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트라

베다 시대의 가장 위대한 신 중 하나였던 인드라는 점차 우스꽝스러운 광대 같은 신이 되었습니다. 불사신의 저주를 받고 울부짖으며 무릎을 꿇고 빌었지만, 아수라에게 패하고 삼상신에게 가서 자비를 빌었다. 정식 이름이 Shaktihuan Indra 또는 줄여서 Indra인 Akro devānām indrah는 천둥, 번개, 전투의 신입니다. 그는 바즈라를 들고 흰 코끼리를 타고 천둥과 번개를 던집니다. 신왕으로서 인드라는 자신의 장점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Indra의 가장 큰 업적 중 하나는 Vritra를 죽인 것입니다.

완전의 시대, 신들은 다누(다나바) 여신의 아들들과 큰 전쟁을 벌였다. 다나바의 지도자는 브리트라(Vritra)인데, 신들이 그들과 열심히 싸워도 이길 수 없었습니다. 결국 그들은 인드라와 함께 모여 베테랑 간부인 브라마를 방문하고 그곳에서 해결책을 모색하게 된다. 베테랑 간부는 신들에게 불멸의 토티카와 함께 청중을 찾도록 지시했으며, 불멸의 뼈로 육날의 바즈라를 만들 수 있는 한 브리트라를 죽일 수 있었습니다. 마침내 vajra를 얻은 Indra는 즉시 위엄이 생겨 모두를 죽이고 Vritra를 죽였습니다. 물론 이것은 꿈이었습니다. Danavas는 너무 강력해서 신들이 사방으로 도망쳤고 Indra조차도 용기를 잃었습니다. Vi 선생님은 강철로 변할 수 없는 철을 싫어하셨기 때문에 인드라에게 기운을 주기 위해 앞으로 나섰고, 다른 신들도 그 뒤를 따랐습니다. 이런 식으로 우리는 악마 브리트라를 물리칠 수 있습니다. 인드라는 브리트라의 큰 포효에 겁을 먹은 뒤 달려가서 브리트라를 죽였습니다.

이 크레딧은 겁쟁이 인드라의 것으로 간주됩니다. "마하바라타"에는 또 다른 버전이 있는데 지금은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인드라는 소마주를 300잔이나 마시는 것으로 유명한 술고래였다.

인도 신화에는 신이나 아수라 외에 일종의 마법의 불사신도 있는데, 화가 나면 삼상신을 저주하기도 한다. 물론 고타마(Gautama)라는 현자가 있는데, 그의 아내 아할리야(Ahaliya)가 인도의 '헬렌'과 맞먹는다. 그러나 고타마는 저주광이어서 누구도 감히 그를 자극하지 못한다. , 죽음을 추구하는 인드라를 제외하고. 현자가 집을 떠나 방황할 때 그는 고타마의 모습을 취하여 아할리야와 함께 이런저런 일을 했습니다. 초원에 머리를 얹은 선인은 이 소식을 듣고 서둘러 집에 도착했다. 그는 아할리야를 저주하여 돌로 변하게 했습니다. 비슈누의 환생인 라마가 그녀를 만져야만 그녀는 다시 인간의 몸으로 변할 수 있습니다. 그는 또한 인드라가 요니(여성 생식기)로 덮이도록 저주했습니다. 천 개의 눈을 가진 자"(불교에서 샤크티 황제의 천 개의 눈은 천 개의 신비를 아는 상징이 되었습니다).

Lévi-Strauss: "신화가 부족에서 부족으로 퍼지고 완전히 사라지지는 않았지만 마침내 약해지면 신화는 완전히 바뀌었습니다." 인드라 베다 신들의 왕에서 불교로, 루오는 천왕 석가모니의 수호자가 되어 부처님의 시종이 되었는데, 그 지위가 갑자기 많이 떨어졌습니다. 중국의 경우, 벽화 속 샤크티 황제는 남자, 여자, 봉황옷을 입고 왕관을 쓴 여자의 모습으로 자주 등장하는데, 이는 당나라 여성의 모습과 매우 흡사합니다.

실제로 Rig Veda의 Indra에 대한 찬송에서 그는 다음과 같은 이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Vedic 신들 중에서 Indra는 확실히 가장 인기 있는 신입니다. 베다 시대가 끝나고 브라만 시대와 힌두 시대가 열렸고, 전 신왕이 반드시 표적이 될 것이기 때문에 방법이 없습니다.

인도에는 다양한 인종과 종교가 있으며, 서로 섞여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인도에는 역사가 없다'는 말이 있는데, 신화가 섞여 있어 무엇이 진실인지 구분이 불가능하다. 인도 신화 체계는 역사의 흐름에 따라 변화하며 네 시기로 나눌 수 있다. 물론 이것도 일반적인 구분이며 아주 명확한 구분은 아니다.

1. 베다시대(기원전 1500년경~기원전 600년경)

베다시대는 하라파 문화가 쇠퇴한 뒤 인도를 침략해 이를 가져온 아리아인들을 가리킨다. 이 시대의 자료는 "베다"와 "브라마샤스트라", "숲의 책", "우파니샤드"와 베다를 설명하는 두 개의 서사시에 보존되어 있어 베다 시대라고 불립니다.

그 중 '리그베다'는 기원전 12~9세기에 쓰여져 베다 초기라고 불리는 반면, '사마 베다', '야주르 베다', '아타르바 베다'는 900년 사이에 쓰여졌다. BC 및 600 BC 이후이므로 후기 베다라고도 합니다.

베다 시대에는 천상의 대표는 바루나(Varuna), 풍신의 대표는 인드라(Indra), 지신의 대표는 아그니(Agni)였다.

2. 민족시대(기원전 600년경~기원전 300년경)

고대 인도 국가들이 전반적으로 발전하던 시기이자 국가가 분리되는 시대이기도 했다. 그리고 점차적으로 분단에서 통일로 나아갔습니다.

석가모니부처님도 이 시대에 태어나셨기 때문에 불경에는 여러 나라의 역사를 언급하는 경우가 많아 이 시대를 '불시대'라고도 합니다.

이 시대는 브라만교에 반대되는 사상학파인 샤머니즘(Shamanism)이라는 사상사조도 있는데, 그 철학사상은 인도철학의 중요한 부분을 차지한다. 부지런하고 편안한 마음과 순수한 마음을 의미하는 사마나는 브라만 이외의 종교 종파와 사상 학파를 가리키는 일반적인 용어입니다. 사마나 사상 중 가장 영향력 있는 종파는 불교, 자이나교, 생명 종파, 복종 종파, 불가지론 종파이다. 그 중 불교신화체계는 기본적으로 바라문교의 세계관을 계승하고 있다.

3. 서사시 시대(기원전 약 300년 - 서기 약 600년)

"라마야나"와 "마하바라타".

4. 푸라닉 시대(서기 600년경~서기 1000년경)

서기 9세기에 종교개혁자 상카라(?)가 불교를 흡수하고 자이나교의 일부 가르침이 브라만교를 개혁했다. 이때 원래의 브라만교 신들의 지위는 쇠퇴하고 세 명의 주요 신과 그들의 화신으로 대체되었으며, 그 중 바이슈나교는 주로 비슈누와 그의 화신인 시바(Shiva)와 샤크티교(Shaktism)를 주로 숭배하였다. 시바와 그의 아내의 신이나 아바타를 숭배합니다.

*참조:/question/261160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