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국영 감독의 고전영화 추천해주세요

Leslie Cheung의 고전 영화 리뷰: The Way of Guns

"총이 사람을 죽이는 것이 아니라 사람이 사람을 죽입니다." - "The King of Guns"

'신상해' '신상해 해변'

감독: 판원지에

출연: 라우, 장레슬리, 닝닝우싱궈

" 신상해해수욕장'은 '절름발이' 감독 판문걸의 또 다른 대표작이자 홍콩 '갱스터 영화'의 고전 중 고전이다. 영화는 여전히 구시대 상하이를 배경으로 격동의 전설적인 이야기를 들려준다. 영화의 서사적 기법은 독특하고 매끄러우며, 편집도 산뜻하고 매끄러웠다. 영화는 고전 TV 시리즈를 리메이크한 작품임에도 불구하고 감독은 원작의 이야기 구조를 완전히 버리고 기존의 사고 방식을 전복하고 고전을 재구성했다. 라우(Andy Lau)가 연기한 딩리(Ding Li)는 눈에 띄고 싶은 상하이의 갱스터로, 우연히 상하이 황포강에서 '피가 튀는 삼원' 사건 이후 특별한 정체성을 지닌 서문강(Xu Wenqiang)을 만난다. 두 사람은 상하이에서 떠오르는 세력으로 자리매김하며 상하이를 여행하는 과정에서 점차 돈독한 우정을 쌓았지만 추구하는 바가 다르기 때문에 우정도 시험에 직면하게 되는데...

내 생각엔 청장미의 '서문강' 이미지는 당시 주윤발과 비교하면 훨씬 더 차분하고 날카로워 보였다. 영화 속 Xu Wenqiang은 복잡한 개인적 배경을 가지고 있으며 항상 자신의 영적 세계에서 살아왔지만 강호라는 곳에 들어갔습니다. 장국영은 비슷한 캐릭터들이 보여주는 성급함과 고의성은 전혀 느껴지지 않고, 모든 것에 압도당하는 느낌을 캐릭터에게 부여하기 위해 엄격한 얼굴과 깊은 눈빛을 사용했다. 영화 속에서 청장미는 “나는 상하이를 지나가는 행인일 뿐이니 하고 싶은 일을 마치고 떠나겠다”는 매우 감동적인 말을 남겼다. 그 사람의 삶은 어떻습니까? 그도 지는 해의 핏자국만 남기고 서둘러 여행하는 걸까? 10년 동안 절묘한 진십이소(陳십이소)부터 서원강(徐文强)의 우여곡절, 사랑에서 탈출한 틈새 학생에서 우울한 복수자로, 아마도 배우만이 변화의 고통을 알고 있을지도 모른다.

'더 나은 내일 I, II'

감독:우삼

출연:티룽,주윤발,장레슬리

< p>홍콩 영화의 빛나는 진주인 20년 전의 전설적인 사건은 우요윤발, 티렁, 레슬리 청을 거의 만족시켰습니다. 깊은 형제애와 진심 어린 형제애로 '내일은 나아질 거야'라는 노래가 울려 퍼지며 수많은 한숨과 추억을 불러일으켰다. 쫓아, 쫓아, 총알 한 발이면 끝이다. 톡톡 튀는 개성을 지닌 배우들이 모여 화려한 개성 넘치는 영화를 연출했다. 캐릭터 하나하나가 유난히 생생하고 배우 하나하나가 빛난다. 우요한은 섬세하면서도 사소하지 않은 시선으로 남성성을 향한 애가를 구성했다. 이 영화를 불특정 순간에 조용히 검토하기만 하면, '폭력의 미학', 스포츠 장면, '현대 무술' 같은 나쁘고 저속한 용어는 굳이 언급할 필요도 없다. 오랜 세월이 지난 후에도 왜 그렇게 밝고 눈부시게 남아 있는지 분명해졌습니다. "A Better Tomorrow"의 선의 장인정신은 칭찬할 만하며, 무질서함과 개방성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나는 <더 나은 내일>이 단지 멋있게 보이려고 한다는 주장을 거부한다. 비현실적인 영화가 사람을 감동시킬 수 있는 것은 허구적 이야기에 담긴 진실한 감정인데, 그 누구도 영화에서 표현되는 감정을 거부할 수는 없지만, 적어도 낭만주의는 그렇지 않다고 생각한다. 완전 판타지. 이 영화를 가장 간단하게 평가하자면, '내일은'이 여러 가지 깊은 감정을 아름다운 영상으로 완벽하게 해석했다는 것입니다! 이번 영화에서는 주윤발과 티렁이 함께 빛을 발하며 촛불이 된 장레슬리.

'세계를 넘어'

감독:우삼

출연:주윤발,레슬리 청청추홍

"일찍 돌아가라고 조언하는데, "돌아가기 싫다"고 하시고, "바람은 계속 분다"라는 노래를 들을 때마다 이 자기 목소리를 들을 때마다 영화가 생각날 것 같아요 - " Across the World'와 사람 - Leslie Cheung . 우요한 감독의 이 영화는 청장미, 주윤발, 정추홍의 열연으로 과거의 살인미도 어느 정도 사라지고 로맨틱한 분위기에 캐스팅됐다. 세 사람이 함께 여행을 떠난다. 그들은 누구와 함께 돌아올 것인가? 사랑과 우정은 끊임없이 단절되고, 이성은 여전히 ​​혼란스럽다. 영화 초반으로 돌아가 보자. 그림 훔치기에 성공한 세 도둑은 차 안에서 서로를 바라보며 미소를 지었다. 이것이 로맨스의 시작이 될 것임을 알았다.

