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만에 대한 간략한 소개를 아는 사람이 있나요?

슈만은 독일의 작곡가이자 음악 평론가로 라이프치히 대학에서 법학을 공부했으며 19세 때 빅과 함께 피아노 공부를 시작했다. 1834년에 『뉴 뮤직』을 창간하고 다수의 저서를 출판했다. , 당시 독일 음악과 예술 생활에서 혁신적이고 진보적인 예술적 경향의 대변자가 되었습니다. 1840년에 그는 빅의 딸인 독일인 피아니스트 클라라와 결혼했습니다. 그는 1854년에 정신이 이상해져 정신병원에서 사망했습니다. 대표작으로는 피아노곡 'Butterfly', 'Carnival', 'Childhood Scenes' 등, 성악모곡 '여자의 사랑과 일생', '시인의 사랑', 예술곡 'Moonlight Night', 'Dedication', 'Walnut Tree' 등이 있다. , 등. . 슈만은 슈베르트의 작곡 전통을 계승 발전시켰으며, 피아노 반주의 표현 방식을 더욱 풍부하게 하고, 시적 가사의 선택에도 심혈을 기울여 시인 음악가라는 칭호를 누린다.

로베르트 슈만 1810.6.8~1856.7.29 독일의 작곡가이자 음악평론가. 그는 어렸을 때부터 피아노를 공부했고, 7살 때부터 슈만 작곡을 시작했다

. 16세에 그는 어머니의 뜻에 따라 라이프치히 대학교에 입학하여 법학을 공부했습니다. 19세 때 다시 피아노를 공부했고, 파가니니의 연주를 듣고 큰 감명을 받아 법학 공부를 포기하고 음악에 전념했다. 그는 기계 장치를 사용하여 손을 운동했지만 나중에 손가락 부상으로 인해 피아니스트가 될 수 없었고 작곡과 음악 평론으로 전환했습니다. 1835년부터 1844년까지 그는 《신음악잡지》를 혼자서 편집하며 수많은 피아노 작품을 작곡하기 시작했다. 1840년에 그는 예나 대학교에서 철학 박사 학위를 받았으며, 1843년에는 라이프치히 음악원에서 가르치기 시작했습니다. 1844년부터 1850년까지 그는 드레스덴으로 이주하여 작곡과 지휘에 계속 참여했습니다. 점점 심각해지는 정신 질환으로 인해 그는 1854년 라인강에 투신하여 구조되었고, 2년 후 정신병원에서 사망했습니다. 슈만의 작품은 대부분 피아노 음악과 가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의 피아노 작품은 문학적 기반이 강하며, 슈베르트 이후에 사람과 사건의 울림을 표현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는 낭만주의 시인들의 시를 가사로 삼아 시의 내면적 예술적 개념에 초점을 맞춰 여러 예술곡 모음곡을 작곡하곤 했다. 음악 평론가로서 그는 바흐와 베토벤을 열광적으로 칭찬했고, 쇼팽과 브람스의 천재성을 칭찬했으며, 그의 긍정적인 논평은 낭만주의 음악을 알리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으며 19세기 타이틀 음악을 새로운 단계로 끌어올렸다. 그의 주요 작품으로는 6개의 교향곡, 서곡, 피아노, 첼로, 호른 협주곡, 현악과 피아노 앙상블, 바이올린과 피아노 소나타, 다수의 피아노 모음곡, 성악 모음곡, 오페라 등이 있습니다. 집' 등

인생의 이 단락 편집

슈만은 1810년 독일 작센 주의 작은 마을인 츠비카우에서 태어났습니다. 그의 아버지는 서점을 운영했고 출판업도 운영했습니다. 슈만은 어린 시절 음악보다는 문학에 가장 큰 관심을 가졌고, 소설과 수필 쓰기에 열중했습니다. 때때로 그는 일부 음악 활동에도 참여했습니다. 12세 때 슈만은 소규모 오케스트라를 조직했습니다. 나중에 그는 문학에 대한 열정으로 문학 동아리를 조직하고 예술과 시에 관한 논문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첸 위시안(Chen Yuxian)의 그림 <젊은 슈만>

