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북 20 괴괴가 무엇인지 누가 압니까?
볏짚 가공물 이팔채
흙으로 벽을 부수면 벽이 넘어지지 않는다.
굴뚝이 박공에 바짝 달라붙다.
그 큰 소녀는 담배를 피우고 있다.
노새와 말은 무거운 물건을 싣고 있다.
남자아이는 담을 넘고, 개는 사람을 물지 않는다.
큰 항아리 작은 항아리 백김치.
아이에게 밥을 먹이고, 그들을 매달아라.
입에 상추를 가득 채우고 말하다
며느리가 시아버지를 잘못 신었다
강 밖에 걸려 있는 완장.
"갈라하" 가 전투에서 이겼다.
모피 코트의 털은 바깥쪽을 향하고 있다.
솔러의 장대가 문 밖에 찔렀다
말라가 배를 오르는 것이 자동차보다 더 빠르다.
이 부부는 고개를 숙이고 잔다.
머리에 여우 모자를 쓰다.
겨울옷 두포가 귀신에 대해 이야기하다.
먼저 네 상을 차리다.
낯선 사람: 밖에 충분한 종이가 붙어 있어요.
관동인의 이런' 괴이한' 은 사실 그들이 어떻게 현지 조건에 따라 생활하는지에 관한 것이다.
류요' 에 따르면, "구녕고탑은 모두 남쪽을 향하고, 부러진 나무에 초가지붕을 2 피트 두껍게 덮었다. 처마에서 뿌리를 베면, 도끈이 받치고, 나무로 비바람을 막는다. 호적은 동남쪽에 많이 개설되어 있고, 온돌은 5 인치 높이이다. 주남, 서, 북삼면이 비어 있고, 남, 북구들이 부뚜막으로 쓰일 것이다. .....
관동이 추워서 방이 온돌에 완전히 기대어 난방을 하는 것을 볼 수 있다. 실내의 온돌 (일반적으로 북쪽과 남쪽의 온돌) 은 창문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창문과의 온도차가 크다. 창종이를 안에 붙이면 서리를 늦추기 쉬우므로 창지가 자주 벗겨진다.
관동인들이 밖에서 창종이를 바르는 것은 실내 온돌의 열기를 막기 위한 것으로, 실외의 추위와 온도차를 형성하여 창지를 손상시키지 않고 실내를 따뜻하게 유지하기 위한 것으로 보인다.
게다가, 창문을 붙이는 데 쓰이는 이 종이는 일반 종이와 다르다. 사람들은 그것을' 마지' 라고 부르고, 또 어떤 사람들은' 마지' 라고 부른다. 후총동유부록' 에는 "우라는 종이가 없어 8 월에 눈이 올 것" 이라고 실려 있다. 첫 가을, 나는 옷을 열자마자 패배했고, 나는 물에 빠졌다. (아리스토텔레스,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을명언) 갈대 커튼을 종이로 사용하여 가죽처럼 단단하게 꿰매어 가족들에게 바람막이를 막아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갈대, 갈대, 갈대, 갈대, 갈대, 갈대, 갈대) 이것은 대마를 우려낸 후 종이를 만드는 것에 관한 것이다. 민간에는 대마 제지에 관한 수수께끼도 있다.
"녹색 가운과 꽃을 입고
나는 황하에 뛰어들어 아무도 나를 끌어당기지 않았다.
누군가 나를 끌어내기만 하면,
그에게 녹색 가운을 입히다. ""
대마로 종이를 만들기 전에 먼저 물집을 써야 한다. 물론' 황하에 뛰어들어도 아무도 나를 끌어당기지 않는다' 는 것이다. 물에 담근 후 꺼내어' 그를 위해 녹색 가운을 벗긴다' 는 것은 마피를 벗기고, 마피로 담그고, 침전시켜' 마지' 로 말리는 것이다.
이런 관동 민간 마지는 두껍고 두꺼워 아마포로 접착제 기름을 묶고 오동유를 발라 만든 것이다. 이런 종이는 비를 두려워하지 않고 습기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빗물이 이런 창호지에 맞으면 하류를 따라 내려갈 수 있다. 습기가 그것을 건드리면 물방울이 되어 안에 담가 떨어질 수 없다. 창종이를 안에 붙이면 물이 창틀을 따라 흘러내려 창틀에 쌓인다. 시간이 길면 창틀이 젖는다.
