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자 4 자 성어
앞장서고,
뻔뻔스럽게도,
물론,
범죄에 대한 처벌이 아닙니다.
부끄럽지 않게
늙고 건장하다.
자신의 힘을 다하다.
단도직입적으로,
독립해야 합니다.
울 때 긴 노래,
일당십으로,
가장 먼저 타격을 받고,
애당초를 후회하다.
최우선 과제,
알겠습니다. 언제,
자전거를 타는 대신 걷고,
승냥이가 권력을 잡았고,
심지어,
술에 대해 노래를 부르고,
여기저기 놀다
중단되었고,
자기 집의 주인이 되고,
과감한 행동,
적이 바로 눈앞에 있다.
국가 재난,
적절한,
현대의 트레이드 오프,
내 이름은 믿을 만하다.
방문한 하녀로 짜여져 있습니다.
규칙적
2.' 왼쪽' 이라는 글자가 붙은 사자성어, 은밀히 방해하고, 은밀히 조롱하고, 낮에 꿈을 꾸고, 아무것도 막고, 밤에는 아무것도 쓸모가 없고, 하루 밤의 시녀를 아내로 삼아, 좋은 그림을 만들지 않고 어깨를 나란히 하고 싸운다. 아갑옹, 노래 모래, 쌀, 성불, 스승, 스승, 요괴, 팀, 요괴, 요괴, 소인, 바보, 바보, 요리사, 모래, 모래, 쌀
처음 네 단어가 절실히 필요할 때:
노극은 현장에서 살인을 공연할 때 붉은 물로 그림을 그리고 피를 흘리는 척하는데, 이를 색깔이라고 한다. 여러 사람 앞에서 비밀을 밝히거나 추태를 드러내는 것을 비유하다.
너는 결정을 내려야 할 때 결정을 내릴 수 없다.
인라인 우수란 자기 인라인 일을 하는 것을 의미하며, 성적이 특히 두드러진다.
그것이 한 귀에서 들어오고 다른 귀에서 나올 때, 그것은 네가 들은 것을 개의치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바람이 촛불을 잡을 때: 들어 올리세요. 바람을 맞으며 촛불을 들고 있다. 위급함을 비유하다.
과감한 행동: 기회를 잡다. 비상시 즉각 결정을 내리다.
바둑을 두는 사람은 당국자에게 반했고, 방관자는 분명했다. 방관자: 체스 선수. 당사자는 발생한 일에 대해 얼떨떨한데, 방관자는 오히려 똑똑히 볼 수 있다.
서른은 서른을 가리킨다.
문에 도착하는 것은 문을 지탱하는 뜻이다.
대면하는 징과 북은 대면하는 토론, 대항 또는 논쟁을 비유한다.
네 앞에서 웃는 것은 네 앞에서는 다정하지만 네 뒤에서는 속임수를 쓰는 것을 비유한다.
자신의 책임을 다하는 것은 인심으로 자신의 책임을 다하는 것이고, 비굴하지 않고 거만하지 않다. 후자는 주동적으로 해야 할 일을 하는 것을 의미하고, 핑계를 대지 않는다.
당대에 유일무이하여 첫손에 꼽힌다.
불교 선승은 초보자를 접대할 때 몽둥이나 큰 술잔으로 그를 깨우는 경우가 많다. 엄한 경고를 비유하여, 갑자기 깨닫게 한다.
얼굴을 맞대고 토론하거나 토론하다.
머리에 한 대 맞고 머리에 한 대 맞았다. 심각한 경고나 갑작스러운 타격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우선 순위: 무엇을 해야 하는지 말합니다. 현재 임무 중 가장 절실한 일.
부끄럽지 않다: 뻔뻔스럽다. 어떤 칭호나 영예에 걸맞은 것을 부끄러워할 필요는 없다.
유죄일 때: 감당 수치심: 수치심. 사실과 일치하지 않는 영예나 칭호를 받아들이는 것은 창피하다. 늘 겸손을 나타내는 데 쓰인다.
중요한 관원은 축 중간에 있다. 관저의 중요한 위치를 비유하다.
너 앞에서 네가 해야 할 일을 하지 말고 네가 해서는 안 되는 일을 해라.
벌을 받았을 때, 국왕은 자신이 먼저 고생을 하고 나서 황달로 날아간다고 말했다.
직업의 본질: 전문가. 전문가를 가리키는 것은 본래의 모습이다. 나중에도 자신의 전공에 정통하다는 뜻으로 성적이 특히 두드러졌다.
우리는 항상 우리가 시작한 일을 완성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즉석에서 추태를 부리고, 대중 앞에서 추태를 부리고, 창피를 당하다.
한 귀로 들어오고 한 귀로 나오다. 바람이 내 귓가에 불면. 비유는 네가 들은 것을 주의하지 않는다.
마음을 굳히고, 기회를 잡고, 즉시 판단을 내린다.