슈만은 청소년기의 어려움으로 인해 괴로움을 겪었다. 그러나 슈만의 어머니는 아들이 법학을 공부할 수 있기를 바랐다. 그는 미래에 좋은 직장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슈만은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어머니의 뜻에 따라 라이프치히와 하이델베르크로 가서 법학을 공부했습니다. 슈만은 1830년이 되어서야 파가니니 연주회를 듣고 피아니스트가 되기로 결심했습니다. 슈만은 피아니스트가 되기 위해 연습에 전념했다. 너무 늦게 시작했기 때문에, 슈만은 강렬하고 오랫동안 연습에 매달리며 손가락 근육을 단련하는 기계도 발명했다고 한다. 이 잘못된 연습법으로 인해 오른손 중지가 완전히 마비되었고, 음악가가 되기 위한 유일한 희망은 작곡가가 되는 것뿐이었다. 그러나 슈만은 그 이후에도 피아노를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피아노 창작은 언제나 슈만 작품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었습니다. 23세에 그는 같은 주제와 12개의 변주곡으로 첫 번째 걸작인 "교향곡 연습곡"을 작곡했고, 이어서 1834년부터 1835년 사이에 작곡된 "카니발"은 21개의 피아노 걸작과 1개의 악장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슈만의 가장 성공적인 작품. 1836년, 슈만은 26세가 되던 해에도 피아노 배우기를 멈추지 않았다. 이때 슈만은 빅 교수와 공부하던 중 교수의 딸 클라라를 만났으나 빅 교수 가족의 반대를 받았다.

끊임없는 노력 끝에 그는 마침내 1840년 라이프치히 외곽의 슈네펠트 마을에서 클라라와 결혼했습니다. 그 후 슈만은 미술비평 집필에 전념했고, 음악비평잡지를 창간했으며, 필명으로 플로레스탄과 유스비우스를 사용했다. 이 두 사람의 견해는 작가 자신의 사변적 통일성을 반영했다. 1850년 슈만은 뒤셀도르프로 이주하여 오케스트라 지휘자로 활동했습니다. 1854년에 그는 라인강에 몸을 던져 자살했으나 다행히 뱃사공에 의해 구조되었습니다. 그는 나중에 본(Bonn)의 정신병원에 입원했습니다. 슈만은 1856년 본에서 말기 매독 감염으로 사망했습니다. 슈만과 클라라의 무덤은 모두 본에 있습니다.

음악 창작에 대한 이 단락 편집

슈만의 창의적인 사고와 실천은 항상 음악적 감정 표현의 목적과 의미를 강조했으며, 19세기 전형적인 낭만주의 정신을 담고 있었습니다. 그의 창작과 음악 비평은 독일 낭만주의 정신과 국립 음악 학교의 음악가들에게 깊은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는 자신을 환상에 전념하는 '음악가'라고 부르며, 음악은 영혼의 표현이자 감정의 표현이라고 믿습니다. 예술가곡에는 슈만의 낭만적인 감정과 스타일이 담겨 있습니다. 그의 심오한 문학적 성취는 그가 시를 신중하게 선택하고 그 내용을 깊이 이해하도록 했으며, 간결하고 정확한 기술을 사용하여 다양한 노래의 의미를 형성할 수 있게 했습니다. 슈만은 세상의 모든 것에 대한 자신의 감정적 경험을 글로 쓰기 위해 음악을 사용했습니다. 그가 1834년 창간한 『신음악신문』의 목적도 신문의 음악 평론을 통해 이 감정이 예술의 영혼이라는 개념과 명제를 더욱 입증하고, 유럽 음악 전통을 옹호하고 옹호하는 것이었습니다. 1950년대에 슈만은 "New Music News"에 게재된 기사를 편집하고 출판했습니다. 이 선집의 서문은 그의 '음악비평'에 대해 "현대적 흐름에 잠긴 특정 문화 현상에 독자의 관심을 끌기 위해"라고 명확하게 소개하고 있다. 그의 음악비평 기준을 구체적으로 설명하는 동시에 그가 추구하는 예술적 목표. 슈만의 음악비평은 19세기 낭만주의 음악가들의 특징을 잘 대변하고 있으며, 그는 매우 세련된 전문적 시각을 갖고 있으며, 음악을 분석하고 관찰하는 그의 예민함은 폭넓은 문화적 성취에 바탕을 두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이 단락을 편집하세요.