관동, 눈보라가 견디기 어렵다. 창지는 외부에 붙이고 창판은 창지의 뒷버팀대로 사용한다. 바람이 아무리 세더라도 창호지를 쉽게 날려 버릴 수 없다. 봄에 바람이 불면 창호지는 바람과 먼지로 쉽게 깨지지 않는다. 이것은 관동인 생존의 경험 축적이다. 어느 겨울밤, 북풍이 모래 눈을 휘날리며 창문에 부딪히는 소리가 마치 천군만마가 질주하며 쫓기는 것 같았지만, 방 안은 따뜻하고 조용했고, 창지는 찬바람이 찬눈의 습격을 막고, 관동 부친은 온돌에서 따뜻하게 잠을 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
창문붙이법은 실내 온도를 유지하고 눈보라를 막는 것 외에도 관동인의 근면하고 깨끗한 애미 성격을 미감으로 보여 준다.
관동에서 대부분의 사람들의 창문은 두 부분으로 나뉘는데, 하반부에는 보통 유리나 "밝은 종이" 가 장착되어 있고 상반부는 "지지 창" 이다. 밖에 붙인 창호지가' 지창' 에 붙어 있다. 겨울에는 창문이 굳게 닫혀 춘하 날씨가 따뜻해졌다. 정오 전후에 사람들은 그것을 세우거나 걸어 통풍을 했다. 이렇게 하면 창문의 하반부는 투명하고 상반부는 가지런한' 받침대' 로 매우 조화롭고 아름답다. "지지 창" 창지 붙여넣기 → 춘추를 한 번 더 하고 기름을 칠한다. 바람이 불자 창호지가 북처럼 부풀었다. 매우 아름답습니다. 그리고 빛은 아래 유리를 통해 온돌 위에 비춰 일거양득이다.
두 번째 이상한: 짚 집 분말 집
사람들의 의식주행은 사람들의 문화와 사상의식의 반영이며, 관동인의 이런 생활풍속은 이곳 사람들의 생활과 환경에 대한 문화 다큐멘터리이기도 하다.
집은 관동 문화의 상징이다.
관동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중요한 구성 요소로서 지리학자들은 동북아, 즉 흑룡강, 길림, 랴오닝, 허베이, 내몽골, 구소련, 일본, 한국, 북한, 몽골의 시베리아, 극동 지역이라고 습관적으로 부른다. 이 지역에서.
광둥 () 의 길림 () 주택은 자신의 특징을 가지고 있는데, 주로 집의 디자인과 재료의 사용에 나타난다. 민간의 총결산은' 어도비 집은 팔채' 로 나뉜다.
흙덩이란 무엇입니까?
관동인은 풀과 진흙을 함께 넣어 고정 금형으로 눌러' 가공물' 이라는 1 피트 길이의 흙덩이를 만들었다. 그것을 말려서 집을 짓는 데 사용한다.
길림은 대륙성 기후로, 겨울에는 춥고 여름에는 따뜻하다. 일 년 중 거의 5 개월 가까운 추운 날씨가 있을 것이다. 흙으로 집을 짓는 것은 겨울에는 따뜻하고 여름에는 시원하며 가격도 경제적이다.
어도비는 검은 어도비, 노란 어도비, 모래 어도비, 막대 어도비 등 네 가지가 있다. 길림 민간은' 큰 공백' 을' 4 대 피로' 중 하나로 삼았다. 벗겨 낼 때, 먼저 흙덩이를 평지에 쌓고 출토된 응어리와 잡동사니를 골라서, "발톱" (속칭 풀) 을 땅에 겹겹이 얹고, 찬물을 붓고, 하루나 반나절의 "답답한" 시간을 거쳐 가죽과 물집을 부드럽게 한 다음, "양발 갈고리" 를 사용한다 이렇게 하면 물, 풀, 흙이 완전히 접착된다. 그런 다음 가공물 몰드로 윤곽을 만들고 진흙을 채워 평평하게 한 다음 금형을 뜯어 흙덩이를 만든다.
