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살만, 최화노곡고 원문 _ 번역과 감상

화노 드럼은 멈추지 않고, 깨어난 후 이미 붉은 춤을 보았다. 나는 차마 답장을 할 수 없어 미풍 속에서 몇 줄을 울었다. 분향을 보지 마라, 달향만 남았다. 그때의 달도 다르다. 슬프고 맑다. 청대 나란성드' 보살, 최화노고' 보살만, 최화노고, 최화노고, 최화노고, 나는 깨어난 후의 잔홍춤을 본 적이 있다. 나는 차마 답장을 할 수 없어 미풍 속에서 몇 줄을 울었다.

분향을 보지 마라, 달향만 남았다. 그때의 달도 다르다. 슬프고 맑다. 이별 선물과 주석의 번역.

봄꽃을 재촉하는 북소리는 아직 멈추지 않았는데, 깨어난 후 이미 꽃이 흩날리는 것을 보았다. 나는 차마 한 잔을 따를 수가 없어 단숨에 다 마셨다. 가을바람에 감정을 떠난 나는 눈물을 참을 수 없었다.

귀여운 사람, 지금 이 이별이 또 내 앞에 나타나 외롭고 무력하다. 보름달만 남기고 하늘과는 별개로 이 달도 그때 우리가 함께 있을 때와는 다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외로움, 외로움, 외로움, 외로움) 이 참담하고 맑은 빛이 내 머리에 비치는 것을 보니, 어찌 눈물을 흘리지 않을 수 있겠는가?

감상 2 는 이별 전후 환경과 심리에 대한 묘사를 통해 그리움을 표현하는 단어다. 첫 번째 영화는 한 걸음 더 나아가 떠나려 할 때 갑자기 부자연스럽게 느껴지는 강렬한 느낌을 써서 떠날 때 통제할 수 없는 격렬한 감정 변화를 표현했다.

마지막 영화의 감정 표현은 여전히 자기 통제의 범위 내에 있다. 가장 많은 것은 걱정거리가 가득한 것이다. "나머지는 차마 반복할 수 없다." 나는 정말 마음속의 고통을 참을 수 없고, 단지 미풍 속의 몇 줄의 눈물일 뿐이다. 어쩌면 내 애인이 물었다. 그녀는 모래가 눈에 불었다고 말하지 않는 것을 참을지도 모른다.

다음 영화는 분명히 감정을 증강시켰다. 사랑하는 사람을 바로 만나니 다시 만나기가 어렵고 감정적으로 감당하기 힘듭니다. 원래의 일은 이미 마음을 아프게 했지만, 그녀는 그 일조차도 원래의 일이 아니라고 말했다. 하늘에서 너와 나의 사랑 사실을 목격한 보름달이 갑자기 무정해져서 마음속에 커다란 두려움과 외로움과 공허감이 생겼다.

이 단어에서 "꽃은 멈추지 않고, 노예는 궁핍하다" 라는 문구는 당현종 인물 이련의 전고를 인용했다. 그는 위대한 당예종 황제의 적손이자 당나라 종실장 이시안의 장남이다. 그는 금제의 맏아들이기 때문에 여양군왕으로 봉쇄되었다. 그의 별명은 화노다. 그는 잘생기고, 얼굴이 예쁘고, 음악적 능력이 뛰어나, 재모가 겸비하다고 할 수 있다. 그는 활과 갈맷돌에 능하고 총명하고 민첩하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당현종은 역사에서도 예술적으로 수양이 있는 황제로, 음악과 춤이 모두 뛰어나다. 그 옆에는 다재다능한 미남 화노가 있다. 물론 현종은 그를 매우 좋아하고 직접 기질을 가르친다. 현종이 직접 그에게 고걸을 가르쳤다고 한다.

이 단어에 대한 감상은 당대부터 시작해야 한다. 보살만으로 일명' 자야가',' 무산 한 송이 구름' 은 당대 교방의 이름이다. 기록에 따르면 당현종 재위 때 여방 공물, 머리는 금관, 머리는 화환을 쓰고, 따라서 보살 만대라고 한다. 음악가는' 보살협가' 를 썼다. 보살도 성질을 잃고 난폭하게 노는 것은 아니다.

당현종 때 여양왕탁리의 작은 글자는' 화노' 였다. 노예는 별명이다. 송무제 유유의 별명은' 부노' 이고 이백도 그의 아들 악명을 노예로 부른다. 이탁산의 결고, 결고는 일종의 악기로, 페인트 통 모양으로 잇몸에 연결되어 있고, 드럼의 양끝을 두드린다. 이런 악기는 흉노에서 나온 것이라고 한다.

현종도 고걸을 잘하기 때문에 그는 탁립을 매우 좋아한다.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화노가 밝고 근육이 섬세하다. 그녀가 인간이 아니라면, 그녀는 신들에게 넘어갈 것이다. 클릭합니다 (참조 \ "결고록 \") 또한 현종 2 월 초 1 일 아침, 미궁의 아름다운 경치를 맛보고, 유성이 토하려고 하자, 가오 리스 벨트 매듭 고린헌 을 주문, \ "좋은 봄빛 \" 을 연주, 아름다운 꽃으로 끝났다. 현종은 웃으며 말했다: "나를 신이라고 부르지 않아도 될까요? 클릭합니다 현종은 드럼으로 꽃을 재촉하는 오만함과 교만으로, 그의 할머니가 시로 꽃을 재촉하는 관행과 일맥상통하였다.

