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 친선 경기 프로그램 실시

친선경기, 발음은 Y/U Y S I, 중국어어로 우정을 높이기 위한 경기를 뜻한다. 다음은 제가 정리해 드릴 농구 친선경기 행사입니다. 참고로 여러분을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농구 친선 경기 프로그램 1

1, 경기 목적:

소집중학교는 학생들의 자질교육을 매우 중시하며 학생의 신체건강을 증진하기 위해서다

2, 주최:

소집중학교

주최: 소집중학교 체육팀;

3, 경기 시간, 장소:

시간: 20_ 년 12 월 31 일 오후 4 시 30 분

장소: 소집중학교 농구장

(2) 학교의 각종 규칙과 제도를 준수하고, 품성이 단정하고, 신체가 건강하며, 이 운동에 참가하기에 적합해야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5, 경기 방법:

(a) 경기 시행 중국 농구협회가 심사한 최신 농구 경기 규칙.

(b) 옷을 가지런히 정리해야 한다.

6, 경기 규율:

(1) 우정 1 위, 경기 2 위 원칙에 따라 경기를 진행한다.

(2) 선수, 심판, 직원 및 관중은 경기 지휘자의 통일된 전근을 따르고 경기 규율을 엄격히 준수해야 한다.

(3) 각 선수는 의식적으로 경기 규율을 준수하고 심판에게 복종해야 하며,

7, 이벤트 요구 사항:

(a) 긴밀한 협력. 학생회의 각 부대실, 각 반은 각자의 직무를 다하고 긴밀하게 협조하여 활동의 실효성을 확보해야 한다. 경기에 참가하는 각 팀은 앞당겨 팀 훈련을 해서 경기 수준을 높여야 한다.

(b) 홍보 강화. 행사 전 홍보 발동 및 행사 중후반의 홍보, 보도, 총결산 업무를 충분히 잘하다.

8, 기대효과

이번 대회를 통해 학생들이 스포츠에 참가하는 적극성을 높이고, 우리 학교 사제 간의 응집력과 우정을 강화하고, 학생들의 체력을 높이고, 동시에 모든 사람들의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기를 바랍니다.

9, 농구 경기 규칙

1, 경기는 모두 최신 국제 농구 규칙에 따라 집행된다.

(1) 경기 쌍방은 11 명, 출전 선수 5 명으로 등록했다.

(2) 경기 시간: 4 절로 진행되며, 각 섹션은 12 분, 각 섹션 이후 5 분 동안 휴식을 취하고 경기를 진행한다.

(3) 경기에서 대장이 유일한 대변인이다.

(4) 경기에서 심판에게 절대적으로 복종하고 심판의 판정을 최종 결정으로 삼아야 한다.

10, 농구 경기 선수 수칙

(1), 경기 스타일, 경기 수준, 교만, 패함, 심판 존중, 상대 존중, 관객 존중

11, 농구 경기 심판 수칙

(1), 경기 규칙과 심판법을 깊이 배워 심판 학습에 적극 참여해 지속적으로 수준을 높였다.

(2), 심판의 의무를 엄격히 이행하고 심판 업무에 대해' 엄숙함, 진지함, 정의, 정확성' 을 달성한다.

(3), 작풍이 정파적이고, 사리사욕이 없고, 원칙을 견지하고, 감히 나쁜 경향과 투쟁한다.

(4), 심판은 서로 존중하고, 서로 배우고, 서로 지원하고, 단결과 협력에 주의를 기울입니다.

(5), 심판 임무를 수행할 때 집중력, 활력, 계기가 대범하다.