또 다른 공백이 있는데, 민간에서는 이를 대아들이라고 부른다.
송모길문' 에 따르면, "냉산에서 닝강부까지 170 리, 땅은 춥고 초목은 많다. 8 월이 되자 땅에 쓰러져 흙이 몇 피트를 봉쇄하여 그 가지를 회복하였다. " 여기에는 많은 풀이 있다. 추위를 막기 위해, 이 풀뿌리들은 땅속에 깊이 박혀 실처럼 감아 흙판을 한 덩어리로 만들었다. 이런 풀을 꺼내 흙으로 네모난 조각으로 자르는 것도 좋다. 담을 쌓고 집을 짓는 데도 좋다.
멀리서 보면 흙으로 만든 집의 이음매가 가지런하여 견고하고 따뜻한 느낌을 준다. 어도비 안에 풀이 있기 때문에 족제비와 쥐는 늘 벽에 둥지를 짓는다. 그들은 벽 가운데나 벽 밑에 많은 구멍을 팠다. 따뜻한 날, 그들은 늘 작은 머리를 내밀어 사방을 두리번거리면서 아이들을 하하 웃게 한다.
울타리마을은 무슨 뜻인가요?
울타리는 관동에서 흔히 볼 수 있는데, 민간에서는' 불쌍한 장자가 벽에 부딪쳐야 돈이 있다' 는 말이 전해지고 있다. 사실 장자를 클램핑하는 것과 벽을 부딪히는 역할은 같지만 재질이 다를 뿐이다.
평원 지역은 버드나무 가지와 짚이 많이 생산되는데, 녹색 울타리는 늘 이런 나뭇가지로 재료를 만든다. 목재는 산에서 생산되어 향나무가 많다. 어떤 사람들은 아예 통나무를 녹나무로 사용한다. "내정만인의 원류시험" 에는 "남편은 관서, 창고 감옥, 성문 사방이 있다" 고 실려 있다. 일본인인 악평룡의 만주여행기는 "통나무를 성으로 둘러싸인 성문" 이라고 말했다. 사람들은 마당에 우물을 하나 팠고, 주위에는 장나무씨를 심었고, 마당에 곡식 건물을 짓고, 장독에 넣고, 채소를 좀 심으려는 사람들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정원은 농민의 생활에 기쁨을 가져다 주었다.
관동네 집은 비교적 좁지만 정원은 크다. 그래서 정원은 큰일을 하는' 도장' 이 되었다. 여기서 말하는 큰일은 혼상, 결혼, 경사를 가리킨다.
붉은 행사, 오는 사람이 비교적 많고, 뜰에는 늘 희주상이 놓여 있고, 전촌 뒷마을 사람들이 모두 온다. 마당에는 제천, 제지 등 각종 의식도 열린다.
흰색을 치켜세우려면 마당에 석막과 영막을 세워야 하고, 드럼꾼과 드럼반을 불며 마당 한쪽에 앉아 있고, 관은 중간에 세워져 후배, 친족에게 제사를 지내게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보통 사람들은 장나무를 다듬고 울타리를 보수하여 안전과 따뜻함을 추구한다. 예전에는 인구가 적어 지역이 황량했다. 늑대와 여우는 종종 사람을 물고 가금류를 먹는다. 울타리 마을은 야생 동물 진입을 막을 수 있고, 집견의 집도 편리하다.
또 일부 울타리와 마당은 창문과 가까이 지어져 바람과 눈을 가리는 역할을 한다. 북방의 눈보라가 사나워서 울타리 마을은 창문을 직접 치는 대신 눈보라를 늦추고 집안의 열량을 유지할 수 있다.
세 가지 이상: 흙으로 벽에 부딪치면 넘어지지 않는다
청나라 가정년 동안 만청우라부는 울라 강변의 홍나일성에 도시를 세우고 성벽을 지었다. 토질이 특수하기 때문에' 흙벽이 넘어지지 않는다' 는 말이 있어 성벽은 모두 흙으로 만들어졌다.
4 이상한: 굴뚝이 박공 가장자리에 놓여 있다.
