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가 어렸을 때' 꿈' 에서 먹고 싶었던 회육단 꿀이 송대에서 점차 사라졌나요?
오늘날, 우리는 송조를 건너지도 않고, 송조의 음식 역사를 추적하지도 않는다. 반대로, 우리는 송나라 이래로 존재했던 음식과 그들의 전생을 보고 있다.
친척집 훈툰, 한 그릇, 객관.
청평악' 에서 송인종, 범중연, 한경이 마차를 타고 구경을 유람했을 때, 장면이 우리를 위해 연극을 펼쳤나요? 송나라 미식가 쇼? 훈툰을 만든 남동생, 닭잡동사니를 파는 부부, 그리고 예로부터 유행해 온 볶은 물건이 있다. 우리 나라의 음식 문화는 확실히 전승된 것이고, 역사가 있다!
독자는 잘못이 없다. 확실히 훈툰이 열기를 무릅쓰고 요리를 준비하고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좀 더 정확히 말하자면 송대 훈툰의 친척일 것이다. 이봐? 。
북송 () 도성 () 의 경풍과 민속풍의' 도쿄몽중국' 이라는 책이 여러 차례 등장했습니까? 이봐? "주야시장" 과 같은 기록? 섬세한 소재? , 그 "미식가 가게" 문장? 회전 절단 미세 재료? 등등.
이봐? 송대에서 유행하는 간식인가요? 야시장과 식품점, 심지어 조심스러운' 노무림 외전' 에도 나타날까요? 메추라기? 훈툰과 무슨 관계가 있습니까?
이봐? 일명. 뼈? 명나라의 "우아함"? 음식 "기록,? 최근에, 그것은 "구도" 라고도 불리는가? 이 두 가지 물건의 발음으로 볼 때, 그것들은 우리가 말하는 만두와 텅스텐이어야 한다. 따라서 이 두 가지 물건은 한 가지 음식이 아니더라도 가까운 친척이며 반죽에 가득 찬 음식으로,' 강희사전' 맞은편 제품과 과일의 해석과 일치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강희사전, 강희사전, 강희사전, 강희사전, 강희사전, 강희사전, 강희사전, 강희사전)
명대 홍원이 편찬한' 청평산당 간석승' 장은 송원명 3 대 극본의 원시적인 모습을 진실하게 보존하며 당시 북송 () 경성 내 사람들이 밥을 먹는 장면을 기록했다.
한 남자와 한 여자가 접시를 들고 메추라기를 파는 것을 보았다! -응? 장교는 손을 흔들며 소리쳤다. 아이를 하나 사다. -응? 스님이 부름을 보았을 때, 그는 쟁반을 다실에 놓고 책상 위에 놓았다. 그는 소금줄을 탁자를 가로질러 소금을 짜서 관원 앞에 놓았다. 관원 한 명이 케이크를 먹었다. -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