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 지아 어록: 너 자신의 낭독자 있어, 난 그냥 페리야

< /p>

01

이야기의 시작은 항상 이렇다. 이야기의 결말은 항상 이렇다. 꽃이 두 송이 피고, 하늘 한 쪽 < /p>

02

< P > < P < /p>

03

세상일은 책과 같다. 나는 너를 편애한다. 쉼표가 되어 네 발치에 머무르고 싶다. 하지만 당신은 자신의 낭독자, 그리고 난 그냥 페리입니다. < /p>

04

이 세상은 너의 유언이고 나는 너의 유일한 유물이다. < /p>

05

내가 맞은 가장 큰 비는 그날 뜨거운 태양 아래서 뒤돌아보지 않는 날이었다. < /p>

06

우리는 같은 시간대에 있지만 평생 시차가 있다. < /p>

07

한 사람의 기억은 한 도시다. 시간은 모든 건물을 부식시키고 고층 건물과 도로를 모두 사화시킨다. 네가 앞으로 가지 않으면 모래에 묻힐 것이다. 그래서 우리는 눈물을 글썽이며 차근차근 돌아섰지만 앞으로 나아갈 수밖에 없었다. < /p>

08

나는 너 같은 사람, 산간의 상쾌한 바람, 고대 도시의 따뜻한 빛과 같은 사람이 있었으면 좋겠다. 새벽부터 밤까지, 산야에서 서재까지. 마지막만 너였으면 좋겠다. < /p>

09

나를 기다릴 수 있습니까 내가 흉곽을 꿰매서 너를 보러 올 때까지 기다려라. < /p>

10

당신은 불타고, 나는 당신과 함께 재로 타 버렸습니다. 네가 꺼져라, 내가 너와 함께 낮은 먼지를 줄게. 네가 태어나면 내가 너와 함께 도보 인파를 걸겠다. 너는 침묵하고, 나는 너와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너는 웃고, 나는 너와 함께 쓰나미를 부른다. 네가 늙으면 나는 너와 함께 만신창이가 된다. 너는 도망 간다, 나는 너와 함께 밤에 숨어 있다. 네가 떠나면 나는 기다릴 수밖에 없다. < /p>

11

샤오광은 너무 좋아서 아무리 걸어도 실망한다. 청춘이 너무 짧아서 아무리 연소해도 지체된다. 행복이 너무 멀어서, 아무리 뛰어도 발길을 멈춘다. 옷을 휘갈겨 입고 꽃을 심고, 술을 많이 마시고, 푸른 물청산에서 자신의 문장을 쓰는 것이 낫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백운 깊은 곳에서 뒤돌아보고, 젊었을 때 산꼭대기에서 책을 읽었다. < /p>

12

나는 너와 함께 있고 싶다 < /p>

14

우리는 젊었을 때 몰랐고, 어떤 악장은 일단 시작되면 노래가 마지막에 흩어졌다. 당신은 자신의 낭독자 을 가지고 있고, 나는 단지 페리인 < /p>

1, 계절의 열차에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일찍 내려야 한다면, 잠든 나를 깨우지 마세요. 이렇게 하면 나는 종점까지 잠을 잘 수 있고, 네가 이미 떠났다는 것을 모르는 척할 수 있다. < /p>

2, 이 세상에 대한 절망은 수월하고, 이 세상에 대한 사랑은 난항을 겪고 있다. < /p>

3, 한 사람이 도대체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알고 싶어, 그가 하는 내용보다 그가 하는 방식과 경로가 더 중요하다. 너의 욕망은 네가 말하거나 일을 하는 방식과 경로를 결정한다. 욕망은 가장 기본적인 요소입니다. < /p>

4, 너에게 작별인사를 할 좋은 기회가 없다. 앞으로 다시는 너를 볼 수 없다. 행복보다 더 슬프고, 만남보다 더 멀고, 강인함보다 연약하고, 떠나는 것보다 더 조용하다. < /p>

5, 여행 중 가장 심오했던 것은 오히려 울긋불긋한 장면들이었다. 이들은 인생 여정 중 눈부신 산채 명소일지도 모른다. < /p>

6, 음식과 풍경의 의미, 도피하지 않고, 숨지도 않고, 얻지도 않고, 기록도 아닌 상상 밖의 환경에서 자신의 세계관을 바꾸고, 그때부터 마음속으로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을 천천히 바꾼다.

