙인 후' 성천사 ()' 로 개명했다. (Yongzheng \ "광시 통지 \" Lingui 카운티 Dongli 마을 전체 그림 이릉 고대 도로 지도! ) 을 참조하십시오

팬, 강희 21 년 리프트, 임계동향판가촌인. 사직한 지 여러 해가 지난 후, 그는 늘 등양룡산에서 서식하며,' 논박여산' 이라는 시를 썼다.

땅이 넓고 사람이 텅 비어, 산이 천하에 널려 있다.

층층의 산들이 구름 속에서 휘어지고, 최웨이와 한웃음 사이에 브레이크가 하나 있다.

새는 선 (禅) 하지 않고, 시계는 늘 졸졸 흐른다.

승승장구하여 그 해의 사슴을 통과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자연을 숭상하고 선의를 숭상하는 방면에서 판은 마침내 강희의 38 년 (1699) 조정에서 절강의우 지사로 임명되어 선비의 소원을 완성했다. 건륭 시대에는 국부민이 강했고, 계구 상도 무역은 번영기에 들어섰다. 임계동향은 천시 지리와 인화의 우세를 얻어 임계현에서 가장 부유한 향진이 되었다. 마을 사람들은 유가의 경독 사상을 존중하고 농상조합의 관념을 받아들였다. 경제가 부유해져서 독서인이 많아지면서 문풍이 점점 뚜렷해지고 있다. 그중에서도 이씨 가문은 부갑 쪽이고, 가족 중에는 국술 무공을 가진 사람이 있어 관리가 많다. 옛날에 이시우라는 학자가 있었는데, 그는 시도하고 또 시도했다. 시간이 길어서, 그는 명리에 무관심하고, 불학에 전념하며, 장사하기를 원한다. 그는 조상의 사업을 돌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여가 시간에는 늘 시골을 걸으며, 선량한 자선을 권하고, 원근으로 유명하다. 중양절 때, 그는 한 무리의 노학자와 친한 친구들을 양용산에 초대하여 즉흥적으로 시를 지었다.

초구풍이 맑고 상쾌하여 용산은 여행에 적합하다.

건물은 푸른 나무에 가려져 있고 나무는 흰 구름에 꽂혀 있다.

들새는 연회춤으로 돌아가고, 노란 꽃은 손님의 근심을 풀어준다.

만 밝은 달 위에 운치가 유유하다.

고대 문인들은 산천과 같이 방탕하다. 바로 양용산의 아름다운 환경으로, 그들의 정서를 도야시키고, 천고의 불후의 시편을 써냈다. (Jiaqing 7 년 "Lingui 카운티" 양 Longshan 시! ) 을 참조하십시오

광시는 영남에 있고, 고대에는 백포가 다투는 곳이며, 교통이 막히기 때문에, 광서 () 고도 () 의 역사인문학 () 에 대해 말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과학명언) 영남을 통일하기 위해 진시황은 "도랑을 파서 곡식골목을 잇는다" 고 명령하고 영로를 건설하여 계수계를 소통하여 계도 교통로를 형성하였다. 송대 이래, 특히 명청 시대에는 계서 민간 무역이 나날이 번영하고 있다. 계수로 () 는 오랫동안 수리를 하지 않아, 수운능력이 제한되어 있다. 공식적인 수상 수송을 유지하는 것은 쉽지 않다. 대량의 상품과 화물은 육로를 통해 운송해야 하는데, 지방 관리들은 이 조직을 위해 호남과 광시의 육로 무역 노선을 개척했다. 수천 년의 역사를 지닌 계계고상로는 계림경령천, 흥안, 전주에서 쇼남에 이르기까지 상로가 500 여 년의 정점에 이르렀으며, "1930 년대까지 황귀도로, 계향철도가 잇따라 개통되었고, 새로운 교통로가 천백 년 동안 오래된 수륙상로를 대신했다" 고 불린다. 세월이 흐르면서 고도의 경관은 점차 사람들의 시야에서 사라지고, 고도의 역사도 점차 사람들의 기억 속에 잊혀지고 있다.

