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란색과 흰색 도자기를 묘사하는 아름다운 구절
1. 청화자를 묘사하는 시구
청화자를 묘사하는 시구 1.' 청화자' 에 관한 고시
1,' 청화자' 를 가볍게 들어 올리는 손가락 우쭐대며 밤에 담배를 머금다. 튤립 홀 얕은, 그림자 그림 커튼. 하늘 끝을 바라보면 갈 곳이 없고, 바람은 풀리지 않고, 비는 계속 내린다. 작은 건물의 잔몽이 여러 해 동안 잠겨 있다. 초하한, 냉차헌. 빈 루즈, 소진 biluo 셔츠. 보라색 낯선 붉은 먼지는 누가 간파하고, 한 글자, 몇 개의 생연을 꿰뚫어 본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2,' 청화자' 진주백진은 연우에, 공작파랑은 달빛을 비춘다. 맑고 투명한 민낯이 현에 샌달 우드 한 가닥을 흐릿하게 했다.
3,' 청화자' 몇 생연. 보라색 낯선 붉은 먼지는 누가 간파하는가. 우쭐거리다. 연지를 비우다. 작은 건물 잔여 꿈 잠금 년, 비, 그림자 그림 커튼, 소진 biluo 셔츠, 단어, 밤 연기. 울금당이 얕다. 초하한, 냉차헌. 하늘 끝을 바라보면 갈 곳이 없고, 바람은 풀리지 않는다.
4,' 청화자' 진주백진은 연우에, 공작파랑은 달빛을 비춘다. 맑고 투명한 민낯이 현에 샌달 우드 한 가닥을 흐릿하게 했다.
5,' 도가' 백유약 청화화화, 유약에서 꽃이 확연히 드러난다. 인삼 행운은 선천적으로 묘하고, 무극의 유래는 태극생이다. 파란색과 흰색 페이드 밀리 끝, 자기 빌렛 표면 폭 그림; 위풍당당하게 짜여졌나? , 후드 홍리 는 같은 모습 을 알 수 있습니다. 녹색 재료 하지만 부추 가장자리 자랑, 가마 설명 밝은 미 신선한; 정가는 아직 진한 무늬로 구슬 팔보련을 입는 것이 가장 좋다.
2. 청화자를 찬양하는 고시
1, 흰 유약 파란색과 흰색, 꽃이 유약에서 분명히 비치고 있다. 인삼 행운은 선천적으로 묘하고, 무극의 유래는 태극생이다. 청대 공시' 도가'.
번역문: 흰 유약이 있는 청화자는 불에 구워 만든 것이고, 청화는 유약에서 유난히 뚜렷하게 드러난다. 이것은 정말 천지조화의 아름다움이다. 이런 아름다움은 천지에서 태어난 것이다.
2, 지팡이 펄프는 모두 가지고 있고, 도자기 양귀비는 사옥이 없는 항아리이다. 입정' 당대: 두보
번역: 끓인 차탕과 짜낸 사탕수수풀을 청화자 제단으로 차려도 옥제 항아리보다 나쁘지 않아 배에 올려놓으면 마음대로 마실 수 있다.
3, 월단이 화자를 새로 갈고, 술을 마시고 어린이 수업 초사를 부르다. 가을 3 곡' 송대 진관
번역문: 빻은 월단은 청화자 그릇으로 담갔다가 마신 후 아이에게 초사를 암송하게 했다.
4, 채식 도자기 설색 모향, 어떻게 제선 조안 루이 펄프와 비슷합니까? -'차 마시는 노래 추석사군' 당대의 휘영청
번역: 수수한 청자 그릇에 푸른색 거품이 떠 있는 다탕, 장생불로인 경수의 장액이 하늘에서 떨어지는 것 같다.
5, 특히 이 꽃과 색조를 더하고, 천산추청월요자. 건륭청화자기분종모란' 청대 습경
번역문: 일부러 모란꽃과 색깔을 맞추기 위해 천개의 산에 숲이 있는 듯 푸른 청화자가 심어져 있다.
3. 청화자기를 묘사한 시구
1,' 가을 3 곡'
송대: 진관
월단
풍정소헌은 낙엽이 없고 청충은 상대적으로 가을실을 토한다.
