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드라마에서 어떤' 매운 눈' 의 옥신각신 장면을 본 적이 있나요?
영화드라마가 없고' 옷을 입는 것' 이 없는
' 옷을 입는 것' 은 영화드라마의 특징이다. 그것은 그 자체로 극본에 세워진 것으로, 사진 기술과 가공을 거쳐 생긴 일종의 예술적 사실성이다. 예술의 진실은 현실의 진실과 같지 않다. 그래서 거의 모든 영화드라마는 어느 정도 옥신이 있다. 하지만 영화드라마의 주제와 관객의 체험에 영향을 주지 않는 한 많은 옷을 입는 것을 무시할 수 있다.
예를 들어, 1980 년대' 서유기' 는 촬영기술의 한계로 인해 후처리, 인공합성, 심지어 당승까지 3 명의 배우를 바꿔 당대 관객의 눈으로 보면 의상 소품을 포함한 많은 줄거리가 참담했다. 그러나 그 해' 서유기' 를 본 시청자들의 마음속에서 가장 고전적인' 서유기' 였다. 당시 체험할 때 대입감과 투입감이 있었고, 모든 옷걸이는 무시할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예를 들어 당승은 현대의 흰 셔츠를 입고 셔츠 위에 고복과 를 걸치기도 하는데, 적어도 사람들은 주문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당시의 초라한 조건 하에서, 우리는 소품이 아니라 투입된 공연을 보고 있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옥신각신의 중요한 특징은 사람들이 연극을 하게 하는지 여부다. 좋은 영화 작품, 아마도 자금이 많지 않고, 투입이 크지 않을 수도 있지만, 이야기는 사람을 매료시켜 많은 부족함을 간과하게 한다. 예전, 연극 속의 청창, 한 자태의 표정, 설령 무대에 오르지 않아도 사람들에게 대체감을 느끼게 한다. 하지만 비판과 웃음을 자아내는 것은 연극에 참석하는 장면과 공연이다. 입으라고 해도 영화드라마의 성의와 표현이 부족해서 사람을 짜증나게 한다. 매콤한 눈' 의 옥신각신
드라마 신홍루몽의' 동전머리' 는 어느 세대의 홍루몽 독자와 관객들도 받아들일 수 없다. 앞머리는 무대 희곡으로 쓰이는 소품으로, 최초의 무대에는 여자 코너가 없었고, 그런 남자가 연기하는 성인 단각은 머리와 귀밑머리로 공연을 하며 시청자들에게 받아들여지는 긴 역사적 과정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서크의' 청사' 하지만 TV' 신홍루몽' 은 미혼 아가씨들, 설보채, 임대옥 등 이런 극적인 동전머리를 배치해 중국 고전 문화와 역사를 잘 아는 사람들이 적응하기가 어려웠다. 몇몇 배우들도 상당히 몰입했지만 조형의 실패로 신홍루몽에 대한 평가가 87 판' 홍루몽' 에 미치지 못했다.
일부 항일 신극에서 항일 여전사는 짙은 화장을 하고, 고된 환경에서 전사는 허리가 크고, 수많은 다각연애와 현대화된 무기를 추가했으며, 그 손찢는 귀신들의 줄거리는 말할 것도 없다. 항전의 노인들이 아직 남아 있기 때문에 역사는 멀리 가지 않았다. 가국이 얼마나 어렵고 죽을힘을 다해 항쟁하는 것은 5000 만 명의 진정한 혈육희생으로 바꾼 가국의 평화다. 물질적 기부족, 의복 부족, 한매동기 부여가 그 당시 인민의 풍모였다. 이런 기미를 담은 드라마들이 역사에 익숙하지 않은 청소년들의 눈길을 끌었지만, 실제 역사를 아는 사람들에게는 그런 매콤한 눈의 소품과 공연이 침통한 소리를 내는데, 우리가 이렇게 쉽게 역사를 잊을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시장 트렌드를 바짝 따라가는 드라마가 있다고 하면 옷을 입는 곳이 너무 많다. 조안요극에서는 걸핏하면 울어요. 십 대 소녀가 사랑을 갈망하는 마음을 감동시킬 수 있는 것 말고는 사랑을 위해 으르렁거리는 대사들이 두 편을 보면 싫증이 납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이우에서 생산된 많은 플라스틱 소품과 의류가 일부 사극에서 사용되었는데, 그 금속의 귀걸이, 플라스틱의 머리 장식, 마트를 죽이는 고풍스러운 조형은 왕왕 사람을 메스껍게 한다. 물론 메스꺼운 것은 확실히 물을 주입하는 이야기다. 줄거리가 매력적이지 않으면 끊임없이 대량의 옥신각신을 발견하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것은 논쟁의 여지가 없는 사실이다. 드라마를 가로지르는 옥신각신은 극의 하이라이트
가 되었지만 영화드라마가 지금까지 발전해 온 것도 형식이 다양하다. 타임슬립 드라마의 출현은 오히려 옥신각신을 극의 하이라이트로 만들었다.
현대 생활의 흔적과 물품을 가지고 있는 현대인은 고대에 가서 경치를 감상하고 현대의 사고와 생활방식으로 고대와 충돌하였다.
이는 온라인 드라마에서 자주 볼 수 있는 드라마 자체의 매력적인 웃음과 하이라이트가 됐다. 하지만 정성스럽게 만든 옥신각신 렌즈는 옥신각신과는 본질적인 차이가 있다. 줄거리를 위한 서비스이기 때문이다. 또 다른 옥신은 후반 제작상의 치밀하지 못한
때문에 관객이 일부러 찾아낸 옥방이 많기 때문이다. 화면의 세부 사항에서 많은 작은 결점을 찾았다. 예를 들어' 연희공략' 정비의 치파오 밑에는 청바지 한 켤레가 있었다.' 후궁 견환전'
그래서 옷 입는 것에 관해서는 크게는 될 수 있습니다. 매혹적인 영화극, 옥신각신으로는 병을 일으키지 않지만, 저가의 제작으로 구유에 찔려 경상이 될 가능성이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