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시의 시작 부분에 있는 문어문은 무엇입니까?

1. 시작: 동파는 수시 (1037-1101); 단어 zizhan, 그리고 단어 hezhong, 동파 거사 라는 이름. 한족, 미산인, 메이저우 (오늘 쓰촨) 인. 그들은 아버지 소견과 형 소철과 함께 소삼이라고 불린다. 그는 문예 전재, 문필 왕양이 제멋대로, 유창하고 자유로우며, 당송 8 명 중 한 명인 구양수와 함께 오가소라고 불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의 시는 싱그러우며 과장된 비유를 잘 활용한다. 그는 예술적 표현에 있어서 풍격이 독특하여 황정견과 소황이라고 불렀다. 호방사 파티 후세의 영향은 매우 크며, 신 기아와 함께 소신이라고 불린다. 서예는 행서와 해서체에 능하여 새로운 구상이 있을 수 있다. 붓으로 기복이 심하여, 동풍이 완연하다. 황정견, 쌀탄, 채향과 함께 송사씨네 집을 불렀다. 그림과 문학처럼, 나는 고목괴석을 만드는 것을 좋아한다. 회화로 말하자면, 나는 유사성을 숭상한다. 시에는' 동파 7 장' 이 있고, 시에는' 동파악부' 가 있다.

원문

전당 에 대한 동포 시간 엄수, 사람들은 불평, 팬 보스 부채 2 만 이있다. 붙잡혔을 때 그는 "오랜 비가 내리고 또 추워서 부채를 팔지 않으면 돌려주지 않는다" 고 말했다. 공서 양속은 팬 20 회, 펜 ③ 무료 작업, 잔디 ④, 고목죽석 유료입니다. 막 문을 나서는데, 사람들이 뜻밖에도 수천 원의 부채를 들고 들고 있다. 나는 보상 (5) 을 들었다.

주다주석을 달다

① as: as.

② 4: 가게.

(3) 판단 펜: 판안 용 붓.

4 행초: 행서, 초서.

스시 전당 지사 할 때, 한 서민이 부채를 파는 사람이 그에게 2 만 은을 빚지고 있다고 고소하고, 부채를 파는 사람을 잡았다. 그는 "계속 비가 와서 팬들이 팔지 못하는 게 아니라 돈을 갚지 않는 게 아니다" 고 말했다. 스시 는 그에게 스무 팬 을 가지고 오라고 했는데, 그는 판결문을 들고 책상 위에 마음대로 붓으로 행서와 초서를 썼고, 또 죽은 돌과 대나무 돌을 그려 그에게 건네주었다. 막 문을 나서는데 사람들이 1000 원에 팬들을 샀는데, 가져간 팬들은 다 팔렸어요. 그래서 그는 빚을 다 갚았다.

계발

가능한 한 너의 장점을 발휘하고, 너의 능력으로 어려운 사람을 돕는다. 너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기분이 좋으면 점수 (* _ *) 를 준다.

2. 고문은 수시가 말한 것 같은데, 자신의 목숨을 걸 수 있는 사람은 사람을 죽일 수 있다!

초창기에는 장이라는 사람이 있었는데, 스시와 매우 가까워서, 두 사람은 거의 할 말이 없었다. 장 ren Shangzhou 명령, 스시 르네 Fengxiang 정부 판사. 어느 날, 그들은 산에서 놀다가 선유호까지 헤엄쳐 갔을 때, 눈앞에 절벽이 있었고, 단 하나의 나무다리가 그들을 연결해 주었고, 다리 아래는 만장심연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장은 수시가 다리를 건너 벼랑에 먹을 것을 건의하고, 수시는 감히 하지 못했다. 장은 태연자약하게 외나무다리를 지나 밧줄을 나무에 묶고 연습처럼 가파른 돌벽에' 수가 왔다' 라는 글자를 적었다. 스시는 도울 수 없지만 그의 등을 쓰다듬으며 감탄했다. "자신의 목숨을 걸 수 있는 사람은 사람을 죽일 수 있다!" " 장은 웃으며 말했다: 수시는 한 사람이 자신의 생명을 소중히 여기지 않으면 다른 사람의 생명을 소중히 여기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나중에 장은 재상이 되었고, 대권을 쥐고 있었고, 정적에 대한 정비는 무자비했다. 그는 심지어 사마광의 무덤을 파서 그의 몸을 매섭게 채찍질할 것을 제안했다. 스시의 정견과 다르기 때문에, 그는 여전히 스시의 몸에서 크게 글을 써서 그를 외진 휘주로 폄하하였다. 수시는 휘주에서 고생을 낙으로, "시인 봄날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사가 오경종을 가볍게 두드렸다." 라는 시를 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이 시가 수도에 도착했을 때 장은 잠을 잘 수가 없었다. 그는 수시가 역경 속에서 이렇게 행복할 수 있다는 것을 질투했고, 그를 더 외진 여주 (지금의 해남) 로 폄하하였다. 송조에서는 해남을 추방하는 것이 필사보다 목을 베는 죄보다 가볍다고 하는데, 장의 잔인함을 알 수 있다.