번역문:
빻은 월단은 청화자 그릇으로 담갔다가 마신 후 아이에게 초사를 암송하게 했다.
바람도 없고, 마당도 낙엽도 없고, 벌레 몇 마리가 마주 보고 실을 토하고 있다.
2,' 차를 마시는 노래 최석사군'
당대: 휘영청
월인은 나를 크릭 명주로 남겨 금니를 따냈다.
프라임 도자기 설색 모향, 어떻게 제선경 펄프와 비슷한가.
번역문:
청화백자 그릇에 푸른색 거품이 떠 있는 다탕. 불로장생한 조안나무의 장액이 하늘에서 떨어지는 것과 같다.
3,' 건륭청화자기분종모란'
청대
특히 이 꽃과 색조를 더하고, 천산추청월요자.
번역:
매일 나뭇잎을 세어 꽃가지를 다듬고 금판에 있는 모란으로 시를 짓지 않는다.
특별히 이 모란꽃과 코디하여 천 개의 산에 푸른 나무가 있는 청화자로 심었다.
4,' 입정'
당대: 두보
지팡이 펄프는 모두 가지고 있고, 도자기 양귀비는 사옥이 없는 항아리이다.
번역:
끓인 차탕과 짜낸 사탕수수풀을 청화자 제단으로 차려도 옥제 항아리보다 나쁘지 않다. 배에 올려놓으면 마음대로 마실 수 있다.
5, "또 웨처에서 대읍자그릇을 구걸한다"
당대: 두보
대읍에서 도자기를 태우는 것은 가볍고 견고하여 애옥금성전과도 같다.
군가의 흰 그릇이 서리와 눈을 이기고, 급히 모재를 보내도 불쌍하다.
번역:
도자기를 태우는 대부분의 청화자기는 가볍고 단단하며 손가락으로 한 번 튕겨 금성 곳곳에 좋은 옥처럼 소리가 나돌고 있다.
너희 집의 청화자 그릇은 서리 눈보다 백 배나 낫다. 지금 부랴부랴 내 초가집으로 보내도 나는 눈에 띄지 않는다.
4. 청화자와 관련된 시구에 대해 어떤
1,' 도가
청공시
백유약 청화
번역: 흰색 유약의 청백색 꽃은 불 속에서 성숙하고, 파란색 꽃은 유약에서 밝은 색을 뿜어낸다.
2, "또 웨처에서 대읍자그릇을 구걸한다"
당두보
대읍에서 도자기를 태우는 것은 가볍고 견고하여 애옥금성전과도 같다.
번역: 대부분의 도자기를 태운 청백자기는 매우 가볍고 단단하다. 손가락도 가볍게 튕기고, 금성은 곳곳에 좋은 옥의 소리가 가득한 것 같다.
3,' 차 마시는 노래 최석사군 비웃음'
당교란
번역: 청화자 그릇에서 장수 조안나무 펄프 등 푸른 차국이 하늘에서 내려왔다
4,' 입정'
당두보
<번역: 차탕을 요리하고 사탕수수를 짜는 것이 청백자기를 전문으로 하는 옥독보다 낫지 않다. 너는 그것들을 배에 가져갈 수 있다.
5,' 가을 3 곡'
송진관
번역: 파란색과 흰색 도자기 그릇에 맷돌을 갈아놓은 달 그룹이 가득 찼고, 아이는 마신 후 이 노래를 낭송했다.
5. 청화자를 묘사한 시구
1
는 선천적인 묘함을 참고할 수 있으며, 유래가 없는 태극생이다. 청대 공시' 도가'.
청화는 천연 코발트를 이용해 흰 진흙 위에 그림을 장식하고, 투명 유약을 덧씌운 다음, 2, 색상 흐름 향, 녹색 타이어 스케치 느린 솔질 현.
천천히 현을 털고, 세월은 화려하고, 꿈은 천년이다. 삼화천지묘함, 무극의 유래 태극팀.
태극팀, 업화 응축, 깜찍함. -무명' 진아 청화자 기억'.
