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크는 왜 위호산 2014 영화를 지혜롭게 취하는가?
서크는 왜 양자영을 찍으려고 합니까? "근원에 대해 말하자면, 내가 40 년 전 뉴욕에 있을 때, 당시 나는 중국 지역에서 봉사활동을 하며 경극판' 위호산' 을 방치했다. 보고 난 후, 언젠가 영화 관련 일을 하면 이 이야기를 영화로 바꿀 거라고 생각했다. "라고 서크는 설명했다.
1974 년, 서크는 미국에서 공부하다가 뉴욕의 한 중국 영화전에서 판극' 지취위호산' 을 보았는데, 아마도 뉴욕과 관계가 있는 것 같다. 판극의 상영으로 서크는 강한 민족의식을 갖게 되었다. 70 년대에는 서크가 은근히' 지취위호산' 과 어떤 연관이 있을 것 같다고 생각했다. 몇 년 전, 서크가' 위호산' 을 찍으려는 생각은 이미 업계의 많은 거물들의 지지를 받았다. 2009 년 보나영화업의 총재는 겨울철에 우여곡절 끝에 서크에게' 지취위호산' 원판 소설' 임해설원' 의 개편권을 따냈고, 겨울에도 이미 미리 준비한 수백만 원을 내놓았고, 당장 기다릴 수가 없었다.
서커구의' 준비되지 않았다' 는 것은 3D 기술이나 액션 장면의 구상난이도가 아니라 "신세대 사람들을 데려오고 싶다" 며 "위호산을 처음 보는 느낌" 이라고 말했다. 서크는 일종의 정서를 찾고 있으며, 새로운 세대를 탐구하고 있다. 그래서 황건신을 찾아왔고, 황건신 감독은 건국대업, 창당위업을 맡았고, 중국 선율뿐만 아니라 내지심사제도도 잘 알고 있었다. 그는' 위호산' 의 감독으로서 호위 역할을 한 것 같다.
영화언어와 3D 기술을 이용해 이야기를 잘하려고 노력하는 것이 서크가 이 영화를 잘 찍는 기본 태도다. 지취위호산' 은 소검파가 양자영 등 한 무리의 사람들로 구성된 분대 북동쪽 비적의 이야기를 반영한 것이다. 영화를 본 후, 당신은 영화 구조나 줄거리에 대해 파악하든, 카메라 언어가 매우 원활하고 논리적이지 않다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양자영과 진호투의 충격적인 장면을 처음 보여주든,' 천왕게지호, 보탑진하요요' 등 악당들과' 흑화' 대화, 관객에게 감동을 주는 비주얼과 함께 가져온 코미디 장면은 항상 경극 영화의 많은 고전 요소를 생각나게 한다.
경극 영화에서 소검보가 양자영이 보낸 마지막 정보를 받았을 때, "양씨, 영웅이여!" 라는 고전적인 대사가 있었다. 。 서크의 마음속에서 양자영 등 해방군은 그 시대의 군대의' 협객' 이었다. 이는 서크의 영웅에 대한 이해였다. 지취위호산' 에서 총알은 무협의 주먹처럼 액션 영화의 전통적인 속박을 깨뜨렸다. 사실, 이것도 자신의 예술적 장점을 발휘하는 것이다. 선명한 서크 마크를 찍었다. 우리가 경극' 위호산' 을 보는 것처럼 영화' 임해설원' 과는 달리 경극의 노래로 춤을 추며 이 비적 이야기를 표현한 것은 이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