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기 있는 문장, 하지만 너무 길지 않음 _ 고전 문장

첫째, 세상은 우리 세대에서 나왔고, 강호에 들어온 세월에 대한 깨우침이다. 네가 담소를 나눌 때, 너는 취생몽사 생활을 할 수 없다. 검을 등에 업고 귀신의 비를 타고 백골이 산과 같고 새가 날다. 세상일은 물처럼 물처럼, 강호에 있는 소수의 사람들을 위해서만 탄식한다!

둘째, 모든 사람은 자신이 보호하고 싶은 것을 가지고 있다. 원래, 네가 최선을 다해도, 어떤 것은 여전히 지킬 수 없다.

셋째, 너는 사람을 너무 많이 죽여서 천하의 영웅이 될 수 없다. 대답: 그럼 살인으로 증명하겠습니다.

넷째, 존엄성은 값진 것이다! 나는 진오봉이라 차라리 서서 죽을지언정 무릎을 꿇고 살지 않는다.

5. 세상이 황무하더라도 항상 제자가 될 사람이 있습니다.

여섯째, 존엄성은 값진 것이다! 나는 진오봉이라 차라리 서서 죽을지언정 무릎을 꿇고 살지 않는다.

7. 마음이 없으면 아무도 너를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광활한 세상에는 너의 자리가 없다.

여덟째, 죽음을 구하는 것은 용감한 사람의 행동이 아니다. 정말 어려운 것은 살아서 어떤 굴곡진 재난에도 직면하는 것이다.

아홉째, 세상 사람들은 모두 깜깜하고, 세상 사람들은 모두 냉담하다. 나랑 무슨 상관이야? 나는 담담하게 웃었다. 나의 본성으로, 나는 기꺼이 증오한다. 나는 내 마음으로 세상을 여행하고 있다. 내 생활은 내가 결정한다!

10, 나는 확실히 죽지 않을 것이고, 나는 결코 죽지 않을 것이다.

11. 천강도 만험을 거쳐 혼비백산해도 내 정신은 이것에 달려 있다. 나는 영원을 위해 싸울 것이다. 육도가 변덕스러울지라도 나는 영생할 것이다.

12. 이 세상에서 죽음만이 공평합니다. 누구든 무자비하게 낙인을 남깁니다.

열세, 온 세상, 만물은 먼지와 같지만, 너는 내 마음속의 명주이며, 내 뼈를 적시고, 내 피를 녹이고, 나는 포기할 수 없다.

14. 이유 없이 상대방을 그리워하지 말고 삼생을 돌아보세요.

15. 욕심이 없으면 막 하고, 욕심이 없으면 막 한다. 사상이 충실하기만 하면 지옥이 천국이 된다.

열여섯, 자신에게 의지하다. 정세를 반전시키다. 이런 교만. 신사와 영웅일 뿐이다.

열여덟, 천하가 우리 세대에서 나와 강호에 들어와 독촉을 받았다. 네가 담소를 나눌 때, 너는 취생몽사 생활을 할 수 없다. 검을 등에 업고 귀신의 비를 타고 백골이 산과 같고 새가 날다. 세상일은 물처럼 물처럼, 강호에 있는 소수의 사람들을 위해서만 탄식한다!

좋은 문장, 하지만 너무 길지 마라

첫째, 간단한 사람이 되고, 착실하고, 실용적이다. 환상에 빠지지 마라. 별일 없이 시비를 걸지 마라.

둘째, 천 원은 쉽게 얻을 수 있고, 지음은 구하기 어렵다. 모든 사람의 생활 속에서 언행은 말과 행동이 일치할 수 없고, 자신의 심리도 완전히 이해할 수 없는데, 어떻게 감히 다른 사람이 자신을 이해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할 수 있겠는가?