< /p>

7, 어떤 변화도 일어나지 않았더라도, 적어도 인생은 책과 같고, 나의 이 책도 남보다 몇 장 더 컬러 페이지를 가지고 있다. 이것이 여행의 의미입니다. < /p>

8, 그녀는 떠나려고 하는데, 그의 그림자를 안을 수밖에 없다. 아마도 이것이 그들의 유일한 성대한 포옹일 것이다. 낮에는 너의 그림자가 모두 자기 옆에 있고, 밤에는 너의 그림자가 밤이 되어 나의 수면을 감싸고 있다. < /p>

9, 세상일은 책과 같다. 나는 너의 이 말을 속이고, 쉼표를 만들어 너의 발치에 머무르고 싶다. < /p>

10, 나는 이 세상이 더할 나위 없이 아름답다고 생각한다. 맑을 때 나무 꽃이 피고, 비 오는 날 호수 잔물결, 태양이 도시를 휩쓸고, 미풍이 손가락 사이를 가로질러 밤마다 방송되는 발라드, 길을 따라 산길 하나하나에 펼쳐진 그림자는 모두 네가 무심코 쓴 한 글자로, 나를 해마다 소리내어 읽어 준다. 이 세상은 너의 유언이고 나는 너의 유일한 유물이다. < /p>

11, 교만은 시간에 지고, 지식은 실천에 지고, 기쁨은 그리움에 지고, 미련에 패하기로 결정하고, 몸은 불면증에 지고, 유년에 얽히게 된다. < /p>

12, 나는 너 같은 사람이 있었으면 좋겠다. 이 산간 아침처럼 밝고 상쾌한 사람, 고성길로 달려가는 햇살 같은 사람, 따뜻하고 뜨겁지 않은 내 모든 피부를 덮는다. 시작점에서 밤까지, 산야에서 서재까지, 모든 질문에 대한 답은 간단하다. 나는 당신 같은 사람이 미래를 관철하고 생명의 도로 카드를 여러 번 세길 바란다. < /p>

13, 우리는 종종 쉽게 얻을 수 있고 소중히 여길 줄 모른다고 말한다. 사실 그렇지 않으면, 쉽게 얻을 수 있다면, 당신은 잃을 것을 두려워할 것이다. 자기가 번 것이기 때문에, 더 귀중한 것은 네가 발을 디딜 수 있는 능력이다. 그래서 다른 사람이 얻을 수 있게 되면, 당신은 잃을 것을 두려워하고, 일심으로 손에 단단히 쥐고 싶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p>

14, 묘사는 경험에 의해서만 해결될 수 있다. 많은 상황의 표현은 똑같다. 미묘한 차이만 있고 경험하지 않으면 차이를 진술할 수 없다. < /p>

15, 온 세상이 빠져들고, 분노가 너를 최악의 결과로 인도할 것이다. < /p>

16, 모든 사람은 자신의 표현 방식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면, 국가가 좋아하지 않는다면, 단지 너를 위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설명할 수 있을 뿐이다. 너는 받아들일 수 없다, 이것은 일종의 자유다. 그러나 하찮고 비난하며, 다른 세계관으로 넘어가면, 너의 무지와 독단을 설명할 수 있을 뿐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 /p>

17, 누가 진실을 말하든, 누가 거짓말을 하든, 세월의 서명일 뿐이다. 비가 젖고, 바람이 불고, 땅에 묻히고, 네가 걷는 길가에 묻히고, 천천히 아무도 다시 한 번 보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18, 너 자신의 낭독자 있어, 난 그냥 페리야. < /p>

19, 남자에 대한 인정: 잘못을 인정하는 것이 옳은 태도다. 옳게 잘못을 인정하는 것은 자신이 어디에 잘못했는지 아는 것이 아니라 어떻게 잘못을 인정하는지 아는 것이다. 잘못을 인정하는 태도가 옳은 논리다. < /p>