3, 단청 묘필영롱함, 홍련은 맑은 물줄기를 정련한다. 종홍진 몇 도, 누가 고독을 풀 것인가.
하소연! 하소연! 냉랭하게 천지가 가라앉는 것을 보다. -송 무명' 꿈령 청화자'.
4, 비가 하늘구름 부서진 곳, 같은 색으로 미래를 만든다. -송휘종.
비가 그치고 하늘구름이 터져 귀신 계곡이 내려와 꿈속으로 들어온다.
먼 먼지와 옅은 잉크로 연우를 조절하여 첫눈에 반해 화대를 그리다.
-무명' 칠절청화'. 첫째, 청화자를 묘사한 시구: 1,' 도가' 은 흰 유약을 하얗게 칠하고, 꽃은 유약에서 분명히 드러난다.
는 선천적인 묘함을 참고할 수 있으며, 유래가 없는 태극생이다. 파란색과 흰색 페이드 밀리 끝, 자기 빌렛 표면 폭 그림; 위풍당당하게 짜여졌나? , 후드 홍리 는 같은 모습 을 알 수 있습니다.
청재는 부추 가장자리만 자랑하고, 가마는 연한 미묘함을 묘사한다. 정가는 아직 진한 무늬로 구슬 팔보련을 입는 것이 가장 좋다. 2, \ "파란색과 흰색 도자기 \" 몇 학생 가장자리.
보라색 낯선 붉은 먼지를 누가 꿰뚫어보는가. 우쭐거리다.
연지가 비었다. 작은 건물 잔여 꿈 잠금 년, 비, 그림자 그림 커튼, 소진 biluo 셔츠, 단어, 밤 연기.
울금당이 얕다. 초하한, 냉차헌.
지평선을 바라보는 곳이 없어 바람이 풀리지 않는다. 3, "파란색과 흰색 도자기" 진주 baiqin 연우, 공작 블루 달빛을 반영합니다.
반짝이는 민낯으로 현에 샌달 우드 한 가닥을 흐릿하게 했다. 4, \ "파란색과 흰색 \" 비가 하늘 녹색 구름 깨진 오픈, 유령 계곡 아래로 꿈, 먼 먼지 옅은 잉크 조정 연우.
5, 공용' 도가' 백유약 청화화, 유약에서 꽃이 잘 스며들었다. 인삼 행운은 선천적으로 묘하고, 무극의 유래는 태극생이다.
파란색과 흰색 페이드 밀리미터, 자기 블랭크 표면 폭 그리기; 위풍당당하게 짜여졌나? , 후드 홍리 는 같은 모습 을 알 수 있습니다. 녹색 재료 하지만 부추 가장자리 자랑, 가마 설명 밝은 미 신선한; 정가는 아직 진한 무늬로 구슬 팔보련을 입는 것이 가장 좋다.
6, 진아' 청화자' 색유향, 청태 스케치가 천천히 현을 스치고 있다. 천천히 현을 털고, 세월은 화려하고, 꿈은 천년이다.
는 하늘과 땅의 묘함을 참작할 수 있으며, 유래가 없는 태극이 더해진다. 태극팀, 업화 응축, 영롱하고 아름답다.
꿈처럼' 청화자' 단청묘필영롱함, 홍련은 맑고 맑다. 종홍진 몇 도, 누가 고독을 풀 것인가.
하소연! 하소연! 냉랭하게 천지가 가라앉는 것을 보다.
확장 자료: 1, 청화자는 백지청화자기라고도 하며, 흔히 청화, 중화도자기 발사 공예의 진품이라고 불린다.
는 중국 도자기의 주류 품종 중 하나로 유약 아래 채색자에 속한다. 2. 청화자기는 코발트 산화물을 함유한 코발트 광산을 원료로 세라믹 가공물에 무늬를 그린 다음 투명한 유약을 덧씌워 고온으로 복원한 화염을 한 번 태웠다.
3, 코발트는 불에 타서 파란색으로, 착색력이 강하고, 발색이 밝고, 연소율이 높고, 색이 안정된 특징이 있습니다. 3. 원시 청화자는 당송 () 에서 이미 단단을 보았고, 성숙한 청화자 () 는 원대 경덕진 () 의 호전 가마 () 에 나타났다.