길거리를 떠돌던 화가가 자신의 초상화를 그린 후, 아잔은 어린아이 같은 미소를 보였다. 내 이름은 아잔이고, 나는 강력한 도둑이다! 그런 다음 헬멧을 쓰고 먼지를 버리고 바람과 함께 가십시오.

생각해보면 그 연회장에서 홍도가 휠체어에 탄 아즈와 함께 우아하게 춤을 추고, 양복 입은 아잔이 지켜보는 가운데 아직도 복숭아꽃처럼 해맑은 미소를 짓던 그 무도회가 기억난다. 내년에도 활짝 피어있으세요, 형제여, 당신의 미소는 어디서 다시 볼 수 있나요? !

고성에는 가장 고전적인 그림 도난 사건도 있는데, 두 형제의 놀라운 협력으로 고대 그림을 얻게 된 후 집 안 곳곳에 있는 적외선 함정에 직면한 장수와 차우. 윤지방은 와인잔을 들고 춤을 추며 우아하게 지나갔다. 이 섹션의 흥분은 오랫동안 기억할 가치가 있습니다.

이 영화는 장레슬리와 주윤발이 함께 작업한 세 번째 영화다. 공교롭게도 세 편의 영화 모두 우요한이 제작했다. <내일은 더 나은 I, II>의 순수하고 충동적인 캐릭터부터 시크하고 성숙한 캐릭터까지, 장지은의 연기력은 점점 성숙해졌고, 부드러움 뒤에는 더욱 우울함이 있다. 남다른 연기력을 자랑하는 파게를 만나도 여전히 뒤처지지 않는다.

이때, 34세의 레슬리 청은 가요계를 은퇴하고 최고의 배우로 거듭나기 시작했다.

"과거에는 행복한 추억이 너무 많은데 당신과 함께 쫓아가는 것은 어떨까요", 다시 바람이 불면 레슬리 청을 생각할 것입니다!

'The King of Guns'

감독: Luo Zhiliang

주연: Leslie Cheung, Fang Zhongxin, Chen Farong

그는 뛰어난 사격술을 지닌 자폐증 총잡이. 그는 신처럼 대회에 출전할 때가 많고, 평범한 대회에서도 더 이상 그의 신경을 흔들지 못한다. 사격장 사고에서 경찰은 사람을 구할 자신이 없었지만 한 발로 납치범을 쓸어버린 그의 사격술과 자신감은 타의 추종을 불허했다. 이후 그는 경찰과 전문 인력을 스스로 상대하며 뛰어난 킬러, 뛰어난 킬러가 되었고, 자신의 총 아래 한 명씩 땅바닥에 쓰러졌다. 오직 그만이 진짜 총잡이 왕이다.

그는 우울한 사람이고 세상에 관심을 갖고 싶지 않고 단지 자신의 세계에서 자유롭게 날고 싶어합니다. 그는 Ximen Chuixue처럼 총을 위해 태어난 사람입니다. 그와 마찬가지로 그는 자신이 가장 사랑하는 것에 헌신했기 때문에 그의 사격술은 신과 같았습니다. 차가운 총의 세계에서만 그는 따뜻함을 느낄 수 있다. 현실 세계는 너무 차갑기 때문이다.

뤄즈량의 영화는 약간의 열정이 깃들어 있는 무관심이다. 영화 전체의 스타일은 다소 차갑고 잔인해 보이며, 차가운 톤이 넘쳐나고, 열정의 폭발은 드물다. 그러나 무관심 뒤에는 끝없는 불꽃이 있는데, 그것은 총에 대한 집착과 꿈에 대한 집념이다. 여기에서 또 다른 훌륭한 배우인 방중신(Fang Zhongxin)은 헌신적이고 훌륭한 경찰관이자 총잡이이기도 한 역을 맡았지만, 총에 대한 그의 감정은 장의 감정만큼 좋지 않습니다. 장레슬리는 총을 생명이자 희망으로 여기며 인간과 사물의 합일의 경지에 이르렀다. 진정한 총왕이 누구인지는 자명하다.

처음에는 장수진이 이렇게 약간 신경질적이고 과묵하고 다소 잔인한 악역을 연기할 수 있다는 사실이 믿기지 않았다. 하지만 보고 나니 청희가 확실히 자기 자신을 깨고 더 도전적인 역할을 할 수 있다는 걸 깨달았어요. 그의 연기력은 무시할 수 없어요. 여기서 그의 다소 치명적인 회색 눈을 보고, 주변 세상을 볼 때 그의 차가운 눈을 보고, 그리고 사랑하는 총을 볼 때 그의 눈에서 눈부신 빛을 보면서 나는 그가 총의 세계에 자신을 숨기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의 이상을 다른 세계로 날려 보내고 있습니다.