3. 동파맛 전무부의 말로 시작되는 고문제목은 무엇입니까? 이 글은' 고채만록' 의 일부이며 시작이 아니다. 다음은 전문이다: 태조 황제가 하북으로 가서 비연을 빼앗으려 한다.

아니면 선생님을 단어로 하면 모모는 결정할 수 없다. 조도를 총도에 남겨 두었을 때 책을 들고 물었다.

조는 말했다: "얻는 사람은 적고, 잃는 사람은 많다. 시작이 적으면 특히 어렵고, 많으면 걱정이 없다.

\ "마오 싸움, 오늘 반 교사. Xining, shangyuan, 그리고 여왕 rensuan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의 랜턴을 보고, 건물 앞에 모여 외국인을 촉구 했다.

종신 황제는 황문 몇 명을 파견하여 말했다. "만약 당신이 우리 집의 은혜를 받는다면, 당신이 당신의 이름을 요구한다면, 당신은 처벌을 받게 될 것입니다." 임서안은 이렇게 대답했다. "이 곳에는 자기만의 곳이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Q. 내일: "어떻게 처리합니까? 클릭합니다 임서안은 "큰 것은 실크 두 개, 작은 것은 당나라 사자 두 개가 있다" 고 대답했다. 국내외에 나는 모두 감탄한 적이 있어, 아득히 멀다.

Yuanfeng 년, 총리 왕 qigong. 음소거, 왕과 그의 아버지는 매우 지지적이고 유용하다.

계공은 "수도의 모든 예술가들은 왕안리가 내년 2 월에 집권할 것이라고 말한다" 고 말했다. 하느님께서는 분노하시면서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권력을 가진 자는 나야, 무술자의 말은 아니다! 보충이 너무 늦어요. "

내년 봄에 안곽리는 우승에게 제사를 지낼 것이다. -응? 그는 "폐하께서 서문을 위반하셨다. 왜요? " 오랫동안 침묵을 지켰을 때, 그는 말했다. "나는 다 잊어버렸어, 편지 열매는 생명이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 "장 공? 파업 후 러시아는 사직했다. 린은 가정을 포기하는 주범이다.

조자운: "노여움에는 신하절이 없고, 도련님의 신하가 아니다." 장비상은 소리를 내며 말했다. "이 연맹은 너무 지나치다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아니다."

린은 "수석이 사악하고 프로야구가 독이 있는 것도 당연하다" 고 대답했다. 동포 맛 키안 무부 (Chan Mufu) 는 말했다: "평범한 거래가있다. 노숙자가 있다는 것을 알 수있다. 급하게 모일 필요는 없다. "

무부는 하루 종이접기를 하는데, 비탈에 곡식이라고 불러요? 밥. 올 때는 밥 한 잔, 무 하나, 백국 하나.

삼백 덮으세요? 네. 며칠 후, 아바오는 목부에게 밥을 먹으라고 전화를 걸었고, 목부는 틀림없이 아보로부터 무언가를 얻을 것이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히얀은 음식을 설치하지 않아 목부가 매우 낙담했다. 바오는 말했다: "무국밥은 모두 털이다. 클릭합니다 목동은 한숨을 쉬었다. "자안은 좋은 연극이야! 클릭합니다 시마 wengong, su zi Zhan 은 차 잉크의 향기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차와 잉크는 반대입니다.

차는 하얗고, 잉크는 검다. 차 무게, 잉크 빛; 차는 새것이어야 하고, 잉크는 낡아야 한다. Su yue 는 말했다: "이상한 차 멋진 향, 독일 케네디 같은.

성인과 군자, 미악은 구이저우와 달리 그 덕도 하나이다. \ "웃음.

왕 부자는 금릉을 지키고 있다. 경경은 산 중턱의 정자로 물러났고, 그가 당나귀를 통과할 때마다 그는 두 번째 마을에서 봉사했다.

어느 날 시내에 들어갔을 때, 갑자기 아버지를 만났고, 나는 급히 집에 가입하여 피했다. 노인은 병이 나서 약을 달라고 했지만, 가끔 약을 가지고 있으면 먹고 가져오지 않았다.

햇볕을 쬐는 것은 한 가닥의 마선 구름이다. "친애하는 남편은 시어머니에게 줄 수 있다." " 그것을 비웃다.

동파는 경경의' 자설' 의 새로운 업적을 듣고 한 연극에서 "죽채찍마를 앞잡이로, 죽채찍개를 앞잡이로 삼다니, 무슨 우스운 일이 있는가?" 라고 말했다. 그러자 그가 말했다. "비둘기라는 단어가 9 종의 새에게서 왔다는 증거가 있다." 시는 말했다:' 뽕나무에서 비둘기를 울리고, 그의 아들 7.

그리고 엄마와 아빠, 겨우 9 살. "현대 비색자.