인생은 짧다, 후회하지 마라, 인생은 짧다, 주변의 모든 것을 소중히 여기라. 자신을 파악해야만 자신의 인생을 통제할 수 있다. 인생의 많은 성패는 환경의 우열이 아니라, 네가 올바른 자리를 선택했는가에 달려 있다. 인생은 공허하다. 사람의 외로움이 아니라 마음속에 있는 외로움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넷째, 인생은 포기해야 한다. 기쁨이 이미 과거가 되었을 때, 열정이 이미 깊이 가라앉았을 때, 앞길은 이미 질척거리고, 타성은 이미 나타났으니, 우리는 정말 포기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행복명언) 생소하고 순탄한 길이 있어 득실은 늘 난장판이다. 일시적인 수확으로 은근히 기뻐할 필요는 없지만, 한 가지를 잃어서 생기는 큰 고통은 너의 것이다. 영원히 올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그녀는 약자가 영원히 사랑의 왕국에 들어갈 수 없다는 것을 상기시켰다. 왜냐하면 이것은 가혹하고 인색한 나라이기 때문이다. 여자는 의지가 강한 남자에게 고개를 숙일 뿐이다. 이런 남자만이 그들에게 안정감을 줄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은 이런 안정감을 갈망하여 생활의 도전에 직면한다.

사실, 나는 당신을 사랑하는지 전혀 확신하지 못하지만, 나는 여전히 당신을 사랑하는 길에 앞으로 나아갑니다.

7. 행복은 그렇게 많은 길을 가는 것이다. 그렇게 오랜 시간이 걸리고, 그렇게 많은 노력을 해야 하지만, 그것을 파괴하는 것은 한 걸음 멀리, 한순간, 조금도 힘들지 않다.

8. 사람은 적어도 두 명의 친구가 있어야 한다. 하나는 너그럽고, 하나는 도발적이다. 너그러운 사람은 우리에게 다른 사람을 용서하라고 가르친다. 욱하는 그 사람은 우리를 괴롭히는 사람으로부터 우리에게 수업을 해 주었다. 우리는 그저 수수방관하며 구경만 하면 된다.

건강이 좋지 않은 것보다 더 나쁜 유일한 것은 나쁜 평판이다.

10. 지금까지 대사와 그의 작품은 나의 수호신이 되었으며, 상을 받은 후 내 마음 속에 묵직한 책임을 의미한다. 나는 그들이 상을 받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내가 상을 받았을 때, 신은 또 나를 두드리며 하늘의 뜻을 예측하기 어렵다는 것을 일깨워 주었다. 너무 많은 사람들이 체스말처럼 결말이 참담하거나, 이해하지 못하거나, 잊혀졌음을 일깨워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1 1. 신은 항상 우리에게서 가장 중요한 것을 빼앗아 우리에게 너무 많이 얻었음을 일깨워 주신다.

12. 어느 날 당신의 모서리가 세상에 의해 평평해질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가시를 뽑을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싫어하는 사람에게 미소를 짓는 법을 배울 것입니다. 당신은 조용한 사람이 될 것입니다. 항상 자신이 준비가 되기 전에 이미 성장했다고 생각한다. 성인의 세계는 피곤해서 이해하기 어렵다. 이렇게 많은 단어들은 사전에서 해석할 수 없다.

13. 우리 발이 아직 땅에 있는 한 자신을 너무 얕보지 마라. 모든 사람은 두 가지 나를 가지고 있다: 불완전한 나, 완벽한 나. 불완전함은 인간성이고, 진실된 나입니다. 완벽은 허황된 나였다. 불완전함을 인정하면 우리는 진상을 찾을 수 있다. 완벽하지는 않지만, 완전합니다. 시작하기 전에 모든 문제를 해결하려고 하지 마라. 만약 장애물이 있다면, 네가 그것들을 통과할 수 있을 때까지 깨끗이 치워라.

14. 사실 사랑은 최초의 달콤함이 아니라 번화한 낙하에도 포기하지 않는 동반이다.

15. 두 사람의 감정이 가장 좋은 시기에 플로렌티노 아리자는 사랑이 어떤 상태인지, 침대의 사랑인지, 일요일 오후의 평온인지 스스로에게 물었다. 사라 노레가는 간단한 결론으로 그를 진정시켰다: 나체가 하는 모든 것은 사랑이다. 우리는 이 세상에서 너무 멀리 떨어져 본 적이 없다. 우리는 이 세상에 너무 가까이 있는 적이 없다. 우리는 미소를 지으며 이 세상에 남아 있다. 이 세상은 나에게는 단지 젊은 마음일 뿐이다.

16, 자신의 얼굴에 사람, 사실 명확하지 않다, 흑백에 머물러 있는 것이 거울을 보는 것보다 낫다.

