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씨의 암시
소개: 이 고전은 "Xunzi Dalue"에서 유래되었으며 Han Mao Chang의 전기 "The Book of Songs Xiaoya Xiangbo"도 참조하세요. 전설에 의하면 춘추시대의 성인 야나시타 회는 얼어붙은 여인을 구하기 위해 여인을 옷으로 감싸주고 밤새도록 동침했지만 여인과 부적절한 관계를 맺지는 않았다. 사람들은 이것을 아름다움 때문에 '무질서하게 팔에 안고 있는 것'이라고 부른다.
? 참고:
? Liu Xiahui: 성은 Zhan, 호는 Ji입니다. 그는 춘추 시대의 여(魯) 출신입니다. 유하(劉夏)의 휘하에서 살았기 때문에 회(回)라는 이름을 얻었다고 하며, 죽은 뒤에는 가족으로부터 시호(後號)를 받았다고 하여 유자회(六夏會)라고 부른다. 그는 루(魯)나라의 고위 관리로 승진했다.
? 뒷문 사람 : 원래 가난하고 겸손한 사람을 말하며 얼어 붙은 가난한 소녀를 말합니다. 같은 옷: 자신의 옷으로 그녀를 감싸고 당신의 품에 안는 것을 의미합니다.
의심하다: 의심을 받지 않는다(그와 이 여자가 부적절한 성행위를 했다는 의심을 말한다).
팔에 앉으십시오. 그녀를 팔에 안으십시오. 이 손가락을 팔에 끼고 앉으십시오. 즉, 그녀는 이 얼어붙은 여자를 가리킨다. 유: 네. 난잡함(Promiscuity): 음행과 부적절한 성행위를 의미합니다.
〖설명〗① 류샤후이는 여성을 자신의 옷으로 감싸 밤새도록 안고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여성과 부적절한 성행위를 하지 않았다. 후대 시에서 흔히 사용되는 "무리하게 팔에 안기다", "유화화이", "팔에 안고 앉다" 등이 모두 여기서 유래하는데, 유샤후이가 밤새도록 여자를 팔에 안고 있는 것을 가리킨다. 시에서 인용되는 이 사건은 남자와 여자가 단둘이면서도 악한 생각을 품지 않고 그들의 올바른 품격과 아름다운 미덕을 칭송하는 의미로 자주 사용된다. sit in the arm'도 여기서 유래한 것입니다. 는 시에서 인용되는 여자가 남자의 품에 안겨 앉아 있다는 뜻으로, 보통 남자의 품에 안겨 있는 모습을 뜻합니다.
그 품에 안긴 유하휘는 유하휘밍이다. 풍몽룡의 『경고』 21권: “나는 그의 품에 안긴 유하휘. , 정욕에 빠지고 혼란에 빠지는 사람." Ming Lan Ling Xiaoxiao는 "황금 꽃병 속의 매화"의 첫 번째 장을 썼습니다. "오늘날 세상을보세요. 아직 임신중인 Liu Xiahui를 생각하는 사람이 몇 명입니까? , 세상에 닫힌 루만과 꿈에 촛불을 들고 있는 관운창?" 56장: "사실 수이슈카이는 내 동생이 그를 내려오라고 하면 많은 여자를 갖게 될 것이다. 청나라 지은 『호구전』 제17장 답장: “당신이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아름다움으로 나를 유혹한다면 나 철한린은 철이라는 성을 가질 뿐만 아니라 , 팔짱을 끼고 앉아있는 유하회와 촛불을 들고 있는 관운보다 3점이 더 좋습니다." 청나라의 유명한 자오 중인의 "기사도 전설" 16장: "나, 철한림" , 타이라는 성씨뿐만 아니라 정신적으로도 육체적으로도 여전히 팔에 앉아있는 류샤후이와 젊음의 촛불을 들고 있는 관윤창보다 3점 더 강하다. 진삼(陳密)의 청나라 『반화보견』 제10장에 “진연이 순식간에 사라져 자우를 놀라게 했더니 자윤이 웃으며 말했다. 그의 품에 안긴 채 침착함은 무례하고 무례하다!" 청나라 장춘판의 "구미호 거북" 제25장: "구구는 그렇게 하기를 꺼려하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품에 안겨 있는 이 지점에 이르렀다. Xiahui는 또한 여유로워야 했습니다. "Wu Jianguo의 "New Paidan Surprise·"원숭이 바늘" 3장": "Liu Hui는 여전히 그의 품에 앉아 있지만 그가 보는 것을 감히 알지 못합니다." 지식박람회' 2015년 1월 20일. 보고\탐험발견·주연비의 '절도, 정욕, 화목한 가정... 손지제의 행복한 삶': '대성인은 성실하지 않은 척하며 서로 웃었지만 아무 것도 없었다 그에게 기대어 있을 수밖에 없었고, 손오공은 그저 그 자리에 앉아 있었다. "마음의 평화를 잉태한 유샤후이"