세계성명: 돈가는 국경절이 있어 월주에 불타고 있다. 성물이다. 대신은 사용할 수 없다. 그래서 비밀색이다. 육계몽시집' 제열' 중운을 시험해 보세요. "9 월 가을바람이 가마를 열고 천봉청색보다 낫다."

나는 당이 신비한 색채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안다. 구양문의' 화도사비', 세남의' 공묘비', 류공권의' 음복경' 은 3 대 비석 중 선두주자이다.

선사 불인은 왕관문성립운으로 찍혔다. "이 향은 연기와 먼지를 쓸어버리는 박사로, 천하의 왕을 보호하고, 단번에 사람을 죽이고 불교도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왕공은 잘생겼기 때문에 특별히 많이 죽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수잔이 촉나라에 온 이후로 장과 구양영숙은 북한에서 명성을 크게 떨쳤다. 어느 날 명운은 도안을 보고 운에게 물었다. "최근에 무엇을 읽었어요?" " 명운은 스희가 최근에야' 전한' 을 읽기 시작했다고 대답했다.

Dao' an 은 말했다: "단어를 두 번 읽었습니까? 클릭합니다 명운회자첨은 말했다. "이 노인은 인간사람이 이미 세 번 본 것을 모른다." Dao' an 은 17 개의 역사를 빌 렸고, 그 후 여전히 구름이 있습니다. "다 했어요. 클릭합니다

그의 재능은 외워서, 선배인 수루한 (su ruhan) 이 모두 달성할 수 있다. 왕립빈은 포양으로 수행했고, 군자도 사람이다.

곽' 옥관통신' 에는 네 줄이 있다.' 귀인은 빈해 눈썹을 보고, 털은 보지 않고, 형제자매를 잘 보고, 귀인은 볼이 가난하다.' " 피링은 성공한 의사이고, 선화는 성궁이고, 못생기고, 수염이다.

재혼하던 그날 밤, 시어머니는 예의 없이 말했다. "내 딸은 보살처럼 생겼지만, 그녀는 이미 결혼했다." 그의 인생은 화장을 재촉하는 시가 되었다. 첸나이는 큰 책을 한 권 썼다. "한 침대에서 두 사람이 잠을 자면 세상에 아무것도 없다. 좋은 여자는 어떻게 좋은 남편을 찾을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대나무 커튼을 말아서 촛불을 켜고, 보살을 시교하여 마호를 만나다. ""

그의 딸도 명나라와 무사하고 백년해로할 수 있고, 그의 아이도 여행을 갈 것이고, 모두 죽을 것이다. 스와 Zhan 르네 Fengxiang 정부 판사, 장 zihou 어떤 상인 상태 순서, yongxing 군대 학자 재판.

유원의 아버지는 잘생겼고, 그 두 사람은 모두 석국과 만나 잘 지낸다. 남산사찰과 함께 여행하는데, 사찰에 산이 있어 손님이 오래 머물지 못한다.

아들은 두터운 곳에 있었지만, 산허리는 감히 나가지 못했다. 만보 절벽 옆에 있는 선유호에 도착하여 해안이 좁고 종횡으로 교차하는 작은 다리. Zihou 푸시 아들 호수 책 벽 을 찾고, zizhan 감히 하지 않았다.

자후가 평평하게 걷고, 밧줄로 나무에 묶고, 기어올라 꼼짝도 하지 않고 바라보고 있다. 그는 페인트 잉크로 돌벽에 "장? 스시의 방문. 클릭합니다 Zi Zhan 은 등을 두드리며 말했다: "zi Hou 는 죽일 수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하위 종류: "왜? 클릭합니다 Zizhan 는 말했다: "자신을 위해 살 수있는 사람, 죽일 수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Zihou 웃었다:

스시의 고전 중국어는 "뼈 회색 상자" 입니까? 출: 위원권' 매청시화' 권: "동파시 주운, 가난한 사람 한 명, 단 한 독, 밤 수비.

어느 날 밤, 내 마음은 생각들로 가득 찼다. 만약 내가 부자가 된다면, 나는 밭과 집에 야영을 하고, 매춘부를 저장하고, 모든 차와 큰 덮개를 다 준비해야 한다. 내 품에서 왔다갔다하면서 춤의 기쁨과 편안함을 느끼지 못하여 나는 유골통을 통과했다.

그래서 지금 망상하는 사람은 모두 항아리라고 할 수 있다. 가난한 집이 하나 있는데, 유골상자가 하나밖에 없어서 밤에 안고 잔다.

어느 날 밤, 만약 내가 돈을 가질 수 있다면, 내가 집을 사는데 얼마의 돈을 써야 하는지, 가수를 입양하는 데 얼마나 많은 돈을 써야 하는지, 키가 큰 차막은 모두 사야 한다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마음속으로 생각하니 기뻐서 덩실덩실 춤을 추다가 결국 이 유골통을 깨뜨렸다.

그래서 지금 민간은 망상과 환상을 가진 사람을 가리킨다. 그를' 유골함' 이라고 부른다.

