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현대 디자인 아트 개발 단계

첫째, 독일의 산업 디자인

1, 배경

187 1 푸파 전쟁이 끝난 후 독일 자본주의는 유례없는 고속 지속 발전을 이루었다. 과학과 경제가 발전함에 따라 디자인은 중시될 뿐만 아니라 전문 디자이너의 모습도 나타나기 시작했다.

2. 개발

185 1 년 런던 수정궁 박람회 기간 동안 독일은 건축가 골드프리드 센빌 (Goldfried Sembier) 이 이끄는 대표단을 파견했다. 견학을 통해 센빌은 독일 디자인의 낙후를 깨닫고 독일 디자인의 현황을 개혁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했다. 그때부터 독일 디자인은 독일 정부의 중시를 받아 개혁을 시작했다. 1876 년, Schembert 는 헨에서 국내 공업전을 개최하여 과거 독일 각 주의 거칠고 야만적인 스타일을 바꿔 보편적 르네상스 클래식 스타일 시대의 우아한 디자인에 진입했다. 한편 독일의 공업은 급속히 발전했다. 공업과 기술면에서 독일은 이미 1885 에서 산업혁명을 최초로 완성한 영국 칼 벤츠를 제치고 자동차를 발명했다. 이듬해, G. 다무어는 4 륜 자동차를 발명했고, 이후 그들은 합작하여' 벤츠 자동차 회사' 를 설립했다. 이것이 바로 전 세계를 풍미하는' 벤츠' 자동차의 기원이다. 독일 공업의 급속한 발전은 유럽, 영국, 프랑스 등 국가들과 마찬가지로 디자인이 추한 문제가 있다. 1938 년부터 1996 년까지 독일 정부 박람회에서 이 문제를 전시해 향후 새 예술운동으로 이어졌다.

둘째, 독일 청년스타일 운동 (Art Nouveau Movement)

1, 배경

독일의 새로운 예술 운동은' 청년 스타일' 이라고 불린다. 예술가와 건축가는' 청년' 잡지에 집중해 상대 공예의 전통 복구를 통해 부패한 당대 디자인을 구하고 그들의 사상은 로스킨 등의 영향을 받았다. 처음엔 자연주의가 분명했지만 1897 이후 커브 장식을 중심으로 한 프랑스 신예술운동의 주류에서 벗어나 글래스고 4 와 같은 간단한 기하학적 모양과 직선 운용에서 새로운 발전 방향을 찾기 시작했다.

2. 개발

Baehrens, 청년스타일 운동의 가장 중요한 디자이너, 독일 현대디자인의 창시자 (독일 현대디자인의 아버지). 그는 초기에 새로운 예술 운동의 영향을 받았고, 분리주의자와 비슷한 탐구를 한 적이 있다. 그는 헨을 중심으로 디자인 실험을 진행했는데, 그의 기능주의와 단순한 기하학을 채택하는 경향은 그가 의식적으로 새로운 예술 풍격에서 벗어나 현대주의 기능주의 방향으로 발전하기 시작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미스바 반드로, 코브시예 등에 큰 영향을 끼쳤습니다. 대표작품은 독일 전기그룹의 공장 건물 (현대주의 커튼 건물의 가장 빠른 본보기) 이 있다.

셋째, 독일의 산업 동맹 (모더니즘 디자인)