유샤후이는 앉아 있을 때에도 마음의 평화를 임신하고 있었다. Feng Menglong의 "Awakening of the World": "Tai Yin은 웃으며 말했습니다. '고대부터 Liu Xiahui가 앉아있었습니다. Nalu 남자는 자신이 임신했다는 것을 알고 폭풍 중에 여자를 들여 보내지 않았습니다. .. 우유부단한 성격의 청년인 당신은 어떻게 서로를 어지럽히지 않고 한 침대에서 3일 동안 잠을 잘 수 있습니까? 『스톤 끄덕끄덕』 5권: “그들은 색을 잃지 않고 진정으로 볼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다. 고대부터 현재까지이 두 사람 밖에 없습니다. Liu Xiahui가 여전히 그의 품에 앉아 있다면 장담할 수 없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벽에 구멍을 뚫고 Sangjian의 Pu에 앉습니다. 명나라 장잉위(張永玉)의 『두열신서』의 두 번째, 네 번째 항목 『아버지가 아들을 찾아 매춘을 하게 된다』: “청운이 그를 껴안고 쓰다듬으며 말했다. "나는 빈손으로 보산으로 돌아갑니다. 나는 황혼에 무지합니다. 누가 당신의 순결에 대해 상을 주겠습니까?" 명나라 정: "나는 "공자 가족"을 읽었고 유하회가 그녀의 품에 앉아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혼란이 없으면 루의 남자들은 대중에게 공개되지 않을 것입니다. "안영기"를 읽고, 아내 고잉의 미소가 보이고, 염자는 며칠 동안 그의 말을 후회한다.
"청나라 이여진의 '거울 속의 꽃' 제38장: "당아오가 웃으며 말했다: '이 상황에 따르면, 내 삼촌은 실제로 류샤후이이고, 그는 임신 중입니다.' Qing Jui Yuanting의 스승이 쓴 "Lightning Window"의 첫 번째 장: "생각을 확고하게 유지해야 하는 한 Liu Xiahui는 침착하게 그의 품에 앉아 있을 수 있습니다. 그는 정말로 감정을 가질 수 없습니까?" 조금도? "고대 중국의 금서? "나라의 아름다움과 나라의 향기? Cuizhu의 전기": " "공자 가족"을 읽은 후 Liu Xiahui가 그녀의 품에 평온함을 보았고 남자들은 Lu의 대중에게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윤중운의 '병건배꽃비' 제16장: "장장설이 쉰 목소리로 말하자 그는 두 번 웃으며 말했다. '마오 형제는 정말 편히 앉아 있는 류샤후이와 같다.' ”
유샤후이의 『고대 중국의 금서? 『나라의 아름다움과 하늘의 향기? 나는 다시는 유하회(劉夏惠)에게 돌아오지 아니하리니, 혼돈(混沌), 항련협(極臨寧)이 동의하여 첫째 왕은 송우(松宇), 둘째는 장경(長淸)이라 칭하고, 첫째는 사나운 남편이라 칭하고 둘째는 왕이라 칭하였느니라. 정결한 여인이요, 도교를 설하고 악명높은 학문을 하였는데 그 두꺼운 얼굴로 어떻게 자신을 깨끗하게 할 수 있겠습니까? ''