의미: 이 문장 봉건 미신을 비판했다.

5. "중국 고전 백과 사전 수시 여름 쥐 도둑"

원문

들깨가 밤에 앉아서 쥐가 물어뜯는다. 일어나서 일을 멈추다. 소년 촛불, 중공, 반지, 소리 가 있습니다. "이봐! 쥐가 관문을 보면 갈 수 없다. " 보세요, 아무것도 없어요. 안에 죽은 쥐가 있어요. 그 소년은 놀라서 말했다. "송곳니가 갑자기 사람을 물고 죽었나요? 왜 소리 지르는 거야? 무슨 귀신이야? " 덮자마자 쓰러져 갔다. 비록 네가 매우 민감하지만, 너도 어쩔 수 없다. 들깨가 한숨을 쉬었다. "정말 생각지도 못했어! 그것은 쥐입니다. 관 속에 가두면 관은 튼튼해서 구멍을 뚫을 수 없다. 그래서 사람을 물지 않고 사람을 물고, 소리로 사람을 만든다. 언데드는 형식을 통해 벗어날 수 있다. 나는 생명의 냄새를 맡았지만, 나는 다른 사람에게 현명하지 못했다. 만두를 썰고, 거북이 사냥림을 오르고, 만물에 따라 다스리고, 쥐를 죽이는 것을 보았다. 이런 곤충에 빠지는 계획에서, 놀랍게도 토끼를 없애는 것이 현명하다. " 앉아서 잠을 자고 이유를 생각하다. 누군가가 나에게 더 많이 말하면, 그는 말했다: "당신은 단지 더 많이 배우고, 알고 있지만, 당신은 보고, 보지 못했습니다. 너를 위한 것이 아니라 사물을 위한 것이기 때문에 쥐의 물림이 그것을 바꿀 수 있다. 사람은 천 위안의 벽을 깨뜨릴 수 있지만 주전자에서 소리를 잃을 수는 없다. 만약 네가 호랑이를 칠 수 있다면, 너는 벌쏘에 색깔을 잃을 수 없다. 이것은 다른 문제이다. 내가 말하면 잊었니? " 나는 몸을 숙이고 미소를 지었지만 등이 차갑다고 느꼈다. 그 소년이 나머지 부분을 적어두고 기억하게하십시오.

[이 단락 편집] 발음

ⅴ ⅴ ⅴ ⅴ ⅴ ⅴ ⅴ ⅴ ⅴ ⅴ ⅴ ⅴ ⅴ ⅴ ⅴ ⅴ ⅴ ⅴ ⅴ ⅴ ⅴ ⅴ ⅴ ⅴ ⅴ ⅴ ⅴ ⅴ ⅴ ⅴ ⅴ ⅴ ⅴ ⅴ ⅴ ⅴ ⅴ ⅴ ⅴ 854

[이 단락 편집] 텍스트 설명

1. 동파전집에서 뽑혔어요. 푸: 교활해요. 2. 물다: 물다. 3. 에. 이후. 정지 4. 마이크: 촛불을 위해 길을 비켜라: 촛불로 비추고, 여기서 동사 5 로 사용한다. 박지희: 여섯 번째 봉지. 박지희: 이것은 쥐가 물건을 물어뜯는 소리를 묘사한 것입니다. 7. 닫기: 닫기를 참조하십시오. 참조: 수동: 구조 보조 단어, 번역 없음: 8 찾기. 예: 여기: 지금: 지금. 9. 방향: 아까. 10. 네: 여기요. 1 1. 점: 구멍을 물어뜯고, 여기서 동사로 쓰인다. 12. 끌다. 13. 폐를 끼치는 할교: 불안과 길들이기. 자르고, 때리고, 찌르다. 14. 덩: 받아요. 노역: 노역 15. 6 월: 통치, 여기서 동사로 쓰겠습니다. 사망: 마지막 16. 특사 참조: 노예가 되다. 하락: 17 로 떨어집니다. 토끼를 처녀에게서 벗다: 처음에는 처녀처럼 조용해져서 적을 어찌할 바를 몰랐다가 갑자기 도망친 토끼처럼 행동하여 상대가 미처 공격하지 못하게 했다. 이것은 쥐가 정적에서 동적인 돌연변이에 이르는 것을 가리킨다. 18. 오: 그 사람, 19 는 어디에 있습니까? 샤웨이: 겨우 20 이에요. 알아: 2 1 을 알아. 느낌: 일어나 22. 취임식: 사냥 23. 회신: 24. Make: let 25. 검색: 검색 26. Fa: 오픈 27. 회답하다.