Leslie Cheung의 고전 영화 The Way of the Sword에 대한 리뷰

"질투가 무엇인지 시험해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사악해질 수 있습니다." - "Ashes of Tim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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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hes of Time'

감독: 왕가위

출연: 장레슬리, 양양, 장성룡 등

< p>"수년 후, 나에게는 '서부 독'이라는 별명이 생겼습니다. 우리는 이 문장을 너무 많이 들었지만 화자가 더 이상 우리에게 그 말을 대신해 줄 수 없기 때문에 다시 말해도 괜찮습니다. 황사가 가득한 사막에서 수염을 기르고, 인생의 우여곡절이 가득한 얼굴을 한 구양봉은 콘도르 사격의 악랄함과 무자비함을 버리고 조용한 방에서 혼자 외로움을 맛보았다.

성우 속 그는 손을 들고, 검을 떨어뜨리고, 고개를 들고 비웃는 모습을 보였다. "누구나 악랄해질 수 있습니다. 질투심을 느끼는 한, 다른 사람들이 나를 어떻게 보는지는 신경쓰지 않고, 다른 사람들이 나보다 더 행복해지기를 바라지 않습니다.

"행복과 슬픔 사이에는 항상 미묘한 차이가 있습니다." 거절당하지 않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다른 사람을 먼저 거절하는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받아들이고 거절하는 것은 잠시 생각하는 문제일 뿐입니다. 사실 구양봉은 예민한 사람일 뿐입니다. 버림받는 고통이 두려워 혼자 떠나기를 선택합니다. 백낙타산을 바라보며 그는 한때 나이허라는 여자를 사랑했다는 것을 기억하며, 그는 돌아서서 자신에게서만 숨어 나갔습니다! "말해 보세요,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여자는 누구입니까?" 한 슬픈 여자가 이번에는 쉽게 대답했지만 또다시 터져 나왔습니다. 그의 마음속에 있는 외로움. 사랑이란 무엇일까? 그것은 단지 삶과 죽음을 의미한다.

3년 전에는 왕가위의 최고의 영화가 '중경삼림'이라고 생각했다. Ashes of Time'. 무미건조하고 사색적인 듯한 왕가위의 영화에는 쓸쓸함과 고독이 너무 많다. 오프닝의 날카로움부터 중간의 무심함, 독백까지, 여기서 장레슬리의 연기는 여전히 돋보인다. 진정한 감정이 드러나고 열이 정확하게 파악되며 외롭고 자랑스럽고 후회스럽고 고통스러운 슬픈 남자 Ouyang Feng이 완벽하게 해석됩니다. Tony Leung Ka Fai, Tony Leung Chiu Wai, Maggie Cheung 및

37세가 되던 해 그는 “더 이상 가질 수 없을 때 할 수 있는 일은 그것을 잊지 않도록 하는 것뿐이다. "이번엔 우리에게 달렸습니다!

"백발마녀 I, II"

감독: 렌타이 유

출연: 장레슬리, 브리짓 린< /p>

유 렌타이의 사랑 애가. 세상의 부침과 혼란스러운 세상이 오래 지속된 사랑을 죽였습니다! 녹색 머리가 눈으로 변합니다... 세상은 낭만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명가 청년 이항은 요염한 악녀 연니상을 만나 사랑에 빠지고 서로 사랑에 빠지게 되는데, 결국 사랑에 빠지게 된다. 사랑은 틀렸다! 어떻게 온전한 가족이 피를 흘리며 살아남을 수 있겠는가? 사랑의 칙칙하고 짠맛을 표현한 장국영의 <붉은 미녀와 백발>처럼

이 영화는 사랑의 진심을 과장하기 위해 열정적인 장면을 많이 사용하고, 그다음에는 극도로 잔인한 표현을 사용한다. 깊은 사랑과 증오의 의미를 대조적으로 해석한 영화의 톤은 때로는 화려하고 때로는 어둡고 우울하다. 마침내 사랑하면서도 화를 내지 않는 이런 캐릭터를 만났다. 여유로움과 미소 하나하나가 캐릭터 고유의 개성을 드러냈다. 그의 눈빛 한구석에는 '백발의 마녀' 브리짓 린의 연기가 고스란히 담겨 있었다. 영화 속 그녀는 절망감이 부족하고 목이 막힐 정도로만 포효할 수 있다. Leslie Cheung이 Tiancheng의 노래인 "Red Beauty and 백발'은 대만 금마장에서 '최우수 영화가상'을 수상했다.

'동서양'

감독: 류전웨이

주연 : Tony Leung Chiu-wai, Tony Leung Ka-fai, Maggie Cheung, Maggie Cheung 및 Leslie Cheung

“영화의 스타 출연진은 입이 떡 벌어질 정도이며, 여기에는 홍콩의 일류 슈퍼스타 대부분이 포함됩니다. 당시 콩. 여덟 명의 불멸자는 바다를 건너 각자의 마법의 힘을 발휘하고 서로의 코미디 재능을 경쟁합니다. Tony Leung의 "Western Poison" Ouyang Feng은 다른 사람들을 능가하고 영화에서 가장 고전적인 캐릭터가 됩니다. 장레슬리는 영화에서 '동시' 황야오시 역을 맡았는데, 그의 색깔은 대담하고 오묘하다. 이는 아마도 장희진의 연기 인생에서 가장 편안한 영화 이미지일 것이다. 차분하지도 우울하지도 않고, 감정의 얽힘도 코믹하게 다루어진다면 아마도 이런 역할을 더 많이 맡게 된다면 결과는 좋지 않을 수도 있을 것이다. 지금은 그렇습니다.