로베르트 슈만은 19세기 전반 독일 음악사에서 가장 두드러진 인물입니다. 그의 예술적 창작은 독일 로맨스를 깊이 반영했습니다. 교리의 강점과 약점. 독일의 유명한 작곡가이자 음악평론가인 로베르트 슈만(1810~1856). 그는 독일 츠비카우의 서점 집안에서 태어나 어려서부터 음악과 문학을 사랑했다. 집안의 편견으로 인해 그는 어렸을 때 대학에서 법학을 공부했고 시간제 음악 공부만 할 수 있었다. 끊임없는 노력으로 그는 지역 최고의 피아니스트가 되었습니다. 슈만은 1810년 6월 8일 츠비카우(Zwickau)의 출판사 가족에서 태어났습니다. 그의 아버지는 교육을 잘 받은 서점이었고 영국 작가이자 시인인 월터 스콧(Walter Scott)의 작품을 번역했으며 그의 어머니는 외과의사의 딸이었습니다. 그는 7살에 피아노를 배웠고 12살에 작곡을 시작했습니다. 1828년에 그는 어머니의 명령에 따라 라이프치히 대학교에 입학하여 법학을 공부했습니다. 1830년에 그는 피아니스트 빅(Vic)과 함께 피아노를 공부했고, 그 당시 그는 피아니스트가 되기로 결심했습니다. 우여곡절 끝에 음악을 전공하게 되자 성공을 열망하며 기계장치를 이용해 피아노 운지법을 연습했는데, 이로 인해 손가락 부상을 입고 피아니스트가 될 가능성을 상실한 뒤 음악 창작과 음악 평론에 전념했다. 슈만은 비크와 피아노를 공부하는 동안 딸 클라라와 밤낮으로 어울리며 깊은 관계를 맺었다. 1840년 가을, 그들은 가족의 저항을 극복하고 법원의 개입을 통해 행복하게 뭉쳤습니다. 슈만은 클라라를 위해 싸우는 동시에 '새로운 음악'을 위해 싸우기도 했습니다. 그는 라이프치히에서 『뉴 뮤직 매거진』을 창간하여 당시의 낡고 보수적이며 저속한 음악 경향에 맞서 싸우며 클래식 음악을 독자들에게 올바르게 소개하고 있다. 따라서 "뉴 뮤직 매거진"은 당시 독일의 진보적인 음악 사상의 대변자가 되었습니다. 1840년 당시 유명 피아니스트였던 클라라와의 결혼은 좋은 소문이 돌았고, 그의 창작 열정은 사상 최고 수준에 이르렀다. 그는 결혼 첫해에 138곡을 썼다. '노래문화'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1843년 라이프치히 음악원에서 가르쳤고 1856년 정신병으로 사망했습니다. 슈만은 낭만주의 음악의 성숙기를 대표하는 사람 중 한 명이다. 그는 천성적으로 정서적으로 민감하고 민주적인 사상을 갖고 있었다. 1834년에는 『신음악잡지』를 창간했는데, 이는 당시의 낡은 음악분위기를 바꾸고 낭만주의 예술의 발전을 도모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 그는 쇼팽, 베를리오즈, 리스트, 브람스, 바그너 등 무명 음악가들을 아끼고 지원했다.