관동에서 박공 옆에 굴뚝을 설치하는 것은 이곳 사람 생활의 발명 창조이다. 관동은 다민족 거주지이다. 몽골, 만주족, 한족, 조선족에 관계없이 그들의 집은 모두' 산벽의 굴뚝' 이다. 우선, 이것은 관동의 기후와 사람들의 침실 설정과 분리될 수 없다.
관동은 매우 추워서 방이 온돌에 완전히 기대어 난방을 한다. 북동맹협회 >: 관동인' 거곡, 나무를 초막으로 하고, 키가 몇 피트, 기와가 없고, 나무나 자작나무 껍질로 덮거나, 불시의 수요에 대비한다. 벽과 울타리는 모두 나무로 만들어져 있고, 문은 모두 남동쪽을 향하고 있다 ... "이곳의 사람들은' 온돌' 을 추위와 겨울을 이겨내는 중요한 장비로 삼고, 어쩔 수 없이 그것의 성능을 고려해야 한다. 장작이나 풀은 난로에서 담배에 불을 붙이고 날아가는 연소력은 8- 10 미터 이내입니다. 일반 토실의 내화 한계는 6- 10 미터 정도이며, 어떤 것은 더 작지만,' 연합 2' 내화성으로 만든다. 만주족의 온돌은' 만자 온돌' 으로 길이도 10 미터 이내이다. 굴뚝은 담벽에 기대어 설치한 것으로, 불꽃의 방향을 연장해 온돌 안의 장작이나 풀의 열량을 유지하는 데 쓰인다.
석탄을 사용하기 전에 관동 민간은 산간 지역에서 잡목으로 연료를 만들었는데, 흔히' 온 산이 작은 잡목으로 가득 차 있어 장작을 태우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다' 고 불린다. 반면에 울라 평야는' 양풀' 을 태운다. 이런 풀은 두껍고 단단하여 말려서 불에 잘 탄다. 산간 지역이든 평원이든 박공 한쪽에 굴뚝을 설치하는 것은 온돌 안의 온도를 유지하는 훌륭한 방법이자 연료를 절약할 수 있는 정확한 계획이다.
동북의 유명한 민간 오려내기 학자 왕춘신에 따르면 굴뚝은 박공 위에 설치되는데, 굴뚝다리는 흔히 농민들이 닭장을 놓는 곳이다. 추운 겨울에도 닭장에서 병아리를 부화시킬 수 있고 암탉도 더 많은 알을 낳을 수 있다.
또한 박공에 설치된 굴뚝은 지붕에 굴뚝을 설치할 때 지붕에 대한 압력을 줄일 수 있습니다. 동시에, 집 위에 굴뚝을 짓는다면, 굴뚝의 바닥은 종종 가장 쉽게 물이 새고 물이 스며들기 쉬운 곳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굴뚝, 굴뚝, 굴뚝, 굴뚝, 굴뚝, 굴뚝) 봄에는 녹은 물이 굴뚝 아래에서 집 안으로 흘러 들어가 목재를 썩기 쉽다. 따라서 박공 한쪽에 설치된 굴뚝은 이러한 번거로움을 줄였다.
한국의 집에는 박공 밖에서도 굴뚝이 설치되었다. 그들은 종종 각 변의 지름이 약 25cm 인 긴 네모난 굴뚝을 만들어 집의 왼쪽이나 오른쪽에 서 있고, 바닥에 똑바로 서 있고, 연목 (담뱃대) 은 지하에 위치해 있다. 관동 각족 선민들은 굴뚝에 머리를 쓰고 있는데, 어떤 사람들은 아예 고목 한 조각을 들고 마음을 비우고 굴뚝을 만들지만, 지금도 동산구 곳곳에서 볼 수 있다. 이런 굴뚝은 쉽게 제조된다. 방 안의 온돌 면적이 크고, 불구멍이 길고, 불꽃이 온돌 구멍 안에서 순환하는 시간이 길기 때문에, 불연기가 굴뚝 입구에 도착했을 때 불꽃이 없어 화재가 거의 발생하지 않는다.
