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드라마에서 가장 강력한 광고 이식은 무엇입니까?

요즘 영화드라마에 광고가 많아지고 있어 탄막이나 웨이보 댓글에 나오는 시청자들은 광고를 싫어하지 않는 것 같다. 이것은 소비자들이 이런 폭격식 광고 이식을 기꺼이 받아들이는 것이 아니라, 폭격이 많아져서 소비자들이 무감각해졌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브랜드가' 멜라토닌' 이식을 추구하는 데에는 두 가지 이유가 있다. 하나는 반복력이 크다는 것이다. 둘째, 노출로 볼 때 가격 대비 성능이 뛰어나다.

영화' 프라다 여왕' 은 패션 영화의 고전일 뿐만 아니라 광고 이식에서 넘을 수 없는 최고봉이기도 하다. 즉, 전체 이야기는 프라다를 이야기의 핵심으로 삼아 브랜드를 영화로 만들고 관련 대사를 여러 차례 전시하고 디자인하며 영화의 이름까지 브랜드 이름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브랜드 문화와 이미지가 영화에서 남김없이 드러났지만 관객들은 관람할 때 갑작스럽게 느껴지지 않았다. 겉으로 보면 패셔니스타의 성장사를 다룬 영화다. 패션잡지와 명품 브랜드 뒤의 기업문화는 곳곳에서 볼 수 있다.

프라다 여왕' 뿐만 아니라 국내 영화드라마도 이런 사례가 있다. 중국 파트너' 의 이야기의 원형은 신동방,' 클라애인' 과' 에메랄드 애인' 중 주인공이 일하는 곳은 심령 보석, 심지어 심령 보석의 사장도 극중 카메오로 출연한다. 이런 이식 형식은 이야기의 시작부터 이식되어 형식이 교묘하고 도착률이 높다.

"환락송 2" 는 아마 제 책임일 겁니다. 엔딩에 전시된 답례 상가 명단에 따르면 이 연극은 모두 50 여 개 브랜드다. 광고 브랜드는 가지각색으로 이식하는 방식이 다양하다. 장면에서 줄거리, 대사에서 소품까지 ... 정말' 당근 막대기' 로 구멍이 뚫려 있다.

환락송 1' 에도 다양한 화려한 광고가 있지만, 적어도 줄거리에 미치는 영향은 관객의 감당 범위 내에 있다. 시즌 2 의 광고 이식은 매워서 이식을 위해 이식하고 줄거리 발전을 고려하지 않는다. 예를 들어 호문 출신의 곡우비, 시즌 1 용 파우더, 시즌 2 가 교란으로 바뀌었고 범용과 똑같아 극 중 계급차이가 사라졌다. 또 앤디는 시즌 1 에만 12 의 이운수를 마셨고, 엘리베이터가 죽어서도 이운수만 마셨다. 시즌 2 가 갑자기 2 원짜리 공자를 한 병 마시는 약속으로 바뀌었는데, 분명히 큰 유산을 물려받았지만 더 초라해 보였다. 그리고 좋은 가게와 유품회 ...' 환락송' 이' 광고송' 으로 바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