1838년 비엔나의 반동 당국은 그가 슈베르트의 교향곡 C장조를 소개한 것을 발견하고 그에게 활동을 금지시켰습니다. 그는 1839년 라이프치히로 돌아갔습니다. 슈만의 대표작으로는 유명한 피아노곡인 "나비", "카니발", "교향곡 연습곡", "환타지아" 등이 있습니다. 이 음악들은 낭만주의 음악 스타일의 발전을 촉진했습니다. 가장 유명한 노래집으로는 "머틀", "시인의 사랑", "여자의 사랑과 인생" 등이 있습니다. 이후 그는 "피아노 협주곡 가단조", "만프레 붉은 서곡" 등 4개의 교향곡을 작곡했습니다. 뛰어난 작품.

슈만, 클라라, 브람스의 감정에 대한 이 단락 편집

음악 거장의 사랑: 브람스와 클라라의 이야기 (1) 슈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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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랑은 위대한 영혼을 더 위대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쉴러 브람스가 처음으로 슈만의 집 문을 두드렸을 때, 그는 자신이 이 문에 있는 여인과 평생 뗄 수 없을 것이라고는 꿈에도 생각지 못했습니다. 슈만은 손님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서재에서 나왔다. 그는 평상복을 입고 슬리퍼를 신고 조용하고 우울했으며, 목소리는 너무 낮아 듣기 어려울 정도로 낮았고, 눈빛은 친절하고 부드러웠다. 수줍은 브람스를 딜레마에서 풀어주었습니다. 브람스는 그의 초기 피아노 소나타 C장조 초안을 꺼내 슈만에게 조언을 구했습니다. 슈만은 피아노 커버를 열고 브람스에게 앉아서 연주해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한 악보 연주가 끝나기도 전에 그의 뒤에 서 있던 슈만은 그의 어깨를 살며시 누르며 다정하게 말했다. "그만해 주세요. 클라라가 들었으면 좋겠어요..." 클라라는 그에게 사랑받는 아내이자 유명한 피아니스트입니다. 클라라가 거실로 들어서자 브람스의 눈이 빛났다. 이때의 클라라는 꽃다운 소녀 시절을 지나 중년에 접어들었지만, 여성의 지성과 감성, 아름다움이 가장 성숙하고 영광스러운 시기이다. 클라라의 고상한 기질과 태도에는 초자연적인 매력이 있습니다. 브람스는 순간 놀랐다.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감정이 저절로 솟아오른다. 그의 손가락은 아주 능숙하게 열쇠 위로 미끄러졌습니다. 한 곡을 연주한 뒤 일어서자 슈만은 열정적으로 팔을 벌려 슈만을 붙잡고 “천재! 청년, 천재!...”라고 신나게 외쳤다. 그날 밤 클라라는 일기에 이렇게 적었다. 함부르크에서 - 브람스... 그는 겨우 20살이고 하나님께서 직접 보내신 사람입니다. 로버트는 자신의 건강을 위해 하나님께 기도하는 것 외에는 다른 희망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10년 전 멈췄다는 평론을 집필하고, <뉴뮤직 매거진>에 유명한 음악평론 <뉴로드>를 집필하며 이 새로운 천재를 가요계에 열성적으로 추천했다. 이것이 그의 생애 마지막 음악평론이다. 그는 또한 자신의 영향력을 이용해 출판사들이 브람스의 초기 작품을 출판하도록 했습니다. 그는 브람스를 자신의 집에 초대했습니다. 그 시절, 사부 부부는 하루 종일 이 금발 청년 이야기를 했습니다. 그들은 이 젊은이에게 깊은 매력을 느꼈습니다. 브람스도 이 음악 거장 부부에게 완전히 정복당했다. 그는 감사하고 고마웠을 뿐만 아니라 그들의 지혜와 인품에도 감탄했습니다. 이 젊은이는 함부르크의 빈민가에서 태어났습니다. 어린 시절 생활의 압박감으로 인해 술집에서 놀아야만 했던 그는 교육을 받을 기회도 없었고 예절도 배울 방법이 없었습니다. 그는 다른 사람들을 대할 때 거칠고 솔직하며 비공식적이며 거의 무뚝뚝한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농부의 아들이고 많은 농부 습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슈만과 클라라 앞에서는 전혀 다른 사람처럼 보였다. 특히 클라라에게 있어 이 여성은 지성, 교육, 기질 면에서 그보다 우월하다. 성숙해져서 유명해진 뒤에도 클라라 앞에 서는 동안에는 늘 클라라가 자신보다 우월하다고 느꼈다. 그는 그녀를 좋아합니다. 명장의 사랑: 브람스와 클라라의 이야기(2) 이 운명적인 만남이 있은 지 반년도 채 지나지 않아 슈만은 정신적 쇠약을 겪었다. 슈만과 클라라가 결혼한 지 4년 후인 여름, 슈만은 처음으로 신경성 허탈 증상을 경험했습니다. 나중에는 음악 소리를 듣는 것조차 신경이 쓰여 견딜 수 없게 되었습니다. 그의 아버지는 정신 질환으로 사망했습니다. 이 유전병은 그의 치명적인 부상이었으며, 그와 클라라의 시적이고 행복한 삶에도 그림자를 드리웠습니다. 1854년 2월 어느 날, 슈만은 밤새도록 천사와 악마의 목소리에 시달렸습니다. 그러던 어느 비오는 날, 그는 모자도 쓰지 않은 채 조용히 라인강 다리로 걸어가 급류에 뛰어들었습니다. 다행히 그는 발견되어 정신병원으로 보내졌습니다. 그때 하노버에 있던 브람스는 끔찍한 소식을 듣고 아무 것도 신경 쓰지 않고 클라라에게 달려갔다. 클라라는 일곱 번째 아이를 임신 중이었는데, 그러한 끔찍한 타격으로 그녀는 망연자실해졌습니다. 브람스는 불행한 아내이자 어머니의 유일한 든든한 친구가 되었습니다.

