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악기
팔음 분류는 주대에 이미 있었다. "상서 순전": "팔음의 조화, 무상, 천인의 조화." 학계에서는 이것이 가십, 팔로 등 팔극과 관련된 사고 방식이라고 생각한다. 이 분류는 주로 악기들을 소재에 따라 8 대 범주 (금, 돌, 실, 대나무, 대나무, 흙, 가죽, 나무) 로 나누는 것이다. 여기서 금 (시계, 심벌즈, 홀뮴); 돌 (청); 실크 (건축, 피아노, 악기, 연); 가죽 (드럼, 견과류); 나무 (대나무, 풀, 피리) 는 직접 발성체의 물질을 이 다섯 가지 악기의 분류 기준으로 사용한다고 할 수 있다. Hmmm (유, 모리); 흙 (토루, 토루) 은 발음된 재료로 완전히 구분되는 것이 아니다. 예를 들어, 대나무 악기는 기본적으로 관악기이며, 대나무 타악기도 포함됩니다. 악기의 발음은 호리병박 안의 관끝에 있는 리드로 악기 자체와는 무관하지만, 이 악기는 자유 리드의 기명악기이며, 악기는 동의어일 뿐이다. 흙으로 만든 타악기는 이순신과 같은 타악기를 제외하고는 관악기에 속한다.
대부분의 중국 악기는 위에서 언급한 악기 (예: 심벌즈, 심벌즈, 하프, 피아노, 고연, 피리, 피리, 피파, 양금, 불 사고, 심벌즈, 수나 등) 를 제외하고는 한 글자로 명명되었다. 그리고 대부분은 외국 악기입니다. 오늘날의 전통 악기는 종류가 다양한 고대 악기에 기반을 두고 있다.
분류: 인도의 분류
인도에는 여러 가지 분류가 있다. 하나는 악기가 현악기와 공기악기로 나뉜다. 두 번째는 불교와 관련된 5 대 분류인 단피악기, 쌍피악기, 전피악기, 타악기, 공기악기입니다. 세 번째는 네 가지 분류법으로, 하나는 악기를 네 가지 범주, 즉 가죽 악기, 현악기, 금속 타악기, 공기악기로 나누는 것이다. 다른 하나는 악기를 현악기, 관악기 또는 공기악기, 가죽 타악기, 금속 타악기로 나누는 것이다. 인도의 전통 분류는 현대 논리 악기 분류의 형성에 영향을 미쳤다.
아랍 이분법
아랍어의 이원 분류법은 악기를 솔리드 악기와 빈 악기의 두 부분으로 나누었다. 이른바 탄탄한 악기로는 타악기, 악기 연주, 악기 닦기 등이 있다. 소위 관악기란 주로 * * * 곡조의 관악기를 가리킨다.
세 가지 유럽 분류
유럽의 전통적인 3 대 분류법은 악기를 관악기, 현악기, 타악기로 나누었다. 세 가지 분류법은 고대 그리스와 고대 로마에서 기원했다. 그리스에는 이미 enchordon, entata (현), pneumatempneusta (파이프), kroustukon (불어) 등의 용어가 있었다. 로마에는 tencile, inflaile, 맥동 등의 용어가 있다. 독일 음악학자 빌동 (Virdung) 은 그의 저서' 음악의 본질' 에서 이런 분류를 정의했고, instrumenta Chordata (현), instrumenta pneumatica (관), instrumenta (관) 를 사용했다 벨기에 음악학자 마힐론 (1841-1924) 은 인도 전통 악기 분류의 영향을 받아 네 가지 주요 용어, 즉 자동 폰 (autophones) 을 만들었다
현대분류
현대 악기 분류법, 일명 논리 분류법은 인도 4 분류법의 기초 위에서 발전한 것이다. 19 14, Horn Postel (V. Hornbostel,1877-1; 악기의 진동 방식, 선동 방식, 연주 방식을 바탕으로 한 분류 체계다. 색소폰은 기본적으로 인도 분류법을 채택하고 자동음을 개인음으로 이름을 바꾼 다음, 전체적으로 십진 산하를 상세히 분류했다. 전기 음향 악기의 출현으로 영국 음악가 골평 (1858- 1949) 은' 유럽 악기' (1937) 라는 책에서 여전히 마일용의 언어를 사용한다 이어 1940 에서 색소폰도 전기를 추가했다. 지금까지 우리가 오늘 본 악기의 기초가 마침내 형성되어 체명악기, 막명악기, 기명악기, 현명악기, 전기명악기라고 불린다.