또한 관동민가의 박공 밖에 굴뚝을 설치하면 굴뚝이 차지하는 실내 면적을 절약할 수 있다. 동시에 굴뚝은 방산머리에 가지런히 앉아 멀리서 보면 매우 아름답다. 이 독립된 굴뚝들은 현지에서' 굴뚝 타기' 라고 불리며 집을 깔끔하게 보이게 하고, 작은 탑처럼 관동민툰에 장식되어 있다.
오괴: 아가씨가 담뱃대를 들고 있어요
외지인이 관동 지역에 와서 입에 큰 담뱃대를 물고 있는 큰 처녀를 보면 깜짝 놀랄 것이다. 관동에서, 큰 처녀는 일반적으로 문을 열지 않은 아가씨를 가리킨다. 왜 큰 아가씨가 큰 담뱃대를 얻을까?
관동인의 생활을 봅시다.
매번 춘하, 관동의 검은 땅이 푸르러지면 집집마다 심은' 관동연' 의 새싹이다. 늦가을이 되면 관동농가 소원은 온통 황금빛으로 집집마다 담뱃잎을 말리고 있다. 이때 바람에 담배의 이상한 향기가 풍겨 왔다. 한겨울, 따뜻한 관동가의 온돌 위에,
노인들은 웃는 얼굴로 함께 앉아 관동 담배를 피우고 있다.
녹색 가운과 꽃을 입고
당신이 묶이고 묶일 때까지;
즐거운 작은 얼굴이 노랗게 물들고,
숯불을 친척으로 전담하다.
관동 민간에서, 이것은 어른과 아이들이 모두 잘 아는 수수께끼 (민간에서는' 지루함 추측' 이라고 불림) 로, 대답은' 담배' 이다.
담배는 뱀을 막아 모기를 방제하는 작용을 한다. 초기 장백산 지역에서는 각 민족의 선민과 발전을 위해 산에서 금 찾기, 배수, 발굴, 사냥을 하는 사람들이 작업장에서 쉬는 동안 담배를 피웠고, 뱉은 연기는 독사를 무섭게 하고 접근하지 못하게 했다. 동시에, 담배 줄기와 냄비에 축적된 일종의' 덩어리' 도 강한 냄새를 풍기며 독사가 냄새를 맡게 하고 두려움을 느끼게 한다. 이것은 산에 있는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되어, 어느새 산에 들어갈 것을 요구하는 사람들은 모두 담배를 피워야 한다. 풀밭에 들어가기 전에, 사람들은 뱀이 물지 않도록 다리 천에 연유를 좀 발라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동시에, 재는 민간에서 흔히 사용되는 지혈제이기도 하다. 노림에서 일하다가 만일 외상이 생기면 사람들은 약간의 재를 빚어 살균도 하고 지혈도 할 수 있다.
인삼을 파는 사람은 담배를 빼놓을 수 없다. 인삼을 발견할 때마다 내 머리에 불을 붙이고 모기향을 켜라. 이때 샤오다 (친구) 는 그의 머리에 담배 한 대를 피워 머리를 안고 파게 하려고 했다. 한쪽으로 발로 차서 머리를 부채질했다. 바람이 연기를 내뿜을 때, 연기 냄새가 손잡이 주위에 퍼지기 때문에 모기가 감히 물리지 못하면 손잡이는 "인삼을 들어라" (인삼을 파다) 에 집중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바람명언) 산에는 모기가 너무 많아서 손으로 달랠 수 없을 정도로 심해서 연기로 몰아낼 수밖에 없었다.
동북에서는 겨울에 눈이 많이 와서 날씨가 매우 춥다. 남을 돕는 사람들은 종종 차점, 초가집, 초막, 큰 집, 지하실, 꽃집, 심부름집 등에 머물러 있다. 겨울밤은 춥고 길다. 사람들은 무엇을 합니까? 담배를 피우다.
흡연은 일종의 "사업" 이다. 모두들 담배를 피우고, 긴 밤과 적막한 시간을 보내며. 이렇게 연과 관동인은 깊은 우정을 맺었다.
사냥을 나가서 산을 뚫고, 밖에서 소달구지를 몰면, 담배를 피우면 한기를 좀 완화시킬 수 있고, 손을 따뜻하게 할 수 있다.
연기가 관동에 있어, 이미 집집마다 퍼졌다.
