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와 기업의 관계
임지의 설계는 일종의 공허감을 통해 정보를 두드러지게 했다. 첫째, 사진의 크기가 눈에 띈다. 순수한 문자는 광고를 쉽고 즐겁게 하고, 문안은 공백으로 가득 차 있어 깨끗하고 가독성이 있는 느낌을 준다. 광고는 다양한 요소를 사용하지만 이러한 간격은 요소의 조화와 균형을 유지합니다.
몇 명의 미공은 제작디자이너의 지도하에 광고 이념을 초보적으로 구도한 다음 문건에 맞춰 자신의 그래픽 디자인 전문 분야 (사진, 조판, 도안 포함) 를 내놓아 가장 효과적인 광고나 수첩을 만들었다.
지도
레이아웃은 이미지, 제목, 부제목, 본문, 슬로건, 스탬프, 로고, 서명 등 광고의 모든 구성 요소에 대한 전반적인 배열입니다.
레이아웃에는 몇 가지 기능이 있습니다. 첫째, 레이아웃은 광고사와 고객이 광고의 최종 이미지와 느낌을 미리 만들고 평가하는 데 도움이 되며, 고객 (일반적으로 미공이 아님) 이 수정, 변경, 판단 및 인지할 수 있는 근거를 제공합니다.
둘째, 레이아웃은 크리에이티브 팀이 광고의 심리적 요소, 즉 비언어 및 기호 요소를 설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똑똑한 광고인은 광고가 그들에게 여객류를 가져다 주기를 바랄 뿐만 아니라, 가능하면 광고가 그들의 제품에 대한 개성-이미지, 소비자의 마음 속에 브랜드 (또는 기업) 자산을 세우기를 바란다. 이를 위해서는 광고의' 외관' 이 어떤 이미지나 분위기를 분명하게 드러내고 광고주와 그 제품의 장점을 나타내거나 강화해야 한다.
따라서 광고 레이아웃의 초안을 디자인할 때 크리에이티브 팀은 제품이나 기업의 예상 이미지에 대해 강한 인식을 가져야 합니다. 임지를 예로 들자면 창의적인 사람들이 주요 위치를 차지하는 빈 화면과 희소한 문안을 결합하는 것은 주로 이미지를 위한 것이다. 광고는 즉시 대상 관객의 눈에 지울 수 없는 인상을 남기고 브랜드에 약간의 가치를 더했다.
다시 한 번, 최적의 디자인을 선택하면 레이아웃은 각 광고 요소의 비율과 위치를 보여주는 청사진 역할을 합니다. 제작진이 광고의 크기, 그림 수, 조판, 색상 및 삽화를 알게 되면 광고 제작 비용을 판단할 수 있다.
견본
축소판 (Thumbnail), 미공이 레이아웃을 표현하는 데 사용하는 스케치, 아주 작은 (3×4 인치 정도), 디테일을 생략하는 것이 가장 기본적인 물건이다. 선 또는 물결은 문자의 위치를 나타내고 상자는 도면의 위치를 나타냅니다. 그런 다음 선택한 샘플을 더 개발합니다.
상세도
디테일에서 미공은 실제 크기의 광고를 그리고 후보 제목과 부제목의 최종 문자를 제시하고 삽화와 사진을 배열하며 가로선으로 문자를 표시한다. 광고 회사는 고객, 특히 비용에 관심이 있는 고객에게 세부 사항을 제출하고 승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최종 초안
최종 원고 (전체 조판 /comp) 에 이르면 제작은 이미 매우 섬세하여 거의 완제품과 같다. 최종 초안은 일반적으로 컬러 사진, 결정된 글꼴 스타일, 크기, 일치하는 작은 이미지, 매끄러운 종이 봉투로 매우 상세합니다. 이제 최종 원고의 문안 조판, 이미지 요소의 조화는 모두 컴퓨터로 이루어지며, 인쇄된 광고는 4 색 교정본과 같다. 이 단계에서 모든 이미지 요소는 최종적으로 결정되어야 합니다.
견본
샘플은 손에 쥐고 있는 브로셔, 여러 페이지 소재 또는 판매점 전시의 모양과 느낌을 반영합니다. 색필과 컴퓨터의 도움으로 예술가는 샘플을 깨끗이 씻고 손으로 샘플을 딱딱한 종이에 올려놓은 다음 크기에 따라 재단하여 접는다. 예를 들어, 매뉴얼의 샘플은 한 페이지씩 제본되어 있으며, 실제 완제품과 똑같아 보입니다.
배치 조합
인쇄소에 복사해 준 최종 원고는 반드시 문자와 그래픽을 정확한 위치에 놓아야 한다. 현재 대부분의 디자이너들은 컴퓨터로 이 부분을 완성하고 정판 과정이 필요 없다. 그러나 일부 광고주들은 여전히 전통적인 레이아웃 조합 방법을 유지하고 빈 버전의 각 위치에 검정 글꼴과 아트 요소 (정판 pasteup 이라고도 함) 를 표시한 다음 투명 종이로 덮어서 색상의 색조와 위치를 표시합니다. 인쇄소는 복사하기 전에 대형 제판 카메라로 정판을 촬영하고 광고의 기본 색조, 문안, 필름을 설정하기 때문에 정판을 사진예술이라고 부르는 경우가 많다.
잉크가 종이에 떨어질 때까지 디자인 과정의 모든 단계에서 광고의 예술적 요소를 바꿀 수 있습니다. 물론, 이로 인해 비용이 고리가 진행됨에 따라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할 수 있으며, 앞으로 변화하는 비용이 높을수록 10 배에 달할 수도 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비용, 비용, 비용, 비용, 비용, 비용, 비용, 비용)
찬성하다
문안과 제작디자이너의 작품은 항상' 승인' 문제에 직면해 있다. 광고회사가 클수록 고객이 커질수록 이 절차는 더욱 복잡해진다. 새로운 광고 개념은 먼저 광고 회사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의 승인을 받은 다음 고객부의 심사를 거쳐 고객측의 제품 관리자와 마케팅 담당자가 검토해야 합니다. 그들은 한두 단어를 자주 바꾸는데, 때로는 전체 표현을 뒤엎기도 한다. 양측의 법무부는 문건과 미술 요소를 엄격히 심사하여 문제를 피할 것이다. 마지막으로 기업의 고위 경영진이 선택한 개념과 텍스트를 검토합니다.
"인식" 의 가장 큰 어려움은 의사결정자가 광고의 원래 스타일을 깨뜨리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크리에이티브 팀은 우호적인 광고 스타일을 찾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지만, 문안과 미공이 아닌 한 무리의 사람들은 그것을 완전히 바꿀 권리가 있다. 예술의 순수성을 유지하는 것은 상당히 어렵다. 이는 인내심, 유연성, 성숙성, 그리고 중요한 관점을 분명하게 표현하고 예술가의 선택 이유를 설명할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