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봐! 모바일 인터넷의 향후 53 가지 추세

1, 앞으로 업계의 거물

< P > "인터넷+"은 산업 리팩토링으로, 인터넷은 PC 시대에서 모바일 시대로 진화하고 있으며, 1 조급 시장 공간에서 수십억 개의 시장 공간으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각 업종마다 거물이 나타날 것이다.

2, 소비시장 규모는 30 조 규모

중국의 소비시장은 이미 30 조 규모에 이르렀지만, 대부분의 소비제품은 아직 인터넷화되지 않았고, 모든 소비업계는 O2O 화를 할 수 있다. 소비분야에서 새로운 큰 비즈니스 기회는 O2O 다.

3, O2O 는 10 년 후 규모가 10 조

를 넘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향후 10 년간 O2O 전체 시장 규모는 10 조 원을 넘을 것으로 전망했다.

4, 전자상거래 매출은 2019 년 1 조 달러

보고서에 따르면 중국 온라인 소매 시장의 매출은 2014 년 4400 억 달러로 중국 총 소매 매출의 9.8 을 차지하며 매년 19.9 의 복합연평균 성장률로 성장한다

5, 모바일은 대용량 데이터를 결합하여 맞춤형 시대로 접어들고 있습니다

모바일과 빅 데이터의 결합으로 모바일이 맞춤형 시대로 접어들고 있습니다.

6, 이동통신사는 앞으로' WYSIWYG what you see',' WYSIWYG what you get'

7, 커뮤니티가 미래를 뒤엎고 있다. 커뮤니티 상업은 산업 형태를 개조할 것이다

앞으로 10 년 안에, 공동체 상업은 산업 형태를 개조할 것이다.

8, 미래경제는 반드시 * * * 향경제형태

미래경제는 반드시 일종의 * * * 향경제형태여야 한다. 이런 * * * 향경제형태는 데이터 활용과 * * * 에서 비롯된다.

9, 공유 경제 향후 10 년 매출 수십 배 증가

프라이스워터하우스쿠퍼스 최근 설문 조사에 따르면 "글로벌 공유 경제사의 매출은 현재 약 150 억 달러이며 2025 년에는 3350 억 달러로 증가할 것" 이라고 밝혔다.

10, "O2O+C2B+ 크라우드 소싱" 컨소시엄 솔루션

수직 전기 업체는 사용자 수요의 개인화와 다양성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합니다. "O2O+C2B+ 크라우드 칩" 은 온라인 상하 심도 통합 모델로 수직 전자업체에 중요한 촉진 작용을 할 것이다.

11, 모바일은 수직 세분화 분야 봉후

모바일의 수직 세분화 분야에서 앞으로 10 억 달러 이상의 가치를 평가하는 많은 회사를 생산할 예정이다. 이동전기상 시대에는 전통전기상들의 독점 패주가 깨지고, 그 대신 더 많은 수직 세분화 분야의 제후들이 될 것이다.

12, 장면 전자상이 입구 쟁탈

정보 입구 쟁탈이 된 후, 장면 쟁탈은 오늘날 전자상거래 업그레이드와 혁신의 필수 경로가 되고 있다.

전자상거래의 새로운 패러다임은 사람 중심의 새로운 연결이며, 장면 전자상인의 비가역성이며, 전체 채널의 용해와 융합이다. 이것은 장면 시대의 도래이다.

13, M2M 모드 또는 모바일 인터넷 미래

M2M 모드 또는 모바일 인터넷 개발의 미래. M2M, Mobile to Mobile, 사용자가 모바일 이동국을 통해 모바일 이동측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얻는 것을 말합니다. 사용자가 이동측에서 소비, 지불 및 사교를 하고, 상가는 이동측에서 운영, 요금 및 관리를 완료합니다. M2M 의 새로운 모델의 핵심은 미래 상가, 기업이 대중에게 개인 주문 제작과 모바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14, 스포츠 소셜 O2O 상상력 공간

13 억명 중 2 억명의 스포츠 인구가 있으며 앞으로 상상할 수 있는 공간이 큰 것으로 추산됩니다.