'동쪽이 서쪽으로 온다'는 처음부터 끝까지 웃기고 황당한 영화다. 비하인드 제작진부터 스크린 앞의 스타까지, 이 영화는 모두 왕가위 감독의 '시간의 재'의 오리지널 출연진이다. 이 영화는 친구 왕가위의 무명 영화 '시간의 재'의 흥행 실패를 만회하려는 류춘와이 감독의 시도라고 한다.

'시간의 잿더미'와 마찬가지로 영화 속 인물들은 모두 진용 선생의 '콘도르 영웅전설'에서 따온 것이지만, 두 사람 모두 진용 선생의 원작을 존중하려는 의도는 전혀 없다. 예술과 비즈니스를 기반으로 한 <재의 시간>은 영화적 기법을 사용하고, 이미지가 파편화되고, 인물 간의 관계가 복잡하지만, <재의 시간>은 턱수염과 눈썹을 사로잡을 만큼 코미디 요소가 미친 듯이 가득하다. 감독은 결코 포기할 생각이 없는 것 같다. 이 영화는 '홍콩식' 코미디 기법의 대가라고 할 수 있다. 영화 속 많은 재미있는 장면들은 류젠웨이 자신과 다른 감독들이 다른 홍콩으로 복사하는 경우가 많다. Stephen Chow의 "Westward Journey!"를 포함한 코미디 그래서 '동서양'은 많은 사람들에게 '포스트모던'이라는 별명을 얻었고, 그 해 흥행 수익도 매우 높아 '시간의 재'의 상업적 실패를 어느 정도 만회할 수 있었다. 이후 “상을 받고 싶으면 왕가위로 가고, 돈을 벌려면 앤디 라우로 가라”는 말이 홍콩 영화계에서 유행한 농담이 됐다.

당시 홍콩 톱스타 대부분을 포함해 이 영화의 스타 출연진은 입이 떡 벌어질 만큼 입이 떡 벌어진다. 여덟 불멸자는 바다를 건너 각자의 마법의 힘을 발휘하고 서로의 코미디 재능을 경쟁합니다. Tony Leung의 "Western Poison" Ouyang Feng은 다른 사람들을 능가하고 영화에서 가장 고전적인 캐릭터가 됩니다. 장레슬리는 영화에서 '동시' 황야오시 역을 맡았는데, 그의 색깔은 대담하고 은은하다. 이는 아마도 장희진의 연기 인생에서 가장 편안한 영화 이미지일 것이다. 차분하지도 우울하지도 않고, 감정의 얽힘도 코믹하게 다루어진다면 아마도 이런 역할을 더 많이 맡게 된다면 결과는 좋지 않을 수도 있을 것이다. 지금은 그렇습니다.

'중국 괴담 I, II'

감독: 성소동

출연: 장레슬리, 왕주시안, 우마

이 영화는 Pu Songling의 원작 소설 "Nie Xiaoqian"을 각색했습니다. 유명한 작품을 바꾸는 많은 홍콩 영화와 마찬가지로 기본적으로 원작의 전체 틀을 빌려 자유롭게 플레이합니다. 무대 뒤의 주역인 추이하크의 이 영화는 무술, 괴수, 공포, 코미디, 사랑을 결합한 홍콩 스턴트 및 괴수 영화 중 최초이다. 영화의 기본은 인간과 귀신의 슬픈 사랑이지만, 선비 닝차이첸과 야생 귀신 섭샤오첸의 위태롭고 진실한 사랑을 그린다. 그러나 당시로서는 연출기법이 상당히 이례적이었고, 시각효과도 최고조에 달해 이 영화는 거의 홍콩 유령영화 시대를 열게 만들었다.

장례식은 영화에서 '닝차이첸' 역을 맡아 기쁨과 슬픔이라는 서로 다른 감정을 다루는 연기력을 선보였다. 사실 청장미가 연약한 고대 학자 역을 맡은 것은 꽤 적절하다. 장난스럽고 교활한 모습은 일종의 카타르시스이자 현실 도피로 볼 수 있고, 솔직한 감정을 드러내는 것은 화면 밖의 성격을 드러내는 것으로 볼 수 있다. 그러나 영화의 상업적인 분위기가 너무 강하고, 사랑이라는 화두가 영화의 시각효과를 전달하는 매개체로 사용되면서, 영화 속 사랑 이야기의 주인공은 둘이 떼어놓을 수 없을 것 같은 희한한 느낌을 갖게 되고, 따라서 영화의 배우를 완전히 성숙하게 만듭니다. 영화의 비전에서 조연. 이는 홍콩 배우들이 모두 겪는 상황이기도 하다. 즉, 누구든 매번 자신과 가까운 역할을 연기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오늘 그는 영웅이고, 내일은 살인자가 될 수 있으며, 그가 자신처럼 행동하려면 며칠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

