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해 한 시대를 풍미했던 마작류 게임은 어떤 게임이 당신의 청춘호르몬을 자극했는지 모르겠다
참새류의 게임은 그해 한 시대를 풍미했다고 할 수 있으며, 각 주요 플랫폼에서 모두 내놓은 적이 있다. 심지어 극과 기타 재미있는 설정까지 추가해 게임의 재미를 크게 높였다.
플랫폼마다 참새류 게임이 선보이는 방식이 다르다. 눈길을 끌기 위해 게임 회사는 모든 것을 다 썼다고 할 수 있다.
참새류 게임은 일반적으로 중독성이 없다. 결국 게임 플레이는 단일하고, 이긴다 해도 실질적인 보상은 없을 것이다. 통관 이후 봐야 할 화면은 기본적으로 다 보고 재미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물론, 게임실에는 베팅의 성질이 있어 중독될 수 있다.
그럼 그 참새류 게임이 밤을 새워 밤을 새웠는데, 심지어 여러 해가 지나도 계속 그리워했던 적이 있나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어렸을 때 처음 접했던 참새류 게임이 홍백기 위에 있었던 기억이 납니다.
솔직히 말해서, 우리 쪽 사람들은 아이든 노인이든 마작에 비교적 정통하다. 90 년대에 유행했던 것은 역시 후진과 단절이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그래서 참새 게임에 닿으면 쉽게 시작할 수 있고, 기본적으로 한동안 놀면 안에 있는 설정이 무슨 뜻인지 알 수 있다.
이 게임은 최초의 참새류 게임을 발행해야 하기 때문에 판매량이 매우 높다!
당시 게임은 200 여만 원의 판매량을 수확했다고 한다. 중국에서는 거의 다 산 해적판인데, 적어도 천만 원의 판매량이 있을 것 같아요! 이제 다시 돌이켜보면 게임이 좀 차마 눈에 띄지 않지만, 그때의 근심 걱정 없는 느낌을 되찾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게임의 통관 화면은 비교적 보기 드물지만, 결국 통관을 견지할 수 있는 사람은 많지 않다.
한편' 스타 3 부족 1' 은 내가 기억에 남는 게임인가, 아니면 IGS 의 작품인가!
안의 더빙은 모두 스타들의 허가를 받아 각 인물의 성격을 완전히 부각시켰다. 모든 사람의 말은 매우 흥미롭다. 어떤 사람은 애교가 있고, 어떤 것은 카리스마가 강하며, 어떤 것은 우스꽝스럽다.
정말 스타와 마작을 하는 것처럼 이런 느낌은 비교적 좋다.
이런 순오락적이고 건강한 마작 게임은 매우 추앙받을 만하다.
지금까지도 많은 게이머들이 일이 없어도 한두 이닝, 레저오락, 심신이 더 즐겁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스포츠명언)
일단 게이머들이 가장자리를 닦는 참새류 게임에 닿으면, 다시 원래의 마음가짐으로 돌아오기가 어렵고, 게임 통관 후에도 새로운 종류의 게임을 계속 찾아 계속 놀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DOS 시대는 일찍이 대량의 RPG 마작 게임을 내놓았는데, 그중에는 줄거리를 추가했고, 싸우는 장면을 참새 절충의 화면으로 바꿔 마작이 이기기만 하면 줄거리를 계속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하지만 솔직히 순애류의 참새 게임은 선수들의 열정을 불러일으키기 어려웠고, 그 당시 DOS 시스템의 참새류 게임에는 몇 개의' 정상' 이 없었다.
그해 모두가 비교적 잘 알고 있던 것은' 홍루몽',' 참새학원',' 즐거운 마작',' 마작대사',' 대만 16 장 마작 2',' 마작청집' ...
신작으로 봉할 수 있는 게임은 확실히 참새 환상곡 3 부작이죠!
그해 우리가 노점에서 산 장경각에서는 참새류 게임의 밀수품을 숨겼을 가능성이 높다. 이 게임들은 종종 우리가 계속 보존한다. 용량은 크지 않지만, 매우 질기다.
90 년대 말부터 2000 년경까지 놀이방에서 유행하는 것도 참새류의 게임이다. 당시 게임홀은 기본적으로 이 기계들을 배치할 수 있는 큰 공간을 마련할 것이다. 가장 먼저 접할 수 있는 것은' 황금표',' 만리 장성',' 전자베이스',' 하늘이 눈을 뜨다',' 문지기' 였다. 각 시기마다 게임청에서 유행하는 게임이 다르다.
하지만 그 당시 게임청 어룡이 뒤섞여 누구나 있었다. 돈 많은 사람은 마작과 과일기를 하고, 돈이 없는 플레이어는 게임화폐를 사서 다른 아케이드 게임을 하는 것을 좋아했고, 시간이 길고 재미있었다.
아케이드 게임청의 전성기 때 사장의 수입은 기본적으로 이런 박채류의 게임에 의존했다.
2005 년 이후 게임청은 기본적으로 막바지에 이르렀고, 이때 남은 게임청 중 나머지는 기본적으로 이런 게임이다. 게임화폐를 사는 다른 게임은 기본적으로 볼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