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청: "에센 그랑타이" 영화 리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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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센 그랑타이 < /p>
독약도 없고 날카로운 칼도 없고 피가 나지 않는 평범한 비극. < /p>
소설 전체가 19 세기 초 프랑스 사회에서 사람과 사람 사이의 적나라한 금전 관계를 생생하게 재현했다. < /p>
세계에 영향을 미치는 고전 저작 < /p>
세계문학사의 불후의 기념비 < /p>
' 오에니 그랑타이' 는 유럽의 현실주의 문학을 비판하는 창시자이자 걸출한 대표인 발자크가 창작한' 발자크' 이다 이야기는 가족 내 일상생활에서 펼쳐지고, 감각적인 사건도 없고, 전설적 색채도 없다. 저자 본인이 말했듯이, 이것은' 독약도 없고, 날카로운 칼도 없고, 피가 나지 않는 평범한 비극' 이지만, 그 처절한 절차는 고전 비극 못지않다. < /p>
발자크의 이 대표작은 자산계급 벼락부자의 죄악 수단을 묘사하고, 작품은 자산계급의 탐욕스러운 본성과 자본주의 사회의 죄악을 깊이 폭로하고, 그랑타이와 같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구두쇠 이미지를 형성한다. 이 소설은 발자크와 나중에 그의 아내가 된 러시아 귀부인 한스카 부인의 열애 당시의 산물이라고 한다. 발자크 본인은 이 소설을 매우 소중히 여기며 그것을' 최고의 원고 중 하나' 라고 부른다. 100 여 년 동안 이 작품은 자신의 독특한 문학적 미학적 가치로 세계문학의 발전과 인류의 진보에 큰 영향을 미쳤다. 따라서 마르크스와 엥겔스는 발자크를 "뛰어난 소설가" 라고 칭찬했다. < /p>
< P > 발자크의 모든 책은 단 한 권의 책일 뿐이다: 생동감 있고 반짝이며 깊은 책, 이 책에서 우리는 우리의 현대 문명이 왔다갔다하는 것을 보고, 나도 잘 알지 못하는 현실과 섞인 공포와 공포감을 가지고 있다. 위대한 책, 시인 문제 코미디, 그는 역사를 주제로 할 수 있었다 ... < /p>
-프랑스의 유명한 작가 휴고
< P > 발자크의 생동감 있는 인물 앞에서 고대 그리스 로마의 인물들은 창백하고, 온몸을 떨며, 중고로 변했다. < /p>-프랑스의 유명 작가 좌라
-그가 원하든 원하지 않든, 그가 동의하든 안 하든,' 오에니 그랑타이' 라는 거대하고 특이한 작품의 저자는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혁명 작가의 강력한 진영에 합류했다 발자크는 목표를 향해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면서 현대 사회를 꽉 잡았다. 그는 모든 사람에게서 어떤 것을 꺼냈다. 그는 어떤 사람의 환상, 다른 사람의 희망, 이 사람들의 외침, 그 사람들의 가면을 썼다. 그는 악습을 수색하고 정욕을 해부했다. 그는 사람, 영혼, 마음, 폐부, 마음, 그리고 모든 사람에게 숨겨져 있는 신비를 발굴하고 탐사했다. < /p>
-'발자크전'
' 오에니 그랑타이' 는 발자크 권호호 소설 중 최고의 소설 중 하나로 창작의 도약이다. 이 소설은 인물 형성, 환경 묘사, 이야기 서술 등에서 놀라운 성과를 거두었으며, 모든 독자를 뒤흔들며 프랑스 문학사에서 독특한 매력을 가지고 있다. < /p>
-'세계문학사' < /p>
' 오에니 그랑타이'
아까운 백만장자, 순진하고 아름다운 외동딸이 하나 사랑하게 됐다 그러나 기대에서 아버지를 잃고 청춘을 잃은 치정처녀는 결국 부자가 되어 돌아오는 부정적인 사나이가 될 때까지 기다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이런 치정녀의 음심한 이야기는 흔치 않지만, 왜 발자크의 이 소설이 걸작이 될 수 있을까? 발자크가 줄거리에 대한 진정한 행동 배경을 제공했기 때문에, 소설 작가가 피와 살결이 있는 인물의 이미지를 만들어 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p>
앙드레 몰로아에 따르면 사실 발자크는 소뮤를 한 번만 다녀왔고 몇 시간밖에 머물지 않았다. 어떤 사람들은 소설 속의 허점을 찾아내 이야기가 투르에서 일어난 것과 더 비슷하다는 것을 증명했다. 이것들은 모두 작품의 진실성에 지장을 주지 않는다.