20, 당신이 생명으로 교환할 만한 것들이 있지만, 실연, 질주, 성형수술, 계약 상실, 인생에 서고 싶지 않은 복장 X 범은 절대 아니다. 페리인 고전 어록 장가 < /p>

1. 건너편의 연파가 흐르고 있는데, 누군가 나를 찾을 수 있다. 맞은편 해안은 번화하고 삼천 원이지만, 누군가 나를 건넌다. < /p>

2. 모든 지난 일이 다 좋은 것도 아니고 모든 추억이 남아야 하는 것도 아니다. < /p>

3. 페리인 바 < /p>

4. 당신과 함께 앉아서 샤브샤브를 먹을 수 있는 사람, 당신들이 같은 세상을 함께 먹을 수 있는 사람 < /p>

5. 샤브샤브를 함께 먹을 수 있는 사람 < /p>

6. 당신은 내가 당신의 페리인이라고 말합니다, 당신은 사랑과 증오에 직면하는 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 /p>

7. 당신은 당신의 낭독자 을 가지고 있고, 나는 단지 페리입니다. 우리는 결국 상륙할 것이다. 어디를 가든지 햇빛이 만리에 피어나고 꽃이 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8. 당신은 평생 다른 사람을 위해 목숨을 바친 적이 있습니까? < /p>

9. 사람 앞에 술 한 잔 마시고 각자 다 마셔요. 사람이 바다 뒤에 홀로 상륙하다. < /p>

10. 인생이란 끊임없이 죽고 다시 태어나는 게임이다. < /p>

11. 5 분 후에 돌아올 수 있다면 같이 샤브샤브를 먹으러 가자.

< /p>

12. 시간은 곧장 앞으로 걸어가고, 끝이 없고, 길목, 페리인, 페리인, 나만을 남겨두고, 상륙한 사람들은 각자 뛰어다니며, 모든 단락을 끝내야 하는 관계를 끝낸다. < /p>

13. 세상일은 책과 같다. 나는 너를 편애한다. 쉼표가 되어 너의 발치에 머무르고 싶다. 하지만 당신은 자신의 낭독자, 그리고 난 그냥 페리입니다. 우리는 모두 상륙하고, 햇빛이 만리에 달하며, 가는 곳마다 꽃이 핀다. < /p>

14. 나는 반드시 너의 안전을 보장해야 한다. 이 황무지에서 너는 나의 우선 순위이다. < /p>

15. 나 피곤해. 나 갈게. 나 괜찮아 < /p>

16. 나는 내일이 없는 사람이지만, 내 주변 사람들이 모두 아름다운 내일을 가질 수 있기를 바란다 < /p>

17. 그러나 꿈속에서 목소리가 가볍고 확고하다고 말하는 사람이 있다. 그녀는 내가 네 곁에 머물게 하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18. 나는 내가 그의 내일이 아니라는 것을 안다. 내가 할 수 있는 유일한 일은 그를 건너편으로 보내는 것이다. < /p>

19. 모든 것이 지나갈 것이고, 너는 다른 사람을 사랑할 수 있다. < /p>

20. 밀밭에 내려온 바람이 당사자만 알고 있고, 이 세상은 일어나지 않은 척 하는 것을 좋아한다. < /p>

21. 원래 두 사람이 나란히 앉아 있어도 흩어진다. 우리 이 방은 영원히 강을 사이에 두고 있다. < /p>

22. 인연은 얼음이고, 얼음을 품에 안고 있다. 얼음이 녹아서 인연이 없어진 것을 발견했다. < /p>

23. 책에서 내 이름은 진말인데, 지난 몇 년 동안 나는 침묵하지 않았다. 이것은 침몰이다. < /p>

24. 정말 당신에게 어울리는 것은 상처받은 얼음이 아니라 따뜻한 따뜻한 차 한 잔입니다. 장가 페리인 고전 어록 대사전 < /p>

1) 우리 엄마는 나를 너무 급하게 낳으셨고, 나는 또 통제할 수 없었다. < /p>

2) 이 여자가 예쁘지 않으면 좋은 집 여자가 되어야 한다. < /p>

3 당신은 부처님이 될 것입니다, 나는 당신과 함께 갈 것입니다, 당신은 18 층 지옥에 갈 것입니다, 나도 당신과 함께 갈 것입니다. < /p>