명대 청화가 도자기의 주류가 되었다. 청강희시가 절정에 이르렀다.
명청 시대에는 청화오색, 공작색 유약 청화화, 두청유약청화화, 청화홍색, 황지청화, 고유약청화 등 파생품종도 만들었다. 참고 링크: 파란색과 흰색 도자기 (도자기 품종) _ Baidu 백과 사전.
6. 청화자 시구 산문 등
원래의 모조관요컵이 실수로 깨졌다.
장롱에서 고향 경덕진에서 가져온 청화덮차잔 두 개를 꺼내다. 백자의 바탕색은 위에는 산수의 도안이 있고, 배아는 청화필봉이 짙고 옅고 단아하고 탈속적인 것을 그려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백자, 백자, 백자, 백자, 백자, 백자)
아주 좋아 보이고 눈을 즐겁게 한다. 위의 산수는 한가함과 유유함을 꿰뚫어 찻잎 몇 조각을 집고 차 한 잔을 타서 은은한 녹색을 띠고 있다.
담담한 차 안개 속에서 알 수 없는 마음이 고요해졌다. 유유히 생각하다: 태양의 베란다에 등나무 의자를 놓고 햇빛이 비스듬히 비춰 오면 차 한 잔을 담그고 책 한 권을 쥐고 맑은 물 도자기 병 속에 네덜란드 한 자루를 들고 물고기 몇 마리를 기르면 세월은 담담한 차향에 담가 책처럼 천천히 넘어진다.
청화자 이야기를 들어 본 적이 있습니까? 어려서부터 나는 선조들이 손재주 있는 손으로 정교한 청화자 하나를 굽는 것을 보았고, 청화자 중 가장 구우기 어려운 유약색은 하늘빛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전설에 의하면 비가 그치고 날씨가 맑을 때만 진정한 하늘색 도자기를 태울 수 있다고 한다.
하늘색은 스스로 나타날 수 없다. 언제 올지 모르는 비를 참을성 있게 기다려야 적운이 흩어지는 맑은 하늘에서 하늘색으로 나타날 수 있다.
날마다 도자기를 굽고 있는 사람은 유약이 형성될 때 비가 그치고 날씨가 맑을 때까지 얼마나 기다려야 합니까? 한 사람이 또 얼마나 기다려야 적당한 시간에 올바른 사람을 만날 수 있을까.
나는 너와 인연을 맺고 천년을 넘겼다. 다만, 다만 나는 보살 앞에서 소원을 빌었다: 이생은 너를 위해서만 세상을 지나간다! 다만,' 하늘빛 등 연우, 나는 너를 기다리고 있다' 는 간단하면서도 집착적인 서약을 위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한 글자' 등' 자, 얼마나 많은 무력감과 아쉬움이 있는지. 이 등은 희망이 없는 등, 내세의 등, 기다릴 수 없는 것을 뻔히 아는 등이다.
하지만 이 은은한 얕은 노래는 매일 일출을 기다리는 것만큼이나 간단하다. 기다리는 동안 책을 읽고 글씨를 쓸 수 있고, 시를 읊고 그림을 그릴 수 있고, 꽃을 감상하고 피아노를 칠 수 있지만, 항상 기다리는 사람을 잊지 않는다. 중생은 모두 씁쓸하고, 기다림도 일종의 아름다운 심정이다. 차라리 이 생의 만남이 되는 것이 낫다. 다만 내세의 재회를 위해 복선을 묻을 뿐, 이렇게 생각하면 안도감을 금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더 이상 만날 수 없더라도 그 깜짝 놀란 처지에 감사해야 한다. 누가 사랑으로 후지산을 사유화할 수 있습니까? 청화자기도 마찬가지다.
과거와 미래가 모두 현재보다 못하다. 이 순간 청화자기컵에서 차려입은 백거이의 비파 여남편이 장사를 위해 경덕진 부량차에 유인된 청차, 차담배, 약간 흐릿하고 긴 밤이 길어서 그 모락차 향과 함께 그 꿈속으로 들어갔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자신의 마음속에 집착하는 꿈, 아름다운 사랑.