15, 부동산 O2O 에 강한 수요 통증이 있는

주택 판매는 일치 문제다.

주택 구입자의 관점에서 볼 때, 적당한 집을 찾는 것이다. 개발자의 관점에서 볼 때, 개발된 집을 신속하게 팔아버리는 것이다. 새 주택 판매 모델이 변혁에 직면하고 있으며, 오프라인 융합 (O2O) 은 대세의 추세이다.

16, 사물인터넷은 3 조 달러 GDP 증가

한 국제권위기관에 따르면 향후 20 년 동안 중국 공업인터넷 발전은 최소한 3 조 달러 안팎의 GDP 증가를 가져올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17,' 중국제조 2025' 제조업대국에서 제조업 강국으로의 전환

' 중국제조 2025' 계획요강, 이 계획은 대략 30 년 정도 소요돼 중국이 제조업 대국에서 제조업 강국으로의 전환을 완료하는 데 약 30 년이 걸린다.

18, 지능형 제조가 주공의 방향

인터넷과 기존 공업업의 융합은 제고점의 문제다. 또 하나의 진입 점 문제, 혹은 주공의 방향, 스마트제조가 바로 우리의 주공의 방향이다. 약 3 년 동안 중점 분야를 선택하고, 일부 지역, 업종을 선택하여 시범 및 시범 탐구를 하고, 경험을 지속적으로 요약하고, 스마트 제조 발전을 추진한다.

19, 스마트 시티 대착공 4 조

< P > 스마트 교통, 디지털 의료, 스마트 정부, 수자원 관리, 안전감독, 스마트 빌딩, 캠퍼스 등은 모두 스마트 도시 발전에 없어서는 안 될 분야입니다.

20, 인터넷의 급속한 발전 글로벌 경제 이익 1 조 9000 억 달러

사물인터넷 시장에는 엄청난 기회가 잠재되어 있다. Gartner 는 사물인터넷이 전 세계 경제 성장을 1 조 9000 억 달러, 2020 년에는 사물인터넷 회사의 직접수익이 30 에 이를 것으로 전망했다

21, 2020 년까지 국산 로봇이 45 대 시장 점유율

< P > 에서 2020 년까지 3 ~ 5 가구의 국제경쟁력을 갖춘 선두 기업과 8 ~ 10 개 보조산업 클러스터를 육성하고, 고급형 로봇 방면의 국산 로봇이 45 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22, 가정보조류 로봇이 인간의 손을 해방시키고

가정보조류 로봇이 인간의 손을 해방시키고, 사용자는 로봇에 음성제어 지시를 내려 에어컨 켜기, 요리, 빨래 등 생활서비스를 할 수 있다.

23,' 인터넷+'의 미래는 인공지능

미래의 진정한' 인터넷+'는 인공지능이다. 인터넷 혁명에 의해 생성 된 데이터는 결국 우리의 두뇌를 해방시킬 것입니다. 그때까지 우리는 생각할 필요조차 없습니다. 우리의 지능, 정신 노동은 또한 운동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매우 먼 과정입니다.

24, 로봇 기자가 재경보도

25, 지능형 하드웨어 혁신 협업 시대 입력

오픈 협업은 인터넷 시대의 핵심이 되며, 특히 지능형 하드웨어 산업에 적합합니다. 한 소규모 창업팀에게는 하드웨어 신제품의 수태가 매우 어렵고, 전체 과정은 자금 조달, 공급망 통제, 제품 설계,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결합, 마케팅 등 여러 가지 복잡한 부분을 거쳐야 하며, 각 부분의 도약은 매우 어렵다.

