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취등 황피 무덤의 마지막 서프라이즈는 무슨 뜻인가요?

관점 1: 결말이 해피엔딩입니다. 모두들 할 일이 없다. 가사가 빗나갔다. 제비와 뚱보는 원래 노래를 부를 줄 모른다. 제비가 엄마 한 마디를 더 불렀는데, 집에서 자주 아팠는데, 단지 고향에서 들었기 때문이다. 호팔일 과대평가, 촛불이 나오면 스스로 꺼진다.

관점 2: 황피는 후 혼자만 나왔고, 논리점은 뚱보와 제비를 구하는 것이다. 전혀 구할 수 없기 때문이다. 1 층에는 문이 없고, 구조는 2 층에 있는데, 구조된 것은 실제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설명한다. 나중에, 호팔일 (WHO) 는 낯선 사람에게 문을 찾도록 강조했고, 한 사람이 그것을 발견하고, 나와서 다시 잠을 잤다. 촛불이 꺼졌기 때문이다.

관점 3: 결말은 모두 환상 속에 있다. 호팔일 환경 청극 곡조, 가사 초청 황선재 끝, 뒤에는 가짜 제비가 죽인다. 뒷말이 없으면, 집안의 노모는 늘 병이 난다. 이때 진짜 뚱뚱한 얼굴이 1 층에 갇혀 구출되지 않았거나 둘 다 묶여 있다고 추측할 수 있다. 호팔일 환상에 나타나 음악을 듣는 것은 불가능하다. 가사를 듣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또 한 마디, 환상에 들어가기 전에 촛불을 켰다.

관점 4 원작에 따르면 황피가 벗겨진 뒤 정씨를 찾을 수는 없었지만 당시 황피 두 장이 함께 차에 실려 제비와 뚱보가 가짜라는 것을 설명했다. 정말 떠났고, 탈출할 수밖에 없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이때 제비와 뚱보가 황피 두 장으로 나타나거나, 하늘과 그의 딸, 황피와 딸이 하늘을 가리거나, 제비가 진짜 뚱보이다. 오페라 하우스에 처음 들어가는 것이기 때문이다. 제비는 닭을 먹어도 뛰는 소리를 들을 수 없고, 뚱뚱한 사람은 갈비를 찾지만 연극을 들을 수 없다. 제비는 뚱뚱한 사람이 뛰는 것을 말한다. 심지어 방이 가깝기 때문에 뚱뚱한 사람이 듣는 버전도 뛰지 않는다. 뚱뚱한 사람이 가짜인지 제비가 진짜인지 짐작할 수 있다. 사람들이 이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모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