열일곱 살, 참담한 외모로 연기, 비, 먼지, 바람의 습격을 거쳐 원래의 자신을 회복했다. 살살 웃으며 시간의 깊은 곳에 가만히 앉아 있다.

18. 당신이 잊을 수 없는 기억이 있더라도 기억하지 못하는 척 해야 합니다.

19. 위인이 위대했던 것은 그가 다른 사람과 함께 역경에 처했을 때 다른 사람이 자신감을 잃었지만, 그는 자신의 목표를 이루기로 결심했기 때문이다.

그는 아직 어려서 기억이 항상 나쁜 것을 지우고 과장하는 것을 몰랐다. 바로 이런 신비감 때문에 우리는 과거의 무거운 짐을 감당할 수 있다.

진정한 사랑에는 무엇이 필요합니까? 두 사람이 함께 있으면 편안하고 즐겁고 스트레스가 없다.

22. 만약 우리가 다시 만날 수 있다면, 나는 여전히 너를 껴안을 것이다. 꽃이 필 때만 아름답다.

스물셋, 모든 연령대는 가장 좋은 면도 있고 고민도 있고 뜻대로 되지 않는다. 이제 시간이 사라 졌 어 요, 우리의 붉은 먼지에서 가장 중요 한 것은 소중히 하 고 오늘을 파악 하는 것입니다.

스물 네, 시간은 정말 위압적인 약이다. 만약 얻지 못한다면, 생각할 것이다. 만약 네가 문을 배달한다면, 그는 정말로 원하지 않을지도 모른다. 명리를 손에 쥐고, 그들은 가끔 지난 일을 한탄한다. 어떤 사람들은 단지 생각하고 싶어합니다.

25. 한 여자가 한 남자와 잠자리에 들기로 결정했을 때, 그녀가 넘을 수 없는 울타리도 없고, 넘어질 수 없는 요새도 없고, 그녀가 버릴 수 없는 도덕적 걱정도 없었다. 사실, 그녀를 통제할 수 있는 신은 없다. 신중하게 이런 결정을 내리다.

26. 나는 너에게 완벽한 감정을 보장할 수 없다. 다툼도 없고, 의견 차이도 없을 것이지만, 나는 네가 견지한다면 나는 결코 포기하지 않을 것이라고 장담할 수 있다.

스물 일곱, 너는 지울 수 없는 기억인데, 내가 어떻게 너를 잊을 수 있니?

28. 어떤 나이의 연애도 합리적이다.

29. 죽음은 그와 무관하지만 생명은 그에게 의미가 있다.

30 년, 세월은 단순함을 납치하고, 생활은 점점 더 복잡해지고, 복잡하고, 피상적이다.

31. 사랑은 일념의 차이다. 가장 즐거운 것은 네가 가볍게 불렀다는 것이다. 나는 공교롭게도 받았다.

32. 미덕은 근면하고 겸손한 가정이며 운명의 은사를 경시할 권리가 없다.

좋은 문장, 하지만 너무 길지 마라

1, 누가 말했다: 만약 내세가 있다면, 나는 여전히 강인함을 선택할 것이다. 예, 요 몇 년 동안 당신의 마음을 거울처럼 만들고, 세월에 꽃이 피는 모든 시간을 기억하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더 많은 고통, 은은한 부드러움, 조용함, 핑안 미소만 묻고, 꽃이 몇 송이나 피는지 묻지 않고 돌아서서 자신을 되찾고, 등에 미소를 띠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조용히 해, 햇빛 들어!

2, 자신을 강요하지 말고, 생활 속에서 묵묵히 지불하고, 묵묵히 축복한다. 년, 조용히 걷고, 조용히 해, 네가 행복하면 나는 행복해, 네가 행복하지 않으면 나도 행복해. 은은한 느낌이 뼈까지 창백하여 기대된다. 인생의 찬란한 풍경이 아닌가?

3. 산전수전, 우리 삶의 오래된 집처럼 추억과 슬픔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때때로 우리는 만지고 싶지만 손을 뻗지 못하고, 이 터치를 두려워하면 슬픔이 가득할 것입니다. 때때로 우리는 한 번 보고 싶었지만 차마 뒤돌아 볼 수가 없었다. 이번 뒤돌아 보면' 눈물이 흩날리며 비가 억수같이 쏟아질까 봐 걱정이다.' "

4. 원래 요 몇 년 동안 나는 이렇게 외로웠다. 사랑이라는 이 게임에는 승자가 없구나. 나는 마침내 그가 말한 것이 생각났다. 우리의 자세는 나방이라고 불붙는다.