1, 배경

청년 스타일' 이 특징인 새로운 예술 운동은 현대 공업의 디자인 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하지 못했다. 따라서 약 1902 부터 일부 독일 디자이너들은' 청년 스타일' 에서 벗어나 새로운 시각과 새로운 방면에서 산업화와 기계화 조건 하에서 새로운 디자인 예술 형식을 탐구하려고 시도했다. 1902 년 (자료에 따르면 1900), 독일 바이마르 대공국은 벨기에 디자이너 반드 와일드를 예술 고문으로 초청해 바이마르시립기술학교 (바우하우스의 전신) 를 설립했다. 1906 년 와일드는 첫 교장이었다. 와일드는 "기술은 새로운 문화의 중요한 요소" 라고 생각한다. 일단 아름다움이 기계의 철팔을 장악하면, 힘으로 이 철팔을 흔들면 아름다움을 창조할 수 있다. 디자이너가 새로운 재료와 신기술을 채택하여 이성적인 설계를 추구해야 한다고 주장하다. 이러한 사상은 독일 공업연맹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1907 이 설립한 독일 제조업연맹 ("Deutscher werkbund" 라고도 함) 은 디자인과 산업의 유기적 결합을 탐구하기 시작했다.

2. 개발

독일 산업연맹 (German industrial alliance) 은 Muthesius 의 발의로 유명한 실업가, 예술가, 건축가, 작가로 구성된 디자인 컨소시엄이다. 그것의 설립은 독일 산업 디자인의 새로운 단계와 현대 디자인 예술 시대의 도래를 상징한다. 。 벤더 와일드, 바흐렌스, 나움, 브루노 타우트, 호프만, 오브레셰 등이 있습니다. Muthesius 와 Wilder 는 이론적으로 발전했고, 디자이너 Baehrens 는 실제로 산업과 예술을 완벽하게 결합했다. 피터 베렌스와 무테시우스는 이 탐사 과정에서 한 세대의 디자인 선봉이 된 뛰어난 디자이너이다.

독일 공업연맹의 취지는 프리드리히 나우엄이 초안을 작성했다. 정치가로서, 그는 디자인 예술에 대해 매우 강한 흥미를 가지고 있으며, 선언에서 그는 예술, 공업, 수공업의 결합을 명확히 제시하는 6 가지 주요 내용을 제시했다. 둘째, 교육과 홍보를 통해 독일의 디자인 예술 수준을 높이고 예술, 산업 디자인, 수공예를 보완할 것을 주장한다. 다시 한 번, 연맹이 비공식적인 노선을 취하고 예술업계의 조직적 성격을 유지하고 정치적 개입을 피하는 것을 강조한다. 넷째, 독일 디자인 예술계에서 기능주의를 대대적으로 홍보하고 제창하고 현대 공업을 인정하고 받아들일 것을 요구한다. 다섯째, 디자인상 어떤 형태의 장식에도 반대해야 한다. 여섯째, 표준화된 배치를 제창하는 것은 디자인 예술의 기본 요구 사항이다.

독일 공업연합회 멤버 피터 베렌스는 가장 유명한 디자이너이자 공업연합회의 발기인 중 한 명으로, 종종 제 1 산업 컨설턴트 디자이너로 불린다. Baehrens 의 초기 디자인은 새로운 예술 운동의 영향을 많이 받았고, 그는 종종 도식 평면을 사용하여 리드미컬 한 장식 스타일을 만들었습니다. 나중에 맥킨타의 영향을 받아 직선 기반 기능주의를 중시하고 이성적인 기하학으로 디자인을 표현하기 시작했다. 이 무렵, 그는 다양한 디자인 이념과 다양한 스타일의 디자인 작품에서 예술과 디자인 트렌드의 변화를 보았고, 디자인이 대공업의 가공 기술과 재료 기술과 밀접하게 결합해야만 생명력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는 대공업의 기계 생산 방식을 긍정했을 뿐만 아니라 대생산 설계 방식에 적응하는 기능주의의 핵심도 찾았다. 이것들은 그의 디자인에 모두 충분한 구현이 있다. 예를 들어, 그가 AEG 를 위해 설계한 공장 건물은 건물 전체에 장식이 없어 신기술 조건 하에서 새로운 건축 형식에 대한 과감한 탐구를 보여 주었다. 이것은 건축계에 의해 최초의 진정한 현대 건물로 여겨지는 새로운 형태의 건축물을 개척했다. Baehrens 는 또한 뛰어난 디자인 교육자이다. 1907 부터 그는 몇 명의 학생을 지도한 적이 있다. 나중에 20 세기의 가장 위대한 현대 건축가이자 디자이너가 된 그로피우스, 미스, 코브시예를 포함해서요. 건축 설계 외에도 Baehrens 는 AEG 를 위해 1909 가 설계한 전기 주전자, 시계, 선풍기 등 많은 제품을 설계했다. 이러한 설계는 기능을 중시하는 기초 위에서 형식상의 간결함을 추구한다. 어떤 위장이나 억지도 없이 기계가 가정 환경에서 자신의 언어로 자신을 표현하게 한다. Baehrens 는 중앙 집중식 관리를 실시하는 대기업인 AEG 에서 큰 역할을 했다. 그는 회사의 건축 설계,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설계 및 제품 설계를 전담하여 이 복잡한 회사가 통일되고 완벽한 이미지를 구축하고 현대회사 식별 시스템 (CIS) 을 개척했습니다. AEG 의 로고는 지금까지 사용되어 왔으며 유럽에서 가장 유명한 로고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Baehrens 는 최초의 진정한 현대 산업 디자이너라고 할 수 있다.