농구 친선경기 행사 프로그램 2

1, 행사 배경:

대학은 학생들이 깊이 연구하는 지식의 바다일 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캠퍼스 문화 생활을 하고 있기 때문이다. 최근 몇 년 동안 북미 리그 NBA 가 중국 및 본토 리그 CBA 에 진출함에 따라 농구는 이미 중국 젊은이, 특히 대학생들 중 첫 번째 운동이 되면서 학생들이 모두 학교에 입학한 지 얼마 되지 않아 교류 왕래 활동이 적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열혈이 치열한 농구 경기를 개최하는 것은 학우들이 교류하고, 서로 알고, 구기 기술을 배우고, 몸을 튼튼하게 하는 최선의 선택이다.

2, 활동 목적, 의미, 목표:

적극적이고 건강하며 열정적이며 활발하고 활기찬 캠퍼스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학생들의 학습 분위기를 완화하고 체질을 향상시키는 동시에 우리는' 우정 1 위, 경기 2 위' 의 원칙에 따라 학우들 간의 교류와 소통을 촉진하는 것을 근본적 출발점으로 전교생의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각 학우에게 자신을 시전 할 수 있는 기회를 줄 것이다.

3, 행사 주제:

2020 장시 재경직업학원 경제무역학과 농구 5v5 친선 경기.

4, 활동 프로세스:

1, 직원 식별:

1 ***4 개 팀, 1 개 팀 5 명 주요 멤버 2 ~ 6 명 교체 그리고 주심 한 명, 부심판 두 명, 점수 한 명

2, 등록 시간:

20_ 년 _ 월 _ 일 ~ 20_ 년 _ 월 _;

5, 행사 장소:

장시 재경직업학원 블루그라운드.

6, 정식 경기

< P > < P > ① 경기 전 우정 교류

② 경기 형식: 토너먼트 형식을 취하고, 4 팀은 각각 체육위원이 제비를 뽑아 상대를 결정한다. 승자 두 팀은 1, 2 명의 결승전, 패자 두 팀은 3, 4 명의 결승전, ***4 경기를 진행한다.

1 팀 VS2 팀 3 팀 VS4 팀

승자팀 대 승자팀 대 패자팀

5, 경기 규칙:

다음 특별 규칙을 제외하고 경기는 최신 국제 농구 경기 규칙에 따라 실행됩니다.

1, 시간: 이번 경기는 남자 4x10 분 경기 모드를 사용합니다

2, 타이밍: 페널티, 교체, 논스톱 테이블. 처음 3 절 마지막 1 분 결표, 4 절 마지막 2 분 결표, 기타 논스톱

< P > < P > 3, 구권: 이번 경기는 1 단 점프구만 합니다. 경기 도중 구권 순환제를 채택하는 것이다.

4, 연장전:

5, 일시 중지: 팀당 1, 2 절당 총 * * * 두 번의 일시 중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4 절 때 총 * * * 는 3 회 일시 중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각 연장전은 1 회 일시 중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신청인을 대장으로 보류하고, 만약 대장이 그라운드에 있다면, 신청인은 대장이 지정한 장하 책임자이다. 일시 중지는 반드시 기록대에 미리 통지해야 하며 심판에게 직접 신청할 수 없습니다. 현장 직원이 직접 기록대에 신청할 수 없다.

6, 위반: 8 초 전 및 3 초 구역 규칙을 사용하고 결승전 후 공격 24 초 규칙을 추가합니다.

7, 교체: 공이 데드 볼 상태에 있을 때 양측이 교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출전을 바꾸고자 하는 선수는 먼저 기록대에 통보하고, 기록대 앞이나 양쪽에서 기다리며, 다음 사구나 중지가 있어야 심판의 손짓에 따라 등장해 사람을 바꿀 수 있다. 제 4 절 마지막 2 분 및 연장전 마지막 2 분 후, 심판이 경기를 중지하거나 득점팀에 의해 선수 교체를 요청하지 않는 한, 득점팀은 선수 교체를 요청해서는 안 된다.

8, 반칙: 선수가 반칙을 5 회 이상 범하면 퇴장해야 하고, 이 팀은 대체 선수로 교체해 출전한다. 팀 전체가 매 쿼터마다 네 번의 반칙을 범하여 가벌 상태에 들어갔다.