가정 규율을 관장하는 것은 집안일을 관리하는 것을 가리킨다.
집안일과 생계 계획을 담당하다.
가정을 관장한다는 것은 집안일을 관리하는 것을 의미한다.
가족 사업을 관장하다.
가족 사업을 관장하다.
살림살이란 본래 집안일을 관장하는 것을 의미하며, 가정사무에 대한 결정권이 있다. 은유는 한 단위나 국가 중에서 주도적 지위를 차지한다.
오늘은 대대가 없어, 지금은 누구도 따라올 수 없다. 세대, 비.
당국자 팬: 혼란, 혼란. 오히려 어리둥절한 쪽을 가리킨다.
얼굴을 맞대고 얼굴을 맞대고 기회를 놓쳤다.
현재에만 우리는 현재에 살 수 있다: 당대, 현재. 천부: 천부. 도: 포용. 재능 있고 기품이 있는 당대 사람.
4.' 예' 라는 글자가 있는 4 자 성어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무심코 폐가 없다는 것은 네가 다른 계획이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딴 속셈이 있다. 다른 계획과 시도를 일컫는 말
짧은 자는 사물이 모두 단점이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모든 경우에 적합한 것은 아니다.
거친 표면은 거칠고 캐주얼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세심하고 세심하다.
많은 문장 는 글자, 문장, 혹은 밝혀진 현상 을 가리켜 종잡을 수 없는 의미 나 기타 상황 을 가리킨다.
유명: 성대하게 등장한다. 매우 유명하다
꿀벌칩은 독이 있다. 사물은 작지만 사람을 해칠 수 있다는 것을 비유한다.
회복만이 아닙니다. 묘사는 광범위합니다. 광범하고 한계.
둘 다 갖는 것은 모든 측면을 동시에 소유하거나 소유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양념: 구강 액, 타액; 김금: 관심이 많아요. 강렬한 흥미를 묘사하다
반짝 빛나다: 겉모습이 밝다. 한 사람의 눈이 밝다고 묘사하다.
매우 드물다. 매우 드물다. 거의 설명하지 않습니다.
질서 정연하다: 외관이 깔끔하고 질서 정연하다는 것을 묘사한다. 조리가 분명하고 깔끔함을 묘사하다.
우물은 질서 정연하고 질서 정연하다.
염정은 이미 염정을 계시했다: 의식의 출현. 정신을 차리다
죄와 재난은 비난과 처벌을 받아야 한다.
강룡의 회한은 그가 높은 지위에 있으면서 퇴로를 모르기 때문에 극과 쇠퇴를 일으켜 자신의 실패를 후회할 수밖에 없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후회명언)
말할 여지를 남겨두고 일을 극단적으로 하지 않고, 회전의 여지와 탄력을 남겨 두다.
남녀 간의 차이가 바로 남녀 간의 차이다.
큰 소리로 읽다: 계속 읊다. 단어 있음: 노래와 같은 단어가 있습니다. 예전에는 스님을 가리키며 경을 읽었는데, 지금은 혼잣말이나 중얼중얼 혼잣말을 가리킨다.
동굴의 비유에는 또 다른 경지가 있다.
폐와 장을 가지지 마라. 그렇지 않다. 폐장: 사상을 가리킨다. 심보가 좋지 않아 일부러 독특하고 이상한 생각을 하는 사람을 비유한다.
특별한 기분이나 취미로 사물 (특히 문학 작품) 을 묘사하는 것은 웃기지 마라.
풍미가 독특하다: 원래 맛이 좋아서 사물의 특징으로 인용하였다. 또 다른 맛이 있습니다. 사물의 특별한 색이나 재미를 비유하다.
별천지: 경지. 비유에는 또 다른 경지가 있다. 풍경이나 예술 창작의 경지를 형용하는 것은 사람을 매혹시킨다.
속셈이 있다: 의도가 있다. 마음속에 또 다른 계산이 있다. 말이나 행동에 알 수 없는 동기를 가지고 있다는 뜻이다.
점잖고 예의 바르다: 원래 의도는 문화와 자질이 있는 모습이었고, 후기에는 우아함을 묘사하였다. 풍채가 멋스럽고 점잖고 예의 바른 모습을 묘사하다.
5. 단어로 시작하는 4 자 성어:
만약을 대비해서,
덕으로 원한을 갚고,
닭과 원숭이를 죽이고,
공직으로 순직하다.
점점 더 일찍,
요약하자면,
솔선수범하고,
독으로 독을 공격하다.
일당십으로,
그들 자신을 통해 사람들을 측정하고,
물러서서 진취를 구하다.
다니엘은 사람들을 설득했고,
이런 것들,
수비를 공략으로 삼다.
효과를 보기 위해서,
덕으로 남을 설득하다.
외모로 사람을 평가하다.
친구를 만나러 갑니다.
