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 온라인 게임, 쓰레기 회사를 하지 마세요! ! !

한 게임에는 장단점이 있을 수밖에 없다. 게임 재미 여부, 사람마다 다른 평가가 있다. 넷이서 게임이 많고 우수한 게임도 많다. 우리는 전체적인 시각으로 판단해야 한다. 몽둥이로 모두 때려죽일 수는 없다.

다음은

웹이 2001 년 온라인 게임사업부를 공식 설립한 것으로, 웹은 브랜드 가치가 13 억 달러를 넘어 전 세계 7 대 게임회사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다.

2001 년, 넷은 중국 최초의 대형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게임을 성공적으로 선보였다. 2015 년 온라인 게임은' 게임 애호가' 라는 구호로 이미지를 재해석했다. 게임 플랫폼과 서비스 공급업체뿐만 아니라 모든 플레이어와 마찬가지로 혈육이 있는' 게임 애호가' 였다.

창설 이후, 인터넷은 항상 국제 유명 게임사와 긴밀한 협력을 유지해 왔다. 일찍이 2009 년, 인터넷은 이미 중국 대륙에서 전망 플랫폼의 독점 운영권과 폭설 소속'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가 중국 대륙에서 독점적으로 운영권을 획득했으며,' 그림자의 날',' 닌자가 죽어야 한다',' 실황 클럽' 등 여러 가지 전 세계를 풍미하는 수중여행을 대행했다.

위 자료는 바이두 백과사전-온라인 게임

을 참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