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극 중 누가 고룡이 쓴 인물을 가장 잘 해석하는가?

10. 묘교위

묘교위' 초류향의 박쥐 전설' 은 초류향

양조위 판' 절대쌍오만' 이 단풍

역을 맡았다 그래서 나는 그의 추류향은 진짜 달 유향의 훌륭한 아들로, 너무 많은 연기를 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한다. 그의 어린 왕자 양강, 그의 이세민, 그의 추류향은 모두 잊을 수 없는 천저귀신 맛이다. 애석하게도 그는 초류향만 연기했고, 극의 차이는 매우 커서 더 이상 돌파하지 못했다.

' 절대쌍오만' 에서 그가 카메오로 출연한 강단풍도 각 버전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것, 따뜻한 웃음, 다정한 눈빛, 꽃이 무결하면 똑같이 고전이라고 믿어! 9. 강대위

강대위' 호박청룡' 백옥호랑이가 조법사 조파

임지령' 육소봉' 역을 맡아 자의후

역을 맡았다 그는 데뷔하여 무협 영화를 많이 연기했다. 몇몇 고룡 영화를 포함한다. 호박청룡' 은 중년시절 출연한 드라마로 조파 자체의 젊고 경박한 것이 적었고, 주인공이 많아서야 차츰차츰 갖게 된 은근함과 심계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의 편외 황약사만큼 고전적이지는 않지만. 고룡맛이 물씬 풍기는 드라마이기도 하다. 우위국과의 투지투용의 각종 장면을 잊을 수 없다. 육소봉 안으로 건너간 자의후는 언급하지 않는 게 좋을 것 같아요! 8. 장궈롱

장궈롱' 라쿤화세검록' 은 방보옥

그의 고룡극은 1970 년대 그' 라쿤화세검록' 의 방보옥에 불과했다. 이 캐릭터는 원작을 생생하게 복원했다. 그는 풋풋하고, 앳되고, 경험이 없고, 당시 조건이 허름했고, 촬영 기술이 뒤떨어졌다고 할 수 있다. 그러나 방보옥을 말살할 수 없다. 우리는 장궈롱 과거를 알게 되었다. 장궈롱 때문에 방보옥도 살아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 드라마를 통해 우리는 고룡씨를 그리워하고, 이 드라마를 통해 우리는 장궈롱 한 번 그리워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7. 장지요

장지림' 육소봉' 은 꽃만루

장지요' 추류향' 역을 맡았다 장지림 판' 육소봉' 의 성공은 이것이 미래의 좋은 전시 방법이라는 것을 설명하기에 충분하다. 아무도 장지요 꽃이 만루라는 인물로 눈에 띄리라고는 상상도 못했다. 그는 물건을 볼 수는 없지만 아름다움을 사랑하며 어둠이 가져다주는 평온을 누리며 온화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대범하고, 만사가 분명하고, 마음도 편하고, 아무 일도 퍼뜨리지 않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장지요 (WHO) 는 이 인물의 정수를 연출했다. 완벽하지만 요염하지 않고 접근하기 쉽지만, 최근 몇 년 동안 고룡인물과 가장 흡사한 인물인

가 최근 몇 일 동안 초류향이라는 고룡의 고전적인 캐릭터를 불러일으켰고, 정소추, 묘교위 주옥이 앞섰다. 본 극의 가장 큰 특색은 원작 노선에 완전히 따라 나를 이 원작 마니아로 비밀리에 기쁘게 하는 것이다. 스틸사진을 몇 장 보고, 여러분들의 느낌과 마찬가지로, 이 초류향은 여전히 꽃망루의 모습을 띠고 있고, 시선은 초점이 없다고 늘 생각한다. 하지만 분장은 괜찮았고, 그 뇌인의 스타일링을 하지 않았다. 간단하고 깨끗하다. 만약 그가 좀 더 잘 발휘할 수 있다면, 또 추류향의 고전이 나타나는 것은 불가능한 것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6. 장지림

장지림' 날으는 칼과 날으는 칼' 이 이악

장지림' 육소봉' 역을 맡았다

< P > 이악 이 세상에 떠돌아다니는 이군비칼 후손, 그 반항, 괴장, 세속, 난잡한 면, 그리고 앞으로의 성장, 고투, 구원, 담당, 그는 모두 일사불통이다. 이 드라마는 너무 꾸물거리고, 인물이 뒤죽박죽이며, 멜로 성분이 너무 많지만, 장지림 뛰어난 활약으로 최소한 어느 정도는 국면을 만회했다.