샤프너 (A.Schaeffner, 1932) 는 물질 상태의 이원 분류 체계를 제시했다. Dournon (G.Dournon, 199 1) 은 Hoxhlet-Saxhlet 분류 시스템을 개선했습니다. 후드의' 기호 분류 시스템' (M.hood, 197 1) 과 H.Heyde 의' 자연' 과' 수동' 분류 시스템은 모두 독특한 방법론을 가지고 있다. 미국의 R. T.A Lislov and 와 J. Mattson 은' 변수 분류' 를 제시하여 더 풍부한 관점을 가지고 있다.
민악이 편집
민족 악기는 체악기, 막악기, 공기악기, 현악기의 네 가지 범주로 나뉜다. 중국 민족 악기는 역사가 유구하다. 출토된 유물만이 일찍이 선진시대에 각종 악기가 있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신석기 문화유산
이 유적지는 저장하임도에서 출토된 골적 피리, 하남 무양현의 자호골피리 (최초의 피리는 약 8000 년 전), Xi 안반파촌에서 출토된 묘지, 양사오문화유적지, 하남 안양 은허에서 출토된 석경, 목강 구렁이 드럼이다. 후베이 수현 증후을묘에서 출토된 편종, 편종, 드럼, 드럼, 드럼, 피리, 생, 왼쪽, 하프 (기원전 433 년 매장).
시기
(1) 타악기: 딩동, 나무막대기, 운판, 키노죽통, 죽통금, 징, 우렁찬, 싱글, 당공, 동고, 삼각철, 목어, 광동판, 목금
정교한 악기 아틀라스 (20 점)
(2) 타악기: 막대기, 구리 거울, 대나무 장대, 대나무 장대, 심벌즈, 부심벌즈, 가슴 심벌즈, 머리 심벌즈, 이심벌즈, 심벌즈, 심벌즈, 심벌즈, 심벌즈
(3) 타악기: 락봉, 죽달구, 죽통, 요죽통, 아가등.
(4) 흔들림체 악기: 연향봉, 사바이, 핫바 벨, 반종, 금강종, 요종, 샤머니벨, 요종, 현종,
이동벨, 팔보동벨, 사칼 등.
(5) 종합악기: 죽스프링, 춤, 철스프링, 시버철스프링 등.
막음
(1) 조개 타악기: 드럼, 드럼, 모내기 드럼, 야오족 드럼, 수족 드럼, 토끼, 팥, 광합, 신장 선물, 요오족 원숭이 드럼, 묘족 원숭이 드럼, 허리 드럼, 돼지
(2) 손뼉치는 악기: 샤르바 드럼, 팔각형 드럼, 탬버린, 드럼, 황토드럼, 장고, 광야, 광툰, 강남어고 등.
(3) 혼합 타악기: 탬버린 (일반적으로 뱀가죽 드럼이라고 함), 드럼, 사이드 드럼, 양면 드럼, 스틱 드럼, 드럼, 왕도 등.
호흡
(1) 입술 진동 악기: 원호, 금관호, 강성공, 소라, 사슴피리, 트롬본, 관금, 당관, 부바, 트럼펫, 테너, 원호 등.
(2) 진동소리가 나는 악기: 대창, 아카시아 피리 등.
(3) 변제악기: 호가, 피리, 의미, 플룻, 클라리넷, 배소, 단소, 관소, 코소, 독수리,
구티, 토인, 종이통쇼, 브리아, 바그디동, 레두, 짱, 쿠로, 쌍관비디, 자링, 아우, 디로노, 니바우, 코우, 리안 등.
(4) 호흡 악기: 피리, 밤피리, 동피리, 세피리, 상, 바골로, 소나이, 두루, 저음두루, 태평소, 오월소, 죽순, 자매피리, 쌍관동 피리
(5) 단일 스프링 악기: 팔우, 상채, 향향, 묘피리, 망관, 죽엽청피리, 마부, 육지, 인치 피리, 겨울겨울 퀘벡, 필관, 용, 도도,,,,,,,,,,,,,,,,,,,, 등
(6) 이중 스프링 악기: 바라만, 보보,, 소목디, 술나이, 장소나, 가릉, 포레, 묘수나, 백수나, 이, 백, 악우, 동바.