Leslie Cheung의 고전 영화 리뷰: 사랑의 길

"군대가 영토를 정복했고 사방에서 노래가 들립니다. 왕은 지쳤는데 어떻게 겸손한 사람이 할 수 있습니까? 첩은 살아남는다." - "첩이여 안녕"

"첩이 안녕"

감독: 천 카이거

출연: 장레슬리 청, 장펑이, 공리

영화가 끝나고, 노래를 부른 후, 음악이 흘러나오는 동안 유지는 손목을 튕기며 '초크' 소리를 내며 천천히 오버로드의 허리에서 장검을 꺼냈다. 검 끝과 칼집 입 사이에서 강한 빛이 뿜어져 나오더니, 한 사람이 쓰러졌고, 유지는 마침내 오버로드에게 작별 인사를 했다.

수년이 지나면 사람들은 이 영화를 잊을 수도 있지만, 천년의 시간이 흘러도 유지의 오버로드에 대한 사랑은 끊어지지 않았습니다.

남자는 밤에 달리는 것을 두려워하고, 여자는 남을 생각하는 것을 두려워한다. 디이는 자신의 인생의 주인을 찾기 위해 '나는 여자다'라는 문장에서 시작한다. 어린 시절 어느 겨울밤 베개를 베고 잠을 잘 때부터 '후궁이여 안녕'을 부를 때까지 그녀는 평생 자신의 곁을 따르며 우후일 것임을 알고 있었다. 그래서 그녀는 삶에 속해 있고, 삶에 속해 있기 때문에 미친 사람이 아니면 삶을 살 수 없습니다. 그래서 '술취한 후궁' 솔로 무대를 펼쳤을 때 위환의 몸이 무대 위에 쓰러졌지만, 유지의 절망감이 얼굴에 떠올랐다.

"칸의 군대가 영토를 점령하고, 사람들은 사방에서 포위당하고 있다. 왕도 지쳤는데, 어떻게 비천한 첩으로 살아남을 수 있겠는가?" 그렇습니다. 왕이 지쳤을 때, 비천한 첩이 어떻게 살아남을 수 있겠습니까? 유지는 항상 처음부터 시작한다.

따라서 유지는 극 안팎에서 필연적으로 대군주의 품에 안겨 죽을 것입니다.

영화가 끝나고 노래가 나온 후 유지는 음악이 흐르는 동안 천천히 오버로드의 허리에서 장검을 빼냈고, 손목을 튕기는 소리와 함께 '목이 막히는' 소리가 났다. , 검이 뽑혀 있고 검 끝과 칼집 입구 사이에서 밝은 빛이 나오며 화면이 켜지고 한 사람이 쓰러졌고 유지는 마침내 작별 인사를했습니다. 오버로드에게. 마지막 순간, 디에이는 자신과 함께 자란 애용하는 고대검으로 교체했고, 달은 칼처럼 차가웠으며 이때와 여기서 죽었다고 말했다. 애인에게 작별 인사를 했지만 자신에 대해서는 후회하지 않았습니다.

첸 카이거 감독의 샤너 최고의 영화에서 그는 리위안을 배경으로, 경극을 표지로 사용해 사랑에 갇혀 평생 사랑에 집착하는 남자 쳉 디에이의 이야기를 들려준다. 여기서 유일한 주인공은 의심할 여지 없이 Leslie Cheung이고 Cheng Dieyi는 그의 화신입니다. 그의 목소리, 그의 몸매, 그의 소매는 모두 진짜 배우가 무엇인지 말해줍니다. Die Yi의 역할은 전적으로 Leslie Cheung의 것이며 그의 가장 고전적인 역할이자 다른 사람이 능가할 수 없는 역할이기도 합니다. 샤나 영화제 심사위원이 이 캐릭터의 매력을 잘 보여주는 최우수 여배우로 청장미를 꼽았던 기억이 난다.

36세의 장레슬리는 이때부터 먼지를 씻어내기 시작했고, 인생의 또 다른 무대에 들어서며 더 많은 역할을 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이제 그는 디에이처럼 이 세상을 떠나는 길을 선택한다. 생각해 보세요. 그와 그가 연주한 Die Yi 사이에는 많은 유사점이 있습니다.

궈롱은 여기 없는데 나비 옷은 어디 있지? 사랑이 과거일 때, 과거를 다시 언급하지 마세요!

'루즈 버튼'

감독: Kwan Kam Peng

주연: Leslie Cheung Anita Mui

Li Bihua의 여성 선언문 Kwan Kam Peng의 깊은 사랑 이야기 Leslie Cheung과 Anita Mui의 숨겨진 감정과 놀라운 조합으로 인해 이 영화는 그 해 많은 국제 영화제에서 눈에 띄게 되었습니다.