무테세우스는 독일 공업연맹의 창시자이자 파이오니아이다. 교사 외교관 골동품 감상가 출신 디자인 운동 주최자입니다. 독일 현대 디자인 운동의 선구자. 무테세우스는 디자인 예술이 목적, 기능, 원가 회계, 기능성 디자인 원칙을 중시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그는 독일 디자인이 기계화 대량 생산을 사용해야만 밝은 미래를 가질 수 있다고 믿는다. 그는 "기계 스타일은 20 세기 디자인 운동의 목표임에 틀림없다" 고 제안했다. 모든 디자인은 "완전 순수 사용 기능" 을 준수해야 합니다. 19 14 년, 독일 산업연합회가 쾰른에서 열린 산업예술과 건축전에서 그는 반드펠드와 격렬한 논쟁을 벌였다. 무테세우스는 마침내 강력한 증거와 이론으로 상대방을 반박하여 산업 디자인 발전의 발판이 표준화된 생산 방식이라고 지적했다. 이 논쟁은 현대 디자인 역사상 첫 번째 큰 논쟁이다. 제 1 차 세계대전으로 인한 공업제품과 부품의 표준화가 공업화 발전의 역사의 필연성이 되고 독일이 이성적인 디자인 강국이 되기 위한 복선이 된 것으로 밝혀졌다. 슈미트도 이 연맹의 지지자이다. 1898 독일에 드레스덴 수공예방을 설립하다.

3. 평가

독일 공업연맹이 급속히 발전하다. 연맹은 강의 개최, 송년회 개최, 연감 출판, 개발회원, 전시회 개최 등을 통해 자신의 디자인 이념을 홍보하고 디자인 실천에서 자신의 디자인 원칙을 실현하고 있다. 그 연합은 새로운 세대를 양성하고 영향을 미쳤다. 예를 들어, 바흐렌스는 그로피우스, 미스, 코브시에게 직접적인 영향을 끼쳤으며, 그들은 20 세기의 가장 위대한 현대 건축가이자 디자이너가 되었습니다. 이 연합은 또한 다른 유럽 국가들에도 영향을 미쳤다. 19 15 년, 영국은 디자인 및 산업 연합을 설립했습니다. 19 10 년. 오스트리아는 "오스트리아 제조업 연맹" 을 설립했다. 19 13. 스위스는 제조업 연합을 설립했다.

독일 공업연맹의 설립은 현대 디자인 예술 시대의 도래를 상징한다.