[이 단락 편집] 번역

스시는 밤에 앉아서 쥐 한 마리가 물고 있다. 들깨가 침대판을 두드려 막고, (소리가 멈춘다) 멈추고, (소리) 를 낸다. (들깨) 소년을 촛불 아래에서 빛나게 하다. 빈 가방이 하나 있는데, 안에는 쥐가 사람을 물지 않는 소리가 있고, 쥐가 사람을 물지 않는 소리는 안에서 나온다. 소년이 말했다. "헤헤, 이 쥐는 가두면 갈 수 없어." 소년은 가방을 열고 안을 들여다보았다. 안에 소리가 없다. 그는 촛불을 들어 찾다가 자루 속에 죽은 쥐 한 마리가 있는 것을 발견했다. 그 소년은 놀라서 말했다. "이 쥐는 방금 사람을 물고 있었다. 어떻게 바로 죽었지? " 아까 그게 무슨 소리였지? 유령인가? "(소년) 가방을 비우고 쥐를 꺼내다. 쥐가 땅에 떨어지자마자 뛰어서 가장 민첩한 사람조차도 어찌할 바를 몰랐다. 들깨는 한숨을 쉬었다. "이상하다, 이 쥐는 정말 교활하다! "! (쥐) 자루에 넣으면 자루가 튼튼해서 구멍을 물지 않는다. 그래서 (마우스) 물지 않고 물고있는 척하고 목소리로 사람들을 매료시킵니다. 죽음이 아니라 죽은 척하고 죽음의 표상으로 도피를 찾는다. 나는 인간보다 더 똑똑한 것은 없다고 들었다. 용을 길들이고, 용을 암살하고, 거북이를 잡고, 유니콘을 사냥하고, 모든 것을 지배하고, 모든 것을 지배하고, 결국 쥐 한 마리에 노예가 되어 이런 동물의 올가미에 걸려들었다. 처음에는 (쥐) 처녀처럼 조용해졌다가 갑자기 도망친 토끼처럼 행동했다. 인류의 지혜는 어디에 있습니까? "나는 앉아서 눈을 감고 졸았고, 머릿속에는 그 이유를 생각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누군가 나에게 이렇게 말한 것 같다. "너는 단지 많이 배웠을 뿐, 약간의 지식을 기억했지만, 아직 멀었다." 당신은 외부 사물의 방해와 영향을 받기 때문에 쥐 한 마리가 당신을 지배하고 곤경을 바꿀 수 있도록 유도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진귀한 벽옥을 깨뜨려서 조용히 할 수 있지만, 주전자를 깨뜨렸지만 비명을 질렀다. 사람은 호랑이와 싸울 수 있지만 벌 전갈을 보면 변색을 참을 수 없다. 이것이 바로 한결같지 않은 결과이다. 이것은 네가 전에 말한 것이니, 너는 잊었니? "나는 몸을 숙이고 웃었고, 나는 다시 깨어났다. 그래서 나는 그 소년에게 펜을 들고 내 문장 글을 쓰라고 명령했다.

[편집본 단락] 진실을 설명하다.

"쥐에 엎드려 있다" 라는 제목의 표면적으로 보면, 한 사람이 아무리 총명하더라도, 반드시 집중해야 하고, 총명한 재능을 발휘해야 호랑이를 벼슬으로 삼을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어찌할 바를 몰라, "쥐 금기기" 를 볼 수 있다.

수시 (su Shi) 의 고전 중국어 번역에서 일본어 은유를 찾으십시오.

천성적으로 실명한 사람은 태양을 이해하지 못한다. 눈이 있는 사람에게 태양이 어떤 모습인지 물어보세요? 누군가 그에게 말했다: "태양은 동판처럼 보입니다. 클릭합니다 동판을 두드리면 그 소리를 들을 수 있다. 어느 날 (그) 는 종소리를 듣고 소리를 내는 종소리를 태양으로 여겼다. 누군가 그에게 말했다: "태양의 빛은 촛불과 같습니다. 클릭합니다 너는 손으로 촛불을 만져서 그것의 모양을 알 수 있다. 어느 날, 그는 촛불처럼 생긴 피콜로를 찾아 태양으로 삼으려 했다. 태양과 울리는 시계와 부는 피콜로의 차이는 너무 멀지만, 선천적으로 시력을 잃은 사람은 그 둘의 큰 차이를 알지 못한다. 왜냐하면 그는 직접 본 것이 아니라 다른 사람에게 태양에 대한 지식을 물어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추상적인 "도" (이치, 법칙 등). ) 태양보다 이해하기가 더 어렵다. 도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과 태어날 때부터 태양을 모르는 맹인은 별 차이가 없다. 지식이 풍부한 사람들은 교묘한 비유와 좋은 영감이 있어도 놋쇠판과 촛불로 태양을 설명하는 것보다 이런 비유나 교수법을 더 잘 할 수 없다고 말했다. 놋쇠판으로 태양을 비유하는 것부터 놋시계로 태양을 비유하는 것, 촛불로 태양을 비유하는 것, 악기 피리로 태양을 비유하는 것, 아직 끝나는가? 그래서 세계에서' 도' 에 대해 이야기하는 사람은 자신의 이해에 따라 해석하고, 어떤 것은 주관적인 억측으로 이해하지 못하는 것은 모두 학도의 폐단이다.