26, 착용 가능 장비 시장은 여성 사용자

여성이 착용 가능 장비에 이상적인 고객입니다. 외관이 정교하고 실용적인 기능을 갖춘 장신구와 손목시계를 마주할 때, 그들은 망설임 없이 주머니에 넣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27, 향후 10 년 동안 스마트폰보다 스마트폰이 더 환영받을 것이라고 보고했다.

28, 착용 가능+소셜 또는 트렌드

미래에는 착용 가능+사교가 트렌드일 수 있습니다.

29, 스마트 홈 플랫폼 분쟁

스마트 홈 현재 단계, 각 스마트 하드웨어 또는 장비 회사는 각각 전쟁, 각 표준 구축 상태에 있습니다. 스마트 홈은 앞으로 한 그룹과 그룹, 심지어 한 연맹과 다른 연맹 간의 경쟁으로 발전할 것이다.

30, 스마트 홈 혁신 방향

공기 환경 품질 모니터링, 신체 건강 모니터링, 홈 비디오 엔터테인먼트 장비, 클라우드 비디오 인터콤 카메라, 전자 고양이 눈, 스마트 도어 잠금 장치, 노인과 어린이 케어, 스마트 스피커, 스마트 커피 테이블

31, 스마트 홈은 고급 인파에서 시작해야 합니다.

스마트 홈은 고급 인파에서 시작해야 합니다. 이들은 새로운 것을 받아들이기 쉬우며 주거조건도 좋습니다.

32, 미래 지능형 트렌드: 화면 유비쿼터스

앞으로 우리는 화면 유비쿼터스 시대를 맞이할 것입니다. 사람들은 가상 화면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다양한 멀티미디어 정보를 전파할 수 있으며, 인터넷의 비즈니스 모델은 완전히 변화할 것입니다.

33, 음성 인식은 사물의 인터넷을 촉진하는 혁명

음성은 인터넷을 개혁하는 큰 요인이 될 것이며, 자동차 인터페이스, 가정용 장비, 웨어러블 장비와 같은 사물의 인터넷 혁명을 촉진할 것이다.

34, 미래의 하이테크 창업 추세는 빅 데이터 결합 기계 인텔리전스

가 현재 기술 발전의 세 가지 트렌드, 첫째, 클라우드 컴퓨팅과 모바일 인터넷, 이것이 진행 중인 추세다. 둘째, 기계 지능은 지금부터 발생하지만 사회에 미치는 영향은 아직 깨닫지 못하고 있다. 셋째, 빅 데이터와 기계 지능의 결합은 미래입니다.

35, 만물이 상호 연결되는 시대가 다가오고 있다

앞으로 모든 것이 사물의 인터넷을 통해 연결된다. 노트북이나 휴대용 기기, 컴퓨터, 안경, 옷 신발, 벽 등 모든 것, 심지어

36, 빅 데이터가 전복될 10 대 업계

앞으로 빅 데이터는 금융, 통신, 건강, 미디어 광고, 소매, 교통, 정부, 정부

37, 빅 데이터 전체 시장은 아직 초기 단계에 있습니다

현재 빅 데이터 전체 시장은 아직 초기 단계에 있습니다. 데이터의 가치를 발굴하고 빅 데이터 시대의 비즈니스 모델을 발굴해야합니다.

38, 5G 시대는 만물이 서로 연결된 시대이고, 향후 10 년은 큰 변화의 시대가 될 것이다

5G 시대는 만물이 서로 연결된 시대이다. 5G 는 2020 년부터 상업을 시작해 자동운전, 초HD 비디오, 가상현실, 의료보건, 스마트홈, 만물이 상호 연결된 스마트센서 등 애플리케이션 시나리오를 추진할 것으로 예상되며, 사람과 사람, 사물, 사람과 사물, 사람과 사물, 전 세계 10 억 연결고리의 전면적인 디지털화 시대를 구축하고 있다.

2020 년에는 50 억 명이 서로 연결되어 2025 년에는 500 억 개의 물체가 연결될 것으로 예상된다.

