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전의 기본 수단은 무엇입니까? (시급히 필요합니다!!!)
심리적 전술 1: 텍스트 도발
게임에서 상대방이 당신을 도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초반에 상대가 당신에 의해 죽으면, 채팅 시스템을 열고 당신을 조롱하는 빨간색 문자를 보내면 때로는 그가 당신을 꾸짖을 것입니다. 이때 모두는 당신이 그를 찾아서 다시 때려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상대방이 당신을 찾아 싸울 생각이 전혀 없습니다. 이것은 상당한 사기입니다.
이런 상황에 직면하면 돈을 써야 할 때 침착하게 대처해야 합니다. 돈이 필요하고 업그레이드가 필요할 때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일단 분노에 휩싸이면 상대방의 손에 게임을 하게 될 것입니다. 편집자는 또한 게임을 시작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게임 채팅 시스템;
심리적 전술 2: 서서 자위하기, 만날 때 꼬집기
이것은 레벨 1에서 두 명 이상의 슈터나 두 명의 마법사가 있을 때 주로 반영됩니다. 이 경우, 같은 직업을 가진 두 사람이 싸움을 벌이게 되는데, 이때 감히 먼저 패하는 사람이 패하게 되며, 1레벨이 되면 아무리 치열해도 패하게 되기 때문에 침착하게 실력을 내려놓아야 합니다. 반대로, 그가 당신을 맹렬히 공격할 때, 당신은 팀원을 불러서 당신을 지원하고 그를 방심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심리적 전술 3: 후퇴하는 척
많은 경우에 몇몇 꼬마 크리스피들은 매우 용감한 던지기 기술을 사용하여 앞으로 돌진할 것입니다. 이때 그를 쫓아가고 싶다면 그는 빨리 후퇴할 것입니다. 그 근처의 잔디에서는 그를 쫓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팀원이나 방어 타워의 보호를 벗어나면 한 무리의 사람들이 이길 수 없는 척하더라도 즉시 당신을 이길 것이기 때문입니다. 5대5 게임이라는 점을 기억하셔야 합니다.
확장 정보
심리전에서 흔히 사용되는 수단으로는 소리, 빛, 이미지, 미디어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수단을 통해 우리는 선전, 협박, 억지, 기만, 유혹, 기만, 부드러움, 뇌물의 목표를 달성하고 전쟁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정보전에서 두 전쟁 당사자 간의 심리적 통제를 위한 전투는 본질적으로 전반적인 전략적 상황에서 심리전을 체계적으로 적용하는 것입니다. 이 과정에서 전략적 목표는 모든 수준에서 심리전 활동의 방향을 주도하여 심리전의 수준이 분명히 수렴되도록 하며 각각의 마법적 힘을 보여주고 서로를 보완합니다.
정보 권한을 제어합니다. 정보전쟁에서 심리권력을 획득하기 위한 기반이자 단단한 수단이 되었으며, 공리주의적 동기에 의해 추진되는 심리권력 통제의 중요한 역할로 인해 정보전쟁에서 심리전의 새로운 초점이 되고 있다. '이상적인 전쟁'부터 '현실적인 전쟁'까지, 더욱 잔인하고 무관심하며 심지어 잔혹하기까지 한 색채를 띠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