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오브 레전드에서 렝가가 여전히 좋은가요? 플레이 방법 장비 순서와 플레이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새로운 영웅이지만 게임 플레이에서 유일한 차이점은 스킬에 대한 이해와 팀원과의 협력 방법입니다. 렝가는 자신의 야망을 공유해야 합니다.

스킬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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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토커(패시브):

수풀에 있거나 은신하는 동안 Rengar는 기본 공격을 사용할 때 대상을 향해 점프합니다. 렝가는 적에게 능력을 사용할 때마다 야성 1점을 얻습니다.

잔혹도 5에 도달하면 렝가의 다음 공격이 강화되고 추가 효과를 얻습니다.

갱크는 풀로 시작할 수 있는데, 이는 매우 독특하지만 실용적이지 않습니다.

야만적 본능(Q): 6초 내의 다음 공격은 30/55/80/105/130( +1) 물리 피해 포인트가 증가하고 3초 동안 공격 속도 보너스가 30/35/40/45/50% 증가합니다.

잔혹한 보너스: 렝가 공격력의 170%를 보너스 피해로, 공격 속도 보너스는 두 배로 증가합니다.

정글 속도를 높이고 공격을 재설정하는 것은 모두가 알고 있다고 믿습니다. 일반 레벨 2 플러스 부관 업그레이드

전투 함성(W): 75/120/165 발생. / 범위 내의 적에게 210/255(+1)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적에게 맞으면 3초 이내에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20/30/40/50/60 증가합니다. 잔인한 보너스: 렝가는 최대 체력의 15%만큼 치유됩니다.

정글 스킬의 회복은 전적으로 이것에 달려 있습니다. 왜냐하면 잔혹한 스킬은 ***cd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마스터 w는 필드를 클리어하고 정글 레벨 1까지 순간적으로 필요하며 마스터 레벨을 높이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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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성 망치(E): 볼라를 던져 60/105/150/195/240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적의 이동 속도를 50/55/60/65/70% 감소시킵니다. 적의 이동 속도는 2.5초 후에 재개됩니다. 잔인한 보너스: 대상을 1초 동안 속박시킵니다.

갱크의 주요 스킬은 일반적으로 3레벨입니다. 레드를 친 후 직접 갱킹을 하면 잔혹 스킬에는 ***이 없기 때문에 2레벨을 사용하면 개머리처럼 효과를 느리게 할 수 있습니다. cd 갱킹 시 1초 동안 잔혹하면서도 잔인하지 않은 효과를 발휘할 수 있으며, 얽히는 4초의 둔화와 함께 온라인 팀원의 갱킹 성공률이 매우 높습니다.

사냥의 흥분(R): 렝가는 약탈 본능을 활성화하고 스텔스 상태에 들어가 범위 내의 모든 적 영웅을 2000/3000/4000 노출시킵니다. 은신 상태에서는 이동 속도가 10/15/20% 증가하고 잔혹도가 0.75초마다 1씩 증가합니다. 7초 동안 또는 렝가가 능력을 사용할 때까지 지속됩니다.

궁극기는 팀 전투에서 초기 갱크 시 패시브 존재감과 함께 사용되어 상대가 활성화한 사실을 알 수 없기 때문에 선점자의 시야가 카드보다 좋습니다. 그리고 후퇴 능력도 궁극기로 상당히 강해, 수컷 칼날과 비슷하다. 후반에는 너무 붙어서 데미지를 줄 수 없는 캐리를 사용하면 된다. 즉시 휴대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영웅은 전용 아이템인 뼈이빨 목걸이를 가집니다.

공격력이 +10됩니다. 지속 효과: 자존심 추적자 렝가는 킬이나 어시스트를 할 때마다 전리품을 1개씩 받고, 죽을 때마다 전리품을 1씩 잃습니다. 트로피 3개: 방어구 관통력 +10,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5%. 트로피 6개: 이동 속도 +25. 트로피 9개: 점프 범위 +150. 트로피 14개 : 헌팅 리듬의 지속시간이 3초 연장되며, 헌팅 리듬을 켠 후 다음 스킬의 잔혹 수치가 추가로 증가합니다.

800위안만 빨리 갚으면 살인칼 시리즈와는 다르게 죽으면 살이 1씩 빠지기 때문에 죽어서 어시스트 2개를 받아도 엄청 억압적일 것이다.

설명 특정 속성의 점프 범위는 패시브 거리를 나타냅니다. 잔디나 회의에서 범위 프롬프트가 있습니다. 14개의 전리품 속성은 스킬에 의해 획득되는 추가 잔인성을 나타냅니다. 일반적으로 대시 발동시 잔혹이 풀이 되는데, 기존에는 잔혹 스킬을 몸에 장착한 후에도 잔인 수치가 조금 남아있지만, 1회 이후로는 별로 나아지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스킬 라운드의 잔인성은 4이며, 잔혹한 스킬은 발동할 수 없습니다. 또한 전리품의 14번째 무게는 증가하지 않고 떨어지기만 합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팀원이 어시스트를 수확한 후에는 사자가 먼저 희생됩니다. 이 장비는 떨어뜨리기 어렵습니다. 바람을 막아내지 못하면 피를 마시는 것만큼 좋지 않습니다.