그의 육소봉은 모양이 좋다. 나는 항상 그 수염을 쓰는 사람이 별로 닮지 않았다고 생각하지만, 장지림 수염은 그를 활기차게 하고 줄거리의 치밀함에 맞춰' 무채봉쌍날개, 마음이 통한다' 는 원작 탕자를 점차 선보였다. 육소봉의 낙관, 선량, 지혜, 풍류가 잘 살아난다. 요 몇 년 동안 믿을 수 없는 고룡극이 너무 많다. 인물의 성격이 혼란스럽고 줄거리가 전복되어 우리가 거의 절망할 때, 한 편의' 육소봉' 이 천노한 사람의 원망을 완화시켰고, 약간의 흠도 있었지만, 흠도 숨기지 않고 웃어넘길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5. 구톈러

구톈러' 원월 신월도' 는 정붕

구톈러 역을 맡아 드라마를 연출했다 이것은 내가 원작보다 더 좋아하는 유일한 작품이다. 원작 개 꼬리로 밍크를 이어가는 단서로, 연출 배우가 이렇게 뛰어난 가작을 바칠 수 있었던 것은 순전히 보기 드문 일이다.

< P > 정붕, 명리의 희생자, 피해자, 마지막까지 야심 파렴치한 패주로 탈바꿈한 패주웅웅, 갑자기 다른 주인공의 풍채를 벗고 주인공의 휘황찬란한 후광을 벗고 적나라한 인간성의 족쇄를 드러냈고, 누구도 벗어날 수 없었다. 이 드라마에서 구톈러 치정, 절정, 선함, 악, 막다른 길, 눈썹을 치켜세우고, 망연자실하고, 망연자실한 적이 있다. 。 。 。 。 천성의 공연은 젊고 성한 구톈러 중에서 얻을 수 없는 작품으로, 기억에 남는 것은 눈가에 맴도는 그의 눈물, 남자의 눈물, 그리고 뜻밖에도 모든 피조물을 매혹시키는 작품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4. 정소추

유송인' 육소봉' 은 엽고성

정소추' 추류향' 시리즈를 초류향

역을 맡았다 그' 대시대' 의 딩게, 극도로 나쁘지만 독선적인 찌꺼기 캐릭터다. 이 캐릭터는 홍콩극이 많지 않은 이질적인 인물로 정소추 연기를 보여줬다.

그의 추류향이 나오자 사람들의 거리와 골목이 모두 미색춤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고 한다. 구룡 본인조차도 정소추 추류향이 그 작가보다 더 유명하다고 말했다. 줄거리가 많이 조작됐지만 구룡 본인은 여전히 받아들일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접는 팬, 가벼운 셔츠 한 벌, 풍화 절대의 귀공자, 정소추 말고는 정말 이렇게 깊은 사람의 마음을 가진 사람이 없다. 정소추 무협극에 관해서는 추류향이 반드시 불쑥 튀어나온다. 원작 추류향은' 만꽃밭 속에서 지냈고, 잎은 몸에 달라붙지 않았다' 는 높은 도미남이지만 드라마는 한번도 이렇게 연기한 적이 없다. 그래서 우리는 초류향의 집중력, 치정, 정소추 본인을 좋아할 것이다. {그 자신이 젊었을 때의 풍류는 초류향

보다 뒤지지 않았지만 그의 초기 향미남만이 고전 중의 고전인 것 같다.

