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텍스트의 텍스트 모델링 디자인 기술
텍스트는 광고 디자인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며 그래픽에 비해 광고 정보를 전달하는 가장 직접적인 방법이 될 것입니다. 그래픽은 광고 메시지를 전달하는 상징적이고 간접적인 방식이다. 이를 위해 광고 문자의 서체 디자인 기교를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모두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첫째, 글꼴 선택
참고: 광고 글꼴은 독자의 관심을 끌 수 있어야합니다.
디자인 요구 사항에 따라 글꼴 선택: 글꼴을 선택할 때 강조를 위해서만 글꼴을 선택할 수는 없습니다. 글꼴의 종류, 크기, 두께, 번잡함은 전체 광고 디자인의 요구를 만족시킨다. 서체를 선택할 때는 표현력이 있는 서체에 중점을 두어야 한다. 삽화가 돋보이는 광고 디자인에서는 인물이 종속적이고 보완적인 위치에 있어 삽화를 돋보이게 하고 대비를 강화하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간단하거나 중성적인 글꼴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주제 내용에서 글꼴 선택: 글꼴을 연상시킬 수 있으므로 적용을 선택할 때 모양에 포함된 글꼴의 의미와 의미의 일관성에 유의해야 합니다. 현대제품을 보급하기 위해 낡고 육중한 서체를 선택하지 마라.
글꼴의 조화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광고 화면에 두 개 이상의 글꼴이 동시에 나타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서체를 선택할 때는 서로 다른 서체 간의 조화에 주의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하나의 광고는 혼란을 피하기 위해 너무 많은 서체를 쉽게 가질 수 없다.
광고 텍스트는 규범이 필요하다: 문자는 광고 내용을 전달하는 중요한 수단이다. 어휘가 규범적이지 않으면 광고 내용을 오해하거나 전혀 이해하지 못할 수 있다.
둘째, 글꼴의 사용
인쇄 글꼴 적용
모든 광고 텍스트 요소 (제목, 광고 언어, 텍스트) 는 인쇄 글꼴에 적합합니다. 이 세 가지 피쳐 중 문자는 반드시 인쇄해야 하고 제목은 주로 인쇄됩니다. 경우에 따라 내용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인쇄가 아닌 다른 글꼴을 적절하게 고려할 수 있습니다.
각종 인쇄체의 특징으로 볼 때 송체는 전통적 특색을 가지고 있어 전통 내용을 표현하기에 적합하다. 굵은체는 가장 유행하는 글자체로, 어떤 광고 내용도 대표할 수 있다. 종합체와 동그란 고딕체는 현대감이 강하여 현대의 광고 내용을 표현하기에 적합하다. 일반적으로 종합체는 획보다 굵으며 제목과 같은 상대적 큰 서체 사용에만 적합하고 광고 본문 등 작은 서체 사용에는 적합하지 않다.
장식 문자의 응용
장식자는 인쇄 글꼴의 표준과 규범을 기초로 적절한 예술용 글자를 추가하여 글자의 서체를 더욱 예술적이고 아름답고 생동감 있게 만드는 것이다. 동시에, 장식 변화 과정에서 인물의 모양은 광고의 내용에 더 잘 부합할 수 있다. 그러나 장식적인 글꼴은 장식적인 변화 과정에서 글꼴의 가독성을 떨어뜨릴 수 있으므로 장식적인 글꼴은 광고 제목과 광고의 본문에는 많이 사용되고 본문 본문에는 사용하기가 어렵습니다. 장식 글꼴의 변화는 인쇄를 기반으로 해야 하며 광고 내용과 밀접하게 결합되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서예 서체의 사용
서예 서체는 장식 서체보다 예술적이고 생동감이 있다. 서예 서체의 민족성은 필기습관, 필기법, 필기도구의 차이로 인해 두드러진다. 그래서 서예 글씨체도 특별한 의미와 풍격이 있는 광고 내용에 적합하다. 예를 들어 민족문화, 지방특산품, 민족적 특색과 전통적 우세를 지닌 제품, 문화예술, 서예전을 선전하는 광고는 서예로 표현하는 것이 매우 적절하다.