1930년대 홍콩의 낭만세계에서 매춘부 루화는 12청춘대사로 알려진 플레이보이 천전방과 사랑에 빠졌고, 두 사람은 데이트를 하기 전까지 결혼을 논의했다. 신분 차이로 인해 천씨 가문은 결혼을 반대했다. 루화와 함께 있기 위해 십이소년은 가족을 떠나 루화와 함께 살았고, 두 사람은 연지 단추로 사랑을 확인하고 함께 아편을 삼키며 사랑을 위해 죽기로 결심한다. 루화는 지하세계에서 50년을 기다렸지만 여전히 12사부를 만나지 못했고, 지하세계에 가서야 12사부가 죽지 않았고 50년 동안 세상에 살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추위를 느끼고, 루즈 버튼을 교환하고, 혼자 저승으로 돌아갔다...'루즈 버튼'의 영화 전체는 어둡고 황량하며, 차갑고 화려하며, 결말은 복합적인 감정으로 가득 차 있어 충격적입니다. .

이 영화는 푹 빠져 있지만 비겁한 부자 소년 '십이청년'을 생생하게 그려낸 청희의 연기의 새로운 고비다. 그에게서 멀리. 영화 말미 장레슬리의 등장은 모두를 충격에 빠트렸다. 눈물을 흘리던 12청춘들은 세상으로 돌아온 루화를 멍하니 바라보는 그의 눈빛에는 후회, 당황, 부끄러움 등 이루 말할 수 없는 복잡한 감정이 고스란히 담겨 있었다. .. 부끄럽고 무기력하며 심지어 화가 나기도 합니다. 장레슬리는 이 영화로 세 번째로 홍콩 영화상 남우주연상 후보에 올랐으나, 설명할 수 없이 '일곱 개의 작은 행운'에서 삼모 훙에게 졌다. 정말 충격적이어서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 이후 '십이청춘'의 고귀함은 장수진의 현실을 외적으로 대변하는 존재가 됐다. 그야말로 '드라마에 깊숙이 관여'하는 배우인 것 같다.

'Wind Moon'

감독: Chen Kaige

주연: Leslie Cheung, Gong Li

14세의 Zhongliang은 강제로, 그의 여동생이 비소를 삼키고 식물인간 상태가 되도록 내버려두었습니다. 몇 년 후 Zhongliang은 여성의 돈을 갈취하는 데 능숙한 낭만적이고 상냥한 "사기꾼"으로 성장했지만 여전히 예전처럼 여동생을 그리워했습니다. "Feng Yue"는 윤리와 도덕에 대한 심오한 연구를 합니다. 금기시되는 사랑 이야기를 통해. 그러나 '패왕별희'에 비하면 '풍월'은 확실히 잊을 수 없는 카타르시스가 부족하다. 영화 대본의 전신은 Ye Zhaoyan의 소설 "꽃 그림자"로 Wang Anyi가 조각하고 Chen Kaige가 직접 감독했으며 Du Kefeng의 사진, Zhang Shuping의 예술 디자인, Leslie Cheung과 Gong Li가 주연을 맡았습니다. 얼핏 보면 탄탄한 라인업이지만 결국 그런 라인업에서 나온 것은... 완벽한 영화는 아니지만, 그 영화는 그 부유한 가문의 부패와 쇠퇴를 재현하고 있다. 영화는 낡은 사회의 여러 가지 나쁜 습관을 다루며, 그 침몰하는 사회의 타락한 인간성을 재현하려고 시도하지만, 너무 심각해서 다소 경직된 것처럼 보였다.

장레슬리가 연기한 '유중량'은 자신과 가까운 또 다른 캐릭터로, 비밀을 지키며 복잡한 사고방식을 갖고 있다. 퇴폐 속에서 가장 뜨거운 감정을 마음 속에 혼자 간직하십시오. Dokol Feng의 아름다운 사진에서는 특히 우울하고 공허해 보입니다. 이 역할로 장레슬리는 제33회 대만 영화 금마장 시상식에서 남우주연상 후보에 올랐습니다.

"Singing in the Midnight"

감독: Yu Rentai

주연: Leslie Cheung, Karen Wu, Huang Lei

"Singing 자정'은 1930년대를 리메이크한 작품이다. 동명의 영화에서 유 렌타이는 영화의 줄거리에 원칙적으로 어떠한 변화도 주지 않았다. 원작에서 강한 저항이라는 주제를 약화시키고 묘사에만 집중했다. 예술과 사랑의 매력.

이야기는 1920년대와 1930년대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 가수 송단평은 이 작은 마을에서 큰 인기를 끌면서 동시에 전위적이고 진보적인 무대 오페라에도 빠져들었다. 두운연은 소녀와 사랑에 빠졌으나 두운연의 아버지는 그녀를 동의하지 않고 강제로 그녀를 오페라에 데려갔다. 그녀는 유력한 남자와 약속을 받았지만 두윤연은 비밀리에 송단핑을 만났고, 그래서 유력한 조씨는 극장을 불태웠다. 그러나 그때부터 유령 같은 자정 노래가 극장에 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10년 후, 소규모 극단의 등장으로 진실이 밝혀지고 감동적인 사랑의 비극이 펼쳐졌다.