3. 초은준

초은준' 이군비칼' 은 이환희

초은준' 눈물자국검' 역을 맡아 탁동래 역을 맡았다 그의 연극길은 매우 넓다, 조안요극, 궁중극, 민초극, 현대극, 신극, 마술극이 다 있다. 그 캐릭터는 신선요마, 천자 장군, 재자, 대협, 초라한 탕자, 아래에 포피 건달, 부잣집 자제가 있다. 그 타입을 좋아하면 그의 그림자를 볼 수 있다. 그는 수십 년 동안 하루처럼 멋있고 멋있었다. 이런 배우는 흔치 않지만, 멋은 그의 외모일 뿐, 그의 연기도 서로를 보완하고, 하이라이트가 많다.

그의 무협극에 대해 말하자면, 우리 모두는 이구동성으로' 이환희' 라고 말하는데, 그는 이미 샤오리 탐화의 대변인이었다. 눈빛, 분장, 풍채, 말투가 모두 사람들에게 흥미진진하다. 그러나 원작을 좋아하는 나에게, 완전히 뒤바뀌는 줄거리는 정말 눈물도 없이 울게 한다. 그의 이향향향은 초류향의 우아함과 귀기를 가지고 있다. 물론, 이것은 연출의 혁신이다. 배우를 원망할 수 없다. 그래서 그는 극팬들의 마음속에서 유일무이한 이향락이 될 수 있지만, 내 마음속으로는 그 치정 죄책감, 낙후한 샤오리 비칼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후 탁동이 없었다면 초은준 순위는 3 위를 차지할 수 없었을 것이다. 나는 잘생긴 남자들이 색다른 캐릭터를 연기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러면 진정한 실력은 가죽상의 매력보다 더 커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탁동래는 구룡이 다단계 인간성을 탐구하는 대표적인 인물이다. 그는 왜곡되고, 기형적이고, 야심차고, 의욕이 넘치고, 모든 것을 풀겨자처럼 볼 수 있지만, 사마에 대한 뛰어난 보살핌만 가지고 있다. 그는 사람을 굽히지 않는 병사에 능하고, 살인영성은 또 은밀히 구석에 숨어서 정신을 상하게 한다. 그는 사마를 지존지위로 치켜세웠지만, 사람들은 배후의 그가 주인공이라는 것을 알았다. 그는 모든 것을 얻었지만, 결국 아무것도 없었다. 。 。 。 이러한 세부 사항, 초은준, 명확 하 게 해석, 아마도 리 huanxiang 스타일 없이, 하지만 마음을 만질 수 있는 악한 충격적인 힘이 있습니다. 초은준 확실히 실력파 배우다. 2. 혜천신

묘교위' 추류향의 박쥐 전설' 은 중원 홍점

만즈량' 육소봉의 풍무 9 일' 을 장식해 시몬이 눈을 불고

혜를 장식했다 그중 중원은 약간 빨갛고, 시몬은 눈을 불고, 푸홍설은 최고의 대변인이다. 그들은 낯선 사람이 접근하지 않는 기색 행동거지를 가지고 있을지 모르지만, 마음속에 숨어 있는 뜨거운 피와 부드러운 정이 부족하지 않다. 그들이 가장 잘 발휘할 만한 지식이 있는지 보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하늘이 주신 준수한 외모와 물처럼 청량한 눈동자, 각진 이목구비. 가장 좋은 일부 희로불색의 킬러 캐릭터는 그가 마음대로 한 정거장만 있으면, 그런 혼연천성의 가스전이 나오며, 순식간에 온몸이 차갑다는 것을 가르쳐 줄 수 있다. 마치 외롭고 고요한 변두리에 이르렀던 것 같다. 고룡 선생의 글에 나오는 불세출의 검객의 낙애가를 귀담아 듣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의 시몬이 눈을 부는 것은 모든 버전 중에서 가장 기상이 있는 것 중 하나로, 전대미문의 유례가 없고, 한 가지도 독보적이라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원래 내가 그를 1 위에 올려놓으려고 했는데, 그의 고룡 캐릭터가 너무 비슷해서 신선함이 없어 그만둘 수밖에 없었다. 그의 각종 스틸사진을 보면 이 배우가 지금의 눈빛으로 바라보는 것도 일등급의 잘생긴 남자라는 것을 알 수 있다. 1. 오대융

양조위' 절대쌍오만' 은 꽃무결

오대융판' 변성탕자' 로 푸홍설

황일화' 쇼' 를 연기한다

감독은 왕징 아버지 왕천림입니다. 이 어르신은 정말 구룡강호에 입성한 최고의 감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몇 년 후 아들은 돈만 쳐다보고 있었습니다.