< P > 그 아름답고, 그 감정들 모든 것은 단지 하나의 아름다움, 하나의 애잔함을 이루기 위한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아름다움명언)
마음이 점점 가벼워지고, 차분하게 내색을 하지 않고, 슬프거나 기뻐하지 않고, 모든 것이 정해진 방식으로 눈앞에 올 수 있다는 것을 알고, 피하거나 피할 수 없고, 더 이상 자신이나 다른 사람을 바꿀 것을 기대하지 않는다. 자신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똑똑히 알기 때문에 비로소 이렇게 마음 속으로 조용히 침묵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정말 이렇게 할 수 있다: 침묵 사랑, 침묵 기쁨. 자신이 극치를 좋아하는 여자라고 생각하고, 모든 것이 극치로 이루어져야 하고, 전심전력으로 투자해야 하며, 헤어져도 눈물과 나오는 처량한 아름다움이 있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 P > 는 밋밋함을 좋아하지 않는다. 항상 밋밋하게 말하는 것이 진실이지만, 마음속 깊은 밖은 그렇게 진실하게 알고 있다. 밋밋함을 사랑하지 않고, 과담한 감정에서 바람을 보고 경운함을 지켜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런 결말을 좋아하지 않고, 예전의 설렘이 무감각해져서 습관이 되는 것을 싫어하고, 망설이며 다가오는 것을 싫어하고, 없는 거리를 좋아하지 않는다.
그러나 나는 세상 일을 꿰뚫어 보는 총명함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나의 내포는 이런 풍월의 침식을 견디기에 충분치 않다. 지난 몇 년 후, 늙어가는 세월에 그 향나무 밑에 앉아 오후의 햇살이 따뜻하고, 그 머나먼 그대가 내게 한 번 부드럽게 생각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그래서 미소를 짓기 시작했습니다. 이렇게 아름답고, 한 사람이 있습니다. 기억 속에서 당신과 함께 세월을 보내고, 늙어가는 세월에 함께 있으면 마음이 달콤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한 번 웃고, 얕고, 도시의 하늘은 여전히 잠을 자지 않고, 매혹적인 광채를 반짝이며, 마치 연꽃이 마음속으로는 차차 개방을 건네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아마도 이때 나의 얕은 웃음도 연처럼 담백하고, 뜨겁지도 않고 떠들지도 않고, 마음속에서 넘쳐나는 것 같다. 마음이 차분하고 쾌적한 여자가 되라고 스스로 말했기 때문이다.
달빛, 여음이 모락모락 피어오르다. 나는 더 이상 대답과 결말에 대해 생각하지 않는다. 모든 결말이 일찍 쓰여졌기 때문이다. 모든 답은 마음의 방향에서 나온 것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내 마음에는 명월이 있는데, 왜 이렇게 차분하게 너의 침묵에 의지하게 하지 않느냐? ! 원래, 혼자 걸어온 긴 세월은 단지 어느 날 오후에 너를 만날 수 있도록, 원래 그 천회백회전의 과거는 단지 너와 이렇게 가느다란 물줄기를 평온하게 바라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아마도 과거의 시간들, 뜨겁거나 담백한 날들은 이미 가슴에 스며들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세월의 표면의 먼지를 털어내고, 한때 산뜻한 감정이나 퇴색했지만, 이미 그렇게 자연스럽게 시간을 녹여버렸고, 함께 걸어온 시간들, 걸어온 풍경들, 곳곳마다 밝은 빛을 남기고, 무심코 건져낸 순간마다, 무심코 인양을 당하고, 그리울 것이다 그래서 나는 오늘 밤의 야경 속에서 그 노래를 가볍게 부를 수 있었다. 병 밑책에 전조의 유랑을 모방하는 것은 내가 너를 만나기 위해 복선을 펼칠 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적어도 천리 산수를 사이에 두고 강남의 모락 밥 짓는 연기를 멀리서 바라볼 수 있고, 망망인산인파를 사이에 두고 추억 속의 희미한 뒷모습을 묵묵히 그리워하며, 무거운 역사를 사이에 두고 조용히 이 전생의 청화 도자기의 변하지 않는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바나나 커튼 밖에서 빗소리가 급해서 황급히 지나가는 것은 시간이라는 말이 생각난다. 청화자 얼굴은 여전하고, 늙어가는 것은 나 자신일 뿐, 그대는 영원히 퇴색하지 않는 청화자 속에 영원히 얼어붙어, 감상할 수 있고, 재미를 볼 수도 있고, 파수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도 내가 전세한 청화자기처럼 스스로 아름답거나 피어나거나 자신의 공간에 있는 것을 허락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한 가닥의 차향을 쥐고, 내가 어둠 속에서 그 감정을 인양할 수 있게 하고, 그리고 정수향의 세월 속에서 너와 함께, 두 가지를 보고 지치지 않고, 어이가 없고, 시끌벅적할 수 있게 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7.' 청화자' 를 묘사한 시나 산문
1,'
프라임 도자기 설색 모향, 어떻게 제선경 펄프와 비슷한가. 술을 한 잔 마시고 잠을 자고, 기분이 상쾌하게 온 하늘에 가득하다.