권력으로 사리를 도모하고,
예의로 대하고,
만약을 대비해서,
법을 시험하고,
부드럽고,
전해 내려가고,
덕으로 원한을 갚고,
거짓으로 진실을 어지럽히고,
계란을 석두 쪽으로 던집니다.
택한 매스로,
물고기로 파리를 쫓다.
계속해서 긴 띠로 짧다.
6. 4 자 성어에는 "차를 타고 삿갓을 타고, 쥐를 타고, 적의 틈을 타고, 뚱뚱한 옷을 타고,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바람을 타고 방향타를 돌리고, 배를 타고 바다에 떠서, 기회를 틈타 강도질하고, 기회를 틈타 변변변통할 기회를 갖고, 확고한 정책을 취하고, 히치하이크를 타고, 틈을 타고 들어오고, 이익을 타고 들어오고," 곱셈, 곱셈, 곱셈, 곱셈, 곱셈, 곱셈, 곱셈, 곱셈, 곱셈, 곱셈, 곱셈, 곱셈, 곱셈
7.' 생각' 이라는 글자가 붙은 4 자 단어나 성어는 꿈이 황홀한 상태에 있고, 정상적인 상태를 잃고, 기상천외한 것을 묘사하는 데 쓰인다. 그들은 이런 생각들이 매우 터무니없다고 생각한다. 그들은 머리를 쥐어짜고, 고심하며, 미래의 상황은 상상조차 할 수 없다. 그들은 일이 아주 나쁜 정도로 발전할 것으로 예상한다는 뜻이다. 그들은 서로 그리워한다: 아침에; 황혼: 저녁. 아침저녁으로 모두 그리워요. 그것은 내가 매우 그리워하거나 자주 그리워하는 것을 묘사한다. 나는 누군가나 어떤 일에 미련이 있다. 망상: 터무니없는 계획. 불가능에 집중하다. 어리석고 터무니없는 생각을 가리킨다. 광상은 자신의 책임이 아니다. 나는 나의 책임 범위를 벗어나는 혜택을 받고 싶다. 상상: 떠 다니는 상상력; 외삽: 새 한 마리가 날아가는 것이 연속적이라는 것을 비유한다. 많은 상상력이 끊임없이 생겨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환상은 근거 없는 비현실적인 꿈을 말한다. 상상할 수 있듯이, 너는 설명 없이 상상할 수 있다. 두꺼비는 백조고기를 먹고 싶어 한다. 사람이 얻을 수 없는 것을 찾으려고 애쓴다는 것을 설명한다. 열심히 생각하고 깊이 생각하다. 힘껏 생각하고, 힘껏 생각하다. 힘껏 생각하고, 힘껏 생각하다. 이전: 이전; 뒤: 결과. 일의 원인과 발전의 결과를 심사숙고하다. 환상: 원래 불교 언어에서 허황된 경지라는 뜻이다. 나는 매우 신비하고 허황된 곳에 갔다. 나는 사유가 완전히 현실과 동떨어진 것을 묘사한다. 나는 방법을 찾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나는 우아함을 기대하고 싶다. 나는 그를 매우 존경하고 그를 만나기를 갈망한다. 나는 당연히 일이 주관적인 추론에 근거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하늘이 열리다: 무에서 태어난 것을 비유한다. 이 생각이 비현실적이고 이상하다는 뜻이다. 나는 여러 방면에서 이 문제를 고려한다. 나는 조용히 묵상했다. 해환은 당립백의 시' 가을저녁 서품' 을 그리워하며,' 해채결창주, 여름은 적성을 유람하고 싶다' 고 말했다. 도시락은 선녀에게 여행을 간다는 뜻이다. 나중에, 그는 그것을 "Haihuai Shaxiang" 이라고 부르며 은둔했다. 함부로 추측하여 함부로 추측할 근거가 없다. 그는 꿈에서 자신이 그를 매우 그리워하는 것을 보았다. 그는 꿈에서 자신이 꿈속에서 그를 그리워하는 것을 보았다. 그는 그가 얼마나 그를 그리워하는지 묘사했다. 그는 자신의 기발한 생각이 이상하고 터무니없다고 묘사했다. 그는 자신이 어떻게 항상 그를 그리워하는지 묘사했다. 그의 기발한 생각을 묘사하는 것은 매우 이상하다. 비현실적입니다. 나는 생각하고 또 생각하고 수없이 생각했다. 나는 아직도 생각하고 있다. 나는 이것이 힘들다고 묘사했다. 여름에 나는 생각할 것이다. 나는' 여름에 생각해' 를 보고 싶다. 나는 풍채가 있는' 기대하고 싶다' 를 보고 싶다. 나는 여전히 말하고 싶다. 나는 내 눈으로 생각하고, 나는 내 마음으로 생각한다. 나는 생각하고 또 생각하고, 끊임없이 생각했다. 나는 뜻밖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