그녀의 고통은 그에게 용기와 동정심을 불러일으켰고, 이 둔하고 다소 천박한 청년을 감정적으로 섬세하고 배려심 있게 만들었습니다. 그는 그녀와 그녀의 아이들에게 헌신했고, 클라라가 공연을 떠나는 동안 집에서 아이들을 돌보고 있었습니다. 한번은 그는 클라라에게 진지한 편지를 써서 그녀에게 지칠 줄 모르고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아이들은 ABC를 열심히 공부하기를 거부했습니다. 나는 그들에게 사탕을 많이 주었지만 여전히 효과가 없었습니다. 그들에 대해 제가 할 수 있는 일은 정말 아무것도 없었습니다." 그는 클라라를 대신해 그곳에 가서 정신병원에 있는 슈만을 방문했고, 밖에서 공연을 하고 있던 클라라에게 방문에 관해 자세한 편지를 썼다. 그는 클라라에게 슈만의 초상화를 손에 쥐어주던 장면을 이렇게 묘사했다. 그가 당신에 대해 말할 때 표현한 따뜻함과 당신의 초상화를 보았을 때의 기쁨. 나는 당신이 그것을 흉내낼 수 있도록 당신의 가장 아름다운 상상력을 발휘할 수밖에 없습니다." 이때 브람스의 창작은 거의 정점에 이르렀습니다. 슈만과의 교제 덕분에 그는 마침내 낭만주의 음악의 본질을 포착하여 "B 피아노 트리오 장조"를 작곡하는 데 반년을 보냈습니다. 클라라가 차분한 기분이 되면, 그는 그녀에게 그것을 틀어주고 그녀의 의견을 묻곤 했습니다. 때로는 슈만이 클라라에게 준 주제를 바탕으로 멋진 변주곡이 튀어나오기도 한다. 클라라는 오랫동안 뮤즈로 숭배되어 왔습니다. 이제 그녀가 괴로워하고 지쳐있을 때, 젊은 팬에게 영감을 줄 수 있다는 것은 그녀의 기분을 더욱 밝게 만들어주는 큰 위로가 되었습니다. 역경과 고난이 공존하는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두 사람의 감정은 더욱 강렬해졌다. 처음에 브람스는 도덕적 책임감 때문에 클라라에게 돌아왔다. 이제 클라라와 헤어지는 것은 불가능하다. 클라라는 회복을 위해 포스단테(Fosdante)로 갔다. 여행 중이던 브람스는 소식을 듣고 클라라 곁으로 달려갔다. 몇 달 후, 클라라는 공연을 위해 네덜란드로 여행을 떠났고, 브람스는 그녀와 며칠을 보내기 위해 유일한 돈을 쓰고 그녀와 동행하기 위해 로테르담으로 달려갔습니다. 클라라에 대한 브람스의 초기 열렬한 존경심과 진심 어린 애정은 자연스럽게 점차 열정적인 사랑으로 바뀌었습니다. 클라라는 그보다 14살 위였고 일곱 자녀의 어머니였지만, 이것이 그녀에 대한 그의 애착을 전혀 감소시키지는 않았습니다. 오히려 그녀가 그보다 인생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있다는 사실이 그녀의 매력을 더해 줄 뿐이었다. 