우리 신을 다시 마셔라. 갑자기 비처럼 가벼운 먼지를 뿌린다. 세 잔 은 왜 고심 문제 를 깰 필요가, 길을 얻을 것이다.
이 물건은 세상에 알려지지 않고, 세상 사람들이 술을 마시면 자기기만을 많이 한다. 비탁독 사이의 밤을 보면서, 도잠울타리 아래로 웃을 때.
최후가 홀짝거리는 것을 멈추지 않고, 광가 한 곡이 사람을 놀라게 한다. 다도 서울 은 정말 알고, 단 마운드 는 그렇게 했다.
2,' 팔성간주' 송대 누가 천 gok, 페이 잉 부스러기, 꽃 가지를 날려 버릴 것인지 물어보십시오.
풍외 청화는 덜 익었고 코관은 선지자였다. 강남 손님을 긁으면 시면이 살찌기 어렵다.
두 마디 숲 가장자리 기울기 커버, 웃음화공 몰락, 특히 아이들이 장난치고 있다. 이마 황인을 탄식하는 것은 역시 격년이다.
미묘한 영혼, 누가 모집하는가, 고인, 심삶은 화자. 여전히 기다릴 만하다, 영매가 개장한 후, 제 1 차 세계 대전 수컷과 암컷.
3,' 만정방' 송대: 황정견북원용단, 강남독수리 발톱, 만리명 동경관. 깊이 갈고 가늘고, 조안은 훈훈하고 연기가 난다.
이슬, 먼지와 같은 풍류 냄새. 섬세하게 받치고, 얼음 도자기는 옥을 영옥하고, 금실은 기미를 띠고 있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와 마찬가지로 방병주, 은병게눈, 파도 노도가 뒤집혔다. 일으켜 세우기 위해, 병 앞에 취한 옥퇴산.
음주 파업 풍생 겨드랑이, 정신 차려, 명월바퀴. 늦게 돌아오니 문군은 아직 잠을 자지 않고 비교적 작은 창문 앞에 있다.
4,' 청화자' 근대: 이름없는 아카시아 밤 미중앙, 커튼 서풍. 남자는 눈앞의 파란색과 흰색 도자기를 자세히 살펴보았다. 배아는 파란색과 흰색, 필봉이 짙고 옅게 그려졌다.
눈은 부드러운 부드러움을 머금은 가느다란 손가락으로 차가운 병신을 어루만지며 강남 여자의 청아하고 탈속적인 메이크업이 눈앞에 있는 것 같아 남자의 입가에 예쁜 라디안을 불러일으켰다. 단향은 그윽하게 몇 가닥의 백기를 토하며 남자의 그리움의 고통을 한탄하고 있다.
우아하게 일어나 종이를 깔고, 색칠을 하고, 한 여자가 종이에 뛰어오르고, 일신일운은 이미 남자의 마음속에 감추어져 있다. 그림 속 여자의 방긋한 미소는 봉오리처럼 피어나고, 그녀의 아름다움은 먹빛이 한 가닥 흩날리며 남자가 갈 수 없는 곳으로 가는 것 같다.