이왕이면 결국 이' 도' 를 찾을 수 없을까? 수 씨는 "도는 자신의 겸손을 통해 한 걸음 한 걸음 자연스럽게 올 수 있지만 배우지 않고 강요해서는 안 된다" 고 말했다. "원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손무는 "전쟁을 할 수 있는 장군은 적에게 끌리지 않고 적을 끌어들일 수 있다" 고 말했다. 샤지는 "각 업종의 장인들이 상점과 작업장에 앉아 제품을 제조하고 판매하는 업무를 완수한다" 고 말했다. 재능이 있는 사람은 열심히 공부해서 그 길이 자연스럽게 오게 한다. "강요가 아니라 스스로 오게 하는 것이다. 이건' 지혜' 야! "

남방에는 스쿠버 다이빙을 할 수 있는 사람들이 많아 매일 물과 함께 생활한다. 일곱 살 때 강을 건널 수 있고, 열 살 때 수면에서 수영을 할 수 있고, 열 다섯 살 때 물속으로 잠입할 수 있다. 잠수부가 오랫동안 물속으로 잠수할 수 있는데, 어떻게 대충대충 할 수 있단 말인가? 물의 활동 법칙을 통해 이해해야 한다. 매일 물과 함께 살면 열다섯 살 때 그 법칙을 파악할 수 있다. 천성적으로 물을 모르는데, 장년 때 배를 보더라도 너는 여전히 두려워할 것이다. 그래서 북방의 용사들은 남방의 잠수부에게 스쿠버 다이빙 기술을 묻고, 그들이 말한 기술에 따라 강에서 시험해 보았다. 아무도 익사하지 않았다. 그래서 성실하게 열심히 공부하지 않고 꾸준히 하는 사람은 모두 북방에서 스쿠버 다이빙을 배우는 사람들이다.

과거에 인재를 선발하는 것은 시부의 리듬을 중시하는 것이었기 때문에 문인들이 유묵과 결합해 유명한 법가가 된 것이지, 유학을 구하는 것이 아니다. 지금의 인재들은 모두 경학으로 뽑혔기 때문에 독서인은 의만 견지하고 열심히 공부하는 것을 모른다. 오 () 발해인 () 은 유가 경전을 착실하게 연구하는 데 관심이 있다. 그는 곧 북경에 가서 예부를 비롯한 진사 시험에 참가한다. 나는 그를 격려하기 위해 일본어 비유를 썼다. 너를 도울 수 있기를 바란다! ~

7. 수시의 고문 한 편을 구하는 것은 북송시문의 최고 업적, 특히 산문의 최고 성취를 대표하며, 많은 선생님들의 덕택으로 많은 집의 장점을 받아들였다. 게다가, 창작에서도 큰 성과를 거두었다. 소식 () 의 많은 유명한 산문은 시 혁신 운동의 결실이 쌓인 중요한 상징으로 북송 고문운동의 최고 성과를 대표한다.