왕계사 외의 『관원극』 12권 『삼국전서』 왕계시 외, 익명 『삼국전서』 15권: “그는 Lu Man의 우아한 기질. 나는 Liu Xiahui와 같은 클래스가 될 수 있고 우리는 모두 팔짱을 끼고 앉을 수 있습니다. "혼란이 없으며 모두가 폐쇄적이고 할 일이 없습니다. "Ming Lanling은 "Jin Ping Mei"56 장에서 미소를 지으며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사실 Shui Xiucai Gang은 평화 롭습니다. 형제가 그를 집에 초대하면 많은 소녀와 소년이 함께 자게 될 것입니다. "명나라 치소우의 "사노도" 5권: "유종은 아직도 품에 안겨 앉아 있는데 어찌 지멘루 사람 같을 수 있겠습니까? "청나라 Qiu Xinru의 "Bi Sheng Hua"9 장: "나는 아직 청년이지만 그것을 흉내낼 수 있고 고대 현자들을 방해하지 않고 내 품에 앉을 수 있습니다. "청나라 천단성(陳端聖)의 '환생' 제14장: "단단한 결정을 내릴 수밖에 없을 때만, 반대로 행하여 고대의 현자들을 방해하지 않고 품에 안기십시오. "청나라? 진구의 『연산외사』 1권: "누가 조용한 소녀를 도시 모퉁이로 초대하는데 갑자기 숲 속에 아름다운 여인이 나타난다. 어떻게 방해받지 않고 품에 안겨 앉아 무릎을 꿇고 행복해질 수 있겠습니까? "청나라"서야오의 "태변성전기": "나는 루족의 남자가 아니기 때문에 성욕을 금하고 이기심을 억누른다. 나는 처음부터 시작하고 끝에서 끝나야 한다. 모두가 원래 의도를 이해하고 귀가 맑아요." "청나라 리우, '환탑, 결혼 반대': "집에서 말하면 예명은 샹이고, 메이방에 없을 때는 류방에 있는 사람이다. 마음의 평화. 『청나라 정제』 『중국 향백과』 제10권 제2권 『태변성전』: “나는 노나라 사람이 아니므로 성욕을 삼가고 이기심을 억제하며, 임신 중에도 방해받지 않고 앉아 있기를 바랍니다. 시작이 끝이어야 하고 모든 사람이 원래 의도를 명확히 해야 합니다. "이의후의 『송18대 낭만사』 74장: "고종은 비록 낭만주의 황제는 아니었지만, 여전히 전성기였고, 필연적으로 충동적일 때도 있었습니다. , 궁녀들이 그를 놀리는 가운데 그는 그의 품에 조용히 앉아 있던 루루가 아니 었는데, 어떻게 꽃을 따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진 사람들이 만연하고 여기 저기 운전하고 종종 어려움을 겪고 낭만적 인 감정이 거의 없기 때문에 운이 좋은 유일한 궁녀는 황 주입니다. "진칭운의 '음양탕자'의 시놉시스: "남자와 여자는 안정적인 관계를 유지하고 있으며, 자매는 같은 남편과 결혼합니다. 또 “어쩌면 남자와 여자가 아무 혼란 없이 한 방에 혼자 앉아 있을 수도 있고, 두 여자가 한 남자와 결혼하고 싶어도 그럴 수 없을 수도 있다. "Huafeng의 시 "I Stand Here Missing You": "당신의 눈 속에 나는 너무나 차분합니다. 어쩌면 내 눈물이 모두 돌아와 당신을 위해 아름다운 나라를 그려주기 위해 정말로 눈이 오기를 기다려야 할지도 모릅니다. ”
가만히 앉아서 명나라를 포용하지 말라? 루렌롱의 『성세연』 20장: “영원히 앉아서 친구들을 포용하지 말고, 권력과 반역자들에 저항하기 위해 성실함을 기르려고 노력하지 말라. ” "
버드나무에 앉아 밝은 버드나무 아래 숨어 있는 걸까요? 서자창의 '수호전' 3장: "네가 등을 대고 버드나무 아래 숨어 있는 게 아닐까?" 남자들이 야외에 바퀴를 주차하는 것이 가능할까요? "명나라? Shen Zijin의 "Wanghu Pavilion"은 32 장에서 나옵니다. "나는 닫힌 문 Lu Nan에서 배우기 시작했고 내 품에 안고 버드 나무 아래에 앉았습니다. 비록 내 삶이 좋지는 않지만 나는 충분합니다. 바람이 부는 것. 청나라 하경취(夏智曲) 『예수폭로말』 제39장: “모든 제자들과 지도자들을 포함하여 백행 중에 사람이 없고 회록버들 밑에 앉으시면 부처님께서 물러가시느니라. "Liu Lang Wen Ying"시 "Qilu · Hengshan Anecdotes": "버드 나무 아래에는 매춘부가 없으며 Jie Pei의 침대 옆에는 재판관이 있습니다." ”
유보회명? 당현조의 『모란정』 45장: "그는 "비겁을 일으키는 것은 꽃귀인데, 정을 바라보는 유보회가 그러하리라." 꽃의 재앙." ”