발자크의 소뮤에 대한 묘사는 인물 활동에 필요한 전형적인 장소를 제공하기 위해서일 뿐, 소뮤나 다른 곳일 수도 있지만, 그 시대의 프랑스 내지사회의 축소판이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마찬가지로 소뮤에 가서 소설 인물의 원형을 찾는 것도 헛수고다. 그들은 발자크의 마음속에 있는 내지 인물들의 전형이다. 발자크의 작품에서 예술의 진실한 감화력은 그가 관찰에 대한 제련과 가공에서 비롯되며, 그가 이를 형상화한 인물이 독자의 마음속에서 얻은 인정에서 비롯된다. 올드 그랑타이의 성격은 분명히 수전노의 전통 이미지와 크게 다르다. 모리애의 아바공? Abagong 의 번역-편집자는 인색 만 알고 있지만, 돈을 목숨처럼 사랑하지만, 돈을 지키는 데만 열중하고, 돈을 빌려주는 것조차 아까워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늙은 그랑타이는 돈만 지키는 것이 아니라 부자가 되는 데 더 능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그는 돈을 벌기 위해 자신이 모은 금은을 비우는 것을 아끼지 않았다. 그는 계산에 능숙하여 호랑이, 비단구렁이처럼 평상시에는 내색을 하지 않고, 제때에 기회를 보고 과감하게 사냥감을 향해 돌진하며, 만반의 금과은을 혈분 같은 돈주머니에 집어넣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어떤 사람은 혁명재산을 만들고, 어떤 사람은 재복을 하고, 그의 혁명재도 발부하고, 재복재재도 발한다. (서양속담, 돈속담) 소뮤 시의 아무도 그의 발톱을 맛본 적이 없었지만 아무도 그를 미워하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소뮤의 주민들은 그를 존경하고 소뮤의 영광으로 여겼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명예명언) 그는 실제로 사람들의 마음속에 있는 신이 되었다. 왜냐하면 그는 그 사회에서 무한한 법력을 가진 돈을 대표하기 때문이다. 돈에 대한 추격은 완고한 생각이다. 소설이 증명하고자 하는 것은 하필이면 이런 생각의 파괴력이다. 그것은 온 가족을 파괴한다. (조지 버나드 쇼, 돈명언) < /p>
이 가정에서는 빛과 어둠의 대비가 매우 강하다. 노그랑타이와 뚜렷한 대조를 이루는 것은 그랑타이 부인의 거룩함과 그랑타이 양의 선량함과 관대함이다. 성결한 가치관은 금전이 지배하는 사회에서 무정하게 유린당할 수밖에 없다. 이 어두운 작은 세상에서 오에니의 이미지는 특히 아름답고 밝았지만, 이 스타는 암울해질 운명이었다. < /p>
< P > 오에니의 이미지에 대한 묘사에서도 발자크 작품에서 보기 드문 서정적 분위기를 느꼈고, 그렇게 진하고 감동적이었기 때문에 우리는 소설을 읽고 심사숙고할 때 들꽃이 달린 낡은 벽, 좁은 정원, 나무 그늘 아래 순정 연인의 서약을 들은 벤치, -응? 체호프 < /p>
일면' 인경' 그랑타이 노인은 발자크의 글에서 노골적인 구두쇠와 수전노였다. 그는 가슴 속의 도시가 매우 깊고 간교하고, 계략이 많고, 얼굴이 변하는 음모가이다. 발자크는 이 노인에게 배금주의와 수전노의 보편적인 심성 습관과 사상의 오해를 요약했다. 책에서 대폭 환경 묘사와 다른 조연 인물들의 생동감 있는 묘사는 제토그랑타이라는 인물에 대해 일맥상통하며, 각 인물은 모두 생동감이 있다. 발자크의 고명은 구두쇠인 그랑타이의 성공을 묘사하는 것이 아니다. 만약 그렇다면 구두쇠가 아무리 잘 그려져도 무의미하다. (마하트마 간디, 구두쇠, 구두쇠, 구두쇠, 구두쇠, 구두쇠, 구두쇠, 구두쇠) 그의 고명은 그랑타이라는 대표 인물로 돈으로 무장한 시대, 추악한 위선 사회를 드러내는 데 있다. 그랑타이는 일찌감치 세상에 의해' 구두쇠의 전형적 대표' 로 봉쇄된 것은 나무랄 데 없다. 그를 일면거울로 세상을 비추면 같은 면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일반인도 이런 사람과 통하는 점이 있기 때문이다. 그랑타이는 매우 탐욕스러워서, 그는 거리낌 없이 남의 노동을 무상으로 차지하며, 사사로운 백양나무를 강변 공가의 땅에 심지 않았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