(a) 수시의 문도관과 수시의 산문의 예술스타일 수시의 문학사상은 문도를 겸비한다. 그는 한유 () 구양수 () 가 고문에 기여한 공헌을 높이 평가했다. 한유의' 8 대 문쇠 (), 도기 ()' (조주 한문공비), 구양수의' 큰길 ()',' 사마천 (예사마천)' (예사천인 이야기집) 은 모두 문도다. 그러나 수시의 문학관과 도학관은 북송에서 매우 독특하다. 우선, 스시는 문장 예술이' 정금미옥, 시장가' 와 같은 독립적인 가치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문장 는 적재도 의 도구 일 뿐 만 아니라 그 자체 의 표현 기능 은 인류 정신 활동 의 고급 형식 이다. 사물은 원래 이성이 있고, 득실을 앓고 있는 사람은 모른다. 아는 사람, 입도 손도 닿지 않는다. 둘째, 수시의 마음 속에 있는' 도' 는 유교의 도가 아니라 사물의 법칙을 가리킨다. 예를 들어, 햇빛과 물에 사는 사람들은 "물의 길" ("일유") 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장자 양생주' 의' 교묘하게 소를 아는 것' 과 같다. 그래서 스시는 문장 들이 객관적인 세계처럼 자연스럽고 자연스러운 태도로 행동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그는 예술 풍격의 다양성과 생동성을 주장하며 문풍의 일원화에 반대하며 문단이' 황모백갈대' 처럼 척박하게 될 것이라고 주장했다. 수문의 스타일은 표현 대상에 따라 자유롭게 변해 흐르는 물처럼 자연스럽고 매끄럽다. 한유의 고문은 말솜씨와 배치, 기세 등의 수단으로 같은 목적을 달성하는 반면, 수문은 만족감과 생각이 만만치 않은 방식에 의지하고 있다. 수문은 활력이 넘치지만, 그의 언어는 단순하고 자연스럽다. 이것은 문송과 당원의 특징 중 하나이다. 수시의 작품은 영향이 광범위하다. 그는 시상과 많은 인재 양성에 열중하고 있다. 그의 작품은 송대광에서 유포되어 송대 문학의 발전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 수시는 김대 시인, 명대 작가, 송대 시인의 높은 칭찬을 받았다. 수문은 오랫동안 학술 연구에 종사해 왔으며, 그 산문은 명청 산문의 으뜸이라고 할 수 있다. 역사와 정치-su Shi 는 토론 논문 작성에 능숙합니다. 기념, 전략, 사평 등을 포함한 사론정의 논문은 대부분 수시의 정치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작품이다. 일찍이 역사 이론을 썼을 때, 매우 강한 전략가 습관이 있었는데, 때로는 사람을 놀라게 하고 이치에 맞지 않는 척할 때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역사명언) 예를 들어, "논가이" 는 가의가 신을 얻기 위해 신하와 친구를 사귀는 것을 모른다고 비난했다. 많은 훌륭한 장들이 표적적이고 통찰력이 있지만, 일부 장들은 편폭이 너무 크고 규율성이 너무 강하다. 예를 들면 김책, 스지론, 후런 등이다. , 견해가 참신하고, 판에 박히지 않고, 언변이 뛰어나고, 융통성이 뛰어나,' 맹자',' 전국책' 등 잡문의 영향을 반영하였다. 예를 들어,' 논후' 에서 노인은 진 () 시대의 은둔자라고 말하는데, 장량 굴욕은 그의 끈기를 기르기 위해서이다. 논왕핑' 은 주평왕이 비적을 피하기 위해 수도를 옮긴 잘못을 비판했고, 관점은 참신하고 심오하며 계발성이 풍부하다. 이 사학 이론들은 무작위적이고, 문필이 놀랍고, 고도의 논증 기교를 보여 당시 학자들이 응시한 모범문이 되어 널리 전해졌다. 역사와 정치류의 잡문은 수시의 뛰어난 재능을 보여 주지만, 잡문, 편지, 서문 등 잡문은 수시의 문학적 업적을 더욱 잘 반영할 수 있다. 쓴 편지, 예를 들면' 논매지서',' 이공택의 책' 등은 대부분 잡문으로 쓴 것으로, 조각하지 않고 깊이 체득하게 한다. 잡문, 잡감, 자질구레한 노트, 노트 쓰기, 간결함, 자유로움, 관용. 예를 들면' 승천사 야유회',' 송풍정 야유회', 수완이 있고, 의경이 있고, 기질이 있다. 이런 표기법은 정말 만명의 잡문이다. 또 다른' 추지연 노트' 도 후세 사람들이 편찬한 것이다. 그들은 예술적 감화력으로 논리적 설득력을 강화하기 때문에 역사 이론과 정통 이론보다 더 좋다. 예를 들어 일본어 유에는 두 가지 비유가 있다.

8. 전당에서 소동파가 부임했을 때, 한 사람이 2 만 위안을 빚지고 영권을 샀다는 불만이 있었는데, 그는 출장 초청을 받아 이 일을 물었다. 그는 우리 집이 부채로 생계를 꾸려 나갔다고 말했다. 단지 아버지가 돌아가셨을 뿐, 게다가 올 봄 이후 줄곧 비가 와서 날씨가 추워서 기성 부채를 살 수 없었다. 나는 고의로 그에게 돈을 빚진 것이 아니다.

동포는 그를 오랫동안 쳐다보며 말했다. "네가 잠시 만든 부채를 가져오너라, 내가 너에게 팔겠다. 잠시 후, 팬 이 전송 된 후, 동포 는 빈 클립 팬 스무 개를 가지고, 판단 펜 을 집어 들고 행서, 초서 를 쓰고, 죽은 나무와 대나무 돌 을 그렸다, 흔들렸다.

남자에게 밖에 나가서 팔아서 돈을 갚으라고 했다. 그 사람은 눈물을 흘리며 부채를 들고 나갔다. 대저택에 들어서자마자 좋은 사람이 수천 원짜리 부채를 급히 샀고, 손에 든 것은 곧 다 팔렸고, 뒤에 있는 것은 살 수 없어 아쉬워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선풍기를 파는 사람이 선풍기를 팔아서 빚을 갚았다.

9. 구:' 소동파' 에 관한 문어문 시험관, 비 이름을 따서 지어도 좋다. 옛사람이 기뻐하면, 유명한 일로 잊지 않을 것임을 표시한다. 저우 gongde 음식, 책 제목; 한무는 해로 유명하다. 숙손, 그 아들의 이름을 따서 지었다. 그의 기쁨은 크기가 다양해서, 그가 하나를 잊지 않는다는 것을 설명한다.

다음 해에 관저를 재통치하다. 대전의 북쪽에 서려면 남쪽에 연못을 파서 나무를 말려서 쉬는 곳이다. 또 한 해의 봄, 우밀은 기산의 햇빛 아래 1 년을 차지했다. 달 사이에 비가 오지 않으면 사람들은 걱정한다. 3 월에는 2 루비가 내리고 2 루비가 내리고 있다. 사람들은 이것이 충분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정묘비가 사흘 만에 그쳤다. 관재정경, 상재성 노래, 농재야 유랑, 근심자 음악, 병자 의사, 우리 정자가 적당하다.

