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아이진에 대한 기타 정보

당방자를 좋아하는 시청자라면 장아이진이라는 이름을 매우 잘 알고 있을 것이다. 1970년대 후반, 장아이진(張愛眞)이 부른 '피수영(豆秀寧)'은 청중들의 사랑과 감사를 받았다. 그녀의 훌륭한 아리아 중 다수는 대중들 사이에 널리 퍼졌고, 그녀의 녹음 음반과 발매된 카세트는 매진되었습니다. 원래는 Shangdang Bangzi를 좋아하지 않았던 청중들도 Zhang Aizhen의 노래를 듣고 점차 Shangdang Bangzi에 사랑에 빠지게 되었습니다. 장아이진의 "피수영(財秀寧) 호랑이와 싸우다", "아내 죽이기", "두 곳에서 온 편지"에 나오는 여러 아리아를 예로 들어 그녀의 노래 예술의 몇 가지 특징을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먼저 그녀의 "Pi Xiuying Fights the Tiger"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피수영(Pi Xiuying)은 호랑이와 싸운다(Pi Xiuying Fights the Tiger)'는 상당 방자(Shangdang Bangzi)의 유명한 예술가인 우완치(Wu Wanzhi)의 유명한 작품으로 노래가 매우 어렵습니다. 장애진은 과감히 어려움에 맞서 열정적이고 쾌활하며 청순하고 발랄한 오리온 소녀의 이미지를 표현하고 창조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이 극에서 피수영은 14행의 아리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선율은 [사유반]과 [쌍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장애진은 이 선율을 독특하고 다채롭게 부르며, 층이 뚜렷하여 상큼하다. 등장인물의 생각과 감정을 표현하는 것부터 시작해 가창 시작 부분의 전통적인 '46반' 오프닝 루틴을 깨고, 길고 꾸준하게 이어지는 도입부를 삭제하고, 자유로운 리듬으로 '소개판'을 흡수했다. 슬픈 감정을 표현하는데 능숙하며 독특한 오프닝 루틴으로 신선한 느낌을 줍니다. 노래가 꾸준한 리듬과 정확한 "Duo Ban"으로 전환되자 Zhang Aizhen은 진실하고 가슴 아픈 목소리로 노래를 불렀고, 어머니에 대한 Pi Xiuying의 향수를 더욱 현실적이고 감동적으로 만들었습니다. 특히 '눈물'과 '어머니'라는 단어에는 감성적으로 눈물을 흘리는 창법이 어우러져 더욱 감동적이고 애절함을 자아낸다. 슈잉은 연인과 마주하자 어린 시절 어머니가 준 약혼 선물인 원앙주머니를 수줍게 만지며 뜨거운 사랑에 대한 그리움에 빠져들 수밖에 없었다. 여기에서 그녀는 전통적인 [스택 보드] 리듬 패턴을 바탕으로 한 새로운 곡인 "만다린 오리 가방이 화장대에 온다"를 사용하여 피 슈잉의 활기차고 쾌활한 성격과 내면의 흥분을 정확하고 생생하게 표현했습니다. 장아이진은 이 대사를 부를 때 민요와 단조의 창법을 흡수하여 음색을 더욱 생생하고 탄력 있고 맑고 유연하게 만들었습니다. 또한 흘러가는 음악과 함께 따뜻하고 경쾌한 수르나가 드라마틱한 줄거리와 분위기를 더욱 과장시킨다.

