첩보극의 절정은' 잠복' 인가? 왜요
1, 멋진 이야기, 기복
작가의 깊은 공로는' 잠복' 성공의 중요한 요소이며, 이야기는 흥미진진하고, 줄거리는 질질 끌지 않고, 리듬은 제자리에 있고, 매 회마다 크고 작은 서스펜스와 복선이 있어, 전체 과정은 사람을 그만둘 수 없게 한다. 과장하지 않고, 엽기적인 감정을 부추기지 않고, 동시에 많은 유머 원소를 첨가하는데, 주로 청평이 막 초직된 시기에 나타나, 침대를 흔들거나, 서로 밀치거나, 어떤 것과 같은 우스갯소리를 자주 만들어 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문장 그림 3
문장 그림 4
2, 캐릭터가 뚜렷하다
유 () 는 군통 () 의 사람으로, 천천히 자기 측에 실망하고, 게다가 좌란 (), 여종방 (), 추장장 () 등의 영향을 받아 천천히 우리 진영에 합류했다. 처음에 그가 가입한 것은 단지 좌측블루를 위한 것이었고, 사랑, 믿음이 없었고, 우리 당에 대한 이해로 이 신앙은 이미 그의 마음에 깊이 박혔고, 이로 인해 만추 같은 사람에게도 영향을 미쳤다. 여칙성은 이전의 첩보전극의 주인공처럼 풍류하고, 키가 크고, 멋있지 않다. 그는 냉정함, 용기, 엄밀함, 지혜를 가지고 있다. 바로 이 단계들로 역장의 신뢰를 얻고, 상대를 없애고, 줄곧 잠복해 있다.
문장 그림 5
유 zecheng 의 성장은 주로 믿음에 있으며, Cui Ping 의 성장은 주로 능력입니다. 모든 사람에게 나타나는 인상은 적합하지 않습니다. 문화, 교육, 충동이 없습니다. 처음에는 유 zecheng 과 많은 농담을했습니다. 나중에 두 사람은 점점 더 암묵적으로 이해하고 있습니다. Cui Ping 은 그가 메시지를 번역하고 마작 레드로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을 도왔습니다.
문장 그림 6
좌블루는 전극에서 가장 완벽한 사람이고, 이상과 포부를 추구한다. 만약 그녀의 영향이 아니었다면, 여측성은 우리 당에 가입하지 않았을 것이다. 비극은 아름다운 것을 사람들에게 파괴하는 것이다. 작가가 잔인하게 좌측 블루를 써서 죽다니, 정말 아쉽다. 아마도 너무 완벽해서 비극을 만들었기 때문인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문장 그림 7
맥과이어는 천진역에서 가장 먼저 출국한 사람으로, 전형적인 무뇌형으로 후원자가 있다고 생각하면 직속 상관을 조사할 수 있다는 것은 금기를 범하는 것이다. 이어 오강 육교산이 그 당시' 잠복' 에 출연할 수 있었다거나 손홍뢰가 추천했다고 한다. 육교산은 진정성, 슬픔, 경적의 세 단어로 요약할 수 있다. 여측성을 너무 믿고 적을 너무 과소평가하는 것이 적당하다. 득의양양할 때는 체면을 잃지 말고, 실의할 때는 낙심하지 말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이직은 순순해야 한다.' 인간바른 길은 변천이다' 의 입인과 비슷하고, 당국에 대한 충성과 업무능력도 비교적 강하며, 믿음을 가진 사람이어야 하는데, 단지 잘못된 팀에 서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믿음명언)
문장 그림 8
문장 그림 9
역장 오경중은 늙은 여우였다. 젊었을 때 그는 이직처럼 당국에 충실했던 것 같다. 시국과 환경이 변화함에 따라 그는 세상일을 꿰뚫어보고 천천히 간사하고 교활한 사람이 되었다. 그는 부하들이 싸우는 것을 보는 것을 좋아해서 역장의 자리를 안정시킬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는 재물을 사랑하면서 동시에 집도 사랑하고, 신봉자는 하지 않고, 자기가 천벌을 받아 소멸한다. 그는 결국 여측성의 신분을 알고 있었음에 틀림없지만, 여측성이 그를 남기거나 체포하게 하는 것은 그에게 불리하다. 그의 관점에서 생각해 보면, 여측만 자기 곁에 남겨두는 것이 가장 안전하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오경중의 역은 정말 오래된 연극골로, 조금도 연기를 볼 수 없고, 살아서 탈탈탈한 것은 역장이고, 그리고 금문은 "원래 얼굴을 드러내고 싶었는데 결국 엉덩이를 드러냈다", 아미봉, 그리고 TM 독사진. 이 밖에 셰로린, 리아 삼민, 오 부인, 무연결, 만추 등 캐릭터도 개성이 뚜렷하다.
문장 그림 10
3, 직장 규칙
잠복' 은 직장규칙 교과서로 꼽히고, 여칙성은 사무실에서 생존하고 승진하는 법을 가르쳐 주고, 공교롭게 하는 것보다 잘 하고, 중립을 유지하고 상사를 붙이며, 모든 것을 지도자로 생각하고, 역장은 왜 여칙을 사용하기를 좋아하는지, 왜냐하면 그는 줄을 서지 않고 역장을 위해 사리사욕을 추구하기 때문에, 이렇게 말을 잘 듣고 능력이 강한 사람은 누가 쓰지 않는다. 이도 능력이 강하면 사람이 될 수 없고, 육교산은 질투심이 심하고, 맥과이는 더 심해서 직접 상사를 조사한다.
동시에 약함을 보이고, 어리석은 척하고, 단점을 드러내고, 성실하게 일을 하고, 낮은 키 관용을 나타내야 하는데, 이것들은 모두 여칙성이 생명을 보전하고 승진하는 비결이다.
문장 그림 11
4, 내레이터 보너스 포인트
도톰하고 자성이 풍부한 내레이션은 서타오, 국가 일급 배우,' 잠복' 에서 나온 그의 목소리가 각 대학에서 연구된 적이 있는데, 왜 그의 목소리가 이렇게 전염성이 강한지, 그의 감정이 진실하고 내면에서 태어나 진정으로 줄거리에 녹아들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여중이 되면 심리활동이 될 때마다 내레이션의 목소리가 나와서 감화력이 매우 강하다. 서도의 목소리는 변화무쌍하고, 노인, 어린이, 나쁜 사람, 좋은 사람은 모두 말을 하지 않는다.
문장 그림 12
5, 진짜 잠복자
여측성의 잠복은 연기이고, 성향은 이미 연기로 측정할 수 없다. 그가야말로 진정한 잠복자이다. 성향의 연기자는 길세광이다. 배우가 되기 전에 탈주범이었고, 도주 기간 10 여 년 동안 배우로 일했고,' 신의대로공',' 무측천비사',' 당궁 미인천하' 등의 작품에 출연한 적이 있지만, 아쉽게도 스카이넷은 원숙하고 누설하지 않아 결국 법망을 피할 수 없었다.
문장 그림 13
10 여 년이 지났는데도' 잠복' 은 여전히 첩보극의 풍비작이다. 신앙의 이야기일 뿐만 아니라 미스터리, 유머, 감정, 지두 등의 요소도 있다. 선대들은 바로 그 신앙으로 기적을 창조한 것이다. 이 신앙은 단순하고 순수하며 침범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