그래서 그는 술을 정자에 들어 올리고 이 술이 손님이라고 말했다. "5 일 동안 비가 오지 않으면 어떡하지?" " 너는' 5 일 동안 비가 오지 않으면 밀이 없을 것' 이라고 말했다 열흘 동안 비가 안 오나요? 고 말했다:' 열흘 동안 비가 오지 않으면 식량이 없다. 밀이 없으면 식량이 없으니, 늙어서 배고픈 것을 추천한다. 감옥 소송 풍생수, 도둑이 횡행하다. 그럼 저와 제 둘째 아들, 셋째 아들, 이 정자를 잘 구경하고 싶지만, 우리가 얻었나요? 오늘, 나는 내 백성을 떠나지 않고, 가뭄 초기에 나에게 비를 주어, 나와 나의 두 번째와 세 번째 아들이 화목하게 지내며 이 정자를 즐길 수 있게 하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당신은 잊을 수 있습니까? ""

정자는 유명할 뿐만 아니라, "천우주, 한자는 생각지도 못했다. 그것은 비가 옥처럼 내리게 하고, 배고픈 사람은 그것이 좁쌀이라고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3 일 동안 비가 내렸는데 누가 도울 수 있습니까? 사람들은 현 말했다. 지사 없이 바로 천자다. 천자는 그렇지 않다고 말했는데, 창조의 귀환이다. 창작은 자신이 성공했다고 생각하지 않고 우주로 돌아간다. 공간은 보이지 않으며 이름을 지정할 수 없습니다. 나는 나의 정자로 유명하다. ""

번역:

이 정자는 비 이름을 따서 명절 행사를 기념한다. 옛날에는 경사가 있었는데, 물건을 명명하는 데 사용되어 잊지 않는 뜻을 나타냈다. 주공이 황제로부터 쌀알을 얻었을 때, 그는' 가화' 를 그의 문장 제목으로 사용했다. 한무제가 보정을 받았을 때, 그것을 정원이라고 불렀다. 숙손통진덕은 임지 조유를 물리치고 조유를 아들의 이름으로 사용했다. 그들의 경사는 크기가 다르지만 의미는 같다.

바람을 부축한 지 2 년이 되어서야 관저 건설을 시작했다. 나는 대전의 북쪽에 정자를 하나 짓고, 남쪽에는 연못을 하나 파고, 흐르는 물을 끌어들이고, 나무를 심고, 쉬는 곳으로 삼았다. 올 봄, 기산 이남에 밀비가 내렸는데, 올해는 점을 치는 것이 좋은 해였다. 그러나, 한 달 내내 비가 오지 않아서 사람들은 매우 걱정했다. 3 월 초 3 일 비가 내렸고 갑자일은 또 비가 내렸다. 사람들은 이것이 충분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정묘일에 또 큰비가 내려 3 일 동안 멈추지 않았다. 관원이 마당에서 함께 축하하고, 상인이 장터에서 함께 노래를 부르고, 농민들이 밭에서 함께 웃자, 슬픈 사람은 기뻐하고, 병든 사람은 완치되었고, 나의 정자는 마침 창조되었다.

그래서 나는 정자에 있는 손님에게 잔을 들어 그들에게 물었다. "5 일 동안 비가 안 와도 될까요?" " 너는' 5 일 동안 비가 오지 않으면 밀이 자라지 않을 것이다' 라고 대답할 것이다. ♫ 또' 열흘 동안 비가 오지 않을 수 있을까?' 하고 물었다 너는' 열흘 동안 비가 오지 않으면 생쌀을 키울 수 없다' 고 대답할 것이다. ♫ 밀도 쌀도 없고, 연경자연재해도 없고, 소송도 많고, 도둑이 창궐한다. 그래서 너와 내가 이 정자에서 재미있게 놀고 싶어도 할 수 있을까? 이제 하나님은 여기 사람들을 버리지 않으십니다. 가뭄이 들면 비가 온다. 내가 이 정자의 상류에서 너와 함께 즐길 수 있게, 이 비의 은사에 감사 드립니다! 다시 잊을 수 있을까? ""

정자의 이름을 붙인 후, 나는 이어서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다. 노래는 이렇게 말한다. "진주가 세상에 있다면, 추위를 앓고 있는 사람은 짧은 저고리로 볼 수 없다. 세상에 백옥이 있다면 배고픈 사람도 그것을 음식으로 삼을 수 없다. 비가 사흘 동안 내렸다. 이것은 누구의 실력입니까? 사람들은 지사 라고, 지사 는 이 힘 이 없다고 말했다. 천자에게 감사하고, 천자가 부인하다. 그것은 창조자에 속한다. 창조자는 그것을 자신의 공로로 여기지 않고 공간에 속한다. 공간은 이렇게 텅 비어 있어서 이름을 부를 수가 없어서 비가 온 후에 내 정자를 명명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