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 > 장이머우' 그림자' 는 색조에 의존한다. 중국 최초의 수묵화 영화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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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이머우 감독의' 그림자' 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수묵화 스타일의 영화다. 생동감 있는 형상의 수묵 효과 한 폭이 나로 하여금 배부른 시각적 잔치를 먹게 했다! 하지만' 그림자' 는 첫 수묵화 영화가 아니다. < /p>

현재 수묵화 영화는 많지 않지만, 부는 모두 매우 아름답다. 예술유산과 문화이야기가 결합된 일부 영화로, 내가 아는 영화가 세 편 있다. 첫 수묵화 영화는 특위, 전가준, 당청 * * * * * * * 감독이 연출한' 올챙이가 엄마를 찾는다' 였다. < /p>

상하이 상하이 미술영화 제작소에서 제작한 수묵화 영화다. 영화의 시작, 중국풍의 수묵화는 한 쌍의 나라가 드러났고, 구금 비파, 소리 속 장면은 고요한 연못의 작은 풍경처럼 천천히 밀려나고, 영화에 나오는 올챙이, 새우, 메기, 거북이, 병아리, 연잎, 물, 개구리 등이 모두 운치가 있어 수묵화의 이미지를 생동감 있게 묘사하고, 올챙이는 때때로 이것은 매우 재미있는 유아코프 이야기의 영화이다. 예술가치가 매우 높은 < /p>

이것은 매우 재미있는 유아코프 이야기의 영화이다. 예술가치가 매우 높다. 중화전통미학이념을 전달해 단순하고 소박하며 간결하며 아름다운 동화세계를 만들어 내는 획기적인 작품이다. < /p>

제가 아는 두 번째 수묵화 영화는 수묵의 층을 통해 렌더링됩니다. 마치 시적인 수묵애니메이션' 산수정' < /p>

이 영화도 상하이 미술영화 제작소에서 나온 것 같습니다. 그는 독특한 풍격으로 중국 산수화의 장려함과 중국의 산수정을 선보이며, 중국 산수화의 예술적 경지의 아름다움과 세상 물정을 관객들에게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p>

이 애니메이션은 영화에서 수묵공예와 애니메이션 디자인의 절묘한 조화를 볼 수 있다. 수묵으로 애니메이션 스타일화를 중국 수묵화의 시적인 화의를 전달하며 아름다운 중국풍을 선보인다. 전체 영화는 수묵 스타일의 색채기조 < /p>

전체 영화 전체에 수묵 스타일의 색채 기조를 채택하고, 캐릭터 의상, 자막, 대전 장식 등 여러 방면에서 수묵화를 첨가한 것으로 보이며, 이야기도 이런 색조에 맞는 것 같다. 장이머우 감독은 예술을 잘 활용해 영화를 수식한다. 이 영화는 수묵화처럼 감각적인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 /p>

진짜 수묵화 영화를 말하려면' 올챙이가 엄마를 찾는다',' 목적 피리',' 사슴벨',' 산수정',' 여와보천',' 새로 설치한 초인종' 등 몇 편의 고전이 있다. < /p>

는 중국 최초로 중국 수묵화의 색조를 영화 속 영화 작품에 대량으로 적용한 작품으로, 구도가 매우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화면에서 삼선의 의미를 찾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체 이야기에서 미스터리한 의미가 더욱 매력적이며, 2018 년 많은 영화 중 하이라이트가 있는 작품이다.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예술의 표현 형식도 다양하다. < /p>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예술의 표현 형식도 다양했다. 60 년대부터 수묵화를 스크린으로 천천히 옮겼지만 수묵애니메이션에만 국한됐다. 예술 형식을 추구하는 장이머우 선택에 수묵 스타일을 시도하는 영화에 대해' 그림자' 라는 영화는 마침 그에게 계기를 주었다. < /p>

' 그림자' 는 주수진의' 삼국경주' 극본을 각색했지만 장전도는 정극이라는 것을 달가워하지 않고 다른 영화를 만들고 싶어 나중에 대본을 각색하고 대역과 수묵화를 더했다. 고전적인 역사 개편 이야기와 고전적인 수묵국화, 상부상조하는 것은 영화에 있어서 돌파구이다. 영화' 는 엄밀히 말하면 수묵화 영화가 아니라 수묵 스타일의 영화 < /p>

' 그림자' 라는 영화는 엄밀히 말하면 수묵화 영화가 아니라 수묵 스타일의 영화다. 영화에는 수묵화 특징 중 흑백색을 사용했고, 의상과 대전 배치도 대량의 수묵을 운용했다. 동시에 이 영화는 많은 중국 고전 원소에 녹아들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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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묵화 외에도 거문고 연주, 가십, 음양 등 원소가 있어 중국 문화요소를 세계에 수출하는 완벽한 중국국풍 영화다. < /p>

' 그림자' 는 귀족들이 권력게임에서 살아남기 위해 벌이는 서민투쟁의 이야기인 것 같다. 생존 이야기에서 영화는 생존의 틈바구니에서 민간인의 응변, 운명, 기회를 잡을 수 있는 능력을 더욱 강조했다. 이 과정에서 모든 사람은' 내가 누구냐' 라는 질문에 답해야 한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