슈잉이 "아버지는 이제 키가 너무 커서 딸의 걱정을 이해하지 못한다"고 노래하자 창법을 [사六级]로 바꿔 루즈한 창법으로 슈잉을 머뭇거렸다. 불안한 감정이 좀 더 적절하고 자연스럽게 표현됩니다. "군사님은 정말 솔직하고 사랑스러워요", 리듬이 점차 빨라지고, 멜로디가 오르락내리락하며, 음색이 높고 신나고, 감정이 따뜻하고 억제되지 않으며, 피 슈잉의 주체할 수 없는 감탄을 정확하고 자유롭게 표현합니다. 피슈잉이 우연히 오진과 눈을 마주쳤을 때 그녀의 느릿느릿한 움직임이 갑자기 멈췄다. 이 조용한 장면에서 피슈잉의 수줍고 흥분된 기분은 큰 소리보다 생생하고 생생하게 표현됐다. 마침내 피슈잉이 결심을 했을 때, 장아이진은 간결하고 생동감 넘치는 노래 라인으로 이 멋진 아리아를 깔끔하고 단호하게 마무리했습니다.

장애진은 예술에 있어서 꼼꼼한 편이다. 사람들이 소중히 여기지 않는 아리아라도 신중하게 생각하고 또 고민해야 한다. 예를 들어, Pi Xiuying이 Wu Zhen에게 자신의 사랑을 고백했을 때 그녀는 그 장면을 비유로 사용하여 다음과 같이 비유했습니다. "덩굴이 격자에 피어 있습니다. 올해는 당신이 옵니다. 꽃을 좋아한다면 기다리지 마십시오. 꽃이 피려면 이른 봄을 활용해야 합니다." "편곡." 캐릭터의 개성과 감정적 필요에 따라 장아이진은 활기찬 멜로디와 뛰는 리듬이 있는 "종소리"를 선택하여 노래했습니다. 라인은 "Grape Rack"과 "Four-Liu Ban"의 두 가지 스타일을 대담하게 결합하여 개발 및 변경되어 예상치 못한 예술적 효과를 얻었습니다. Zhang Aizhen은 이 아리아를 부른 경험에 대해 "이 곡은 Pi Xiuying이 Wu Zhen에게 자신의 사랑을 고백하면서 부른 곡입니다. 'Spring Light' 이후의 작은 전환으로 사람들은 지금 이 순간 Xiuying의 심장이 초조하게 뛰는 것을 듣게 됩니다. 시우잉은 솔직하고 쾌활하지만 아직 사랑에 빠진 소녀입니다. 다시 말하고 싶은 슈잉의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화장백'에서 '패배'라는 단어를 부르며 잠시 멈췄습니다. 처음 사랑에 빠졌을 때 수줍어하고 수줍어하며 들뜬 소녀의 심리를 더욱 정확하고 섬세하게 표현했다.

'아내를 죽인다' 출연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장애진은 이번 극에서 우한의 아내 왕위롄 역을 맡았다. 막이 열리자 왕율련은 부채를 가볍게 흔들고 불을 피우며 달인을 불며 남편이 돌아오기를 고대했다.

문이 울리자 남편이 돌아온 줄 알고 신이 나서 문을 열려고 했는데, 문을 열었는데도 남편이 보이지 않아 문고리를 세게 불어댔다. 율리안은 실망감을 느꼈다. Zhang Aizhen은 "가을 바람이 문고리에서 놀고 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라는 가사에서 낮은 톤을 사용하고 Feng'er를 비난하는 것처럼 "놀이"라는 단어를 잠시 멈추고 반복했습니다. 이 의인화된 노래는 남편의 귀환을 바라는 왕율련의 간절함을 섬세하고 은은하게, 끝없이 이어지는 뒷맛으로 생생하고 생생하게 표현하고 있다.