9, 치어리더: 경기가 진행되는 동안 각 반에서 관람하는 관객들에게 기록대와 심판의 시야를 가리지 않도록 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심판석이 경고를 합니다.

10, 대체 좌석: 대체 선수는 규정 지역 내에 있어야 하며 규정 지역 범위 내에서 활동해서는 안 됩니다. 또한 장내를 마음대로 돌아다니며

6, 상 설립

1, 인센티브 프로그램:

챔피언, 준우승, 계군, 가장 가치 있는 선수

준우승, 계군 및 가장 가치 있는 선수: 영예증서 1 장

7 장, 행사소품

경기용 공 2 개, 휘파람 6 개, 농구 스코어카드 1 장;

1, 농구는 부상, 경기 충돌, 조직원들이 응급 의료 및 질서 유지를 할 수 있습니다.

2, 경기 인원이 모두 2020 급 강서재경직업학원 경제무역과 동창임을 확인한다. 용병을 초청해서는 안 된다.

9, 자금 예산.

1, 스포츠 음료 4 상자 예상 인민폐 _ 위안.

2, 우승의 장려품으로 새로운 중국 이닝표 농구 예상 _ 원.

3, 명예증명서 4 장 _ 원

총 경비 예상 금액 _ 원

10, 행사 주최:

기획자:

농구 친선 경기 프로그램 3

1, 행사 이름:

2, 시간: < 학생들의 여가 생활, 스포츠 활동, 스포츠 활동 촉진 풍조, 각 학년과 각 반의 응집력 강화, 신입생들 간의 교류, 학생들에게 자기전시의 무대를 제공하고, 각 전공의 우정을 강화하고, 학생들이 서로 접촉하고, 서로 이해하고, 우정을 증진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신세대 대학생들의 생기발랄함과 경기열정

4, 행사의 목적과 의미를 보여준다.

여러분 학생들의 상호 교류, 상호 이해, 팀워크의식 강화.

5, 행사 소개:

하사대 지속교육학원 기지 11 급과 12 급과 _ _ 년 3 월 23 일 농구 친선경기, 학년별로 각각 선수를 파견했다. 또한 각 학년 여학생들이 치어리더를 구성해 장외에서 본학년을 응원하고, 각 학년 책임자가 장외에서 인원을 조직하고, 경기를 질서 있게 진행하며, 대원 안전 문제를 책임지도록 전담자를 파견했고, 본 학원은 이 행사를 매년 입학생의 필수 항목으로 삼고자 한다.

6, 행사 장소 및 책임자:

행사 장소: 서부 캠퍼스 플라스틱 농구장

책임자: 조찬금

참여

3, 본 학원의 내부 홍보를 대대적으로 전개하고, 각 반 체육위원이 반에서 선전을 잘 한다.

(2) 활동 시행

1, _ 일 홍보 업무 수행, 체육부가 구체적인 사항을 통보하고 국 조직이 관계자를 배정한다.

2, _ 일 오전 9 시 30 분 농구장에서 정식으로 경기를 펼쳤다

3, 경기 후 생활부 조직원들이 경기장 내 쓰레기를 깨끗이 치우고

8, 행사에서 주의해야 할 문제와 세부 사항 부상을 피하다.

9, 예상 영향

경기를 통해 학생들 간의 상호 작용 능력을 강화하고 학생들이 서로 이해할 수 있도록 한다. 팀워크 의식을 강화하고 학생들의 각종 활동에 대한 열정을 불러일으켜 각종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가한다.

농구 친선 경기 프로그램 4

1, 활동의 의미 및 목적:

학생들의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체육활동 전개를 더욱 추진하고, 체육활동의 활기를 이끌고, 각 반의 응집력을 강화하고, 각 반의 응집력을 높인다

2, 행사 이름:

"남자 농구 친선경기"

구회 친구, 교류 촉진, 체력 강화, 조화로운 캠퍼스 건설.