유하휘는 새벽까지 소녀를 안고 갈 것인가? 정지진의 '새 어머니 구조 목록과 좋은 드라마 장려' 권 '검은 소나무 숲을 건너다': "(출생) 남자와 여자는 가깝지 않다 서로." (넥타이) 남자와 여자는 친밀하지 않게 주고받는 것이 예의이다. 당신의 처제가 물에 빠졌다면 당신은 그녀에게 도움의 손길을 빌려줄 권리가 있습니다. Liu Xiahui가 새벽까지 소녀를 안고 있었다는 소식을 듣지 못하셨나요? 신사분, 여기 있습니다. 이것은 인 없이 갈고 있는 것입니다. "
유샤후이 이야기의 유래는? 시후이의 '내실의 비밀' 제2장에는 "(끝) 학자이자 관료"라고 적혀 있다. 그는 내시 일족의 유명인이자 내실의 처녀입니다. Sangjian과 Pushang 사이의 약속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어떻게 그들은 서로의 동굴을 엿볼 수 있고, 벽 너머로 서로를 따라갈 수 있습니까? 학자와 관료. 학자로서 Liu Xiahui에 대해 들어 보지 않겠습니까? "
명나라 유하휘의 이야기? 정지진의 『신명록 연이 어머니를 구하고 좋은 극을 격려하다』 중 『흑송숲을 건너다』: “(태어난) 루만, 故밤에 비바람에 쓰러진 여자가 있었는데 루 사람에게 도움을 청했는데 문을 닫고 여자가 들어오지 못하게 했어요.
그 여자는 또한 Liu Xiahui의 이야기를 들려 주었고 Lu의 남자는 "Liu Xiahui에게는 괜찮지 만 나에게는 그렇지 않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
Xia Huizhijie Ming? Xu Zikui의 "관용을 장려하는 백 가지 훈계? "음란물에 대한 관용" 40번: "Xia Hui Zhijie, Lu Nanzhi Jie." "
명나라의 품에 앉아? 심즈진의 '왕호각' 26장: "성인처럼 되지 말고 황제의 품에 앉아야 우리 서민들이 리 밑에서 기도해주세요. "
Huaiming에 앉아? Zhang Dai의 "서호 최고의 이야기? Xileng의 운율": "내가 좋아하는 것은 모두가 머물고 있다는 것입니다. 나는 가출의 어려움을 비웃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것을 말하지 말고 거기에 앉아 있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것을 소중히 여기는 데에는 아무런 해가 없습니다. "
〖설명〗② 유하회는 고대에 음란하지 않은 선한 남자였다. 그는 여자와 어떤 성교도 하지 않고 팔에 안고 밤을 보내곤 했다. 나중에 시에서 인용했다. 유하회(劉夏愛)'는 남녀관계가 지극히 올곧은 사람을 일컫기도 하고, 덕이 있는 고상한 사람을 지칭하기도 한다. Liu Xia" 및 "Mr. Liu Ji", "Liu Xia Sheng"은 "Liu Xia", "Liu", "Hui"로 약칭되며 정중하게 "Liu Xia Shi"라고도 불립니다. 그의 성은 Zhan의 이름인 Qinzi이기 때문입니다. Ji는 Huo라고도 알려져 있어 "Liu Xia Ji"라고도 불렸습니다. 줄여서 "Liu Ji"라고도 불리며 "Zhan Ji", "Zhan Huo", "Zhan Qin" 등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한때 팔에 앉아 조용히 지내는 습관이 있었기 때문에 '팔에 앉기'라고도 불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p>
Zhan Qinliu Liu Yazi의시 "자칭"그림 10월 10일 음수사가 전한 동도사 순회(동도의 사찰 순회)'는 9운 21단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 날 동도의 국경을 열었던 사람은 누구인가? 발바닥 오리발은 펼쳐진 새나 버드나무보다 더 좋습니다. "
Liu Song? Su Che의 시 "Ci Yun Zi Zhan Fan Jingren에게 작별 인사": "3명의 폐위된 Liu에게 돌아가서 5嫫鸾에 대한 시와 노래를 읊습니다. "고대 중국 고유 소설 모음? Jingu Huaichun": "뽕나무 아래서 나는 기꺼이 사랑에 빠지고 싶지만 내 품에 안으면 Liu Wuxin을 화나게 할 수 있습니다." "