넷째, 바우하우스 (모더니즘 디자인의 절정)

1, 바우하우스의 역사적 배경:

수공업 시대의 제품은 구상, 제작에서 판매에 이르기까지 모두 예술가 (장인) 의 손에서 나왔다. 이 장인들의 기술에는 디자인이 포함되어 있지만 당시에는 독립적인 디자이너가 없었다고 할 수 있다. 산업혁명 이후 사회생산분업, 디자인과 제조분리, 제조와 판매분리로 인해. 그래서 디자인은 독립적인 지위를 얻었다. 그러나 기술자와 공장주들이 신기술, 신소재의 성공적인 응용에 매료되어 제품의 생산 공예, 품질, 판매, 이윤에만 집중하고, 제품의 심미재미와 예술가가 일반인이 사용하는 공업 제품에 대한 경멸을 소홀히 하여 조잡한 남조로 이어지며 제품의 심미기준을 상실했다. 그래서 대공업에서 예술과 기술의 모순이 매우 두드러진다.

19 세기 상반기에는 다양한 복고풍 조류가 유럽의 사회와 공업 제품에 패션을 가져왔다. 예를 들면 로코코 스타일의 방직기, 고딕 증기기관, 신이집트의 유압기 등이 있다. 제품 디자인에 예술과 기술을 통합하는 방법은 19 세기 말 영국인 윌리엄 모리스가 발기한 예술과 수공예 운동, 1900 년 전후 프랑스와 벨기에를 중심으로 한 새로운 예술 운동, 20 세기 초 독일 산업연맹을 상징하는 디자인 분야의 혁명을 불러일으켰다. 바우하우스가 등장하기 전 유럽 예술 디자인 분야에서 큰 의미를 지닌 혁명이기도 하다.

2. 개발

1 단계 (19 19- 1925) 위마 시기.

그로피우스 (이상주의자) 는 교장으로' 예술과 기술의 새로운 통일' 이라는 숭고한 이상을 제시하며 20 세기 디자이너와 건축가를 양성하는 신성한 사명을 짊어지고 있다. 그는 현재를 널리 받아들여 예술가와 장인을 초빙하여 예술 교육과 수공예를 결합한 새로운 교육 체계를 형성했다.

2 단계 (1925- 1932) 는 Deso 기간 (피크) 입니다

바우하우스 새 학교 건물

4 월 1925, 신바우하우스 대학은 공업소도시 덕사오에서 개학한다. 그로피우스는 새 학교의 건축과 계획 자체가 소리 없는' 선언' 이라고 생각하여 바우하우스의 원칙에 따라 직접 새 교사를 설계했다. 현대 건축 이정표로 불리는 이 건물은 바우하우스의 디자인 이념에 따라 완전히 설계되었다. 교실, 실습실, 학생기숙사 등 다양한 사용 기능을 자유롭게 조합하여 풍차와 비슷한 평면을 형성했다. 부위마다 모양이 다르고 오차가 있다. 차체 전체가 간결하고 명쾌하여 장식이 없다. 메인 스트리트를 마주하고 있는 인턴 작업장은 넓은 면적의 유리 커튼월로 기계 창문을 여는 장치, 짙은 회색 박공, 7 개의 세로로 서 있는' 바우하우스' 라고 적혀 있다. 나머지는 모두 흰색 분벽, 검은색 강철 선반 창문입니다. 건축 내부는 MarcelBreuer 가 디자인한 강관 가죽 가구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철근 콘크리트 건물, 모든 건물은 입방체 모양이고, 표면이 하얗고, 불필요한 장식이 없고, 단순한 덩어리 공간에 의지하여 표면 기복과 범프를 형성하고, 리듬감이 풍부하다. 단순하기 때문에, 이 건물들은 당시 가장 낮은 건설 비용, 평방 피트당 20 센트를 창출했습니다.