매년 조정에 공물을 바치는 것은 1 등' 황연' 을 포함한다. 이것이 관동이 대규모로 황연을 재배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관동의 초기 특산물은 주로 콩, 목재, 담뱃잎, 대마초였다. 길림지리' 에 따르면 광동에서는 담배가 목재와 콩에 버금가는 중요한 제품이다. 남산골' 이라고 불리는 자작나무, 돈화, 강, 돈화북, 에뮤에서 연기가 가장 많이 난다. 관동 담뱃잎 향이 독특하여 대륙 국민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명청 시대에는 관동 담배가 내지로 운반되어 연간 운송량이 약 백만 근이었다.
아홉 이상한: 아이에게 먹이고, 아이를 매달아라.
사실 이 풍습이 이상하다고 해도 이상하지 않다. 아이를 매달아 기르는 것은 아이를' 유유자차' 에 넣어 아이를 푹 자게 하는 것이다. 우편차, 허리차, 강차, 흔들차라고도 하는데, 사실' 요람' 입니다. 관동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남북 강 을 구축 하기 전에, 며느리 또는 고부님은 종종 신발 밑창을 손에 들고, 강 가장자리에 앉아 여유로운 차를 밀고, 입에 재미있는 자장가를 흥얼거리고 있었다.
"유유히, 유유히,
빨리 자, 울지 말고.
늑대가 오고, 호랑이가 오고,
검은 장님이 드럼을 등에 업고 왔다.
호랑이 어머니는 벽을 뛰어넘었습니다.
혀가 나왔다.
창밖을 바라보는 너.
양을 물고, 돼지를 물고,
자기야, 울지 마. ""
한가롭게 산책하면서 노래를 부르는 것은 정말 관동 농가의 모습이다.
이 재미있는 어린이 도구는 똑똑한 관동 여성이 발명한 해방 도구이다. 동북부 여성의 노동량이 크다. 그들은 늘 손에서 일하며 자장가를 흥얼거리거나 쉴 새 없이 지껄인다. 우리 자신을 해방시키기 위해, 우리는 아이들이 자고 일할 수 있는 도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그래서 레저카가 생겨났다. 다음은 한가한 차에 대한 또 다른 이야기입니다.
오래전 일이라고 합니다.
며느리가 있는데, 남편은 일년 내내 밖에서 아이를 데리고 산다. 나는 어쩔 수 없이 매일 밭에서 일해야 한다. 나는 어쩔 수 없이 아이를 바구니에 넣고 땅바닥에 메고 갈 수밖에 없었다. 밭변에 나무 한 그루가 있다. 그녀가 밭에 도착했을 때, 그녀가 일을 시작하기 전에, 그녀는 아이들의 바구니를 나무에 걸었다.
어느 날 그녀가 일하고 있을 때, 그녀는 무언가가 움직이는 것을 들었고, 그녀는 안을 들여다보았고, 새 한 마리가 나무 밑에서 뒹굴고 있는 것을 보았다. 그녀가 가까이 다가갔을 때, 원래는 까마귀 한 마리가 나무에서 떨어져 다리가 부러졌다. 며느리는 착한 사람인데 걸레를 잡아당겨 까마귀의 다친 다리를 싸서 나무 위의 까마귀 둥지로 보냈다.
눈 깜짝할 사이에 여름이 되었어요. 이날 그녀는 여전히 밭에 나가 일하며 아이들이 자는 바구니를 나무에 걸어 바쁘게 보냈다. 갑자기 큰 토끼 한 마리가 풀밭에서 튀어나왔다. 며느리는 토끼고기를 잡아서 시어머니에게 먹는 것이 얼마나 좋은지 생각했다. 여기까지 생각하니 그녀는 공구를 버리고 뒤에서 달아났다.
토끼가 걷다가 멈추자, 그녀도 역으로 쫓아가서 어느새 2 리여를 쫓아갔다. 토끼가 잡히지 않자 그녀는 아이를 떠올려 급히 뛰어갔다.