Hui Jin? Zuo Si의 시 "Zhao Yin": "Hui Lian은 나의 굴곡이 아니며 Shou Yang은 나의 자비가 아닙니다. "청나라? 구광서의 "오리올스의 외침 서문? 자칭 Qingxi Jiuyin Picture": "원산적으로 보면 불공평하지도 불공평하지도 않습니다. 도는 공황이고 도는 공황입니다. . "리유, 청나라,"선청 가끔 음식과"야채가 먼저냐? 양파, 마늘, 부추": "나는 평생 삼가를 먹지 않을 것이고, 중국식 투나도 너무 많이 먹지 않는다. 거의 이른바 '이희 사이'다." "참고: "이, 보이." 후이, 리우시아 후이. 두 사람 모두 고대에는 귀족이었습니다. "
혜자 남조 양 왕조 유시에의 "문신초용 기념 서판 장": "유씨의 아내가 혜자에게 경의를 표했을 때 그녀의 시는 애절하고 운율이 길었습니다. '자(Zi)'는 고대에 선한 노인에게 주어진 경칭이다.
유희한? 반구의 '응답하라 빈 오페라': "내백이는 수양에서 저항했고, 유희는 굴욕을 당했다. 토양. "기강의 진나라의 난처한 대처와 건강보존론": "유회는 세 번이나 폐위되었으나 슬퍼하지 않았다. "남조의 양강연은 "서계강의 "지"라는 시를 썼다: "유회산은 이성애자이고 손등은 사람을 잘 안다." 남조(南朝) 양(梁)나라 유영현(劉靈廣)이 지은 시, <중국의 발렌타인 데이에 당니앙이 꿰맨 바늘에 답하다>: “한 번은 곽준의 기병을 저지하고 유희의 마차를 지나쳤습니다. "오대(五代)?" 서위의 시 "고금": "유회는 낮은 위치에 있어도 개의치 않는다. 주윤은 곧장 세 왕자를 가리킨다." "송나라? 쉬인의 "고우젠진시시푸": "왜 그의 영혼의 꿈에서 유회를 정좡과 왕웨징으로 바꾸었나요?" 송나라 손순의 시 <하주택 운율>에서 “친구를 잘 사귀는 사람은 유회를 그리워하게 만드는 사람과 병든 사람과 같다. "송나라 양시가 쓴 시 "면회": "바위 밑에서 손등에게 물어볼 필요가 없는 세상의 스승 유회일 뿐입니다. "
한하회? 유향의 『연우 전기』 제2권에 나오는 '유하회 부인': "시에는 하회 부인이 현명하고 교육을 잘 받았다고 적혀 있습니다. 그녀의 제자들은 살아남고 장군은 죽을 것입니다. "Xia Hui", 그의 아내가 쓴 단어와 표시되는 텍스트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명나라? 성공원의 '서강월·의심을 피하라' 시: "마음이 굳으면 이런 부탁을 하지 말라. 마음이 굳으면 루난을 본받아야 한다. "
송나라의 잔회? 소체의 시 '쌍버들': "잔회처럼 삼위는 떠나지 않을 것입니다. "
Zhan Huo의 "중국어 사전" "Liu Xiahui"에는 기사 아래에 설명이 있습니다. "(즉) 춘추 시대의 Lu Zhan Huo 박사, 단어는 Ji, 단어는 진. "
잔금당? 백거이의 시 "허사일": "잔금인인은 세 번이나 폐위되었고, 그의 정신은 오랫동안 홀로 깨어 있었다. "루의 한숨"의 또 다른 시: "수염을 자랑하는 자는 세 번 폐위될 것이다. "당나라 이상인은 "장관에게 감상편지를 보내기 위해 사신으로 계림에서 강릉으로 가는 길"이라는 시를 지었다. . 당나라 제나라가 지은 시 <유하회>에는 “새가 널리 퍼져 순결함을 품고 흔적과 가벼운 먼지를 없애느니라. "송나라 사마광의 시 "야오푸를 보내서 화중 저택을 알게 하라": "잔친안은 여러 번 폐위되었고 원래의 헌법은 가난한 사람들에게 기꺼이 보상을 해준다. "송나라 소철이 무령 유씨의 거주지에 관한 시를 지었는데, 그중 하나가 진당이다." 송나라 정진(鄭禪)의 시 <돌아가기>에서 “오래 동안 노래하는 송아지가 없었으니 새를 보여주는 법을 배워야 한다. 송강지(Song Qiangzhi)의 시 "네 운율과 왕옌린(王燕lin)에게 보답하는 시": "시는 더 이상 바람에 혼란스럽지 않습니다. 오늘은 새들이 꽃 앞에 전시됩니다."