꽃은 푸홍설과 전혀 다른 두 사람입니다. 확연히 다른 두 가지 인생.

흰옷 한 벌은 누구나 입는 것이 비범한 것은 아니며, 검은 셔츠 한 벌도 누구나 그런 쓸쓸하고 차갑게 입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하필 오대융은 양자를 잘 조화시키고 각기 다른 맛을 띠게 할 수 있다. 개인적으로 오대융은 세상을 놀라게 하는 잘생긴 남자 유형이라고 생각하지 않지만, 고복을 입자마자 바로 운치가 나왔다. 우리는 원작의 꽃을 좋아하지 않을 수 있었다. 그는 인간간의 불꽃을 너무 먹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우리는 책 속의 푸홍설도 감상할 수 없다. 그는 너무 억지스럽지만, 마침 오대융이 맡은 두 가지 캐릭터로, 많은 사람들이 그들을 다시 받아들이고 오대융 본인을 좋아하게 했다.

< P > 단아하고 온화한 나풀나풀 공자에 비하면, 개인적으로 그의 푸홍설이 최고라고 생각하는 것은 마치 책에서 나온 검은 칼, 창백한 손, 텅 빈 골목길,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움직이는 그림, 그 입목 3 분의 공연, 딱 알맞고 자유로워졌다. 요컨대: "오대융 이후 더 이상 꽃이 없다. 우 dairong 후, 더 이상 푸 홍설! 클릭합니다

나중에 그의' 옥면비호' 의 탁월함을 보고 추류향에 출연하게 하면 반드시 윗사람이 아닐 수도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환향은요? 육소봉은요? 이렇게 좋은 배우는 발휘할 수 없는 배역은 없겠지만, 아쉽게도 가설은 성립되지 않는다고 가정한다. 운명이 다분하다. 이런 배우들도 무선설에 감춰져, 이때부터 일선에서 멀어져 더 이상 인심을 깊이 파고드는 캐릭터를 형성할 수 없다.

몇 년 후 황일화 판' 소십일랑' 에서 그는' 미인이 양장처럼, 인간은 백두를 볼 수 없다' 는 세월의 변천을 빼놓을 수 없지만, 여전히 그 해의 약간의 풍채를 볼 수 있다.

장지요, 장지림 등은 모든 버전 중에서 육소봉과 꽃만루를 가장 잘 해석한 것이다.

육소봉은 구룡 선생의 글에서 가장 귀여운 인물이다. 너는 그가 협객이라고 말했다. 그는 게으르고 교활하다

꽃만루는 삶을 사랑하는 사람이다. 어려서부터 시력을 잃어서 세상을 볼 수 없었지만, 그는 자신의 방식으로 세상을 느끼고 있으며 운명의 불공정에 대해 불평하지 않았다.

가 장지요 연기하는 꽃만루는 먼저 실명의 느낌을 연출했고, 온유한 공자의 이미지를 만들어 원작과 잘 어울린다.

영화 속 다른 인물들의 연기도 훌륭했다.

영화극에서 구룡의 인물을 해석할 수 있는 것은 누구의 초류향, 누구의 시몬이 눈을 불고, 누구의 엽고성이 정말 잘 해석되지 않는 것 같다. 물론, 구룡의 모든 소설 원작은 서너 번도 못 봤고, 책 속 인물에 대한 이해는 괜찮다고 자신한다.

영화극 속 인물을 비교해 보면 초은준 만이 나를 가장 놀라게 한다고 생각한다. 여기서 말하는 놀라움은 그가 멋있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다. 물론 그가 잘 생겼다는 것도 사실이다. 주로 인물에 대한 그의 해석이 정확하다는 것이다. 샤오리 비칼' 의 이환환, 그 인의와 다정함, 고통, 병적, 정말 훌륭하게 표현했다. 대부분의 친구들이 남편의 이 연극을 믿는다면, 나는 더 이상 말하지 않을 것이다.