5. 발걸음은 돌계단을 따르고, 손가락 사이의 시간은 유실되고, 청춘의 얼굴은 유실되었다. 먼 곳에서 궁전으로 통하는 곡길은 은근히 드러나지 않는다. 그것이 남은 희망을 무한히 이어갈 수 있을까? 바람을 맞으며 펄럭이는 희망이 계속 사라지면, 길의 출발점으로 사라지고, 묵묵히, 내가 기다릴 수 있을까?

6, 애정이 묶여 있다, 외로움은 이미 그리워졌다, 당신은 이미 고요한 꿈속에서 잠들었지만, 깨어났을 때 약간의 슬픔이 있을 것이다, 미소를 지으며 주위를 둘러보며, 당신의 치정을 정성껏 짜고, 펜촉은 당신을 위해 그리운 잠언을 살며시 써주고, 조용하고 완곡한 시구 사이에서 다정하게 당신을 부를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7. 인생길에 큰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한숨을 거부하는 고통을 돌아보고, 부처님을 건너는 길을 걸으며, 몸을 뒤척이며, 어려운 발걸음을 딛고, 자신을 잃은 적이 있는데, 운명의 과안운연 속에서 홍안지기가 되는 것이 어렵습니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8. 나는 잊을 수 없다. 또 시적인 거위 황절, 산꽃의 은은한 향이다. 너의 우뚝 솟은 그림자가 망망한 지리에서 오고 있다. 너의 맑은 별빛 눈동자, 입술의 미소, 달처럼 부드럽고, 뜨거운 메시지를 자주 풀어내고, 집착으로 마찰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래서, 내 조용한 마음은 당신의 애정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9, 먼지, 마음, 이 사랑, 불꽃처럼 척박한 마음 속에서 현란하다. 짧지만 그 순간의 아름다움은 내 인생을 따뜻하게 하기에 충분하다. 그 열 손가락의 부드러움도 다음 생에 대한 나의 가장 아름다운 기대가 되었다. 동행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를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10, 많은 과거 장면이 눈앞에 있어 그렇게 흐려지고, 그렇게 믿고, 그렇게 집착하고, 계속 믿었는데, 사실 아무것도 없고, 아무것도 없어 ... 갑자기 자신이 바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맹세컨대, 나는 웃었고, 웃어서 눈물이 다 떨어졌다. 우리를 이렇게 어리석게 웃으면, 우리는 항상 약간의 상처를 반복하고 있다. 아무도 고통에서 발견되지 않을 수 없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그러나 나는 실망할 때까지 어리석게 기대하고, 기대하고, 실망한다.

1 1. 좋은 기분을 가지려면 맑고 편안한 마음을 가져야 한다. 외부 환경이 어떻게 변하든 간에, 우리 마음은 항상 조용한 세상을 수용할 수 있다. 조용함은 시끄럽고 복잡할 필요도 없고, 너무 많이 요구할 필요도 없다. 장애물을 내려놓고, 마음을 넓히고, 마음이 자연히 조용하고, 근심이 없는 것을 배울 수 있다.

12, 이생에서 너를 만나고, 빈 글자에 내 마음의 꿈을 뒤흔드는 날개를 채우고, 아름답고 현란한 꽃 한 송이를 따서 너의 소탈한 우아함을 돋보이게 하고, 맑은 향기를 보내 너의 함축적인 미소를 춤추게 하고, 춘강 꽃달 밤의 끝없는 광경에서, 그것은 새 가지처럼 생기발랄하다.

13, 가끔은 혼자 너무 멀리 갔는지, 당초 방향을 잊어버렸는지 궁금해요. 뒤를 돌아보니 길에는 이미 잡초가 무성했고, 단 하나의 얇은 그림자만 어렴풋이 보였다. 나는 내 마음이 굳어지기 시작했고, 한 걸음 한 걸음 가장자리로 다가갔을 때, 나는 더 이상 돌아가는 길을 찾을 수 없다는 것을 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아마도 이것이 바로 내가 직접 내 자신의 증거를 묻는 것일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14, 당신이 아니라면 사랑이 무엇인지, 진실이 무엇인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만약 네가 아니었다면, 나는 지금 근심 걱정이 없을 것인가? 당신이 아니라면, 나는 어떻게 영원을 믿을 수 있습니까? 너, 그 산, 비, 저 건너편의 바다, 넘어진 들판, 잊을 수 없는 것들, 오늘도 고민할 수 있을까?

