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드 매직 공개

심령마술 : 예언, 독심, 조종, 유도 등 마음과 관련된 마술이다.

중국 이름

마인드 매직

외국 이름

마인드 매직

유형

마법

에 속함

마음읽기

내용

기본 소개 1개

전설 및 암시 2개< /p >

3 삼공수 예측 과정 차이 예측

4 범주 예언 독심 조절 유도

기본 소개

심령마술은 그야말로 마음독이다 투시, 예언 등 초능력(E.S.P) 마법. 심령 마법은 마음과 관련이 있으며 "심령" 방법도 사용합니다. 심령술에는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방법이 많이 있으며, 물론 수행자에게는 제안 기술, 접촉 읽기(근육 읽기), NLP 기술 사용, 심지어 최면과 같은 많은 경험과 지식이 필요합니다. 그들의 성공률은 청중의 심리 차이와 많은 관련이 있습니다. 동일한 약이 반드시 두 사람의 복통을 치료할 수는 없는 것처럼 이러한 기술은 실제로 사람들의 마음을 "읽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청중이 원하는 행동 결과를 예측하고 이를 그래픽이나 숫자, 기타 매체를 통해 반영하는 것입니다. 가장 기본이자 가장 배우기 쉬운 것이 이번 글에서 소개할 내용이다

유럽에는 옛날 전설이 있었다. 전쟁터에 나가려는 원수는 병사들에게 가서 죽이라고 말했다. 이 도시에서 가장 강력한 병사. 천리마를 찾아야만 이 전투에 자신감을 가질 수 있다. 상담사는 이 말을 듣고 부하들에게 3천 마일에 달하는 말을 찾아보라고 요청했습니다. 한 마리는 말 발굽에 얇은 금박을 입혔고, 한 마리는 말의 배에 금박을 입혔으며, 마지막 한 마리는 말 발굽에 금박을 입혔습니다. 턱. 보안관은 3천 마일 떨어진 말을 보았지만 그것이 어디서 왔는지는 몰랐습니다. 상담사는 “원수님이 직접 선택해 주세요. 직관에 따라 가장 강력한 말을 선택하면 이 전투에서 승리할 것입니다. 물론, 보안관이 어떤 말을 선택하든 그 말이 "가장 강력한" 말이 될 것이라는 사실은 모두가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암시가 마술로 옮겨지면 그것은 우리 마술사들의 정확한 예측이다. 세 가지 물체에 대해서는 청중이 어느 것을 선택하든 마술사는 자신의 마력 범위 내에서 이를 예측하고 제어할 수 있습니다. 3은 매우 마법 같은 숫자이며 이를 완전히 제어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숫자 세기는 하나에서 시작해서 열로 끝나고 셋으로 끝난다. 3번은 정말 강력합니다. 영화 '도박의 신'에서는 3번이 가장 바꾸기 어렵다고 언급했다. 마술사가 수행할 때는 삼면거울을 사용하여 모든 각도에서 볼 수 있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일부 심령 마법에서는 예측된 시간과 공간 차이를 생성하기 위해 세 가지를 사용해야 합니다. 세 가지 세트의 자동차 절차를 수행하려면 세 가지 필수 사항이 필요합니다. 즉, 3개의 대체 객체, 이 3개의 객체를 보유하는 컨테이너 및 예측된 포인팅 객체입니다. 예측 지시 객체는 청중의 선택을 지시하기 위해 마술사가 제공하는 객체로서 선택 객체 중 하나에 대한 마술사의 예측을 담을 수 있는 불투명한 용기인 것이 바람직하다. 예측은 두 개의 다른 개체에 대해 이루어집니다. 하나는 로드 컨테이너에 있고 마지막 개체는 개체 중 하나에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우리는 완벽하게 예측할 수 있는 세 가지 객체를 갖게 됩니다. 시청자가 어느 것을 선택하든 우리는 이미 객체 자체에 대해 하나, 컨테이너에 하나, 예측 포인터에 대해 하나를 예측합니다.