' 샤오리 비칼' 의 이환만 빼고는' 눈물자국 검', 자기동래 탁동래, 원작에 대한 복원도가 매우 가깝고, 초은준 탁동래라는 인물에 대한 해석은 정말 고룡이 탁동래라는 인물을 초은준 위해 쓴 것이라고 생각하게 한다

왕가위의 일대종사. 두 편의 연극은 사실 고룡소설의 경지에 매우 부합한다. 한동안 엽문과 궁보전의 떡을 물었더니, 떡을 쪼개는 것처럼 보였는데, 실력은 확실히 두 사람의 수를 겨루는 것보다 힘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또 다른 단락은 양조위 연기의 엽문이 조본산 연기의 노귀와 조본산 양조위 담배를 피우는 것이다. 절대' 다정한 검객 무정검' 의 상관인 김홍이 천기 노인에게 담배를 피워 뻗어 나온 것으로, 책 속의 단편과 의경을 거의 옮겼다!

하지만 다른 영화도 드라마도 좋고 원작만 보면 됩니다. 확실히 만족할 방법이 없다. 물론 이것은 배우와 감독의 문제가 아니다. 고룡의 소설은 확실히 영화극으로 개편하기에 적합하지 않다.

그러나 인물의 일치 정도를 말하면 몇 가지가 좋다. 적룡 푸홍설, 진훈치의 엽개, 장지림 육소봉, 장지요, 정소추 추류향. 이 이야기들도 대대적인 개편을 거쳤지만, 배우 공력이 두터워서 공연한 이 몇 사람은 모두 매우 단위였고, 물론 황해파 심랑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정소추 추류향, 초은준 이환향, 정이건 시몬이 눈을 불고, 양조위 작은 어족, 우치룽 소십일랑.

주성치

구룡의 소설론 수는 김용로선생보다 훨씬 많다 예를 들어' 절대 쌍오만',' 무림외사',' 이군비칼',' 추류향' 등이 있습니다 검미성목은 황해빙이 협객으로서 주는 첫인상이다. 특히 고룡이 쓴 제 1 대협심랑은 고룡의 지난 10 년 동안의 무협 대표 인물을 대표한다. 황해빙과 왕염 주연의' 무림외사' 에서 많은 시청자들이 오히려 심랑과 백비페이를 더 좋아하는데, 아마도 두 사람의 얼굴값이 너무 많은 사람들을 넋을 잃고 있는 것 같아 잘 어울린다. 그리고' 무림외사' 라는 드라마는 더 이상 리메이크되지 않아 황해빙의 심파도' 절창' 이 됐다!

명리에 대한 무시로 가득 찬, 친구를 생명으로 여기는 방탕 한 아들이지만, 깊은 무술을 가지고 있으며, 더욱 무서운 것은 구룡조차도 어떻게 날으는 칼을 내는지 모른다는 것이다. 초은준 이환희를 보지 못한 이환희의 헤어스타일이 큰 파도라고 하면, 당신은 절대 장난치고 있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하지만 드라마' 샤오리비칼' (초은준, 소장주연) 에서 초은준 이환의 그런 점잖고 세련된 연기를 마음껏 연출합니다. 사랑의 갈등이 매일 술을 마시지만 몸은 형편없습니다. 초은준 이후에는 더 이상 이환락이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술을 마시는 사람은 더욱 그렇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3 위는' 늙은이' 를 추천했다. 지금은 미남이 아니라 왕염 판' 유성 나비검' 의 노인이다. 이 드라마를 처음 봤을 때 유덕카이의 노인이 내 뜻에 딱 맞아서 너무 잘 어울렸다. 유덕카이의 연기는 이미 불순하고, 그 다음에 입술수염을 더하면 일종의 자연스러운 위엄도 드러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풍광처럼 보이는 노인은 평생 동안 깊은 불 속에 있었고, 주변 사람들은 자기 자식을 제외하고는 믿을 수가 없었다.

그래서 노인은 항상 신비롭지만 가슴에 대나무가 있는 모습으로 사람을 보여 주었고, 기질이 있었다!