15, 인연이 오고 또 가고 팬만 떠난다. 풍경의 정야를 찾아 커튼 밖의 부드러운 멋을 털어냈다. 첫눈에 반해, 나는 오랫동안 잊고 있던 마음을 열고 너와 노래 한 곡을 부르고, 평생을 바쳐 너의 손을 잡고, 세상에 햇살이 찬란한 날로 나아가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16, 우여곡절 끝에 더욱 성숙하고 듬직하게 변했지만, 순진하고 단순함을 잃었음에도 불구하고; 산전수전 다 겪은 꿈은 낭만이 부족하지만 더욱 깊다. 산전수전 다 겪은 세월은 보름달처럼 고요하고 맑았으며, 그 은은한 빛은 그것을 따뜻하고 영원하게 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산전수전 다 겪은 눈은 이때부터 산이 산이고, 물을 보면 물이다. 산을 보는 것은 산이 아니고, 물을 보는 것도 물이 아니다.

17, 해마다 꽃이 비슷하고, 해마다 사람이 다르다. 불교에서 걸림돌이 되는 경건한 기도와 허탈은 세월에 의해 불필요한 견지로 개발되어 브러쉬 끝 아래의 감동적인 시편은 돌이킬 수 없는 추억이 되고, 예전의 상상과 애티가 생명의 순수함 속에 흐르고 있다.

18, 세월은 무정하고, 사람은 자라서 물을 미워하고, 세월이 지난 후 서루에 취해 부드럽고 완곡한 소리를 내고 있다. 필묵으로 그림 속의 낙벽장을 그려내고, 어찌할 바를 몰라 구름을 모르는 추억 속에서 그리며, 오래간만의 완곡한 생각을 연정처럼, 유년의 손끝에서 가볍게 춤을 추고, 소탈하게 날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19, 시간 깊은 곳, 가장 아름다운 약속. 봄초 대지가 살아나고, 나는 미래의 행복에서 이 부드러운 꿈을 기대하고, 이 숙명의 본성을 깨우지 못한다. 적어도 우리는 만난 적이 있다. 조용히 자신을 위해 돌아서서 너만 미소 짓는 게 낫다.

20. 한 사람의 힘은 강물이 터지는 것을 막을 수 없고, 한 사람의 힘도 생명을 구할 수 없다. 그럼, 손을 뻗어 내 손을 잡고 더 많은 마음을 다가서고, 약간의 따뜻함과 햇살 한 다발의 미소로 세상에 대한 진실한 느낌을 전해주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눈송이가 흩날리는 계절에는 씁쓸함과 추위를 볼 수 없지만, 봄에는 따뜻하고 꽃이 피는 계절의 편안함을 공유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역경 속에서도 격려의 말을 들을 수 있고, 재난 속에서도 수많은 팔을 휘두르며 힘차게 행동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2 1, 왜 감정을 분홍색으로 염색하지 않고, 좀 더 어린애와 낭만을 많이 하면, 실의할 때 낙담하지 않고, 실의할 때 항상 흥미를 찾을 수 있다. 현실과 꿈 속을 거닐며 안개 한 줌과 춘강의 맛을 즐기고, 한 가닥의 둑 미풍의 속삭임을 듣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2), 종이 봄꽃 한 장을 날아와서 다정하게 웃을 수밖에 없다. 위로는 생각을 자극하는 총총히 작별하는 가운데, 흘러가는 시간을 바라보며, 너무 많은 매혹적인 생각들이 향기롭고 촉촉한 꽃잎을 가지고, 얼마나 많은 굴곡과 우여곡절 속에서 물처럼 흐느적거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3. 연륜이 얼룩덜룩한 시간을 거닐며 청사를 담은 그윽한 꿈속에서 경건하게 아침저녁으로, 가느다란 그리움 속에서 꿈같은 의식을 동경하고, 또 누가 맞은편 황량한 나루터를 바라보고, 텅 빈 영혼을 거닐며 사랑의 환생을 기대하며 하늘을 날고 있는 눈물을 차마 볼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24. 아름다운 심정은 귀중하고 값진 보물이다. 행복할 때, 자유로이 날고, 자신감이 넘치며, 어둠 속을 헤매더라도 현란한 미소를 짓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일단 마음의 아름다움을 잃고 비참한 처지에 빠지면 순식간에 깜깜해져서 잠결에도 몇 줄의 글자를 위해 눈물을 흘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문장은 좋지만, 너무 길지 마라, 85 구.

