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빅파이트 모드는 무엇인가요?

소싸움 모드에서 플레이어는 "죽인 적 수", "죽은 수", "게임 시간", "부활 CD 시간"의 네 가지 데이터를 갖게 됩니다. 이 네 가지 데이터는 모두 다른 의미를 나타냅니다. 소싸움의 승리는 플레이어의 "죽인 적 수" 데이터에 따라 달라집니다. 게임이 끝나면 킬 포인트가 가장 높은 플레이어가 승자로 선언됩니다. 게임 중에 소품과 무기를 섭취하여 전투 및 방어 능력을 향상시킬 수도 있으며, 이를 통해 승리 확률도 높아집니다. 게임 규칙 1. 게임이 시작되기 전에 호스트는 게임 시간을 설정해야 합니다. 설정된 지속 시간은 게임의 제한 시간을 나타내며, 시간이 지나면 즉시 중지됩니다. 2. 게임이 시작되기 전에 "Ready" 및 "Go"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3. 각 플레이어는 게임 시작부터 일정한 HP를 가지고 있습니다. 설계를 통해 다른 플레이어를 공격하여 다른 플레이어의 HP를 0으로 감소시키면 적을 한 번 처치하고 킬 포인트 1을 얻을 수 있습니다. 죽은 적들은 몇 초 후에 지도의 어느 부활 지점에서나 부활합니다. 부활 후 3초 동안 무적 상태가 됩니다. 4. 적에게 죽으면 총 사망자 수는 1이 됩니다. 5. 설정된 제한 시간에 도달하면 대회가 중단되며 최종 순위 포인트가 표시됩니다. 버튼 : WASD, 사격은 스페이스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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