"명나라"리후의 "회선의 지": "나는 자우 동굴에 대해 이야기하고 천지의 비밀을 밝히고 음양의 본질을 설명하겠습니다. 나는 의심 할 여지없이 음란 한 귀신이 될 것입니다." 내 아들이 자신의 실력을 뽐내고 받아들여지는 법을 배우길 바라지만, 루의 남자들에게 배우고 깊이 들어가기를 거부하는 것은 아니기를 바란다. "고대 중국 고아 소설 모음집? "산수 사랑"제 12 장: "재능을 소중히 여기기 위해 참새가 날개를 펼치지만, 열린 배가 날개를 펼친 새와 같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Jin Zhangbo를 위해 쓴 Liu Yazi의 시 "Wind and Rain Qinsi Tu": "간을 숨기기보다 새를 보여주는 것은 죄이며 Ji Dan이 도끼 봉인을 삭제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
Zhan Ji의 "선선 작품/Han Zhang Heng의 "Xijing 송가"": "누가 Zhan Qin Mulang Sect에 대해 논평 할 수 있습니까? "Xue Zong의 당나라 주석에는 Wei Zhao의 말을 인용하여 "Liuxia는 Zhanqin의 도시입니다. "Jin? Zhang Hua의 "Qingbo Pian"시: "Mo Zhai가 차를 멈추고 Zhan Ji는 여전히 한숨을 쉬고 있습니다. ""선정 작품 / 남조? 송나라? Xie Lingyun의 "조상의 덕을 낭송"시": "Duan은 Wei 왕국에서 태어났고 Zhanji는 Lu 사람들을 구했습니다. "당나라의 이산은 다음과 같이 기록했습니다. "잔기(Zhan Ji), 유회(Liu Hui)도. "
유지진? 지강의 '점집': "시대가 변했고, 관습도 변했고, 사람들은 매우 고귀하고 유명합니다. 장웬은 류지에게 굴복하지 않을 것이고, 공손은 그렇지 않을 것입니다. 동성으로 돌아갑니다. "삼국지? "위지? 그런데 정주안": "류지의 굴욕은 이삼촌의 굴욕이다. "Jin Pan Yue의 "서부 탐험": "Liu Ji에게는 곧은 길이 없으며 그는 제자로서 폐위될 것입니다. "
유시송? 우푸의 시 "증원보는 70대에 운율을 사용하여 평안이 회복되는 것을 보았다": "70세의 나이는 백사마를 위로하지만 3세가 되자 유시시를 부끄럽게 여긴다" 오래된." "
유샤한? 류샹의 '여성전? 류샤후이의 아내': "유샤가 죽었고 그의 제자들이 그를 추모할 것이다." "송나라? 황정견(黃丁建)의 '방언(阿塵)' 시: "연삼촌은 없었지만 유하선(劉夏禪)을 알았습니다. "청나라 총 황제" "중국 향기 백과 사전"제 19 권 1 권 "꽃의 나라 오페라 토크": "가는 길에 아름다운 것을 만나 길을 피하고 떠났습니다. Xian은 Liuxia Fenggui가 오늘 또 사라졌다고 말했습니다. ." 유야자의 시 '숲 속의 한비 애도'에서 "버드나무 밑에는 애도하는 아내가 있는데 밀라에는 그 영혼을 불러줄 땅이 없다. "
Hui Xia Qing? Shen Cai의 "Niannu Jiao? Piao Xiangmei에게 화장을 촉구합니다" 가사: "해부 의사는 다재다능한 Li Si Hui Xia이고 나머지는 Qing Mian Gua입니다. "
하회 송나라? Shi Zhengjue의시 "고대에 대한 찬가": "서리와 눈에 저항하고 하늘을 평평하게 걷는다. 회나라에 내려가서 나라를 폐할 때 마치 다리를 건너는 것과 같았습니다. "원바이푸의 "벽 위의 말" 제4장: "물음에 후이는 말문이 막혔습니다. 왕계사(王施施)의 주석: "하회 선생은 춘추시대 노(魯)나라 출신의 유하회(劉夏想)였다." 청나라 동중국해 유용족이 지은 『연우전』 제2권, 『선명전? 유하회 부인』: “시에는 하회 부인이 현명하고 착하다. Liu Xia가 죽으면 제자들은 Xia Hui와 그의 아내에게 경의를 표할 것입니다. 단어와 텍스트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