3, 이벤트 목표:

4, 이벤트 개발:

1, 사전 홍보: 우선 체육부는 각 반의 반장과 체위원회를 소집하여 경기 시간을 상세히 진행한다

2, 우선 체육부 인원이 각 반 반장 및 체위가 경기에 대한 흥미를 불러일으킨 후, 그들을 돌려보내 동창들을 이끌고 좋은 농구 경기 분위기에 이르게 하였다.

3, 학년 단위로 경기에 참가한다. 참가팀은 인솔자 한 명과 선수 12 명이 참가한다. 참가대원들은 반드시 동학년 동창이어야 한다. 인솔자는 대원의 서명 협상 연락 등 모든 사무를 전적으로 책임진다.

4, 경기는 전후반, 매 반 30 분, 중간 15 분으로 나뉜다.

5, 경기 중 반마다 누적 반칙이 7 회 이상이며, 상대방은 두 번의 페널티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전체 경기 중 5 차례 파울을 누적한 선수는 퇴장당할 것이다.

6, 선수들이 하는 선수 정신을 반영하지 않는 반칙 동작 (예: 사람을 때리는 등) 은 이런 상황이 발생하면 선수가 퇴장 처분을 받고, 문제가 있는 사람은 그 반의 이 경기를 기권으로 처리할 수 있다.

7, 타이머가 경기 종료 신호를 보낼 때 경기가 끝납니다. 경기 시간이 끝나 가기 전의 을 (를) 던지는데, 만약 신호가 나오기 전에 공이 이미 공중에 있었다면, 투구는 효과가 있었다.

8, 경기 중 심판 존중, 직원 존중, 상대 존중, 팀 동료 존중. 경기장 심판은 경기 최종 판결권을 가지고 있다.

5, 인사 활동 할당:

체육부: 스코어 2 명, 타이머 1 명, 의료진 1 명, 유지규율담당자 2 명,

1 명 농구장 배치

6, 경비예산:

경기용 공 4 개, 휘파람 6 개, 스코어 2 개, 스코어 2 개, 스톱워치 2 개, 배너 3 개, 경기용 종이 몇 개, 컬러 분필 6 개, 스태프용 물 4 상자

2, 경기 전에 부상을 피하기 위해 준비 활동을 해야 합니다.

3, 경기 도중 안전에주의를 기울여 미끄러짐으로 인한 부상을 피하십시오.

8, 행사 책임자:

"체육부 직원"

9, 행사 시간:

20 >

10, 행사 장소:

농구장

농구 친선 경기 프로그램 5

1, 행사 주제:

3, 주최:

광저우 남양공대 농구협회

4, 행사 대상:

농구협회 회원 및 \

학원 훈련루 옆에 있는 농구장

7, 경기 방식:

5 인전 대결

8, 행사 프로세스 기획:

직원들은 각자의 직위에 가서 참가자, 사회자가 참석하여 지도자가 도착하기를 기다리며 모든 준비를 마쳤다.

2.19: 30 경기가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1 쿼터 경기가 끝나고 학원 힙합팀과 B-box 협회가 신입생들에게 공연을 가져왔다.

3. 중간휴식 기간 동안 학원 예술단이 등장해 문예 프로그램을 공연했다.

4. 3 절 휴식 기간 동안 농구협회는 _ 급 신입생을 조직하여 3 점 대회

5.21: 00 경기가 끝나고 지도자가 먼저 떠나고 관중이 퇴장한다

경기 시간은 가능한 2 시간 이내로 조절한다.

시합은 경기 규정에 따라 진행된다)

9, 경비예산:

생수 200 원

기타 200 원

합계

농구 친선경기 행사 프로그램 관련 문장:

★ 농구 경기 기획 프로그램 판문 6 편

★ 2020 최신 농구 경기 행사 프로그램 대전

★ 농구 경기 기획안 4 편

★ 농구 경기 어떤 행사 방안

★ 농구 경기 행사 기획안 5 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