예측

세 공수

첫 번째 유형은 세 카드의 간단한 예측입니다. 효과: 마술사는 봉투에서 카드 3장을 꺼냅니다. 이 예에서는 카드 3장이 스페이드 5장, 하트 8장, 다이아몬드 Q장이라고 가정합니다. 그런 다음 작은 병을 꺼내서 관객에게 좋아하는 카드를 그 위에 올려 놓도록 요청하세요. 관객이 어떤 것을 선택하든 마술사는 그것을 정확하게 예측할 수 있다. 고정 동작: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세 가지 대체 개체(카드 3개), 컨테이너(봉투), 예상 포인팅 개체(작은 병) 등 세 가지가 필요합니다. 우리는 카드 중 하나 뒤에 예측을 작성합니다. 예를 들어 스페이드 5개 뒤에 예측을 작성합니다. 나는 당신이 스페이드 5개를 선택할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그런 다음 용기나 봉투 뒷면 또는 다른 곳에 다음과 같이 적습니다. 나는 당신이 하트 8개를 선택할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작은 메모를 작성하세요. 나는 이미 당신이 다이아몬드의 여왕을 선택할 것이라고 예상했습니다. 그런 다음 비밀을 드러낼 수 있는 흔적이 없도록 주의하면서 세 장의 카드를 청중 앞에 배치하면 공연이 시작됩니다.

청중이 5를 선택하면 나머지 두 장의 카드를 뒤집고 그 뒤에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청중이 8을 선택하면 카드를 만지지 않고 봉투를 뒤집습니다. 마술을 완성하고 청중이 Q를 선택하면 작은 병을 열고 쪽지를 꺼냅니다. 관객에게 예측 포인터를 카드 위에 놓도록 지시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예측 중 하나가 유효하지 않게 됩니다. 또 주목해야 할 점은 포인팅 대상을 예측할 때 투명하지 않은 용기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다는 점이다. 배우가 공연 중 실수로 투명 상자를 선택한 적이 있는데, 관객들은 작은 비밀을 발견했다. 한눈에 모든걸 알려주는 소품이 있어요. 스틱이 나에게 코인 카드 3장으로 예측 마법을 수행한 적이 있다. 스틱을 아는 매직 친구들은 이 소품 세트에 대한 모든 것을 스틱과 소통할 수 있어 명확해질 것이다.

과정

두 번째 유형: Tom Ogden의 낭만적인 과정, 세 장의 엽서에 대한 예측. MaxMaven이 한 번 수행되었습니다. 구체적인 효과는 첫 번째 과정과 비슷하지만 관광지 엽서 3장을 활용하는 것이 가장 좋다. 대사를 예측하고 예상치 못한 결말을 예측하는 로맨틱 효과를 높일 수 있다. 오그덴의 가르침에 따르면 첫 번째 과정보다 또 하나의 장점은 예측 포인터를 생략하고 직접 예측을 적어 엽서가 담긴 봉투에 넣을 수 있다는 점이다. 이는 개선된 방법입니다.

차이 예측

세 번째 유형은 돌연변이 후 시간과 공간의 차이 예측입니다. 이 과정은 청중이 잘라낸 위치에 카드 3장을 예측하고, 3가지 사물의 상황적 속성을 예측하는 등 포럼의 동료 마술사들에게 자세히 가르쳐졌다. 여기서는 자세히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이것은 가장 간단한 마법 과정이지만 심령 마법이 크게 발전한 방법의 기원입니다. 세 장의 카드 예측은 심령 마법의 기초이며, 불가능한 마법입니다. 과소평가됐다. 물론, 완벽한 공연을 위해서는 많은 세부 사항에 대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가장 중요한 것은 마음의 마법이 영원히 지속되고 같은 청중 앞에서 두 번 다시 공연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세 세트의 자동차의 마법은 우리에게 매우 중요한 결론을 말해줍니다. 이는 영적 마법에서도 매우 중요한 방법이기도 합니다. 마법 예측은 모든 것을 예측하거나 청중이 가지고 있는 모든 것을 선택하도록 안내합니다.

분류

예언

예언 마술, 예언 마술인지 판단하는 방법. 이벤트(청중 선택)와 예언 전달(봉투 뽑기, 종이 뽑기 등, 언어가 미리 이루어졌음을 증명할 수 있음)이라는 두 가지 요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벤트의 경우 카드일 수도 있고 관객이 임의로 말한 문장일 수도 있습니다. 마술사는 청중이 선택한 시간과 예언이 일치하도록 다양한 방법을 사용하여 사건의 범위를 조정합니다. 예언을 전달하는 자에 대해서는 예언이 미리 이루어졌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내가 한 말에 의문을 품는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왜냐하면 청중이 선택을 한 후에 예언을 하는 방법이 있기 때문이다. 예언 운반자의 목적은 예언 자체가 미리 존재했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생각해보면 예언 자체를 증명하는 것은 예언을 관객에게 공개할 필요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배우들이 관객에게 말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선택은 청중이 봉투를 가지고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이 예언은 청중의 경험을 통해 미리 이루어진 것입니다.