1, 돌아서면 한 가닥의 차가운 향기가 아득히 멀고, 눈은 얕게 웃는다. 당신은 내세에서 나와 맞설 것입니까?

2. 누가 마지막에 현을 끊었는지 꽃이 어깨에 떨어져 흐렸다.

이 종이는 좀 낡아서 흐릿하다. 그러나 모든 스케치의 모든 흔적. 천년을 넘나드는 사상을 기록한 것 같다.

나는 이 사랑이 어떤 결과도 얻지 못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우울함을 방해하지 않고 사람을 경박하게 한다.

5, 자신이 취했다는 것을 알고, 미녀는 눈물을 머금고 노래를 부른다. 붉은 원사가 늘어져 어이가 없어 흐느끼다.

6, 단지 네가 뒤돌아 보고 있는 것을 느꼈기 때문에, 나로 하여금 너의 왕조와 황혼을 생각나게 한다.

7. 이번에 너를 떠나는 것은 바람, 비, 밤이다. 네가 웃자, 나는 손을 흔들었고, 외로운 길이 양끝으로 퍼졌다.

8, 긴 거리, 수많은 불꽃 놀이, 당신은 등을 들고 뒤돌아 본다; 짧은 파빌리온 짧은, 붉은 먼지 롤링, 나는 또 한숨을 쉬었다.

9, 구름 촛불, 희미하게 어제 처럼.

10, 가장자리는 물과 같고 먼지는 생긴다. 한 마디로 만나기를 기다리고 있다.

1 1, 옥대나무는 봉황유영을 썼고, 사람은 빌딩으로 가고, 물줄기는 텅 비었다.

12, 비가 파랗게 변해서 어떤 사람들은 손짓 없이 깜짝 놀란다.

13, 오동화노가지, 1 층 연우만 보입니다.

14, 어떤 사랑은 평생 침묵할 운명이고, 어떤 사랑은 놓칠 운명이다.

15, 가끔은 아무렇지 않은 척하기보다는 돌아서서 떠나는 것이 낫다.

16, 내 세 송이의 불꽃으로 너의 인생을 바꿔라.

17, 예전에 우리는 서로 미안하다고 느꼈는데, 지금은 우리는 낯선 사람이다.

18, 강남에 다리 하나, 류암화는 내일 초도 춥다. 석양은 서쪽으로 지고, 황혼이 겹치고, 시끌벅적하고, 만리강산이다. 할 말이 없으면 꾀꼬리가 향주를 울며, 또 봐라, 푸른 물이 다시 동쪽으로, 눈은 매우 둥글다. 아름다운 문장이 눈에 증오가 없다는 것을 가르쳐 준다면, 당신은 세상에 백두가 있다는 것을 믿지 않는다.

19, 꽃 하나, 한 잎 한 잎, 한 잎, 한 잎, 한 잎, 한 잎, 한 잎, 한 잎, 한 잎, 한 잎 한곡 한탄, 한평생.

20. 한 사람이 더 이상 원하지 않는 한 모든 것을 내려놓을 수 있다.

2 1, 봄이 되면 미인이 늙고 꽃이 떨어진다.

22, 밤 창밖의 목소리, 촛불 그림자가 꿈의 영혼을 비추고, 내가 단 한 사람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23. 전생의 인연일 수도 있고, 아마도 내세의 인연일 수도 있다. 이생에서 만나는 것은 잘못이다. 무과한 원한만 증강할 뿐이다.

24. 며칠 전 토린기의 상견회를 회상해 보니 정말 붉은 먼지였다. 미구는 칼럼에 기대어 추위를 머금고 얇게 남긴다. (서양속담, 아름다움속담) 마음은 여전하고 눈물은 소매에 있다. 먼 곳의 이라크를 아십니까?