영화는 서사와 장면에 공을 들였고, 공포 이야기를 한 겹씩 벗겨내며 비극적인 사랑 이야기를 만들어냈다. 오래된 영화이기 때문에 분위기가 훌륭하다. 리메이크라서 분위기 조절이 굉장히 중요해요. 영화는 드라마틱한 줄거리를 잘 파악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무대 스타일의 퍼포먼스를 계승하고 혁신해 영화에 현대적인 느낌을 더했다.

성격 면에서 장희진은 이런 비극을 연기하는 아티스트에게 매우 적합하다. 그의 재능, 퍼포먼스, 가창력 모두 매우 강력하며, 그 시대의 독특한 운명마저도 쓰여 있다. 그의 얼굴은 우월하다. 동시에 Wu Qianlian과 당시 본토 신인인 Huang Lei도 좋은 성적을 거두었습니다.

'Red Lover'

감독: Ye Daying

주연: Leslie Cheung Mei Ting

'Red Lover'는 본토 혁명입니다. 주제 신흥 감독 예다잉(Ye Daying)이 감독한 이 영화는 논란의 여지가 있는 영화이다. 논란은 영화 속 지하당원의 이미지에 있다. '붉은 연인'의 지적인 지하당원 진은 기존 지하당원의 이미지와는 달리 혁명가의 정신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수단을 동원한다. 그를 묘사하는 펜과 잉크. 감정의 세계는 어느 정도 혁명기 공산주의자의 이미지를 파격적으로 구현한 것이며, 이는 자연스럽게 논란을 불러일으킨다.

영화는 1930년대 상하이 지하당 조직의 지도자인 진과 추추가 부부의 이름으로 상하이에서 비밀리에 당 활동을 하다가 부상을 당하고 파편이 남아 있는 모습을 그린다. 그의 두개골 때문에 그는 고통을 겪었습니다... 그는 간헐적으로 조증과 환각을 앓고 있으며, 병에 걸리면 Qiuqiu를 자신의 죽은 아내로 여기고 그와 사랑에 빠집니다. 원래 Qiuqiu를 좋아했던 미국인 Payne도 그들의 경력과 감정에 감동을 받아 연인을 돕기로 결심했습니다. Qiuqiu는 아버지의 함정에 빠져 체포되었고 Qiuqiu는 Qiuqiu와 교환하기 위해 결국 사망했습니다. Payne은 딸을 낳은 후 난산으로 사망했습니다. 언더그라운드 파티 멤버들의 연기에서 영화의 돌파구는 긍정적이고 드라마의 중추 역할을 하는 감정적인 장면도 매우 감동적으로 처리됩니다. 힘은 나쁘지 않습니다.

이 영화의 또 다른 논란은 레슬리 청이 영화 속 진 역으로 캐스팅돼 중국어로 홍콩 사투리로 출연했다는 점이다. ***산업. 파티 영웅 이미지의 이면. 실제로 1930년대 장국영이라는 캐릭터는 <자정의 노래>, <신상해 해변>, <풍월>에 출연했고, <자정의 노래>와 <신상해 해변>의 등장인물들은 모두 혁명적인 면모를 갖고 있다. For "Red Lovers"의 경우 이는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해피투게더'

감독: 왕가위

배우: 장레슬리, 양양, 장첸

할 수 있다 이 영화는 중국 영화 중 가장 뛰어난 작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게이를 주제로 한 영화이자 사랑에 대한 초월적인 태도를 보여주는 왕가위의 영화 중 가장 칭찬받는 영화이기도 합니다.

이 영화는 아르헨티나로 떠돌던 게이 커플 리야오후이와 허바오롱이 함께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 헤어졌다가 재회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결말 없는 이야기는 치명적인 "Better Start Over"에서 펼쳐진다.

너무 많은 의미를 부여받은 이 영화는 일종의 순수한 사랑을 세밀하게 묘사하고 있다. 왕가위는 의도적으로 다른 요소들을 버리고 양조위와 청장수에게 의심, 다툼, 얽힘, 안도, 욕망, 사랑을 경험하게 한다. 지구 반대편에서.. 슬프고 고의적이다... 성적인 장면이 과감하게 묘사되어 있지만 게이 영화라는 사실을 잊게 만든다. 영화 전체는 어두운 빛과 그림자 아래서 우울한 심리로 가득 차 있는데, 폭포가 나타나면 어쩌면 너무 개인적인 기질이 이 극도로 아름다운 영화를 지배하고 있는지도 모른다.

왕가위는 '해피투게더'로 칸 영화제에서 최우수 감독상을 받았고, 양조위는 홍콩영화상에서 남우주연상을 받았지만 장레슬리는 잊혀진 듯했다. 사실 '해피투게더'는 장레리 장의 가장 간결하고 영적인 역할이라고 해야 할 만큼 뼈를 깎는 듯한 현실을 드러낸다. 이기든 말든 그것은 그에게 더 이상 중요하지 않습니다.