룬 재능

여기서 하겠습니다. 제 재능 테스트 결과를 먼저 얘기해 보세요. 몇몇 알트만 6300을 가지고 있고 룬이 완성되지 않았기 때문에 룬은 빨간색, 마모 6, 공격 3, 노란색 갑옷, 파란색 성장, 고정 마법 저항, 보라색 공격 혼합, 범용입니다. 정글러를 위한 룬입니다

이 룬 세트는 여러 번 테스트를 거쳤기 때문에 21 9 0 21 9 0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천 갑옷 5 레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종료 속도가 너무 느리고 갱킹 성공률이 높습니다. 평지에서는 사자 자체가 너무 느리고 상대가 야생 지역에서 뛰어 내릴 기회를 주지 않습니다.

여기서는 결국 9 21 0을 추천합니다. 출력이 필요한 추력형 하프탱크입니다. 9점 공격은 정글 속도를 10% 향상시킬 수 있으며, 물체를 관통할 수 있으며 가벼운 깃털을 생성하지 않는 하프탱크에도 매우 중요합니다. 포인트는 피를 회복합니다. 베테랑 대미니언 피해 방어구와 이동 속도, 일반 정글 특성

소환사 기술

소환사 기술은 팀 전투에서는 질주와 처벌을 권장합니다. 플래시보다 크고 CD가 짧아 갱킹을 위해 잔디에서 뛰어내릴 기회가 너무 적습니다. 빨간색 BUFF를 사용하면 다른 사람을 뒤처지게 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그리고 정글 갱 아이디어

메인 w와 두 번째 Q에 포인트를 추가하세요. 레드 레벨 2로 나가면 갱킹으로 e로 업그레이드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레벨 2에서 q로, 정글러를 레벨 3으로 업그레이드하세요. 포인트 나갈 때마다 조금씩. 신발 3 빨간색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외출할 때 몇 번 싸울 수 있도록 친구를 두는 것이 가장 좋은 플레이 방법은 팀원들과 더 많이 소통하고 절약하는 것입니다. CJ가 상대의 버프를 훔치거나 스스로 이중 버프를 플레이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두 번째 게임에서 상대가 무무를 가지고 있다면 무무는 반드시 나가서 블루를 플레이하고 그 중 2개를 제어할 것이기 때문에 제가 상대의 레드를 직접 훔칠 것입니다. 레드라이언의 초기 억제력이 대폭 향상될 예정이며, 버프 몬스터 2마리 이후에는 거의 3레벨이 될 예정이다. 이때 정글러의 속도는 정말 빠르지만, 강화 버전의 W는 존재감이 없다. 전제는 Double W가 Gang of 4와 Three Wolves를 즉각적으로 만든다는 것입니다.

신발과 빨간색을 사용하면 사자가 갱킹할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이 있습니다. , 중간 및 하단 라인은 아군이 라인을 절반쯤 넘어왔을 때만 가능합니다. 뒤에서 잔디에 진입하여 반격을 가해 팀원이 라인을 밀어내도록 할 수 있습니다. 잠시 웅크려도 좋다. 1차 블러드 이후에는 거의 항상 바닥에서 웅크리고 나오는 게 좋다. 이런 기회는 많지 않습니다. 대부분 제가 우위를 점하기 위해 전력질주를 사용하거나, 잔인성 수치가 4가 되면 궁극기가 있는지 여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궁극기가 있든 없든 상관없지만 초반에 우위가 없을때는 위쪽 라인도 길고 잔디도 두껍기 때문에 그냥 공략으로 사용하고 병사들을 남겨둡니다. 레인도 중간라인으로 들어가는데, 상대가 너무 공격적으로 레인을 밀거나 포지션이 잔디 쪽으로 흘러가거나 팀원들과 소통할 수 있는 시야나 플래시 등이 많지 않은 이상 기회는 거의 없다. 소환사의 스킬이 강력할 때는 맨 아래 라인을 갱킹하고 자신의 타워 뒤에서 질주하는 것이 좋습니다. 7초면 반대편으로 돌진하기에 충분하며 시야 전체를 우회할 수 있습니다. /p>

팀 전투 중후반 플레이 방법

초반 갱킹 이후 팀 전투의 리듬은 실제로 매우 간단합니다. 팀 전투의 첫 번째 이동자입니다. 이 영웅은 팀 전투에서 훌륭합니다. 카드 사자의 시야는 다른 사람들이 모릅니다. 비전이 있으면 팀원, 시무무, 퍼스트무버가 최고다. 뛰어넘어 팀의 시야를 놓치는 것은 좋은 무버가 아니다. 공격적인 하프미트와 같은 장비를 갖추고 있다면 춘형이 없어도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는 장점이 있다. 1대 3을 5로 바꾸면 팀 승리가 진짜 승리다.

의상 선택

나가서 신발을 신고 상대의 컨트롤이 너무 과하면 직접 참아준다. 그런 다음 일반 금 심장을 사용하십시오. Bone Tooth Ice Hammer 반대편에 AP가 너무 많습니다.

Ap가 올라가면 팀은 가능한 한 빨리 군단 방패를 고려하여 천 형제를 보충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출력이 부족하면 혈액을 마셔야 합니다. 고기가 부족할 경우 매드맨을 사용하여 초반에 우위를 점할 수 있으며, 누군가를 갱킹할 경우 스킵하고, 하트 오브 골드 신발을 사용한 후 바로 소형 얼음망치, 뼈이빨, 삼불옷을 사용하면 발동할 수 있습니다. 후반에는 압도적인 데미지로 우위를 확장할 수 있으며, 후반에는 천 형제가 피를 마시고 불꽃의 옷을 팔아 더욱 살찐 장비를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