멀리서 그녀는 아이의 울음소리를 듣고 있었다. 그녀는 구멍을 뚫고, 보고, 오, 안돼! 꽃목에 달린 큰 뱀 한 마리가 나무에 달려 있는 것을 보았는데, 목이 길었고, 그 위에는 빨간 글자가 붙어 곧장 바구니 안으로 뛰어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나는 큰 새 한 마리가 아이들의 바구니 옆에 서 있는 것을 보았다. 뱀이 달려들자 새는 부리로 뱀을 쪼아 아이를 보호했다.
며느리가 너무 급해서 감히 생각할 수가 없다. 그녀는 호미 한 자루를 잡고 뛰어올라 즉시 뱀을 때렸다. 그녀는 아이를 업고 울며 집으로 돌아와 시어머니에게 말했다. 하지만 시어머니는 나이가 들어서 아이를 안아줄 수가 없었고, 며느리는 다시는 아이를 데리고 밭에 가지 않겠다고 결심하고, 아이를 위한 바구니를 집 들보에 걸어 시어머니를 집에 앉히는 아이디어를 생각해 냈습니다. 이것은 아이들에게 안전하고, 수고하며, 편안하다.
그동안 사람들은 이 방법이 좋다는 것을 보고 모두 배웠기 때문에 관동 지역에는' 한가한 트렁크' 가 생겼다. 나중에, 여성들은 아이들이 바구니에 앉을 수밖에 없고 누울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되자, 아이들이 안에서 잘 수 있도록 긴 바구니를 만들었다.
레저카가 있어서 여성이 정말 편해요. 어떤 여자들은 차에서 쉬고, 외방에 가서 불을 지피거나, 마당에 가서 돼지를 먹이고 닭을 먹여야 한다. 차가 스스로 멈출 때까지 10 여 개 정도 왕복해야 한다. 손이 빠른 여자도 기회를 틈타 물에 들어가 한 번 걸을 수 있다. 물론 전설은 전설이지만 유자차의 출현은 관동 유목민족과 관련이 있다.
사실 유유차의 출현은 관동의 소수민족에서 기원했다. 중국 북부의 소수민족은 근면하고 용감한 사냥 민족이다. 동몽골의 풍습에 따르면, 몽골, 만주족, 혁철족, 시버족, 오로춘족, 다호르족 여성과 같은 사냥 민족은 사냥을 할 때 나뭇가지로 수피를 걸어 바구니를 만들어 아이들이 잠을 잘 수 있도록 해야 한다. 현재 볼 수 있는 자료는' 몽골비사' 로 1240 에 적혀 있다. 그 두루마리는 "철목진 9 세, 온유 유머 키자르 7 세, 합적온엘치 5 세, 철목그보티 3 세, 철목륜의 아내도 차를 흔들었다" 고 말했다. 여기서 말하는' 흔들차' 는' 요람' 보다 더 개선된 육아 도구이다. 몽골족 등 유목민들이 숲을 빠져나와 초원에 와서 요람을 흔들거리는' 흔들차' 로 바꿨기 때문이다. (즉, 낙락차에 매달려 초원의 유목 육아 시대가 시작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유목, 육아, 육아, 육아, 육아, 육아)
북방의 한족 선민은 형제민족이 자녀를 양육하는 좋은 방법이라는 것을 보고 입양했고, 다른 소수민족 가정도 정착했다.
한가한 차를 만들려면 집안의' 유능한 사람' 부터 시작해야 한다. 능력 있는 사람은 유능한 남자나 여자를 가리킨다. 소재는 얇은 나무조각으로 먼저 냄비에 소다수로 훈제하거나 끓는 물로 삶아 상자 크기의 직사각형으로 굽고, 접합부는 가죽 끈이나 리벳으로 묶은 다음 차가 성형됩니다.
이때 밖에 색을 칠해야 한다. 붉은 땅에 그린 노란 꽃도 있고, 노란 땅에 그린 붉은 꽃도 있고, 노란 땅에 그린 혼합 꽃도 있다. 어떤 꽃을 그리든지 상하연에' 구름' 을 그려야 한다. 이는 아이가 자라서 승진하여 부자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시사한다.' 벼슬길이 성공적이다'. 다른 사람들은' 사랑이 그의 어머니를 방문하다' 와' 왕효낚시' 와 같은 민간 이야기 속 인물을 그린다. 그리고 송죽학의 그림, 상서로운. 밧줄 위에는 항상 깃털 깃털, 종이 조롱박, 작은 풍륜 등과 같은 노리개가 걸려 있다. 이것들은 아이들이 자기 전에 노는 민간 장난감들이다.