그리고 그는 그녀의 인내와 슬픔에 대한 자제력을 더욱 존경했습니다. 그러나 클라라는 그의 멘토의 아내였다. 이때 슈만은 끔찍한 병에 걸리고 있었지만 클라라는 여전히 남편에게 영원한 사랑을 바쳤다. 그러므로 브람스는 그녀를 묵묵히 사랑할 수밖에 없었고, 그녀를 어머니 같은 친구로 여길 수밖에 없었다. 그는 단지 클라라와 함께 있기 위해 자신을 유명하게 만들고 돈을 벌 수 있는 직업 기회를 여러 번 포기했습니다. 그는 클라라에게 계속해서 러브레터를 쓰며 자신의 진심을 쏟아냈지만, 그 러브레터는 클라라에게 전달되지 않았다. 클라라에게서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깨닫고 절제의 아름다움을 보았기 때문이다. 클라라는 자신에게 모든 것을 바치고자 하는 브람스의 열정과 열망을 이해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자신의 천재성과 충성심을 더욱 소중히 여겼습니다. 그녀는 또한 그의 유치함을 용서합니다. 그녀는 여성적인 다정함으로 그가 현실을 직시하도록 인도하고, 모성애로 그의 격동하는 영혼을 달래줍니다. 2년 동안 브람스의 전 생애는 클라라에게 바쳐졌습니다. 그 순수하고 숭고하며 절망적인 사랑, 오직 그의 마음 속 깊이 묻어둘 수 있는 사랑을 위해서였습니다. 클라라는 그의 여신이다. 명장의 사랑: 브람스와 클라라의 이야기(3) 2년 뒤 슈만은 세상을 떠났다. 지난 2년 동안의 오랜 고통에도 불구하고 이 마지막 일격의 무게는 줄어들지 않았습니다. 클라라의 마음은 상했습니다. 이제 클라라는 무료입니다. 지난 2년 동안 그곳에서는 소문을 퍼트리는 저 비열한 사람들이 더욱 뻔뻔한 소리를 질러댔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브람스가 클라라의 막내 아이의 아버지였다고 말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브람스는 갑작스럽게 클라라를 떠났다. 브람스가 그런 소문을 두려워한 것이 아니라, 자신의 사랑이 도덕성에 의해 허용되지 않는다는 것과, 이런 사랑으로는 슈만을 잃은 클라라의 영적 결점을 채울 수 없다는 것을 점점 더 느꼈기 때문이다. 감정과 이성, 감정과 도덕 사이의 갈등은 점점 더 첨예해지고 있습니다. 잊을 수 없는 사랑과 극복할 수 없는 도덕성이 그의 영혼을 갉아먹고, 그에게 피할 수 없는 큰 고통을 느끼게 했습니다. 슈만의 죽음은 그에게 큰 타격이었습니다. 슈만은 안도감을 느꼈다. 그도 해방되었습니다. 그는 자신의 열정을 통제할 수 있는 힘을 찾았습니다. 이것이 클라라가 그에게 가르치고 준 것입니다.