계향고도에 위치한 대도진은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며, 대고진과 곰마을도 우리 도보에 꼭 필요한 주요 목적지로 기록되어 있다! 먼저 대쑤 고읍을 간단히 말해 보자. 당무덕이 4 년 (62 1) 에 복록현이 여기에 설치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송대에 이르러 이곳은 사슴다성이라는 시장이 되어 계림에 순검사와 동지관서가 설치되었다. 수당 시대에는 조정의 영남 개발과 문화 전파가 날로 강화되면서 남북 교류가 더욱 빈번해지고 사회 발전과 민족 융합이 촉진되었다. 당시 호남에서 광서 북부까지의 고역로는 각각 취안저우, 관양, 공성이었다. 주요 라인 중 하나는 호남영명현 (이강영현) 에서 평악현 공성현까지 관양 (금관음각 향, 동정향) 의 충순성을 우회하고 험준한 대양산을 넘어 서우강, 하늘을 거슬러 이릉까지 대허진까지 갔다가 수로를 타고 우물을 팠다. 역사적으로 명나라 홍무 27 년 (1394) 이전에는 취안저우, 관양은 모두 호남 영주부의 관할하에 오양산을 지나면 동리마을, 호남계에 도착할 수 있었지만 거리가 100 리에 불과했다.

일찍이 당나라에서 산둥 청주 익도의 이 () 진 () 은 이미 현지의 대가족이 되었다. 그들은 곰, 장, 주, 모, 리아, 황, 원 등과 고도를 따라 거주하며 점차 마을을 형성하고 있다. 송말원초에는 이씨 가문이 하나 있었다. 첫째, 그들은 장사를 해서 돈을 벌었고, 나무는 크고 가지가 컸다. 큰 시장에서 출발하여, 그들은 동방에 가서 사상을 공부한다. 조상들만 이사할 때 한 무리의 소가 강가에서 한가롭게 풀을 뜯는 것을 보았다. 양안의 수초는 풍요롭고 땅이 비옥하며 교통이 편리하여 이곳에 정착했다. 명청 시대에는 고대 상업무역이 흥성했고, 진 황 장 곰 주 원 등의 성이 잇따라 이주했다. 그들은가 게, 선술집, 식료품가 게, 또는 소주, 두 부 두뇌 갈기, 각각, 점차 마을 박람회를 형성, 장면이 번성 하 고 있습니다.

명나라 영락 4 년 (1406), 내각 수보부, 대학사해진화는 계부 정치사로 강등되어 대서고진을 통과했다. 장을 보는 날, 그는 시장의 상인들이 모두 사람인 것을 보고 즉흥적으로 썼다.

대천강변의 노다시,

백척심담, 만죽웨이.

아침에 유전이 월급을 모은 후,

연잎에 소금으로 싸여 있다.

천 년, 얼마나 많은 왕조가 바뀌었는가; 천 년, 몇 년 동안 얼마나 많은 이야기가 잊혀졌는가; 천 년 동안 얼마나 많은 번화함이 시간에 씻겨졌다. 천년으로 돌아가는 꿈, 리강 변두리, 긴 옛 길, 여기에 얼마나 많은 상인들이 모였는지, 무거운 말굽 소리가 여전히 옛 길에서 메아리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또한, 과학 기술의 발전, 역사의 과정, 고도는 결국 세월에 매몰되고, 과거의 번화했던 장터는 역사의 장하 속에서 서서히 침체되어 서서히 잊혀지고 있다. 웅촌 (Xiongcun) 은 세월에 잊혀진 번화한 것이다.

곰마을은 영천 대서진에 소속되어 있어 계림에서 멀지 않아 30 여 킬로미터에 불과하다. 웅촌은 송대에 설립되어 지금으로부터 이미 10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계고도에 있는 고패 (장터) 입니다. 600 여 년을 사용한 이 상도는 명청시대에 절정에 이르렀다. 철도가 개통된 후 폐기되었다. 웅촌은 여전히 가는 고상도로 지명도가 낮아져서 지금은 아는 사람이 많지 않다.