'별과 달 동화'

감독: 리렌강

배우: 레슬리 청 타카코 토키와

차 안에서 사고, 남자가 이별하게 된 그녀는 행복한 사람을 위해 피웅덩이 속에서 애인을 바라보며 안타까운 마음으로 홍콩에 왔다. 어느 날 엘리베이터에서 그녀는 연인과 아주 비슷한 남자를 만났고, 그와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되었고, 그 남자는 우연히 그녀를 만났습니다. 겉보기에는 갱스터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잠복경찰이다. 이중 정체성과 도사린 위기 속에서 그는 자신의 강함 뒤에 자신을 숨긴다. 그는 자신의 운명을 위해 그녀와 함께하게 되었고, 자신도 그녀의 전 애인과 매우 흡사하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미묘한 관계가 퍼지기 시작했다. 함께 도망쳤고, 함께 달렸는데, 아직도 이렇게 함께 있을 수 있을까?

이인강의 영화에는 색상이 거의 없고, 많이 사용하는 것은 흑백이다. 그의 영화는 독창적인 스타일을 가지고 있으며, 원작 "94신외검"의 무력한 비극부터 "성월동화"의 기이한 감정에 이르기까지 모두 너무나 운명적입니다. 외모가 비슷한 두 사람, 성격이 다른 두 사람, 똑같이 현실적인 두 사람의 감정이 평범해 보이는 영화 속에 결합된다.

이 영화에서 레슬리 청은 초반에는 따뜻하고 다정한 사업가, 후반에는 다소 거칠고 자유분방한 과거 스타일을 소화하지만 현실과도 비슷하다. 그를. 그의 연기는 여전히 강렬하고 수월하다.

이 영화를 보다가 '오래된 친구가 오는 것 같다'는 옛 노래가 생각나기도 했다. 연인이 돌아왔다. 그리고 장희정이 세상을 떠난 후, 오랫동안 우리와 함께 해온 이 오랜 친구를 다시 볼 수 있을까?

'별과 달 동화', 레슬리 청의 비행은 마침내 동화로 변해 하늘에 매달려 별과 달로 변해 한때 살았던 지구를 밝게 비췄다. "전생에 옛 친구들의 고민을 잊은 적이 있습니까? 기쁨, 슬픔, 늙음, 질병, 삶과 죽음은 전설이라고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그는 들을 때마다 그의 삶을 영원한 전설로 만들었습니다. 이 노래를 또 생각해보니 오랜 친구가 오는 것 같아요 오늘밤은 내가 가요, 당신은 가요!

'오키나와의 사랑'

감독: 첸 지아샹

배우: 토니 렁 카 파이, 페이 웡 레슬리 청

도둑 , 경찰관, 그리고 여자, 우리는 오키나와의 햇살 아래에서 만났습니다. 그도 그녀를 좋아하고, 그도 그녀를 좋아하는데, 그녀는 누구를 좋아하나요? 고양이와 쥐든, 로맨스든, 그것은 모두 게임이자 꿈입니다. 영화 초반의 경쾌한 음악에 맞춰 한 쌍의 발이 땅을 딛고 앞뒤로 움직이고 정지되고 정지된 모습이 모두 장레슬리 청의 매력이다. 일본 오키나와에서 안경을 쓴 롱은 20년 전과 마찬가지로 젊고 해맑은 모습으로 하얀 옷과 작별하고 핑크색 페이를 쫓기 시작했다. 세 사람의 얽힘은 끝이 없다.

오키나와의 밝은 햇살 아래 흘러넘치기 시작하는 매우 청량한 느낌과 펄쩍 뛰는 사랑의 스케치가 돋보이는 천지상 감독의 또 다른 영화이다. 6년 전 '아름다운 미래'에서 Chen Jiashang, Tony Leung Ka Fai, Leslie Cheung의 멋진 콜라보레이션을 이어갔고, 이번에는 엘프 같은 얼터너티브 가수이자 배우인 Faye Wong이 등장합니다. 두말할 나위 없이 '중경삼림'에서는 토니 렁 카 파이의 연기력과 페이 웡의 연기력이 독보적이었다. 여기서 그녀는 다시 한 번 연기력을 뽐냈고, 천상의 여인이 튀어나왔고, 장레슬리의 도둑은 이미 전에서 탈출했다. 어크로스 더 월드'에서는 조금 어려보이지만 연기력은 더 노련하고 자연스럽다. 세 명의 훌륭한 배우와 훌륭한 감독이 함께하는 이 작품은 좋은 작품이 될 것입니다.

바닷가 노천 가게 앞에는 바닷바람이 불고, 카운터 뒤에서는 알 수 없는 영어 노래가 떠돌고, 롱은 유난히 애틋했다. 그 앞에 섰는데 약간의 낭만이 있는 분위기도 있어요.

영화 포스터 속 세 인물을 보면 한쪽으로 기대어 있는 왕페이와 토니렁카파이, 반대쪽의 장레슬리가 반대쪽을 바라보고 있고, 왕페이의 손이 몰래 레슬리를 잡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청의 손. 세 사람 모두 매우 우아하고 얼굴에 미소를 지으며 바람을 타고 싶어합니다.

"갑자기 더 이상 당신을 좋아하지 않는 것 같은 느낌이 드는데요, 왜인지 모르겠어요"? Faye Wong은 영화에서 세상의 사랑에는 이유가 없는 경우가 많다고 말했습니다.

세상 일은 예측할 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