독일 덕소가 재건된 후 바우하우스는 교과 과정 개혁을 진행하여 디자인과 제작 교수를 통합하는 교수법을 실시하여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다. 1927 그로피오스는 바우하우스 교장직을 사임하고 건축학과 주임 세프 마이어가 계승했다. 이 당원 건축가는 바우하우스의 예술 급진주의를 정치 급진주의로 확대하여 바우하우스가 점점 더 큰 정치적 압력에 직면하게 했다. 결국 메이어 본인은 어쩔 수 없이 1930 에서 사직하여 미스 반 드로가 계승했다. 접수한 미스는 나치 세력의 압력에 직면하여 학교 운영을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고, 결국 나치당에 의해 바우하우스를 폐쇄하도록 강요당했다.

3 단계 (1932- 1933) 베를린 시대.

미스 반드로 (실용주의) 는 학교를 베를린의 버려진 사무실 건물로 옮겨 재편성을 시도했다. 바우하우스 정신은 독일 나치가 용인하지 않았기 때문에 미스는 결국 1933 년 막 출범한 나치 정부 앞에서 무력하게 됐고 그해 8 월 바우하우스의 영구 폐쇄를 선언했다. 1933+0 1 년 6 월 바우하우스 폐쇄 14 년 6 월 개발을 끝내야 했다. 베를린 시대는 겨우 6 개월 동안 지속되었다.

바우하우스가 현대 디자인에 미치는 영향.

바우하우스의 역사는 짧지만 현대 디자인사에서의 역할은 엄청납니다. 그것은 모더니즘 디자인 사상을 확립했다. 바우하우스는' 순수 예술' 과' 실용 예술' 을 완전히 갈라놓은 진부하고 낡은 교육관념을 깨고' 집단창조' 의 새로운 교육 이상을 제시했다. "예술" 과 "산업" 사이의 격차를 메우는 작업을 완료하여 예술과 기술이 새로운 통일을 이루게 하였다. 기계를 예술가의 창작 도구로 받아들이고 대규모 생산 방법을 발전시켰다. "기술 지식" 은 가르칠 수 있지만, "창의력" 은 현대 디자인 교육에 좋은 기준을 세우도록 영감을 줄 수 있습니다. 현대 디자인 스타일을 발전시켜 현대 디자인에 올바른 방향을 제시했다.

시대의 한계로 인해 바우하우스는 여전히 많은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형식만 강조하는 단순성과 기계와의 감정적 관계를 소홀히 하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수공예와 현대 공업 제품 디자인의 관계에도 유토피아 색채가 있다.

넷째, 독일의 현대 디자인

1, 배경

독일은 모더니즘 디자인의 발원지이다. 독일의 독일 공장, 바우하우스 등의 디자인 실험은 현대 디자인의 발전을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 제 2 차 세계대전 후 독일의 디자인은 단 10 여 년 만에 장족의 발전을 이루었다. 1953 년에 독일 디자이너 그룹이 울름에 울름 디자인 학원을 설립하여 디자인 사업과 디자인 교육을 회복하기 시작했다. 한편, 독일인들은 엄격한 디자인 교육을 통해 독일 제품의 디자인 수준을 높이고 독일 전후 불황의 국민경제에 봉사하여 독일 제품이 국제무역에서 새로운 선두를 차지하기를 희망하고 있다. 한편, 독일이 미국에서 개척한 현대주의 디자인 발전이 원래의 의도에 어긋나고 상업주의와 실용주의로 전환되기 시작했다고 느낀다.