브람스는 통제하는 법을 배웠지만 고통은 사라지지 않았습니다. 그의 고통은 오직 음악에서만 자양분을 찾을 수 있으며, 그의 열정은 마음속 깊은 곳에서 스태프에게로 흘러갑니다. 그는 이 때부터 '피아노 4중주'를 구상하기 시작했고, 이 곡을 쓴 후 몇 번이고 수정을 거쳐 마침내 20년 뒤에 완성했다. 그의 펜 끝에서 흘러나오는 것은 메모가 아니라 마음 깊은 곳에서 흘러나오는 피이다. 그는 방금 쓴 첫 악장을 친구에게 보여주면서 이렇게 설명했습니다. "어떤 사람이 곧 자살하려고 한다고 상상해 보세요. 6년 후, 그가 이 4중주를 썼을 때 그에게는 다른 방법이 없었습니다." 그는 원고 전체를 친구에게 보냈고 편지에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나는 이 4중주를 순전히 골동품으로 당신에게 드립니다. 그것은 파란색 연미복과 노란색 양복 조끼를 입은 남자의 삶의 마지막 장입니다. 이것은 삽화를 의미합니다."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의 마지막 부분에서 죽은 베르테르에 대한 괴테의 묘사는 그의 베르테르와 같은 고통을 암시합니다. 마침내 클라라를 떠난 지 20년 만에 그는 출판을 위해 작품을 출판사에 넘겼습니다. 그는 편지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표지에 그림을 그려야 합니다. 머리가 권총으로 향하도록 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음악적 컨셉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베르테르의 고통을 기록하다 베르테르에게는 탈출구가 없습니다. 예술은 브람스를 구했다. 브람스는 클라라를 떠났을 때 고작 23세였고, 20년이 지난 지금도 이 아픔을 잊지 못하고 있다. "피아노 4중주 다단조"는 사랑의 기념이자 고통의 결정체입니다. "피아노 4중주 다단조"는 상징이고, 잊을 수 없는 사랑의 상징이고, 극복할 수 없는 도덕성의 상징이며, 이 영원한 갈등의 상징입니다. 음악 명인의 사랑 - 브람스와 클라라의 이야기 (4) 먼지가 되어도 클라라, 죽음이 다시 올 때까지 당신의 죽은 사랑은 여전히 ​​우리 사이 구석구석을 가득 채웁니다. ---브람스 브람스는 클라라의 사랑을 음표로 변모시켜 클라라의 신념을 주장했다. 브람스 소나타 1번 G장조, 브람스가 아내인 클라라와 사랑에 빠졌기 때문에 슬프고 이루지 못한 사랑, 순수하고 심오한 무력함이다. 그리고 클라라는 연인 슈만에게 “나는 죽어도 언제나 당신을 따르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이 작품 편집

작품에는 교향곡, 협주곡(예: "피아노와 오케스트라를 위한 협주곡 A단조", "첼로와 오케스트라를 위한 협주곡 A단조", "바이올린과 오케스트라를 위한 협주곡 D단조" 등), 실내악, 예술곡(예: "머틀", "여성의 사랑과 삶", 시인 하이네의 "시인의 사랑", 릴케와 아이헨도르프의 시를 위해 작곡된 음악, 피아노 작품("나비", "카니발", "교향곡 연습곡", "장면" 등) from Childhood" 등), 기타 오케스트라 및 합창 작품(예: "Manfred Overture") 및 오페라. 음악비평 창작은 그가 창간한 『뉴뮤직뉴스』에 주로 게재되며, 서로 다른 입장을 가진 세 명의 평론가로 활동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