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경 병음 전문 원문

반야바라밀다심경의 병음 전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병음

1. guānzìzàipúsà, xíngshēnbōrěbōluómìduōshí, zhàojiànwτnjiēkōngdùyīqiēkēkè. shělìzē, sèbùyìkōng, kōngbùyìsè. sèjíshìkōng, kōngjíshìsè. shòuxiångxíngshí.

2. shělìzϐ, shìzhūfūkōngxiāng, bùshēngbùmiè, bùgòubùjìng, bùzēngbùjiòn. shìgùkōngzhōngwúsè, wúshòuxiångxíngshí, wúyūněrbíshéshēnyì.

2. 원문

1. 관세음보살은 깊은 반야바라밀타를 오랫동안 거닐며 오온이 비어 있음을 보고 모든 고난을 이겨냈습니다. 유물아, 색은 공과 다르지 않고, 공은 색과 다르지 않고, 색은 공이고, 공은 색이며, 느낌과 생각과 의식도 마찬가지이다. 유물은 모두 공(廣)한 법이며, 태어나지도 멸하지도 않고, 더럽지도 순수하지도 않고, 늘지도 쇠하지도 않는 법이다. 그러므로 공중에는 색이 없고 생각도 없고 눈도 없고 귀도 없고 코도 없고 혀도 없고 몸과 마음도 없고 색도 없고 소리도 없고 향기도 없고 법도 없느니라.

2. 비전도 없고 무의식의 세계도 없고, 무지도 없고, 무지의 끝도 없고, 늙음과 죽음도 없고, 늙음과 죽음의 끝도 없고, 괴로움의 축적과 도의 파괴도 없고, 지혜도 없고 이득도 없나니 이득이 없기 때문이니라. 반야바라밀타(Prajna Paramita)에 따르면 보살은 마음에 근심이 없고 근심도 없고 두려움도 없으며 거꾸로 된 꿈에서 멀리 떨어져 마침내 열반에 이르느니라. Prajnaparamita에 따르면 삼대 부처님은 Anuttarasamyaksambodhi를 달성했습니다.

3. 그러므로 우리는 반야바라밀이 위대한 신의 만트라, 위대한 깨달음의 만트라, 최고의 만트라, 무한한 만트라임을 압니다. 그래서 Prajna Paramita 만트라, 즉 만트라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의미를 밝히고, 의미를 밝히고, 폴로 승려가 의미를 드러냅니다. Bodhi Sava Maha.

심경 관련 지식 소개

1. 반야심경의 저자: 반야심경의 저자는 일반적으로 당나라 현장법사로 간주된다. Xuanzang 선사는 당나라의 유명한 불교 학자이자 중국 불교 역사에서 중요한 인물 중 한 명입니다. 그는 불경을 얻기 위해 인도까지 온갖 고생을 했고, 반야심경을 비롯한 수많은 불교경전을 번역했다.

2. 반야심경의 의미: 반야심경의 의미는 '오온(五蘊)이 모두 공(向)함을 본다'고 이해될 수 있다. 오온(五蘊)은 형상(form), 느낌(feeling), 생각(thought), 행위(action), 의식(識)을 뜻하며, 이 다섯 가지 요소가 인체와 심리를 구성합니다. 반야심경에서는 이 다섯 가지 무더기를 거짓되고 비현실적인 것으로 간주하며, 수행을 통해서만 우리는 진정으로 그 본질을 보고 해탈을 얻을 수 있습니다.

3. 반야심경의 내용 반야심경의 내용은 크게 관세음보살, 반야바라밀다심경, 진언의 세 부분으로 나누어진다. 그 중 관음보살은 지혜와 자비를 상징하는 반야반야심경의 주요 신이며, 수행을 통해 해탈을 이루는 방법을 설명하는 반야바라밀다 반야심경은 평화를 기원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리고 축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