(7) 무료 루성 악기: 루성, 조롱박, 배소, 고음, 중음, 저음 등.
선명
(1) 현악기 타격: 양금, 대나무 하프, 대나무 하프, 창족 등.
(2) 악기 연주: 고쟁, 류금, 응우 엔 (대응우, 중응우, 소응우), 구금, 나비 고연, 선금, 가야구, 야토가, 밴조, 피아노 독주 구이저우 함녕의 월금, 이사현, 묘사현, 동대비파, 동중비파, 동소비파, 7 보가, 대삼현, 수도꼭지 삼현, 이소삼현, 라후소삼현, 보삼현, 세지, 장삼현, 갈씨
(3) 활현악기: 이호, 곡호중호, 노호, 고호, 경호, 판후, 마두금, 고진흙, 야정, 타지크 아이체코, 후금, 사타르, 후히타르, 코코넛후, 호리호호 서청, 도로, 자니, 이삼후, 후마자, 몽골족 후루, 후스 라인, 이후즉시, 부이족 후루, 마두금, 키아크, 엘지, 소골금, 쿠부즈, 조르 등.
보충
보충: 의심할 여지없이, 가장 정교한 청동기는 청동 예기이다. 청동 악기는 주로 편종, 대편종, 단독으로 사용되는 주조종, 편종과 같은 가족의 기구 (예: 사제, 심벌즈 등) 이다. 고대에는 의식과 음악을 분리하기가 어려웠다. 제사든 잔치든
색소폰
물론, 럭셔리한 청동 예기들 중에는 맛있는 술과 음식으로 가득 차 있지만, 그에 상응하는 웅장한 음악 반주가 있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그래서 근본적으로 음악은 의식에 종속된다. 일부 청동 악기는 제사식, 잔치, 혼상결혼뿐만 아니라 정복과 지휘작전에도 사용된다. 예를 들면' 명금 타구' 는 군악으로 군대의 진퇴를 지휘하는 것이다.
-청동악기는 주로 심벌즈, 심벌즈, 벨, 사, 벨, 훅, 업 세팅, 드럼 등이다.
서쪽
서양 악기 (14 조각)
서양 악기는 주로 18 세기 이후 유럽 국가에서 정형화되고 명부에 등재된 관현악기, 현악기, 건반 악기를 가리킨다.
서양 음악 편집자
활줄
현악기는 악기 가문의 중요한 분기이다. 클래식 음악이나 현대 경음악에서는 거의 모든 서정적 멜로디가 현악 부분에 의해 연주된다. 부드러움과 아름다움은 모든 현악기의 공통된 특징이다. 현악기의 음색은 통일되어 있으며, 다층적인 표현력을 가지고 있다. 합주가 열정적이고 독주가 부드럽고 완곡하다. 활 기술의 풍부함 때문에 (떨림, 부러짐, 다이얼링, 점프 등). ), 그것은 영리한 색채를 가지고 있다. 현악기의 발음은 기계력에 의해 팽팽한 현을 진동시키기 때문에 발음 볼륨이 어느 정도 제한되어 있다. 현악기는 보통 현마다 다른 음을 연주하는데, 때로는 손가락으로 현을 눌러서 현의 길이를 바꿔 음의 높이를 바꿔야 하는 경우도 있다. 발음상 현악기는 주로 활현악기 (예: 바이올린) 와 현악기 (예: 기타) 로 나뉜다.
(1) 활현악기: 바이올린, 비올라, 첼로, 더블베이스.
(2) 악기 연주: 하프, 기타, 일렉트릭 기타, 베이스.
목관악기
목관악기의 기원은 매우 이르며 민간 진흙 피리와 갈대피리에서 진화해 왔다. 목관악기는 악기 가족 중 음색이 가장 풍부한 악기 중 하나로 자연과 농촌 생활을 표현하는 데 자주 사용된다. 교향악단에서는 반주든 독주든 특별한 매력이 있어 교향악단의 중요한 부분이다. 목관악기는 공기 진동으로 음악을 만들어 내는 경우가 많으며, 발성방식에 따라 입술 노래 (예: 플루트) 와 스프링 노래 (예: 클라리넷) 로 크게 나눌 수 있다. 목관악기의 재료는 목재에만 국한되지 않으며 금속, 상아, 동물의 뼈일 수도 있다. 그것들은 음색이 다르고 특색이 뚜렷하다. 아름답고 밝은 것에서 깊고 음울한 것까지 모든 것이 있다. 이 때문에 밴드에서 목관악기는 종종 각종 생동감 있는 음악 이미지를 잘 만들어 관현악의 효과를 크게 풍부하게 한다.