서예 서체는 광고 문자로서 가장 큰 단점은 가독성에 있다. 극복할 수 있는 방법은 가독성이 높은 서예 서체를 선택하거나 인쇄와 효과적으로 결합하는 것이다.
단어 그래프의 조합 응용
그래픽 위주의 광고, 서체는 시각적으로 도형에 종속되어 종속적인 위치에 있어야 한다. 글과 화면은 서로 겹쳐서 유기적으로 하나로 결합하여 광고 화면의 통일된 시각 효과를 강화해야 한다. 광고에서 서체가 주도적이고 임무나 제품 이미지가 종속적인 경우 서체의 배열과 그래픽 위치의 배치를 주의해야 한다.
글꼴 대비 조합 적용
서체의 대비와 조합은 강렬한 광고 효과를 만들어 더 많은 주의를 끌 수 있다. 글꼴 대비에는 주로 스타일별 글꼴 대비, 크기별 글꼴 대비, 획 두께의 글꼴 대비 등이 포함됩니다.
인쇄 광고는 화면 글꼴의 대비 효과를 추구하기 위해 볼드체와 미체 송체의 조합, 초서와 표준 깔끔한 인쇄체의 조합 등 다양한 스타일의 글꼴을 사용하는 경우가 있다. 이 경우, 반드시 두 글자체의 대비 정도와 1 차 관계를 잘 파악해야지, 두 가지 다른 풍격의 글자를 똑같이 나누어서는 안 된다.
게다가, 광고 성분의 글들 사이에도 뚜렷한 대비가 있다. 한편으로는 문자의 광도 차이를 사용하여 문자의 광도를 비교할 수 있지만 글꼴의 스타일 대비 및 크기 대비와 일치해야 합니다. 반면 문자의 밝기 대비는 문자의 밀도를 통해서도 가능합니다.
글꼴의 조화로운 조합 적용
서체를 비교하는 것은 광고 문안 디자인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지만, 조화로운 서체 조합도 즐거운 느낌을 줄 수 있는데, 이는 광고 문안 디자인에서 반드시 고려해야 할 것이다. 한편으로는 대비 조합의 보조수단으로 사용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화면의 전반적인 효과에 대한 통제도 필수적이며, 일부 특수 광고의 단독 수단으로도 사용될 수 있다.
광고에서 조화로운 글꼴 조합은 주로 비슷한 스타일의 글꼴 조합, 크기가 같은 글꼴 조합, 밝기가 같은 글꼴 조합입니다.
광고 화면 디자인에서는 전체적인 감각을 추구하기 위해 보통 같은 스타일의 서체 조합을 채택하여 문자 크기와 광도의 대비 변화를 강화하여 그 층이 뚜렷하고 전체적인 조화에서 두드러진다.
서체 크기와 광도의 조화는 주로 같은 제목, 같은 광고 문구, 같은 단락의 글은 서체 크기와 광도에서 조화를 이루어야 시각적 전달에서 같은 내용의 전체감을 얻을 수 있다.
글꼴 배열 조합의 적용
중국 회화 구도는 무엇을 중시합니까? 바람이 잘 통하지 않아서 경마를 할 수 있습니까? 。 즉, 소홀함과 소홀함이 화면 요소를 강한 희소성과 희소성의 대조를 이루게 하는 이 법칙은 광고의 서체 배열에도 적용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구체적으로, 광고의 각종 문자 사이에 무엇이 형성되어야 합니까? 단체? 그룹 배열, 제목, 광고 문구, 글이 서로 연결되어 있지 않아야 하며, 일정한 거리와 공간을 유지해야 하며, 일정한 밀도 변화를 형성하고, 관람할 때 주차가 뚜렷하고 한눈에 알 수 있어야 한다. 일반적으로 제목과 광고어는 희소해야 하고, 본문의 배열은 밀집이라고 한다. 게다가, 한 걸음 더 나아가서? 단체? 텍스트의 정렬에도 밀도 변화가 있어야 한다. 예를 들면 문자의 배열, 행간, 문자 밀도의 배열, 단락 사이의 간격도 매우 중요하다. 그래야 읽기가 쉬워지고 단락이 선명해질 수 있다. 광고 화면을 생동감 있고 활발하게 만들기 위해, 광고어 (특히 표제어) 는 종종 호형, 사선, 세로줄 등과 같은 다양한 모양으로 배열된다.