25, 허무맹랑하고 망망한 인파, 일단 만나면 더 이상 잊을 수 없다. 주인을 만날 때 미소를 짓는 것도 상관없다.

26. 흰귀밑머리는 구겨지고, 대나무 막대기는 손에 자라고, 새는 울고, 북풍은 불모지며, 눈썹선 중대장만 남긴다.

27. 새소리가 울려 퍼졌고, 봄정이 재수 없는 일, 향혼이 날았다.

(28), 마음이 미동하지만, 정은 멀고, 사물은 옳고, 사람은 그렇지 않고, 사물은 그렇지 않다. 지난 일은 쫓을 수 없다.

29. 마음에 살 곳이 없다면 여기저기 떠돌아다닌다. 아름다운 문장

(30), 샤오 양 꽃 어깨, 어깨, 플루트 차가운 깨진 창문 을 넘어 떨어졌다. 초연과 노 소리 속에서 강남은 어디입니까?

3 1, 하늘 가득한 비, 나는 파도를 치고, 이 일곱 개의 무용룡을 다 보았다.

32. 먼저 잊은 사람은 잊고 나라를 고국으로 기울인다. 나는 놀이를 거부한다. 그림자가 신기하다.

33. 나는 늦게 만나는 것을 싫어한다. 너무 느리게 사랑한다. 나는 진퇴양난이다.

34. 서로 만나 늦게 취한 것을 선단으로 하여 비바람이 흩날리다.

(35), 붉은 먼지, 취한 그림자 웃음 홍홍, 긴 노래 와인 바람, 컵 음료, 무지개 를 붓는다.

36. 예전에는 고층 빌딩이 있었는데, 밤에 노래를 불렀는데, 위에는 무소매가 있었다.

37. 서천양관까지 나가니 동행할 이유가 없다. 술에 취하면 돌아갈 필요가 없다. 버드나무 한 그루가 너를 영웅의 눈물로 만들 것이다.

38, 안개가 걷히고 깨어나자, 나는 마침내 진상을 똑똑히 보았다. 그것은 천돛 뒤의 고요함이었다.

39. 아무도 아카시아 눈물을 가지고 놀지 않는다.

40. 아무리 외로워도 그 그림자들은 잊지 않을 것이다.

4 1, 달에 먹구름이 잔뜩 끼어 아무도 흔적이 없다. 나는 너에게 내가 얼마나 외로운지 말할 수 없다.

42, 오래된 것을 안고 시공간을 감금하고, 갑자기 시간의 끝에 이르렀다. 누가 세월 속에서 한숨을 쉬는가.

43. 나는 젊고 성미가 넘친다.

이렇게 많은 테스트를 거쳐 우리는 마침내 원점으로 돌아갔다.

45. 나는 세상의 영광으로 종이 책 한 권을 바꿀 것이다. 다 본 후에 나는 웃으면서 뒤돌아보지 않을 것이다. 나는 줄곧 천주를 깔았는데, 잠에서 깨어나 보니 이미 먼지에 속한다.

46. 나 혼자 구름과 물의 가장자리에 서서 너를 바라보고, 내가 요구할 수 없는 사람, 동상의 꽃이 내 손바닥에 활짝 핀다. 나는 평생 이런 노래를 부르고 있다. 내가 점점 멀어진 후에, 나는 네가 화해하기를 기다릴 것이다.

47. 번화가 사라지면 나는 여전히 건너편에서 너를 지켜줄 것이다.

(48), 현 끊기 를 듣고, 삼천 바보 를 끊었다. 낙화, 잊음, 예전의 바람이 출렁이다. 꽃이 가련하면 누구의 손끝에 떨어지는가.

49. 매우 춥고 황량합니다. 땅이 늙고 세상일이 변덕스럽다.

50, 하늘은 늙지 않아, 스스로 도울 수 없다. 심장은 마치 이층 병풍과 같고, 안에는 수천 개의 매듭이 있다.

5 1, 복숭아꽃 웃음소리 봄바람, 아무리 찾기가 어렵고, 어디서 모이든, 어떻게 모이는지.

52. 당신과 함께 하늘을 거닐며 곳곳에 꽃이 있습니다.

53. 누가 담배를 피웠고, 누가 종횡무진의 유대를 흩어 버렸는가.