4) 네가 환생해야 하는데, 나는 동의하지 않는다! < /p>

5, 아직 기회가 있다면 꼭 내 곁으로 돌아오게 하겠다. 네가 다른 사람과 결혼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 /p>

6, 모든 사람의 마음속에는 연약한 면이 있다. 이런 연약함을 확대하면 아무도 살고 싶지 않다. < /p>

7, 나는 아주 위대한 결정을 했는데, 네가 이렇게 불쌍하고 친구도 없으니 우리 친구가 되자! < /p>

8, 나는 단지 기다려서는 안 된다. 나는 찾아가야 한다. < /p>

10, 70 년, 700 년이 더 걸릴지라도, 나는 분명히 그를 찾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 /p>

11, 악귀: 감히 나를 때려! 하동청: 너 모두 나를 먹어야 해, 난 아직 널 때릴 수 없어! < /p>

12, 사람이 살면 잃는다. 네가 잃은 것은 다시 오지 않을 것이다. 네가 쟁취하는 것은 영원히 잃을 것이다! < /p>

13, 아차: 시간의 침입에 저항할 수 있습니다. 거문고를 타는 장님: 그럼 저도 시간을 잃었나요? < /p>

14, 공광등은 정말 아름답습니다. 마치 별이 천하를 흐르는 소리처럼 보입니다. < /p>

15, 명왕 아차: 일찍 나를 만나고 싶니? 홀리: 아니, 가자. < /p>

16) 공광등은 마치 별이 천하를 흐르는 소리처럼 정말 아름답다. < /p>

17 건너편의 연파가 흐르고 있는데, 누군가 나를 찾을 수 있다. 맞은편 해안은 번화하고 삼천 원이지만, 누군가 나를 건넌다. < /p>

18 나는 밤을 새워 중독되었지만, 너의 좋은 밤을 바꿀 수 없다. < /p>

19 나는 반드시 너의 안전을 보장해야 한다. 이 황무지에서 너는 나의 우선 순위이다. < /p>

20 인생이 여한이 없다면 얼마나 재미없을까. < /p>

21 세상일이 책과 같으니, 나는 너의 이 말을 편애하고, 쉼표를 만들어 너의 발치에 머무르고 싶다. 하지만 당신은 자신의 낭독자, 그리고 난 그냥 페리입니다. 우리는 모두 상륙하고, 햇빛이 만리에 달하며, 가는 곳마다 꽃이 핀다.

< /p>

22 내가 무엇을 하든, 무엇을 만나든, 길을 잃고, 슬프고, 혼란스럽고, 고통스럽지만, 사실 모든 문제는 답안에 매달릴 필요가 없다. 우리는 계산을 좋아하고, 잘 알지 못한다. 그럼 잊지 마라. 그리고 한 가지 길은 반드시 옳다. 그것은 열심히 노력하고, 잘 일하고, 잘 살고, 잘 살고, 자신을 잘 하고, 바다 전체를 대면할 때, 너는 완전히 자신의 세계를 창조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노력명언) < /p>

23) 너는 나를 잊는 것이 가장 좋지만, 네가 어디에 있든 나는 너를 찾을 수 있다. < /p>

24) 우리가 평범하게 느끼는 지금, 그들이 결코 볼 수 없는 미래다. < /p>

25 나는 단지 기다리기만 하면 안 된다. 나는 찾아가야 한다. < /p>

26) 사람이 살면 잃는다. 네가 잃은 것은 다시 오지 않을 것이다. 네가 쟁취하는 것은 영원히 잃을 것이다! < /p>

27) 모든 사람은 마음속에 연약한 면이 있다. 이런 연약함을 확대하면 아무도 살고 싶지 않다. (< /p>

28) 이 세상에는 다섯 가지 눈이 있다. 천안 혜안법안불안 육안, 육신의 눈 당신이 보는 것, 당신이 믿는 것, 정말로 존재합니까? < /p>

29) 오래 걸었어요. 먹지도 않고 자지도 않아요. 이미 오래 걸었는데, 가는 길의 풍경은 모두 황폐해졌지만, 이미 돌이킬 수가 없다. 발밑의 길은 끝이 없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