Liu Xiahui Jin? Ji Kang의 "Shan Juyuan과의 외교 단절서": "Liu Xiahui와 Dongfang Shuo는 주인이고 그들은 겸손한 위치에 만족합니다. 내가 감히 그들을 짧게 바꾸겠습니까! " "Yi Wen Lei Ju"제 19 권은 Han? Xu Shen의 "Huainanzi Notes"를 인용합니다. "Zhanqian의 고향, 버드 나무 아래의 덕, 도시의 이름 인 Liu Xia Hui 최초. 한 왕조의 고유가 쓴 "회남자 노트": "새 전시의 집은 미덕이므로 유자회라고 불립니다." "송나라? 황정견의 시 "방연": "그리고 유하휘, 나는 그의 가난한 시절에 그와 함께 여행했습니다. "시 "술취한 승려에 새겨진": "밤에 비가 보이지 않으면 닫힌 문 뒤에서 Liu Xiahui에게서 배우기 어렵고 배열을 설정 한 유일한 사람도 볼 수 없습니다. 물을 등지고 있는 사람은 한 장군이다. "송나라? Li Chuquan의시 "Gao Lao에게 선물": "Liu Xiahui가 앉아서 Bo Fudun을 명령하는 것은 어떻습니까? " 송나라 루야오의 시 "사회와의 연합은 사건, 흔적, 두 번째 운율이 없습니다": "그는 유샤후이에게 배우는 데는 능숙하지만 보이이를 존경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Yuan Jia Zhongming의 "Bodhisattva Man"의 두 번째 장: "야! Yan 삼촌은 Bingzhu를 정말 나쁘게 생각합니다. Liu Xiahui는 너무 기뻐서 그것에 대해 두 번 생각하지 않습니다. "명나라 양경현의 『서유기』 5권 17장: "(여왕이 말했다) 또 유하휘와 염수자다. Jiao Zemena 마을의 Liushe. 명나라 심수현(Shen Shouxian)이 쓴 "신원기병초(Shen Yuan Ji Bingcao)": "나는 유하회(劉夏回)이고 새벽까지 혼란스럽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집을 닫고 필요가 없는 노(魯) 사람만큼 좋지 않습니다." "명나라의 Feng Menglong의 "세계에 대한 경고"제 21 권: "오늘 나는 은인이 나를 걱정하는 것을 보았고 나는 Liu Xiahui와 Lu Man보다 낫습니다. "명나라? Shen Zijin의 "Wanghu Pavilion"은 두 번째와 세 번째 장에서 나옵니다. "Liu Xiahui는 성자이므로 자연스럽게 당신을 들여 보낼 것입니다." 명나라 영몽초(孝孟秀)의 『순간의 놀라움』 제15권에 보면, “신상이 크게 놀라서 말했다. '류샤후이와 노만의 문제는 나에게는 어려운 일인데, 그 중에 이런 선한 신사들이 있다. 비윤리적인 공직자들'. 또 다른 35권 : "이때 악인이 나왔으나 나오지 못하여 유하휘라는 악인이 되었고 노나라 사람이 되어 딸과 함께 살고자 하였더라. 청나라의 유명 종교인이 쓴 <풍월전설> 제7장에서 “말씀 하나하나 다 들어봤는데 모두 공손하고 공손한 말씀이 한 마디도 없었다. 도발. 그는 정말로 Lu man이었고 Liu Xia가 태어났습니다. "청? Qiu Xinru의 "Bi Shenghua"장 21 : "Lu Man과 Liu Xiahui, 시대를 통틀어 여러 사람이있었습니다.