우한이 돌아오자 왕율련은 그의 얼굴이 슬프고 그의 행동이 혼란스러운 것을 보고 갑자기 마음속에 의심이 생겼다. 하지만 그녀는 여전히 그에게 반해 있었습니다. 우한이 술을 마시고 아내를 칼로 죽였을 때 그 이유를 물은 그녀는 갑자기 깜짝 놀랐다. 여기에서 장아이진은 처음에는 낮고 끝에는 높고, 처음에는 감성적이고 끝에는 강렬하며, 처음에는 가볍고 끝에는 강한 곡조를 "Hey"라고 부릅니다. ". Wang Yulian은 이 순간 그 말을 듣고 충격을 받고 어리둥절했습니다. 직후에는 '부인이 한 말이 충격적이다'라는 가창이 갑자기 고음으로 치솟아, 캐릭터가 육체적, 정신적으로 겪은 엄청난 충격을 표현했다. “순간, 얼음 위를 걷는 듯 온몸이 떨렸다.” 한 문장은 [클리어 보드] 비브라토 창법을 사용해 기복을 동반하며 천천히 연주한다. "왕가와 오가 사이에 원한이 있다. 아내가 되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는다. 하늘의 연꽃이 한을 낳는데 왜 생사의 원수가 다시 결혼하는가..." 큰 판]은 노래를 거의 안 부르지만, 고함을 지르기에 가까우면서도, 캐릭터가 느끼는 감정의 큰 슬픔과 억울함을 표현하고 있다. 이 아리아는 단숨에 완성됐고, 관객들은 피비린내 나는 눈물의 노래에 감동을 받았고, 극중 인물들의 슬픔과 분노, 억울함에 대한 공감의 눈물을 흘렸다. 목소리는 감정에 따라 움직인다, 감정은 목소리로 이어진다는 말을 자주 하는 이유가 바로 이 때문일 것이다. 왕율련은 한 왕조를 번영시키고 백성들의 신뢰를 얻기 위해 한이 자신을 죽여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을 때, 왕율련은 잠시 침묵에 빠졌고, 이 순간 사람들은 죽음의 침묵을 느꼈습니다. 갑자기 장애진은 '폭발'하는 소리와 함께 '남편!'을 불렀고, 이 '도전'은 사람들의 마음과 영혼을 찢었고, 죽기 전 왕율련의 절박한 심리를 생생하게 표현했다. "남편" 어디...", 이 소리는 진지한 지시와 같고 깊고 슬프고 감동적입니다. 이러한 '이중 도전'은 과거 전통 레퍼토리에서 거의 사용되지 않았습니다. 장 아이진과 노래 디자이너는 필요에서 시작했습니다. 이러한 도전적인 형태와 노래 방식은 캐릭터의 감정 변화를 원활하게 진행시키는 동시에 노래하는 음악의 대비와 매력을 높여줍니다. 비록 왕율련은 아름다운 사랑에 한없이 애착을 갖고 있지만 그의 강한 야망에 대한 보상으로 마침내 죽음을 결심했다. “나라와 가족에 보답하는 것은 정의롭고 옳고, 의를 행하는 것은 국민의 신뢰를 얻으려는 성실함을 나타내는 것이다. 내 아내는 서민들의 분노를 위해 목숨을 바쳐 푸른 피를 흘리고 용의 비늘을 뿌릴 용의가 있습니다. "이 노래는 위험 앞에서도 용감하고 정의로운 왕율련의 고귀한 성품을 표현했을 뿐만 아니라, 비극적인 인물인 왕율련이 봉건 사회에 대한 엄중한 고발을 표현한 것입니다.

"앞의 매화나무 창밖은 내 친구이고, 정원의 복숭아 숲은 내 마음을 알아줘요. 나와 함께 할 매실 복숭아를 잘라 관을 만들어 내 시신을 묻으라..." 이 [새 말판]은 왕율련이 죽기 전에 남편 우한에게 한 말입니다. -한 문장에 8줄의 가사가 쓰여져 있습니다. 장애진과 보컬 디자이너는 왕율롄의 고결하고 선량하며 정의로운 성격과 평범한 감정을 표현하는 데 중점을 두고 남편에게 말한 세 가지를 심화시켰습니다. '부부!'의 세 가지 감정은 남편과 아내 사이의 배려와 사랑을 생생하고 진심으로 표현했고, 청중들은 눈물을 흘리며 한숨을 쉬지 않을 수 없었다. 특히 극의 마지막 부분에서 감정을 확장하고 표현하기 어렵게 만들기 위해 목소리가 강한 것에서 약한 것으로 점차 사라지는 등의 노래 기법을 사용합니다. 노래 중 "용의 비늘에 흩뿌려진 피가 다음 생을 기다린다!"라는 가사는 더욱 감동적이어서 왕율련의 비난은 충격적이며 귀신과 신들이 눈물을 흘리게 만드는 수준에 이르렀다.

