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삼롄쯔 - '귀신이 램프를 불었다'에 대한 생각

장삼련자 장삼예는 한때 곤륜산 출신이었으니 공직에 이름과 성이 있을 것이 틀림없다. 하지만 그는 결코 이를 공개하지 않았고, 아래 사람들도 자세한 내용을 알지 못했습니다.

이 사람은 몸에 금빛 감동의 부적 세 개를 달고 있고, 푸른 숲 속에서는 흑백의 남자라고 불릴 만큼 큰 명성을 갖고 있다. 그는 청나라 말기 야금술의 대가였으며, 저자는 젊었을 때 선봉황제로부터 존경을 받았다고 한다.

말년에 장삼예는 필연적으로 은퇴를 원했고, 공식적으로는 은퇴하고 집으로 돌아가기만 하면 됐다. 하지만 우리는 모두 푸른 숲에 있기 때문에 필연적으로 창성산의 규칙을 따라야 합니다.

저녁 식사 중에 장 씨는 자신의 인생에서 몇 가지 이상한 일을 이야기했습니다. 해체식을 마치고 한 달이 지났다.

흑백소음이 잦아들고 집에 돌아와 문을 닫았습니다. 그는 또한 금을 만져서 다시 금 대야에 손을 씻고 싶어합니다. 소위 금을 만지는 방법은 부적을 고르는 것이지만 세 개의 금 부적은 누구에게 물려질 것인가?

우선 자신의 가족에게 물려줄 수 없는 것이 원칙이며, 후손을 위해 공덕을 쌓는 것입니다. 나머지 네 명의 제자는 다음과 같다.

이 네 명의 제자들 중 손과부는 이미 돈을 벌고 싸우기 위해 어떤 일도 하지 않겠다는 점을 분명히 했다. 그래서 황금 부적은 그의 세 형의 소유였습니다.

장삼련자는 손국복의 성실함을 불쌍히 여겨 그에게 16자 음양풍수 비법의 절반을 하사했습니다. 그제서야 나는 16단어짜리 이 책을 다시 보았다. 고대 Yixue Laogua에는 단지 16개의 문자만 있지 않습니까!

이 책은 원래 음양(陰陽)과 풍수(Feng Shui) 두 권으로 나누어져 있는데, 장삼예(張先伯)에 의해 절반이 파괴되고 풍수(逆舌), 즉 역전(逆戦)만 남았다. 그래서 후바는 점술을 접했을 때 무력했습니다.

장 사부는 견습생에게 달이 가득 차면 모든 것이 손실을 입게 된다고 설명했다. 이제 그의 전투 실력은 더 이상 발전할 수 없는 지경에 이르렀습니다. 그는 16자 음양풍수 비법에 정통해 어떤 큰 무덤에도 접근할 수 있다. 하지만 이 장인정신이 완전히 다음 세대에 전해지면, 단 몇 세대 만에 도적질할 무덤은 하나도 남지 않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나서 그는 반격하는 방법을 전혀 몰랐던 손국푸에게 책을 건네주었다. 미래 세대가 유용하다고 생각하면 행운과 다시 부흥의 희망을 남기는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는 사실 앞서 블라인드 첸이 했던 말과 똑같습니다. 그는 후팔이(Hu Bayi)와 다른 사람들에게 산을 옮기고 능선을 내리는 것은 쓸모가 없다고 말했지만 실제로 금을 만지는 방법은 세 사람 사이에서 번창했습니다. Dingshi Mojin Xiaowei는 Yi 연구를 핵심으로 삼고 끝없는 삶에 관심을 기울입니다. 아무 흔적도 남기지 않고 무덤을 파고 시신을 발굴한 서릉(西陵) 무사들과는 달리 그들은 역사속으로 사라져 마땅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