큐는 먼 곳을 바라본다. 하늘색은 연우를 기다리고 있는데, 당신은 나를 기다리고 있습니까? 꽃병을 들고 남자는 병 밑책에 찰랑거리는 책을 새겼다.
내가 너를 만나기 위해 볼펜을 갖자! 남자의 눈은 웃음기를 머금고 있다. 남자와 옷을 회상하고 누웠는데, 밖에 있는 호수의 달빛이 인양되고 구름이 열리고 결말이 정해져 있다는 것을 전혀 몰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커튼 밖에서 바나나가 소나기를 일으키고, 문고리가 녹청을 일으키며, 나는 그 강남 마을을 지나 너를 건드렸다. 너의 탈속적인 용모는 선녀가 내려온 것 같고, 전세한 청화자가 스스로 아름답다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먹칠한 산수화에서 너는 먹색 깊은 곳에서 가려졌다. 남자가 유유히 깨어났을 때, 비로소 꿈이라는 것을 알았다.
몽색 백화청을 쫓는 잉어가 그릇 밑바닥에 뛰어오르고 도자기 한 점이 남자 밑에서 탄생했다. 송체의 낙금을 모사할 때, 남자의 마음은 오히려 한 사람을 염려하고 있다.
밥 짓는 연기가 모락모락 피어오르고, 우리 둘은 강천만리를 사이에 두고 있다. 더 이상 기다릴 수 없다. 이 감정은 이제 결과가 있을 때이다.
남자가 일어나자 미간에 확고한 태도가 드러났다. 꽃병을 들고 남자는 병 밑책에 찰랑거리는 책을 새겼다.
내가 너를 만나기 위해 볼펜을 갖자! 남자의 눈은 웃음기를 머금고 있다. 한 달 후 강남의 작은 마을에서.
남자와 여자는 마치 처음처럼 눈을 마주쳤다. 5.' 청화고풍 연애' 현대: 이름없는 현대인이 고전미인에게 부른 연가입니다. 현대인이 고전을 추구하는 사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머리글사의 청화자는 소품이거나 인연이다. 밀레니엄 창상감을 지닌 이 소품을 통해 서정 주인공이 천년 전 고전 미인 생활에 대한 자연환경과 인문환경에 대한 추구와 추모를 불러일으켜 천년의 시공간을 뛰어넘어 고전문화의 함의를 지닌 사랑극을 만들었다.
< P > 이야기는 비가 파초를 치는 강남 마을에서 벌어지며 문고리에서 녹청을 건드렸고, 무거운 문이 황혼을 가릴 때 주홍색 창문을 통해, 정숙한 미인이 처음 화장을 한 뒤 그녀의 연인을 기다리고 있다. 한 가인이 물 쪽에 있다.
하늘색 등 연우, 밥 짓는 연기가 모락모락 피어오를 때 남자 주인공은 강천만리를 사이에 두고 가인과 데이트를 기다리고 있다. 그런 다음 아름다운 결말이다. 전세한 청화자가 스스로 아름답다면, 너의 눈은 미소를 띠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아카시아, 데이트, 차단, 재회, 해피엔딩. 내가 멜로디를 처음 들었을 때, 머릿속에는 어느새 떠오르는 이미지가 떠올랐고, 어느새 아름다운 결말이 떠올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그래서 이 3 년 동안 이 멜로디를 들으면 이 광경이 자동으로 떠오르고, 오래가지 않는다. 3 년 후, 바로 지금이다. 이 노래도 3 년 전만큼 유행하지 않았다. 나에게 무한한 아름다움과 설렘을 가져온 노래가 있다는 것을 잊을 때, 그것은 우연히 강남 고읍의 찻집에서 나를 만났다 ... 이야기 속의 하늘색 등 연우, 밥 짓는 연기가 모락모락 피어오르는 광경은 없지만, 진한 클래식 기운이 있다 ... 그래서 이런 오후, 작은 모금으로 용을 마셨습니다. 우아한 노랫소리에 도취되어 ...... 이렇게, 나는 또 다른 깨달음을 얻었다 ...... 서정적인 남자 주인공은 손에 청화자의 도자기를 들고 도자기 병에 정교하고 우아한 벼슬녀도를 바라보며 고전적인 사랑을 추구하며 천 년 전 시간을 거닐며 주변, 오늘날 현실에서 일어나는 사랑과 비교해서 그 안에 들어간다
두 가지 사랑, 두 가지 환경과 인문적 정서의 대조는 당대의 사랑에 시적인 그림의 두께를 더했다. 옛사람에게 하는 말 한마디도 당대의 홍안지기에게 진심을 고백하는 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서예, 그림, 클래식한 정취의 시사, 이런 중국 문화의 특색을 지닌 요소들, 그 속에 고풍스러운 고향을 더해 서정 주인공을 도취시키고, 그의 사랑에 재정, 로맨스, 찰랑찰을 주입했다. 어쩌면 다음에 또 이런 기회가 있을지 모르겠다. 내가 이 노래에 대해 다른 깨달음을 가질 수 있게 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적당한 환경, 적당한 장소, 적당한 시간, 적당한 사람, 그리고 적당한 마음가짐이 필요할지도 모른다.