마지막으로 그녀가 주연을 맡은 '두 곳에서 온 편지'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상당 방자는 역사적 이유와 전통적 습관으로 인해 항상 남성과 여성의 목소리를 강조한다. 시대의 발전에 따라 사람들의 미적 취향은 크게 변했고, 단 하나의 높고 날카로운 노래 스타일은 점점 사람들의 감상 요구를 충족시킬 수 없게 되었습니다. 디자이너와 장애진은 중저음의 발전에 큰 관심을 기울였습니다. 예를 들어, Sima Xiangru의 환각에 Zhuo Wenjun의 이미지가 나타날 때 Zhuo Wenjun의 "나는 당신이 얇은 연인이 될 것이라고는 결코 예상하지 못했습니다"의 멜로디가 항상 중저음 범위에서 연주되었습니다.

이런 식으로 Zhuo Wenjun의 마음 깊은 곳에 묻혀 있는 슬픔과 분노를 표현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장애진은 '두 곳에서 온 편지'에서도 연주와 창법을 차용하고 흡수했는데, 이는 다수의 5자 곡창에 충분히 활용됐다. 예를 들어, 좌문준(Zhuo Wenjun)은 남편을 그리워할 때 다음과 같이 노래했습니다. "수금은 남편의 것입니다. 사물을 볼 때 그 사람이 그리워질수록, 수금 소리는 남편의 목소리와 같고, 그럴 때면 더 슬퍼집니다. 소리가 들려요." 이 노래는 기본적으로 "Killing My Wife" 문장 구조의 5자 문구를 따릅니다. Zhuo Wenjun이 남편에게 편지를 썼을 때 그녀는 다음과 같이 노래했습니다. "1에서 10000까지의 모든 문장은 사랑을 그리워하고, 아내를 사랑하며, 남편이 고향으로 돌아오기를 고대하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가든 댄스 스타일의 4분의 1 리듬으로 노래를 더욱 시대적 풍미가 가득하게 만들어줍니다. "인간의 감정은 예측할 수 없고, 세상은 차갑고, 원화 속의 사람들은 오래가고, 이유 없이 짓밟히는구나." 노래의 한 부분은 알레그로 안에 아다지오 형식으로 부른다. 5자로 된 곡의 이 부분은 4분박자 알레그로가 앞뒤로 나오며, 이로 인해 갑자기 5자로 된 곡의 리듬이 느려집니다. 노래와 연주의 결합, 부드러운 선율과 부드러운 선율의 병치, 이완은 리듬의 뚜렷한 대조를 이루며 감정의 표현을 강조한다.

'두 곳에서 온 편지'에서도 창법 활용에 대한 유용한 시도를 했다. 예를 들어 좌문군(趙文君)은 사마향여의 아리아를 비난했다. “바산은 눈으로 보았고, 금수는 귀로 들었다. 하늘과 땅이 증언할 수 있고, 해와 달이 증명할 수 있다. 세상의 지식은 귀하고 믿음은 만금의 가치가 있다. 맹세는 마음에 새기고 밤낮으로 기다린다." 이 노래의 선율은 사람들을 감동시키는 전통적인 "두반"에서 발전되었습니다. 특히 신선하고 독특하며 단어가 밀접하게 연결되어 흥미 진진합니다. Zhuo Wenjun이 "세상에 대한 모든 믿음은 사라졌습니다"라고 노래했을 때 노래하는 목소리가 고음으로 바뀌었고 밴드는 갑자기 강한 음색으로 보컬을 반주했습니다.