곰촌고진은 대서진에서 7.5km 떨어져 있다. 그것은 송대에 건설되었다. 전설에 의하면 여섯 척의 용선이 조상을 태우고 곰촌에 간다고 한다. 곰촌의 건축 스타일은 대서와는 다르다. 곰 마을은 작은 갑각 위에 지어졌고, 골목길에는 돌이 많다. 골목길에는 돌계단이 있고 아치는 돌계단 위에 지어져 있으며, 각 아치형문에는 이름이 새겨져 있다. 곰 마을 고대 도시의 건축 배치가 독특하고 구불한 경로가 그윽하다. 온 마을에는 총 6 개의 길이가 다른 항로가 있는데, 방사형으로 사방으로 뻗어 있어서 모두 석판이나 자갈로 깔려 있다. 예전에는 거리의 주민들이 대부분 높은 담과 깊은 뜰에 살았는데, 집집마다 입구마다 점포가 있었다. 곰촌고읍을 거닐면 고풍스럽고 원시적인 고대 건축물을 감상할 수 있고, 여러 해 동안의 흔적을 깜짝 발견할 수 있으며, 이것들은 모두 너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고, 평생 잊을 수 없게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곰촌은 지금까지도 완전한 옛 마을 구도를 보존하고 있으며, 골목길에는 아직도 많은 석방들이 있다. 골목길에는 돌계단이 있고 아치는 돌계단 위에 지어져 있으며, 각 아치형문에는 이름이 새겨져 있다. 완전한 명청건물이 있고, 호남회관, 강서회관, 고극대, 관제묘 등이 있습니다. 게다가, 마을의 오래된 건물에는 많은 문혁의 표어가 남아 있다. 놀랍게도, 일부 집들의 얼룩덜룩한 벽에는' 모 주석에게 영원히 충성하라',' 인민을 위해 봉사하라',' 정치지상',' 특수한 이익에 불리하다' 와 같은 뚜렷한 문화 표어가 있다. 또 하나의 방앗간이 혁명문이라고 하는데, 정말 문혁박물관 냄새가 난다!

고촌, 배치가 독특한 건물, 석판이나 자갈로 깔린 구불한 골목길을 거닐며 마을의 흐르는 물 속을 누비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세월이 너무 많이 흐르고, 한 구석, 한 벽돌, 한 돌, 한 돌, 한 돌, 한 돌, 한 돌, 한 돌, 한 돌, 한 돌, 한 돌, 한 돌, 한 돌, 한 돌 숭정 10 년 (기원 1637 년) 4 월 28 일 명나라 대여행가 서하객이 곰촌을 지나가면서 일기에서 "상위의 정착지가 매우 번영하고 있다. 계곡뿐만 아니라 남쪽과 중국도 마찬가지다" 고 말했다. 간단한 몇 마디 말로, 우리는 그해 곰 마을 꼬리 시장의 번화한 광경을 본 것 같다.

곰촌의 거리 건물을 자세히 들여다보면, 거의 모든 집집마다 길가에 있는 나무창 아래에 푸른 벽돌 카운터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즉, 여기 집집마다 점포가 있다는 뜻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가게 주인은 창문의 널빤지를 뜯어 화물을 내놓기만 하면 거리의 행인과 장사를 할 수 있다. 여기서도 당시 웅촌의 번화함을 상상할 수 있다.

"정외, 고도 옆, 초푸른 하늘 ......" 시대가 발전하면서 도로, 철도, 자동차, 기차가 도래함에 따라 대상대, 운반공은 결국 역사로만 나아갈 수 있었고, 웅촌인 앞의 상도 버림받은 운명을 피할 수 없었다. 번화함은 이미 추억이 되어 노력하여 마음속에 존재한다. 아직도 마을에 남아 있는 웅촌인들은 더 이상 과거의 마방, 짐꾼의 시끌벅적한 장면을 볼 수 없었고, 말이 하는 백성들은 들끓었다. 시간이 지날수록 모든 것이 퇴색되고, 곰마을도 점차 사람들의 시선에서 멀어진다. 텅 빈 거리에 서서 텅 빈 가게, 벽의 잡초, 양쪽의 부서진 문과 창문을 바라보며 감탄으로 가득 차서 어쩔 수 없이 느껴졌다. 그러나 역사의 바퀴를 막을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이곳의 번영이 사라지면 다른 곳에는 새로운 번영이 나타날 것이다. 아마도 우리는 여기서 우리 조상들이 어깨로 계계 경제 교류의 무거운 짐을 짊어졌다는 것을 기억하기만 하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