당나라 사람들의 제멋대로의 방종은 항상 대지에 가까운 색채가 있고, 신석기 시대에는 홍일, 산야에 대한 자의적인 춤이 있다. 나중에, 대관 귀인의 술자리에서 늘 북을 치며 흥을 돋우었다. 그러나 후세에는 그런 무모한 열정이 거의 없고, 남보다 더 신중하다. 그들이 좋은 풍경을 보존하려고 할수록 감상에 더 취약해지고, 미풍 속 눈물 몇 줄의 기질은 일부러 어둡고 어둡다.

용약의 첫 번째 단어는 이엄에서 나온 것으로, 고걸과의 최화의 고전적인 예이다. 꽃이 피고 꽃이 지는 것은, 암호문이 반드시 좋은 것은 아니다. 성연으로 흩어지고 이별을 앞둔 장면으로 봄을 슬퍼하는 슬픔을 표현하다. 하반부는 상반부의 의경을 계승하고 염료를 조금 첨가하여 오늘의 적막한 달의 외로움과 슬픔을 더욱 묘사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슬픔, 슬픔, 슬픔, 슬픔, 슬픔, 슬픔) 이 순간에 두 마디 말이 실처에 이르렀는데, 달빛의 치정 그리움과 해결할 수 없는 슬픔을 쓴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명언)

창작 배경 청나라 중후반 시인의 사랑하는 아내 육이 세상을 떠났다. 시인은 죽은 아내를 기념하고 애도하기 위해 이' 보살만' 을 썼다. 나란성드 (1655- 1685), 만저우리인 경우 청대에서 가장 유명한 시인 중 한 명입니다. 그의 시' 나란사' 는 청대 () 와 중국 사단 () 전체에서 높은 명성을 누리고 있으며, 중국 문학사에서도 눈부신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 그는 만한 융합 시대에 살았고, 그 세가대족의 흥망은 왕조와 관련된 국가 대사의 전형이었다. 황제를 섬기지만 밋밋한 경험을 동경한다. 특별한 생활환경 배경과 개인의 초연한 재능으로 그의 시가 창작은 독특한 개성과 선명한 예술 풍격을 드러낸다. 지금까지 전해 내려오는' 목련령 모사고사'' 인생이 처음 본 것 같으면 왜 가을바람에 선풍기를 그리는가? 가볍게 교환하면 그렇게 인기가 있지만 또 쉽게 바꿀 수 있다. " 의경이 풍부하여 그의 많은 대표작 중의 하나이다. 나란성드

술에 취하면 깨어나지 마라. 춘몽추운은 모이기 쉽다. 경사 달 반 창 나는 많이 자지 않는다. 화면에 표시된 것은 오입니다. 옷의 술 얼룩과 시의 단어. 작은 일을 하는 것은 항상 사람을 슬프게 한다. 붉은 촛불은 스스로 애통해하며, 좋은 방법이 없다. 추운 밤에 다른 사람을 위해 울다. -송 얀 \ "나비 사랑 꽃 술에 취해 서쪽 건물 일어나 \" 나비 사랑 꽃 \ "술에 취해 서쪽 건물 일어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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옷의 술 얼룩과 시의 단어. 작은 일을 하는 것은 항상 사람을 슬프게 한다. 붉은 촛불은 스스로 애통해하며, 좋은 방법이 없다. 추운 밤에 다른 사람을 위해 울다. 송사 300 곡, 정선, 완곡함, 낙양성을 떠난 일을 추억하며 고전을 갈망한다. 예전에는 눈이 꽃 같았고, 지금은 눈이 눈 같다. 남북조 시대, 범운의' 두 편의 시 1' 두 편의 시 1

남북조: 범운

이별과 재회, 추운 날씨, 이별의 첫 느낌. 일어나서 더 추워지고, 잠을 잔다. 결국 잠을 못 자서 밤이 세 살 같다. 나도 머무를 계획이지만, 나는 리비로 돌아갈 것이다. 다시 저항을 쟁취하는 것은 이미 계획이 있다. 만 가지의 그리움, 여러 가지 해결 방법, 외로움과 피로만. 이것은 나의 일생입니다. 나는 당신을 위해 천 방울의 눈물을 흘렸습니다. -송 류영 \ "황제 베이징 차가운 날, 얇은 베개 \" 황제 베이징 시원한 날, 얇은 베개를 회상한다.

얇은 베개가 서늘한 날씨에 처음엔 이별처럼 느껴졌다. 일어나서 더 추워지고, 잠을 잔다. 결국 잠을 못 자서 밤이 세 살 같다.

나도 머무를 계획이지만, 나는 리비로 돌아갈 것이다. 다시 저항을 쟁취하는 것은 이미 계획이 있다. 만 가지의 그리움, 여러 가지 해결 방법, 외로움과 피로만. 이것은 나의 일생입니다. 나는 당신을 위해 천 방울의 눈물을 흘렸습니다. "송시 선거": 이별과 향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