(1) 변음: 플루트, 피콜로;
(2) 리드: 클라리넷, 오보에, 영국 원호, 바송관, 색소폰.
놋쇠
구리 관악기의 전신은 대부분 트럼펫과 사냥호이다. 초기 교향악에 사용된 동관의 수는 매우 적다. 오랫동안 교향악단은 나팔 두 개만 사용했으며, 19 세기 상반기까지 관악기가 교향악단에서 널리 사용되었습니다. 금관악기의 발음은 목관악기와 다르다. 그들은 관내의 기주를 줄여 음높이를 바꾸는 것이 아니라 연주자 입술의 기압을 바꿔' 부가관' 으로 악기 자체를 연결한다. 모든 구리 관악기에는 모양이 비슷한 원통형 나팔이 장착되어 있으며, 파이프는 긴 원뿔을 띠고 있다. 구리 관악기의 음색은 웅장하고 휘황찬란하며 열렬한 것이 특징이다. 음색은 나름대로의 특징을 가지고 있지만, 크고 넓은 음량은 금관악기와 마찬가지로 다른 유형의 악기가 따라올 수 없는 것이다.
(1) 관악기: 스몰, 트럼펫, 트럼펫, 프랑스호, 라지.
건반
건반 악기 가문에서 모든 악기는 공통된 특징을 가지고 있다. 바로 건반이다. 그러나 그들의 노래 스타일은 미묘한 차이가 있다. 예를 들어 피아노는 타악기에 속하고, 오르간은 리드 악기에 속하며, 전자 합성기는 현대 전자 음향 기술 등을 사용한다. 키보드 악기는 다른 악기에 비해 비교할 수 없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즉 음역이 넓어 동시에 다양한 음조를 낼 수 있다는 것이다. 이 때문에 키보드 악기는 독주악기로도 풍부한 하모니 효과와 관현악 색깔을 지니고 있다. 이 때문에 예로부터 키보드 악기는 작곡가와 음악 애호가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아왔다. 이 가운데 피아노는 악기의 왕으로 불린다.
(1) 키보드 악기: 피아노, 오르간, 아코디언, 전자피아노는 가족 중 가장 오래된 악기입니다. 그 가문은 성원이 많아 제각기 특색이 있다. 그들의 음색은 매우 간단하고, 어떤 소리는 심지어 음악성도 가지고 있지 않지만, 음악 분위기의 렌더링에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 타악기는 보통
악기의 두드리기, 마찰, 흔들림이 소리를 낸다. 타악기가 음악의 힘을 강화하고 음악의 리듬을 제시할 수 있다고 생각해서는 안 된다. 사실 멜로디 악기로 쓸 수 있는 타악기가 정말 많아요! 현대 오케스트라가 아프리카와 아시아 음악에 음색이 특이한 타악기를 많이 첨가한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
(1) 조율 타악기: 정음드럼, 목금, 철금, 관시계 등.
(2) 음조 타악기: 드럼, 소군 드럼, 저음 드럼, 삼각 드럼, 탬버린, 음판, 말라가, 심벌즈, 징입니다.
타악기 호랑이 무늬 드럼.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서양 악기로는 목관악기, 금관악기, 현악기, 건반악기, 타악기 등이 있다. 목관악기는 기원이 매우 이르며 악기 가족 중 음색이 가장 풍부해 자연과 전원생활을 표현하는 데 자주 쓰이는 장면이다. 황동 악기의 음색은 웅장하고, 휘황찬란하며, 열렬하다. 현악기의 같은 특징은 부드러운 아름다움이다. 건반 악기는 음역이 넓어 동시에 다양한 음조를 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타악기는 주로 음악 분위기를 렌더링하는 데 쓰인다.
국내 개발 편집자
2008 년 중국 악기 산업 278 개 이상 생산업체는 공업 판매 생산액 654 억 38+059 억 3500 만 원을 달성해 전년 동기 대비 654.38+02.59%, 수출인도가치 68 억 8500 만 원, 전년 동기 대비 0.84% 증가했다. 공업총생산액 (현가) 654.38+060 억 4500 만 원으로 전년 대비 654.38+02.68% 증가했다. 위의 수치에 따르면 2008 년 우리나라 악기업계 규모 이상 생산업체들은 꾸준한 성장세를 유지했지만 공업판매생산액 증가율은 2007 년보다 65438 0.49%, 수출증가율은 4.44% 하락해 역대 최저 수준이다.