장지라오의 잘생김은 군말을 많이 할 필요가 없다. 사실 장지림 판' 육소봉전설' 의 꽃만루를 촬영한 것 외에도 추류향에 주연을 했었다. 꽃만루의 인생은 그의 이름이 시적으로 가득 찬 것처럼 무림 중의 타살살은 없고, 오히려 생활에 대한 사랑과 인생에 대한 긍정적인 추구가 더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장지라오의 사극은 매우 멋있고, 불필요한 멋이 없는 그런 스타일이다!

고룡소설 중 1 세대 전사인 철중탕은 대기문의 걸출한 대표이자 고룡시리즈 소설을 개척하는 핵심 인물이다. 철중탕은 절대적인 정의의 대표였고, 당시 두춘 역을 맡았던 사람은 아직' 칼을 꽂는 일' 사건이 일어나지 않았고, 여전히 멋있었던 그는 철중탕이 최고의 후보가 되었다. 특히 침착하고 차분한 모습이 재치와 강인한 의협심이 없는 정신 지도자가 되었다.

다시 한 번 미녀조연으로 드라마' 이군비칼' 은 소설' 다정다감한 검객 무정검' 을 각색한 것으로 인물의 설정과 캐릭터 줄거리 변경은 매우 크지만 손홍은 캐릭터 캐릭터 설정을 크게 각색하지 않았다.

드라마에서 그녀는 아비와 함께 도착했고, 소설에서는 아비와 익숙하지 않아 결국 이환희와 함께 있었다! 하지만 손홍이라는 인물의 캐릭터 설정은 거의 똑같다. 입을 멈출 수 없는 사람이고, 또 사려 깊은 소녀다. 가장 중요한 것은 안가치가 높고, 큰 눈, 행동 요정, 눈을 돌며, 연기력과 영리함이 있는 자징원, 그리고 젊음의 맛도 조금 있다. 그 당시 자징원 데뷔 직후

왜 이 소설을 볼 때 머릿속에서 상상하는 물빛은 한국 스타 추자현, 드라마는 그녀를 보고 깜짝 놀랐다. 소설에서 물의 영광은 어려서부터 깊은 산속에 살았기 때문에 외부와 인물에 대한 접촉이 부족해 말을 유창하게 하지 못했기 때문에 딱 맞는 추자현. 중국어가 좋지 않기 때문에 매번 말을 할 때마다 다시 한 번 생각하고 싶은 상태이기 때문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소설명언)

이 묘사를 보면 젊었을 때의 추자현 얼굴값은 인기 스타들을 많이 때렸는데 잘 어울려 완벽하다!

(이 기사 끝, 저자: 정수묵)

는 주인 버전의 심비군이 아닌가.

는 초은준 연역인 이환향이어야 한다.

의 개인적인 인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고대 용의 현실에서 글을 투사하는 인물

구룡은 평생 술을 마시며 중병에 걸리더라도 여느 때와 같습니다.

이환희도 마찬가지다. 하루 종일 기침을 하고 하루 종일 술을 마시며 병이 난 일은 전혀 개의치 않는다.

< P > 구룡은 브로맨스를 매우 중요하게 여겼습니다. 왜냐하면 그의 일생에서 사랑은 실의에 빠졌고, 본정은 서늘했지만, 유독 우정만이 그가 지켜냈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 P > 이환환이 용일 구름을 위해 자신이 사랑하는 여자 임시음을 양보하고 혼자 외로움과 고통을 견디는 것처럼, 그가 보기에 여자가 없어지고, 다시 찾을 수 있고, 형제가 놓치고, 평생이다. 그의 눈에는 이 형제가 극도로 허영심이 있지만, 그도 뜯어내지 않고 한 몸을 남겼다

또 다른 사람은 그가 평생을 막고 싶어하는 사람, 바로 아비, 모처럼의 실재를 가진 사람이다.

< P > 구룡의 몸에는 또 은세심이 하나 있는데, 이는 그가 현실 세계에 의해 파괴된 생기가 없어 이런 세상에 싫증이 나기 시작했기 때문이다.