8. 청화자기에 관한 시구
년 동안 고전시는 유행음악에 자주 등장한다. 예를 들면' 염노교',' 침대 앞의 밝은 달빛',' 사람이 오래가기를 바란다' 등의 노래가 있다.
이 노래는 팬들에 의해 가장' 시화 기질' 이 있는 대중음악으로 평가된다. 시나닷컴 블로그에서도 특히' 청화자' 를 위한 칼럼을 열어 중국 고전시 부흥에 대한 이 작품의 역할을 논의한다.
절대다수의 사람들은 이' 청화자' 에 대해 긍정적인 태도를 취하고 있으며, 심지어' 청화자' 의 확산이 중국 고전 문화 부흥의 상징이 되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청화자' 작자 방문산은 최근 블로그에서 창작 과정을 상세히 설명하고 가사의 출처와 단어 용법을 전승적으로 분석했다. 예를 들어 현재 매우 유행하는' 천청색 등 연우' 와' 나는 너를 기다리고 있다' 는 송휘종어' 비가 하늘구름이 찢어진 곳' 에서 유래했다.
' 팬' 들은 이를 위해' 송사를 사랑하게 되면 그만둘 수 없다' 고 외쳤다. 더 많은 네티즌들은 교과서의 설교보다 훨씬 유용하다고 말했다. 중고등학교 교과서에서 이런 어작을 볼 수 있기를 바란다.
대중음악 연역시의 조류는' 청화자' 부터 등려군, 왕페이,,,,,,,,,,,,,,,, "사람이 오래됐으면 좋겠다", "염노교", "신질지" 등의 작품들은 시와 노래를 점점 더 "너 중에 나 있어, 나 중에 너 있어" 라는 상태로 만들고 젊은 팬들 사이에서 즐겁게 노래를 불렀다.
상하이 음악학원 부속 중학교 교사 심울이는 필자에게 "우리 학생들은 수업시간에 교실에서 이 노래들을 자주 연주한다. 어떤 아이들은 그 자체로 민악을 배우는 것으로 클래식 스타일의 현대음악에 더 관심이 있다" 고 말했다. 이런 현상에 대해 베이징대 중문과 교수 진효명은 이렇게 설명했다. "대중음악이 고시 자체를 부르는 것은 향수적인 경향이다.
는 현재 골든 위크 조정까지 민족 전통명절을 늘렸다. 이는 전통문화에 대한 우리의 인정이 강화되고 있고 대중음악도 전통 회복을 위해 노력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하지만 이에 대해 비관적인 시각도 적지 않다.
문화비평가 주요는 "옛단어는 원래 노래를 부르는 데 사용되었고, 시는 시와 노래의 총칭이다" 고 말했다. 하지만 현재 음악 멜로디의 풍격은 고전시의 거리와는 거리가 너무 멀고, 고시문은 종종 조각으로 잘려 원래의 생명을 잃는다. "
기뻐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