마음 읽기

마음 읽기는 마술사가 청중의 생각에서 무언가를 읽은 것처럼 청중에게 보이게 합니다. 예를 들어 관객이 생각하는 카드를 읽어준다. 이것은 예언과 비슷하지만 형태가 다릅니다. 예언은 관객에게 좀 더 확실하고 안정적인 느낌을 주고, 좀 더 직접적인 마음 읽기는 관객에게 좀 더 위엄 있는 느낌을 준다. 마음을 읽는 마술도 마술사의 수행 능력을 시험하는 것은 청중이 당신을 웃기게 만들려고 이야기를 지어내는 것도 아니고, 늙은 교수가 심리학 실험을 하는 것처럼 진지한 것도 아닙니다. 청중은 당신을 그렇게 진지하게 느낍니다. 예를 들어 Derren의 "직접적인 마음 읽기 과정"(포럼에 영어 강의가 있음)은 매우 간단하지만 공연에도 기술이 필요합니다. 이것은 기술의 문제가 아니라 전적으로 언어 표현과 기회의 문제입니다. 확실함. 이를 위해서는 경험과 더 많은 사고가 필요합니다. 마음을 읽는 마술의 본질은 청중의 마음 속으로 '깊이 들어가' 무언가를 묻는 마술사의 능력을 표현의 관점에서 볼 때 더 직접적이어서 마음을 읽는 효과가 매우 강하다는 것입니다. 동시에, 나는 다른 단어를 사용합니다. 아무리 좋은 단어라도 그것은 또한 매우 "조루"입니다. 너무 직접적이기 때문에 마술 효과가 너무 짧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보는 대부분의 독심술의 느낌입니다. 너무 짧으면 클라이맥스로 끝날 것입니다(마술 쇼에도 클라이맥스가 있습니다!!!).

사실 그렇지 않습니다. 좋은 장면을 설정하고, 좋은 연주 품질과 뛰어난 기술을 갖추면 아주 좋은 마음 읽기 마술 과정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Derren Brown은 이 일을 아주 잘 해냈고, 물론 Max Maven도 해냈습니다. 맥스가 청중의 물건을 여러 개의 큰 봉투에 넣은 다음 무엇이 어느 청중의 것인지, 그 안에 들어 있는 물건이 무엇인지 알아내는 마술을 했던 기억이 납니다. 그 원리는 어렵지 않지만 잘 수행하는 것은 간단하지 않습니다.

컨트롤

단지 제가 개인적으로 카테고리를 하나 더 분류한 것뿐입니다. 최면의 형태와 다소 비슷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청중은 "최면"에 걸린 후 몇 가지 마법 효과(예: 카드 뒷면에만 의존하여 검은색과 빨간색을 모두 인식하는 등)를 수행했습니다. 또한 일부 관객은 다른 관객이나 마술사의 맥박이 멈췄다고 느낄 수도 있다(이 모두 가능하며 난이도는 다르다). 또는 청중은 손바닥이 움직이는 것처럼 느끼거나 심리적 영향으로 인해 종이에 적힌 글자를 볼 수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러한 마술 효과는 어느 정도 난이도가 있으며, 대부분 현대 영적 마술의 이론과 기술을 사용하며, 그 중 다수는 암시 기술과 일련의 NLP 기술을 사용합니다. 현대의 심령마술은 이런 것에 매우 관심이 많습니다.

유도

텔레파시(마음 읽기 등) 외에도 사물의 유도(항목 읽기)도 있습니다. 매우 유명한 유도 과정은 러시안 룰렛(매 턴마다 위험을 감수하는 느낌)입니다. 미국의 심령 마술 리얼리티 쇼인 Phenomenon에 Eran Raven이라는 사람이 있습니다. 그는 이런 과정을 아주 잘 수행합니다. (Eran: 오늘은 목숨을 걸고.... 다음날 Eran: 오늘은 나 내 목숨은 위험하지 않을 거야, 난 다른 사람의 목숨을 위험하게 할 거야, 아주 말문이 막혀), 어떤 총이 장전되어 있는지 감지하는 이 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