2. 개발

1949 년, 그래픽 디자이너 otl aicher 는 새로운 전후 디자인 교육 센터 설립을 제안했다. 그의 제의는 사회의 폭넓은 지지를 받았다. 1953 년 전후 바우하우스로 불리는 독일 울름 예술대학이 물리학자 아인슈타인이 태어난 작은 도시인 울름에 설립되었다. 준비 지연으로 1955 까지 정식으로 입학을 시작하지 않았다. 。 그와 전체 교원의 노력으로 이 학원은 점차 독일 기능주의, 신이성주의, 건설주의 디자인 철학의 중심이 되었다. Erm Art College 의 가장 큰 공헌은 산업 제품 디자인, 건축 디자인, 인테리어 디자인, 그래픽 디자인을 포함한 현대 디자인을 예전 그럴듯한 예술과 기술 사이의 흔들림 위치에서 과학기술로 완전히 이전하고 과학기술 방향에서 디자이너를 확고히 양성하는 것이다. 학원의 노력을 통해 글꼴, 그래픽, 색상 계획, 차트, 전자 디스플레이 단말기 등을 포함한 새로운 시각 시스템. 이미 발전하여 세계 각국이 본받는 모범이 되었다.

시스템 설계는 울름에서 매우 유행하고 있으며 점차 건축 설계 분야에 도입되었다. 한스 구글로트와 디틀 럼은 시스템 설계의 기초를 다졌다. 시스템 설계의 개념은 울름의 글로트가 개발한 것으로, 볼란사, Zaf 회사, Viso 의 디자인을 거쳐 럼이 홍보하여 독일 디자인의 특징 중 하나가 되었다.

제도 설계의 이론적 연원을 보면, 그의 핵심은 이성주의와 기능주의의 혼합체에 강한 사회적 책임감을 더한 것이다. 형식상 기본 단위를 중심으로 고도의 체계화, 단순화 형태를 형성하고 전체감은 강하지만 냉막, 비인간적인 특성도 갖추고 있다.

울름의 디자인 이념은 독일에서 큰 영향을 미쳤다. 독일 제품에서 우리는 곳곳에서 새로운 기능주의, 새로운 이성주의, 복원론의 특징을 볼 수 있다. 학원은 1968 에서 자금문제로 문을 닫았지만 영향력이 갈수록 커지고 있다. 많은 학생과 교사들이 대기업의 디자인 중추가 되어 대학의 이념을 구체적인 디자인 실천으로 이끌었다. 독일의 전후 현대 디자인의 발전은 전 세계의 산업 디자인에 매우 가치 있는 이념과 이론적 토대를 제공하며 네덜란드 벨기에 등 유럽 국가에도 영향을 미쳤다. 독일의 유명 기업에는 모두 디자인 부서가 있다. 크루프, 이아이코, 지멘스 등. 울름 디자인 이념의 영향을 받아 독일 제품 디자인은 합리화, 고품질, 좋은 기능, 무차별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다.

독일 디자인계는 줄곧 제품의 형식을 논의하고 있다. 좋은 형태' 의 개념은 1907 에서 제기된 것이다. 무테세우스는 좋은 형식이 "자동 형식" 이라고 생각합니다. 스미스는 "적으면 많다" 고 생각한다. Dieter Lambs 는 "최고의 디자인은 최소한의 디자인" 이라고 생각합니다. 색상은 대부분 검은색, 흰색, 회색이며 장식이 없습니다. 그것은 새로운 기능주의라고 불린다. 이성주의의 특징을 지닌 우수한 디자인은 독일 디자인이 추구하는 최고 목표이다. 1980 년대 이후, 시장 경쟁으로 인해 일부 회사들은 디자인의 형식 요소를 중시하기 시작했다. 일본과 미국의 영향을 받다. 디자인은 두 가지 길로 간다: (1) 독일 이성주의 디자인으로 국내와 유럽 시장을 겨냥한다. (2) 국제주의, 전위스타일, 상업스타일 디자인은 국제시장을 겨냥하고 있습니다.

개구리 디자인은 볼랑의 디자인과 마찬가지로 정보화 시대 독일 산업 디자인의 걸출한 대표이다. 독일의 개구리 디자인 회사는 국제 디자인 분야에서 가장 유명한 유럽 디자인 회사이다. 대형 종합 국제 디자인 회사로서 개구리 디자인은 전위적이고 미래주의적인 스타일로 새롭고 기발하고 재미있는 제품을 끊임없이 만들어 내고 있다.