54. 산에 나무가 있고 가지가 있는데, 너를 좋아하는지 아닌지 모르겠다.

55. 꽃처럼 옥처럼 유년 같다. 과거로 돌아갈 수는 있지만 시작으로 돌아갈 수는 없습니다.

56. 그에게 모든 것을 똑똑히 하고 너에게 미소를 짓게 해라.

57, 큰 흰 토끼, 물건. 옷은 새 옷만큼 좋지 않고, 사람은 낡은 옷보다 못하다.

58. 진회강은 청량하고, 돌다리는 흔들리고, 눈썹은 빗속에서 날고, 그의 창틀에 떨어진다.

(59), Qixia 연기 아라시, 청산백운, 잉크 타오 걱정, 눈물은 헤아릴 수 없다.

60. 천리의 안개가 자욱하여, 그 안에서 걷고 살 수 있게 해준다. 그래서 나는 평생 너의 길을 따라 걸었다.

6 1, 낙화류솜 소리 없이 눈물 봄빛, 구름 가득한 그림자 달빛 수치.

62, 유년 노래, 기억은 순식간에 잊혀진다. 내 생각은 강이 되어 세상의 끝으로 흐른다.

63. 시간은 물처럼 날아간다. 누가 외롭고 번화하며, 누가 지평선을 묻혀서 갑옷을 뿌렸습니까?

64. 링화 구리 거울은 차갑고, 눈썹은 향기롭고, 혼비백산합니다. 네가 건강하고 건강하기를 바랄 뿐이다.

(65), 정수의 깊은 흐름, 가요가 다 불렀다. 삼생은 맑고 둥글고, 한 번은 슬프고 한 번은 즐겁다.

66. 금빛 세월, 깨진 줄 한 곡, 유년을 소중히 여기다. 전 세계를 여행한 적이 있습니까?

67. 군에게 노래 한 곡을 보내고, 노래 말미에는 사람을 만나지 않는다.

68. 추운 밤, 뜨거운 연기, 그는 다시 불을 본다. 석교는 낯선 사람이라 아무도 그녀를 본 적이 없다.

(69), 쌀빛 차 감기, 램프 소멸 영혼, 아구창 새 한 쌍, 눈썹보다 더 비참하다.

70, 얼마나 많은 미인을 잃었는지, 얼마나 많은 그리운 파편을 깨뜨렸는지, 피투성이인 묵향만 울고 있다.

7 1, 다정한 봄달, 마치 사람을 떠나 맑게 하는 것 같다.

(72), 짧은 파빌리온 짧은, 붉은 먼지가 굴러, 나는 또 한숨을 쉬었다.

73. 등불과 별, 소리와 노래, 무궁무진하다.

74, 스너프 부상, 회색 라인, 집, 캐슬 피크 창망한 구름으로 착륙. 그림자가 쌍쌍이 되었지만, 아쉽게도 두 곳 모두 최선을 다해 이 몸과 마음을 홀로 묻었다.

75. 모든 꽃과 파도가 사라지면 나는 너와 혼자 있을 것이다.

76. 생명의 냉온은 마음의 온도에 달려 있다.

77. 당신의 분투에서 누군가가 당신에게 이해의 눈빛을 준다면, 당신은 생명의 따뜻함을 느낄 것입니다. 아마도 짧은 힐끗만으로도 나를 흥분시키기에 충분할 것이다.

78. 나는 내가 성공할 수 있을지 생각하지 않는다. 먼 곳을 선택했으니 고달프기만 하다.

후회는 손실보다 더 큰 손실이고, 실수보다 더 큰 실수이니 후회하지 마라.

80. 일이 생겨서 사람이 편하고 마음도 편해요.

8 1, 용기를 내서 고개를 숙이고 자신 있게 고개를 들어!

매일 아침 일률적으로 깨어나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하루를 시작하는 더 좋은 방법이 있어야 한다. (존 F. 케네디, 시간명언)

83. 하나님은 누가 당신의 친척인지 결정하십니다. 다행스럽게도, 그것은 너에게 친구를 선택할 여지를 남겼다.

84. 모든 사람은 태어날 때부터 원시적이었다. 슬프게도, 많은 사람들이 점차 해적이 되었다.

85. 사람은 사는 것만 큼 예쁘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