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영화 극본은 어떻게 쓰나요?
한 편의 극본 형식처럼 국내에서는 전문 작가라도 단란형식으로 영화 대본을 쓰는 일이 거의 없기 때문에 한 편의 연극을 쓰는 것이 표준이다.
형식은 중요하지 않다. 소설을 대본으로 바꾸는 것이 중요하다. 소설은 문학이고, 영화는 스크린 예술이며, 표현 방식이 다르기 때문이다. 소설은 문자를 매개로 하는 것이기 때문에, 때로는 감정을 표현하고 싶을 때 형용사로 직접 표현할 수 있지만 영화는 다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예를 들어 소설에서는 방 안의 분위기가 긴장되어 영화 대본에 간단하게 쓸 수 없다. 영화에 있어서 방 안의 분위기가 긴장되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소설 속에는 영화가 그림의 언어라는 말이 있어 그림이 표현할 수 있는 이야기 요소 (예: 동작, 상황) 로 표현해야 한다. 그리고 대사를 너무 많이 하지 마세요. 대사의 종류는 절대 일반 작가가 통제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영화 대사가 많을수록 작가에 대한 요구가 높아진다. 영화 극본은 대사의 부분에 매우 국한되어 있다. 무의미한 라인을 디자인하지 마세요. 행동으로 표현하려고 노력하다. 동작의 표현력은 대부분의 경우 대사와 비교할 수 없다. 화면이 표현형이기 때문에 대사는 반드시 적어야 한다. 만약 당신의 극본이 모두 대사라면, 관중들은 라디오만 듣거나 연극을 보거나 실시간 공연을 할 수 있습니다. 공연이 끝난 후에도 그들은 여전히 주창배우와 교류할 수 있다. 그들은 어떤 영화를 볼 수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