1993년 1호 '중국 전설? 판우기' 미사일 도난 탐지 비하인드? 수수께끼의 결말': "이 값비싼 향수가 당시 당신의 정체성과 맞지 않는다는 걸 더 잘 알기 때문에 건드리지 않았습니다." 그날 당신. 사실 저는 Liu Xiahui가 아닙니다. "고대 중국의 금서? "수공사" 88장": "침대로 걸어가서 살펴보니 미페이윤의 눈썹이 류다이와 응축되어 있고 얼굴이 장밋빛이고 약하고 매력적이었습니다. 그녀는 잠을 충분히 자는 그런 여자였는데, 그 불쌍한 방식으로 탈루 남자는 살 수 있었고, 류샤후이도 내가 그를 보고 불쌍하다고 말했고, 그래서 사람들은 정신을 잃었습니다. 마음. "Chen Qingyun의 "음양 탕자"13 : "Fang 자매는 종종 내 앞에서 유덕한 형제에게 보상을합니다. 오늘 보면 Liu Xiahui의 올바른 성격은 Liu Xiahui만큼 좋지 않습니다.
유하사의 '중국어사전'은 '유하회'라는 기사 아래에 다음과 같이 설명하고 있습니다. , Liuxia에 살았고 Hui라는 사후 칭호를 받았으므로 Zhanqin, Liuxiaji, Liuxiashi, Liuxiahui 등으로 불립니다. Liuxiahui라는 이름이 가장 유명합니다. ”
유샤지의 '국어·육위' 1부: "문종은 류샤지의 말을 듣고 '나를 믿으세요. 제가 뭔가 잘못했고 지지씨의 말은 적법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전국 진(秦) 여포위(孝秋) 『제(秦)가 노(魯)를 공격하여 진(秦)의 정(丁)을 구하였더니 노(魯)왕이 그 정을 이어받았으나 제후(秦侯)는 이를 믿지 않고 그 반대를 행하였다. . 이것은 잘못된 것이었습니다. 그는 루 후작에게 보고하기 위해 사람들을 보냈습니다: '유하기는 그것이 사실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받아주세요.' "송나라 임통의 시 "성인 유하회(劉夏惠)의 효도": "그래서 유하기는 세 번째로 육시의 스승이었다. "
Liu Xiaqing Liu Yazi의 시 "Mr. Xiaopan Hui의 시와 보상으로 두 번째 운율": "당신은 판빙 씨이고 나는 Liu Xiaqing을 부끄럽게 생각합니다."
송나라 육유의 시는? 황정견의 "유홍잔은 조카를 바라보는 아들 같고, 재주와 덕행이 매우 아름다워 학문에 흥미가 있어 복숭아와 자신의 실수를 저지르기 위해 아무 말도하지 않고 자두를."시 : "수백 세대의 스승 Lu Shen이 버드 나무 아래 먹다에게 보냈습니다. "
Liu Xia Shengqing? Li Yu의 "Shen Luan Jiao Qing 방문": "당신은 Liu Xia Sheng에게서 비공개로 배울 수는 없지만 Liu Xia Sheng을 위해 앉을 권리가 있습니다. '성'은 고대에 공부하는 청년들에게 붙여진 경칭이다.
류샤밍탕선조 선생의 '모란정'은 13장에 나온다. " Liu Xia 씨는 신사이자 학자입니다. "
Yuan Bai Pu가 쓴 Xia Hui의 "The Horse on the Wall"의 네 번째 장: "당신의 어머니는 아들과 어머니 사이에 그런 사랑이 없습니다. 아버지는 그 사람을 걱정하시나요?" 묻자 후이는 말문이 막혔다. 왕계사(王施施)의 주석: "하회씨는 춘추시대 노(魯)나라 출신의 유하회(劉夏想)였다." "
사람의 품에 앉아 청? Li Yu의 "Shen Luan Jiao? Dingyou": "내 마음이 사실입니다. 나는 사람의 품에 앉아 있었고 또한 잠시 껴안았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