2008 년 전국 규모 이상의 악기 제조업체들은 17 개 성 직할시에 분포했다. 광동, 산둥, 천진, 절강, 장쑤, 하북성, 요녕, 베이징, 상하이, 허난은 전국 악기의 주요 생산지이며, 공업 총생산액 1.5 1.98 억원이 악기 공업을 차지한다 허난, 요녕, 광동, 호북 등의 성 () 시 공업 총생산액이 빠르게 증가하여 2007 년보다 다소 감소했다. 천진, 상하이, 베이징은 3 대 직할시로 상하이가 가장 많이 하락하여 전년 대비 7.9 1% 하락했다. 광동, 천진, 산둥, 절강, 장쑤 은 중국 5 대 수출성 시, 수출 총액 53 억 8500 만 원, 규모 이상 기업 수출 총액 의 78.2 1% 를 차지 하 고, 그 중 하북 수출 전년 대비 65.9 1% 증가 각 성
전국적인 파업
드럼, 탬버린, bangzi, 징, 심벌즈, 심벌즈, 나무 물고기, 벨, 링 보드, 드럼, 탬버린, 벨, 스퀘어 링, 벨, 편집 시계, 편집 시계, 편집 시계, 편집 시계.
민족 게임
조롱박, 조롱박, 조롱박, 바우,, 피리 .....
조롱박은 이족, 라후족, 와족, 하니족, 리족, 나시족, 노족, 푸미족, 묘족의 단일 스프링 악기이다. 이순신은 브로와 앙이라고 불린다. 라후어 () 는 약과 과일 () 이라고 부른다. 와족 언어에서는 월계수 숭배와 은총이 변하지 않았다. 여러분의 언어는 Manu 와 Apu 입니다. 하니족은 레이첼과 보자라 불린다. 나시어는 "소털", "북피유" 라고 불린다. 위초, 사모, 서반나 다이족 자치주, 보산, 린창, 덕홍자치주, 누강 이족 자치주, 리장, 량산족 자치주, 구이저우 비제, 안순, 서남 부이족 묘족 자치주, 광서장족 자치주.
조롱박 실크, 일명' 조롱박 피리', 다이 언어는' 보칼랑' ('보' 는 다이 관악기의 총칭이다. "랑" 은 직풍을 의미하고, "도" 는 조롱박을 의미한다.) 운남 소수민족의 악기로, 주로 다이 (), 이족 (), 아창족 (), 덕앙족 () 등의 민족에게 전해진다. 조롱박은 고 (), 중 (), 저 () 의 세 종류로 나뉜다. 흔히 쓰이는 조조는 B, C, D 를 낮추는 것이다. 후루즈는 덕홍족 경포족 자치주 양하현에서 유래한 것으로, 주로 다이 (), 아창 (), 와족 (), 드앙족 (), 브라운족 () 이 뒤섞인 윈난덕홍 ()
바 우, 갈대 악기, 일명 바우, 윈난족, 묘족, 하니족 등 민족에서 유행한다. 하니족은' 고비', 이순신은' 비루' 또는' 울러', 동족은' 화이트' 라고 부르며 춤과 랩의 독주나 반주에 자주 쓰인다. 바우의 품종이 매우 많다. 하니족에는 단관과 이중관이 있다. 대나무 관의 길이가 다르기 때문에 고음, 중음, 저음 바우도 있습니다.
피리는 중국 전통음악에서 흔히 쓰이는 목관악기 중 하나인 중국 대나무 피리로, 일반적으로 남방의 곡피리와 북방의 방피리로 나뉜다. 제자는 중국 민족 음악, 중국 전통 희곡, 중국 민족 관현악단, 서구 교향악단, 현대 음악에 자주 사용되어 중국의 대표적인 악기 중 하나이다. 대부분의 피리는 대나무로 만들어졌지만 돌피리와 피리도 있다. 하지만 피리를 만드는 가장 좋은 재료는 대나무입니다. 이런 재료로 만든 피리 소리가 가장 좋기 때문입니다.
쇼, 일명 단관으로 서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