집 들보에 차가 높이 걸려 있어 개, 고양이, 쥐가 아이를 잡기가 쉽지 않다. 차가 흔들리자 파리모기가 날아가고, 아기는 잠이 들었고, 어느 정도 물리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또한 한가한 자동차가 움직이면 작은 서늘한 바람이 불어서 아이의 몸에서 뜨거운 땀을 없애고 편안하게 잠을 잘 수 있다. 요요 차는 약 0.5 피트에서 1 피트 정도 높기 때문에 흔들릴 때 바람이 불지만 아이의 얼굴에 직접 불지 않으며, 아이도 감기에 걸리지 않는다.
또한 차는 앞뒤로 움직이기 때문에 (대들보에 매달려서 밀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가볍게 흔들린다), 안에서 자는 아이는 한 자리에 계속 누워 있지 않고, 아이가 "머리가 찢어질 때까지" 잠을 자게 하지 않는다. 관동 지역의 여성들은 종종 이렇게 말합니다. "유자차 안에서 자는 아이들은 자라서 예뻐요! 대상을 쉽게 찾을 수 있다. "
한가한 차를 만들 때, 어떤 나무를 고르는 것은 모두 매우 신경을 쓰는 것이다. 느릅나무와 소나무와 같이 씨앗이 많은 나무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다. 아이를 많이 낳는 것을 비유한다. 특별한 버드나무도 있습니다. 이는' 유' 와' 유' 음이 비슷하기 때문이다.' 유' 는 아이를 안전하게 세상에 남겨두고 재난으로부터 빼앗기지 않는다는 뜻이다.
또 다른 전문은 번개나무로 레저카를 만든다. 번개에 맞은 물건은 악마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고 한다. 이런 물건은 액막이를 하는 기능이 있다. 그것을 오락 교통수단으로 사용하면 아이들을 안전하고 건강하게 만들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천천히 차를 사용한다고 말한다. 보통 사람들은 스스로 유유차를 만드는 것을 원하지 않으며, 왕왕 일부' 부유한' 가정에서 빌린다. 이렇게 되면 아이가 자라서 이 가족처럼 조상을 공경할 수 있다고 한다.
차를 빌려 유유자적하니, 반드시 3 대 동당, 4 대 동당의 가정을 선택해야 한다. 아이들은 질병이나 재난이 없습니다. 특히 이 한가한 객차 안에서 자는 어린아이가 1 등에 당첨되어 수재가 되었다. 이렇게 되면 남의 유유차는 매우 비싸다.
자식이 많은 사람은 잘생기고 잘생겼기 때문에, 그들 집의 레저카는 늘 다른 가정에 의해 빌려간다. 이런 식으로, 남의 여유로운 차는 왕왕 이 차주의 자랑거리가 된다. 누구의 집 관계는' 의존' (특히 좋다) 인데, 그 집은 평생 한 아이면 주인이 주동적으로 찾아와 "내' 그' 를 가져가라!" 라고 말했다.
"정말?"
"우리는 누구인가, 우리는 누구인가! 클릭합니다
"오, 어떻게 고마워해! 좋아, 우리' 보아' 이 철이 들 때까지 기다려, 설날에 조상께 절을 해. "
그래서 여유로운 차를 빌린 사람들은 모두 감사하고 서로의 일생의 좋은 점을 기억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아이가 자라더라도 노인은 항상 아이들에게 "XXX 의 은혜를 잊지 마세요. 네가 어렸을 때, 사람들은 우리에게 차를 빌려 주었다! 클릭합니다
위의 상황은 사람들이 핑안 과 행운을 기도하는 심리적 표현이다. 질병과 죽음에 대한 인간의 공포로 인한 평화와 행복의 추구이다. 차가 있다' 는 관동인의 윤리관념을 반영하며 북방 민족의 순박하고 착하며 순박하며 대범한 성격과 심경의 표상이다.
나는 지금 이것만 찾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