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삼풍이 무당을 창건한 것은 어느 왕조입니까?
원명 시대의 유명한 도사 장삼풍 () 은 생졸년이 불분명하다. 그의 생년월일은 남송, 몽원, 명나라 (1247 부터 1458 까지), 2 1 1 세라고 한다. 동명, 일명 전일, 본명 군사, 호자현, 남송순우 7 년 (1247) 몽골 제국의 통치하에 태어난 요동익주 또 원정종은 3 년 (1248) 요동익주 왕평현 (현재 장삼봉산현 강툰진) 에서 태어났고, 장실인의 옛집도 연화호 부근에 있었다고 기록됐다. 명성조 영락년, 무당산 대보수는 장삼풍을 위해' 우진궁' 을 건설하였다. 명영종 천순 3 년 (1459) 은' 통위적실' 으로 명명되었다.
명나라 초년에 장삼풍은 무당산에 왔고, 그와 제자들은 이곳에서 오두막을 지어 수행을 했다. 9 년 후, 장삼풍이 무대에 올랐다. 당시 그는 미친 듯이 보였고, 옷은 낡아서' 지저분한 도사' 라고 놀림을 받았다. 그는 자주 산석 사이를 거닐며 현지인들에게 "무당산은 앞으로 반드시 천하에 이름을 지을 것이다" 고 말했다.
장삼풍이 무당산 수도로 들어갔을 때, 창업을 공개하지 않고 도장으로 제자가 전수했다. 명태조 주디의 추진으로 무당산의 모든 도사들은 장삼풍이를 무도종의 조상으로 추앙하였다.
장삼풍은 많은 사람들이 김용 소설 중 첫 고수로 추앙받고 있다! 김용은 책에서 장삼풍능이 불법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다고 묘사했다. "하지만 그는 평생 100 세를 즐길 수 있다. 클릭합니다 모처럼 문을 닫고 나라를 잠그는' 태극쿵푸' 에 대해 손금 보듯 잘하려고 애쓴다. 이때부터 무당파는 무림에서 크게 빛을 발할 것이며, 천축불법동에서 전해온 소림파 무공과 막상막하이다. 장삼풍, 김용소설' 천도살룡기' 에서 오당문의 창시자는 책에서 가장 오래된 인물 중 하나이다. 제 1 장' 천애각 나는 너를 잊을 수 없다' 에서 마지막 장' 장랑이 장랑인지 모르겠다' 까지 장삼풍은 전서를 관통하는 유일한 사람이다. 그는 기개가 넓고 선악이 분명하다. 젊었을 때도 애국청년이었는데, 몽골 타타르를 추방하려고 애썼다. 양양이 함락될 때까지 곽정 부부는 순난하여 몽골 황제에게 항복하지 않았다. 장삼풍 노인은 덕망이 높아서 명문족이든 이단사설이든 모두 그를 무림 중의 태산 북두로 여긴다. 소설 작가 김용 선생은 그를' 중국 무협 역사상 비길 데 없는 기묘한 꽃' 이라고 평가했다. 소설의 2 장' 무당산 정상의 송백' 은 장삼풍건국의 과정을 묘사한다. 장군보는 많이 울었고 곽향도 눈물을 많이 흘렸다. 소림사의 스님은 죽어서 모두 화장했다. 현재 이 두 사람은 고목을 주워 각성한 법신을 소각하였다. " 곽향은 이렇게 말했다. "장형, 소림사의 스님은 여전히 너를 놓아주었지만, 너는 조심해야 한다. 안녕히 계세요. 나중에 뵙겠습니다. " 장군보가 눈물을 글썽이며 말했다. "곽 선생님, 어디 가세요? 어디로 가야 하나요? 구오 시앙 (Guo Xiang) 은 듣고 어디로 가야할지 물었다. 내 마음은 매우 아팠다. "나는 찾을 곳이 없다. 나는 어디로 가야할지 모른다." 。 장형, 너는 나이가 어려서 강호 경험이 없다. 소림사의 스님이 도처에서 너를 찾고 있는데, 그게 다야. "나는 손목에서 금팔찌 한 마리를 따서 그에게 건네주었다." 이 팔찌를 가지고 양양에 가서 부모님을 뵈러 가면, 그들은 너에게 잘해 줄 것이다. 네가 우리 부모님 앞에 있는 한 소림사의 스님은 너를 난처하게 할 수 없다. " 장군보는 눈물을 머금고 팔찌에 대답했다. 곽향은 또 말했다. "부모님께 제 건강이 좋다고 말씀해 주세요. 걱정하지 마세요. 우리 아버지는 소년 영웅을 가장 좋아하신다. 너 같은 인재를 보면, 그는 너를 제자로 받아들일 수 있을 것이다. 우리 형은 성실하게 사귀니, 틀림없이 너와 단번에 맞을 것이다. 다만 우리 언니는 성질이 커서 틀리면 체면이 깎일 수 있지만, 너는 그녀를 따라가기만 하면 된다. " 돌아서서 떠나가라고 말하다. 그러나, 장 junbao 는 세계가 너무 커서 살 곳이 없다고 느꼈다. 그는 사부님의 화장더미 앞에 한참 서 있다가 앞으로 걸어갔다. 십여 피트를 걷다가 그는 갑자기 몸을 돌려 사부님이 남긴 큰 철통을 집어 들고 천천히 비틀거리며 걷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황량한 산야령 사이에서 깡마른 한 젊은이가 음울한 심정으로 서부로 가서 슬픔과 불안을 느끼며 끝없는 외로움을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보름간 여행하다가 이미 호북에 도착했는데, 양양에서 멀지 않다. 