그가 쓴 이향락은 출중하지만 눈부시지 않아 마음속의 숙원을 알게 된 뒤 강호로 물러나 세상과 다투지 않는 인물이 되기로 했다. 후계자가 있었지만 모두 예봉을 수렴한 존재였다.

2, 초은준 마음으로 신분 연기

이환락은 술을 좋아하고 의리를 지키며 다투지 않는 사람이다.

이런 이미지를 잘 연기하려면 캐릭터의 내면세계에 자신을 녹여야 한다.

분명히 우리가 본 이환향은 우리를 실망시키지 않았다.

곱슬머리, 눈동자는 매우 깨끗하고 말이 많지 않지만, 한 가지 일을 하기로 결정할 때 매우 확고하다.

< P > 거의 10 년 동안 임시음을 조각한 인물상은 목각 하나를 새겨 그가 지금 있는 곳에 묻었다.

이 끝없는 그리움을 이렇게 여러 해 동안 고수할 수 있는 것은 얼마나 많은 외로움을 참았는가.

우리는 초은준 이환희를 처음 보았을 때 그에게서 그 혼자만의 외로움을 보았다.

는 캐릭터의 영혼으로 초은준 해석되었다.

03, 먼지와 풍속을 완벽하게 결합한

이향락은 외롭고 열정적이며 황량함을 지켰지만 현실에 녹아들었다.

한 사람의 출중하다. 그가 얼마나 많은 사적을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성공 속에서도 초심을 잊지 않을 수 있다.

이환희와 같은 인물은 그렇게 눈부신 것이 아니라 성패를 본 후의 평범함을 연출해야 한다.

그는 누구에게도 그의 슬픔을 보여주거나 누구에게도 그의 능력을 증명할 필요가 없다.

이런 마음가짐은 담담하지 않고 얻을 수 없다. 우리는 그의 정서상의 큰 변동을 거의 보지 않고, 단지 어떤 상황에도 1 분의 안식을 남길 수 있는 마음가짐을 볼 뿐이다.

초은준 뿐만 아니라 신까지 연기했다.

이것이 바로 초은준 연기의 이환희로 이런 캐릭터를 해석했다.

저는 초은준 역을 맡은 이환희라고 생각합니다. 고룡이 쓴 캐릭터를 가장 잘 해석했습니다. 이렇게 말할 수 있습니다. 초은준 이후 세상에 더 이상 이환희가 없습니다. 그래서 뒤에서 초은준 보면 이환희를 떠올립니다. 배우와 인물이 이미 하나가 된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초은준 해석이 가장 좋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내 생각에는 주로

1, 고룡의 글에 많은 잘생긴 남자, 이환희, 시몬이 눈을 불고, 육소봉, 추류향 등이 모두 잘생긴 남자라고 생각하는데, 이환희처럼 얽힌 것은 없다. 이환희라는 역할은 비교적 특별하고, 병적이고, 마음이 무겁다.

2, 초은준 이목구비가 잘 생겼고, 고룡은 소설에서 이환의 모습을 상세히 묘사하지 않고 눈가의 주름, 병태, 손가락이 가늘고 대체적인 윤곽만 말했다

3, 형제와 사랑 앞에서 이환희가 도피하여 형제를 완성했지만, 형제는 자신을 적으로 여겼습니다. 이런 감정 내심극은 연기하기 어려웠고, 고통은 드러나지 않았고, 슬픔은 자각하고, 형제에 대한 양보, 사랑에 대한 도피를 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너는 항상 이환이 혼자 있을 때 사자 한 마리가 자신의 상처를 핥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용하운과 임시음에 직면했을 때, 항상 이환희의 강한 웃음 아래 외롭고 괴로운 슬픔을 볼 수 있다. 적을 대할 때 쓸쓸한 눈빛은 순간적으로 날카롭고 매끄럽게 변해 제자리로 연출할 수 있다.

그래서 본인은' 초은준 이후 세상에 더 이상 이환이 없다' 는 것이 최선의 대답이라고 생각한다!

(저는' 동경하는 돼지' 입니다. 돼지의 생활 태도를 좋아합니다. 돼지의 생활 방식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이것이 제 돼지어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