모바일 인터넷이야말로 진정한 인터넷이다. 모바일 인터넷은 만물 상호 연결을 가능하게 하고, 모바일 인터넷의 대세는 5G 시대에 더욱 막을 수 없다.

39, 향후 10 년간 교육체제가 크게 변할 것으로 예상되는

향후 10 년 동안 모바일 인터넷에 큰 영향을 미치면 교육체제가 크게 달라질 것으로 전망된다.

40, 온라인 교육은 교사의 관념을 바꿔야 하는가

교사들이 정말로 인터넷을 적극적으로 포옹하고 있는가? 온라인 교육이 보급될 때 교사의 관념과 행동 방식을 바꿔야 한다.

41, 인공지능 또는 온라인 교육 미혹의 돌파구

앞으로 온라인 교육과 인공지능이 융합되면 누구나 어느 곳에서나 평등하고 고품질의 교육을 받을 수 있으며 비전에서 현실로 바뀔 것이다.

42, 온라인 교육 구조는 현재 진학과 취업

43, 천억 시가가 탄생한 농자 서비스 거물

는 앞으로 조조 시장을 보유한 대농자 분야에서 천억 시가 넘는 농자 서비스 거물이 탄생할 전망이다.

44, 모바일 의료 다음 100 억 기업

모바일 의료 또는 다음 100 억 기업. 현재 이동의료는 의사단, 환자단에서 아직 해결되지 않은 통증이 많아 매우 원시적인 상태에 있다.

45, 대건강시대

의료 개혁이 심화됨에 따라 의료, 연금, 건강 등을 포함한 다양화 종합의학 대건강산업이 형성되고 있다. 우리나라의 대건강산업은 이제 막 시작되어 매년 노인들에게 제공되는 제품이 1000 억 원 미만이며 공급과 수요의 모순이 두드러진다.

46, 대오락시대

가 80, 90 년대 이후 중국 소비의 주력이 되면서 참여감에 대한 요구가 커지고, 상업이 오락의 요소에 녹아들어야 젊은이들을 감동시킬 수 있고 마케팅도' 쇼' 다.

47, 온라인 관광은 상상을 초월한다. 전자상

온라인 관광업계가 될 수 있는 시장 공간이 크다. 현재 국내 1 인당 관광소비는 미국의 10 분의 1 미만이며 온라인 관광업계는 뒷심이 충분하다.

48, 5 년 안에 인터넷 금융이 폭발적으로 증가할 것

49, 중국 언론이 다음 10 년

인터넷 시대를 어떻게 바꿀 것인가, 뉴미디어가 핵심 가치와 상업적 이익의 균형을 어떻게 찾을 수 있을지는 장기적인 명제다.

50, 미디어 클라이언트가 홍해

하루에 여러 번 뉴스 클라이언트를 여는 사용자 비율은 77.5 에 달했다. 미디어류의 클라이언트는 지금까지 홍해로, 경쟁이 치열하다. 심지어 가까운 장래에 낡은 매체가 될 수도 있다.

51, 개인화와 사교화 추천뉴스

수천 명의 개인화된 뉴스가 발전의 이념이다.

52, 고주파수 입구는 모두 병사들이 다투는 곳이며

이동단이 중요해짐에 따라 고주파수로 열릴 수 있는 입구는 모두 병사들이 다투는 곳이 될 것이다.

53, 고교가 모바일 인터넷의 필쟁지가 되고 있다

고교가 모바일 인터넷의 필쟁지가 되고 있다. 2014 년 현재 중국 네티즌 중학생 집단의 비중이 23.8 에 달했다.

기존 관념은 비주류인 90 년대와 00 년대 이후 이미 모바일 인터넷의 주류 사용자 집단으로 보이는데, 고교생들은 모바일 인터넷 시대의 선봉대이며, 그들의 요구는 모바일 인터넷의 방향을 이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