개구리 디자인 회사의 설립자인 하트모트 에스링거와 에스린거는 1969 년 헤이슨주에 자신의 디자인 사무소를 설립했는데, 바로 개구리 디자인 회사의 전신이다. 1982 년, 에스링거는 자웨이를 위해 개구리라는 밝은 녹색 TV 를 디자인해 큰 성공을 거두자 에스링거는 개구리를 자신의 디자인 회사인 로고와 이름으로 삼았다. 게다가 개구리라는 단어는 독일의 약어일 뿐 우연이 아닐 수도 있다. 개구리 디자인은 볼랑의 디자인과 마찬가지로 정보화 시대 독일 산업 디자인의 걸출한 대표가 되었다. 개구리 회사의 디자인은 울름 디자인학원과 볼랑의 엄밀함과 간결함을 유지했을 뿐만 아니라 포스트모더니즘의 참신함, 괴기, 화려함, 심지어 장난스러운 특징을 지녔으며, 디자인 분야에서는 독보적이어서 20 세기 말의 디자인 트렌드를 크게 바꾸었다.

이 회사의 업무는 AEG, 애플, 코닥, 소니, 올림바스, AT & amp; 를 포함한 전 세계를 포괄합니다. T 등 다국적 기업. 개구리 회사의 디자인 범위는 가구, 교통수단, 장난감, 가전제품, 전시, 광고 등 매우 넓다. 하지만 1990 년대부터 이 회사의 가장 중요한 분야는 컴퓨터와 관련 전자제품이며,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특히 개구리의 미국 사무실은 미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하이테크 제품 디자인 기관이 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에스린거는 1990 년' 비즈니스위크' 표지에 올랐다. 이는 Lowe 가 1947 년' 타임지' 표지 인물이 된 이후 디자이너들이 받은 유일한 영예다.

개구리의 디자인 이념은' 형식을 따르는 열정' 이기 때문에 많은 개구리의 디자인에는 즐겁고 유머러스한 분위기가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개구리 회사에서 디자인한 어린이 마우스는 진짜 쥐처럼 보인다. 회색, 조화, 재미, 귀여움, 아이에게 친근감을 줍니다. 에스린거는 "디자인의 목적은 좀 더 인간적인 환경을 만드는 것" 이라고 말했다. 개구리의 디자인 원칙은 기술과 심미의 한계를 넘어 문화, 열정, 실용성으로 제품을 정의하는 것이다.

개구리는 애플의 오랜 파트너로' 인간화' 된 컴퓨터를 적극적으로 탐구하며 간단한 스타일링, 함축적 색채, 단순화된 운영 체제를 채택함으로써 큰 성공을 거두었다. 1984 년 개구리가 애플을 위해 디자인한 애플 II 컴퓨터가 타임지 표지에 올라' 올해의 최고의 디자인' 이라고 불렸다. 이후 개구리는 미국의 거의 모든 주요 하이테크 기업들과 성공적으로 협력해 디자인 작품을 광범위하게 전시하고 발표하며 미국 산업 디자인의 가장 걸출한 상을 수상한 디자인 회사 중 하나가 됐다.

동사 (verb 의 약어) 요약

독일은 이성적 사고에 능한 나라로, 이런 이성적 사고의 디자인에 응용하여 독일의 디자인 스타일을 형성했다. 전전 바우하우스의 탐구, 전후 울름 디자인학원과 볼랑사, 심지어 개인화된 소비와 패션 디자인 예술을 채택한 80 년대까지 독일은 항상 현대이성주의 디자인 예술의 핵심이었다. 독일 제품은 과학과 이성을 지나치게 강조하며 디자인을 소홀히 하는 것은 다문화, 다양한 소비 환경, 다양한 소비 수요 등 많은 요소들을 포함하고 있어 꾸밈이 없고 차디찬 디자인 스타일이 점점 더 받아들여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