장애진(Zhang Aizhen) 목소리는 감미롭고 감미로우며, 억양은 완곡하고 여운이 있으며, 그의 매력은 무궁무진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 그녀는 특유의 좋은 목소리를 가지고 있지만 노래를 위해 노래하는 것도 아니고 일부러 실력을 과시하는 것도 아니다. 그녀의 노래와 연기는 모두 하나의 중심을 중심으로 이루어지며, 이는 생생한 전형적인 이미지를 창출하고 부각시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그녀의 노래는 줄거리와 등장인물로부터 시작될 수 있다. 그녀의 노래는 특정 환경에서 등장인물의 생각과 감정을 충분히 표현하는 것이다. 때때로 장애진의 노래를 듣다 보면 그녀가 만들어낸 살아있는 인물과 자연스럽게 연결되기도 한다. 그녀의 목소리를 듣는 것은 마치 극중 인물을 보는 것과 같다고 할 수 있다.

전통 노래는 모든 세대의 예술가들의 노고의 산물이며 우리나라 오페라 예술 사업의 귀중한 자산입니다. 장아이진은 우수한 민족 전통을 계승하는 것을 매우 중시하며, 이전 예술가들로부터 배우는 데 능숙합니다. 그녀는 청소년 훈련반에서 그녀의 노래에 대한 탄탄한 기초를 다졌고, 나중에 그녀는 상당 방자(Shangdang Bangzi) 공연 예술가 우완치(Wu Wanzhi) 밑에서 공부했으며 우(Wu) 스타일의 노래를 체계적으로 연구하고 연구했으며 우 선생님의 가르침을 여러 번 들었습니다. . , 실제 전기를 얻으십시오. 동시에, 그녀는 전임자들의 틀과 패턴을 고수하지 않고, 더 풍부한 콘텐츠와 더 복잡한 캐릭터와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과감하게 혁신을 시도합니다. 그녀는 Shangdang Bangzi와 Danjiao의 다양한 유파의 강점을 흡수하여 자신의 노래 스타일을 풍부하게 하는 데 관심을 기울였을 뿐만 아니라 많은 레퍼토리에서 Xu Sheng의 노래 방법을 차용했습니다. 예를 들어, "두 곳에서 온 편지"에서 그녀는 [소개판]을 사용하여 유명한 Shangdang Bangzi 배우 Guo Jinshun의 노래 "Since mybrothers Youzhou"에서 차용한 "나는 결코 당신이 연인이 될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았습니다"라는 대사를 불렀습니다. "Three Passes Banquet"에서 "Break up"은 [jieban]이라는 문구를 변형한 것입니다.

장아이진의 노래에는 화려한 면모를 흡수해 음색을 강조하고 기세를 높이는 창법인 '폭발'도 가끔 사용한다. 뿐만 아니라 남의 장점을 끌어내는 능력도 뛰어나고, 오빠들의 드라마에서 영양분을 흡수하는 능력도 뛰어나다. 그녀는 북경 오페라 선생님들로부터 영향을 받았고, 또한 유명한 쿤 오페라, 진 오페라, 허난 오페라로부터 지도를 받았기 때문에 그녀의 노래에는 종종 새로운 소리, 새로운 방법, 새로운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노래에서 교훈을 얻어 Shangdang Bangzi 노래 음악의 아름다움과 표현력을 풍부하게 하고 향상시키는 것은 Zhang Aizhen 노래 스타일의 또 다른 특징입니다. <아내 죽이기>와 <두 곳에서 온 편지>의 아리아에는 이런 자양분이 가득하다. 뛰어난 전통 창법과 기술을 터득한 그녀의 노래는 딱딱하게 들리지 않을 뿐만 아니라 사람들을 더욱 친근하게 만들어준다.

장아이진은 전성기인데 앞으로 그녀가 상당방자 예술에 더 큰 공헌을 하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