소림 스님은 줄곧 그를 따라잡지 못했다. 원래 무색의 선사가 은밀히 그를 돌보다가 일부러 스님을 동쪽으로 인도하여, 반대로 그 길로 가는 것이 그에게서 점점 멀어지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오후에 나는 큰 산에 도착했지만, 나는 그것이 울창하고, 나무가 무성하고, 웅장한 산을 보았다. 길을 묻는 한 고향 사람은 이 산을 무당산이라고 불렀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는 산기슭의 석두 위에서 쉬고 있는데, 갑자기 한 남자와 여자 두 마을 사람들이 그 옆에 있는 산길을 지나가는 것을 보았다. 그들은 어깨를 나란히 하고 걸어가는데, 매우 친밀해 보이는데, 그들이 한 쌍의 젊은 부부임을 보여준다. 이 여자는 잔소리하며 그녀의 남편을 꾸짖었다. 그 사람은 고개를 숙이고 한 마디도 하지 않았다. 하지만 저는 그 여자가 "당신은 남자이고 신사입니다." 라고 말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너는 자립할 수는 없지만, 네 언니 형부를 찾아가서 아무런 이유도 없이 이 굴욕을 빌었다. 손이 부족한 것도 아니고, 스스로 일을 해서 밥을 먹고, 채소당근을 먹고, 간단한 식사를 하는 것도 아니다. 우리는 얼마나 근심 걱정이 없는가? 다만 너는 딱딱한 뼈가 없기 때문에, 너는 정말 세상에서 일생을 헛되이 보냈다. " 남자는 "응, 응" 을 세었다. 여자는 "속담에 죽음 외에는 위대한 것이 없다" 고 덧붙였다. 당신은 다른 사람에게 의지해야 합니까? "남자는 아내에게 답장이 없다고 말했고, 얼굴이 부은 것은 돼지 간처럼 된장이 되었다. 여자의 말은 모두 장군보의 마음에 명중했다. "당신은 남자이고, 신사이며, 자립할 수 없습니다. 너는 이유 없이 이런 굴욕을 빌었다. 속담에 죽음 외에는 큰일은 없다고 한다. 당신은 다른 사람에게 의지해야 합니까? 클릭합니다 그는 시골 부부의 뒷모습을 바라보며 생각에 잠기고, 마음이 뒤척이며 농부의 이런 말을 생각했다. 나는 그 사람이 꼿꼿하게 서 있는 것을 보았는데, 나는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 부부는 마치 남자가 자립하기로 결정한 것처럼 크게 웃었고, 부부도 같은 기쁨을 느꼈다. 장군보는 또 생각했다. "곽 선생님은 그녀의 언니가 성질이 좋지 않고, 말이 각박하며, 나에게 그녀의 말을 들으라고 했다. 나는 좋은 사람인데, 왜 다른 사람에게 비굴하게 아첨하고 타협해야 하는가? 농촌의 부부는 여전히 화를 내고 실력을 구할 수 있다. 나, 장군보, 왜 울타리 밑에 서서 사람을 보는 거야? " 이 점을 생각하니, 나는 결심을 굳혔다. 지금 철통을 골라 무당산에 갑니다. 나는 산굴을 찾았고, 샘물을 목마르고, 들과를 굶고, 각원에서 전수한 구양진경을 부지런히 연습하고 있다. 몇 년 후에야 나는 깨달았다. "다모조사는 천축인이다. 설령 그가 나의 한자를 쓸 수 있다 해도 문리가 매우 나쁠 것이다. 구양 고전의 글이 너무 훌륭해서 외국인들도 쓸 수 없다. 후세 중토인들이 쓴 것이 틀림없다. 대부분 소림사의 스님들이 불법창시자라는 이름으로 천축문자로' 골엄경' 의 틈새에 적혀 있다. 하지만 이 진리는 고정불변한 것이 아니며, 성서의 말을 믿는 의식은 그것을 이해할 수 있다. 다만 어떤 증거도 없는 상황에서 장군보는 당시 아직 젊었고, 그는 자신의 추측이 정확하다고 단정할 수 없었다. 그는 오랫동안 교수를 받았는데, 이 《구양경》은 그가 십중팔구 대여섯 번이나 외웠다. 요 10 년 동안 그의 내공은 크게 향상되었다. 나중에 그는 더 많은 도경을 읽고 더 많은 도가수리 경험을 얻었다. 어느 날, 산속을 거닐며 구름을 바라보며 흐르는 물을 내려다보고, 장군보가 깨달은 것이 있다면, 동굴에서 7 일 7 박 동안 고심하다가 갑자기 무공강유와 구제의 지혜를 깨닫고 하늘을 우러러러보며 크게 웃었다. 이 큰 웃음은 뜻밖에도 전후를 계승한 대종사를 이끌어 냈다. 그는 스스로 깨달은 권법 이론, 도가 공유도를 두려워하지 않는 길, 구양진경에 함축된 내공을 발명하여 무당의 무공을 발명하여 후세를 반영하고 천고에 빛나는 무학파를 창조하였다. 나중에 북방 보밍을 여행하다가 탁립의 세 봉우리와 운해를 보고 무술에 대해 약간의 깨달음을 얻었다. 저는 삼풍이라고 자칭합니다. 바로 장삼풍입니다. 중국 무술 역사상 보기 드문 남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