서체의 선택이든 서체의 사용이든 따라야 한다. 기능 1 위, 형식 2 위? 의 원칙. 풍부하고 다채로운 표현만 추구해서는 안 되고, 문자 전달 기능을 약화시키거나 잃어서는 안 된다.
다음으로 그래픽 디자인의 문자 설계에 대한 몇 가지 원칙과 문자 조합에서 주의해야 할 몇 가지 사항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특히, 이 부분의 작업은 인간의 뇌에 의해 수행되어야 하며, 컴퓨터는 대체할 수 없다는 것을 상기시켜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컴퓨터명언)
다음 몇 가지 측면에서 그래픽 디자인에 텍스트 컴포지션을 적용하는 방법을 설명하겠습니다. 각 섹션에는 생동감 있고 멋진 범례 분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 텍스트의 가독성을 향상시킵니다
디자인 중의 글은 복잡하고 난잡한 것을 피하고, 쉽게 식별하고 이해할 수 있게 해야 하며, 디자인을 위해 설계할 수 없고, 문자 디자인의 근본 목적은 작가의 의도를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디자인 주제와 사상을 표현하는 것이다.
텍스트의 위치는 전반적인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합니다.
화면 속 인물의 배열은 전체적인 요인을 고려해야지 시각적 충돌이 있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화면에 1 차 및 2 차 구분이 없어 시각적 순서의 혼란을 일으키기 쉬우며, 심지어 1 픽셀 차이도 전체 작품의 맛을 바꿀 수 있다.
3. 그것은 시각적으로 사람들에게 미감을 주어야 한다.
시각 전달 과정에서 문자는 그림의 이미지 요소 중 하나로 감정을 전달하는 역할을 하므로 시각적인 미감과 아름다운 느낌을 주어야 한다.
4. 디자인에 창의성이 있다
작품 주제의 요구 사항에 따라 문자 디자인의 개성색을 강조하고 독특한 서체를 만들어 독특한 시각적 느낌을 주며 작가의 디자인 의도를 표현하는 데 도움이 된다.
5. 더 복잡한 어플리케이션
글자는 글씨체에서 화면과 잘 맞아야 할 뿐만 아니라, 더 완벽한 효과를 얻기 위해 색상과 획도 처리해야 하는데, 이러한 세부 사항들은 모두 인내와 기교가 필요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6. 통합 응용 프로그램: 커버 디자인 예
다음 예에서는 위에서 언급한 규칙과 요구 사항을 적용하여 책 표지의 그래픽 디자인을 완성하고 그래픽 디자인에서 문자의 놀라운 응용을 함께 경험할 것입니다.
7. 멋진 작품 감상
이런 작품들은 서체, 스타일, 색채 모두 매우 흥미진진하고 인상적이며, 이런 작품을 감상하는 것은 정말 일종의 즐거움이다.
문자 레이아웃의 디자인도 창작 과정이다. 창의성은 디자이너의 사고 수준을 표현한 것으로, 디자인 작품의 좋고 나쁨을 평가하는 중요한 기준이다. 현대 디자인 분야에서는 모든 생산 절차가 컴퓨터에 의해 완료되었기 때문에 인간의 노동은 사고로만 제한된다. 이것은 많은 불필요한 공정을 생략하고 창작을 위한 더 좋은 조건을 제공할 수 있는 좋은 일이다. 하지만 몇 가지 필요한 단계에서, 우리는 사람이 결국 디자인의 주체라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