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제, 태후, 칠선녀는 어떤 관계입니까?

옥제와 황태후는 어떤 관계입니까? 부부; 옥제와 칠선녀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아버지와 딸.

이것은 많은 친구들의 내면의 대답이다.

물론 내 친구들은 모두 아니다.

신화 세계에서 왕태후는 선녀들의 머리여서 그녀가 옥제의 황후인지 확실하지 않다. 칠선녀는 칠선녀일 뿐 옥제의 딸인지 확실하지 않다.

서유기는 그 해는요? 수재는 옥제와 황태후가 부부라고 확실히 말할 수 있다.

원서에는 "신선이 나서서 말했다. 나는 태후 성지로 이 연회를 열어 복숭아를 대접했다. "이때 나는 먼저 이 정원의 땅과 다른 신들을 보았지만, 대성은 보지 못했다. 아마도 나는 성지를 따라잡을 수 없을 것 같다. 대성이 먼저 여기서 복숭아를 따는 것이 한스럽다. 네가 나를 용서해 주길 바란다. "

한 가지 취지, 나는 말할 필요도 없고, 태후의 뜻이든 황후의 뜻이든, 말할 필요도 없다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여기, 분명히 여왕이다.

오승은의 글에서 왕태후는 옥제의 황후이다.

이는 놀라운 일이 아니다. 서유기 그 해 신권이 너무 커서 삼청도사도 옥제와 삼계불을 인정해야 하기 때문이다. 옥제에게 길을 비켜줬음에도 불구하고.

태후와 옥제는 누구입니까? 설명할 필요가 없습니다. 성지는 모든 것을 설명할 수 있다. 많은 궁정극을 보았기 때문에 흠차대신이 무엇인지 설명할 필요가 없다.

칠선녀는 어디에 있습니까? 옥제의 딸이 아닐까요? 수재는 책임감 있게 너에게 말할 수 있다, 없다.

오승은은 옥제의 자녀를 소개하지 않았다. 왜냐하면 그의 신화 배경은 다른 사람과 다르기 때문이다. 옥황상제를 발명한 아이는 너무 터무니없다.

아이가 없어, 내 조카 지랑밖에 없어.

원시지신이 칠선녀를 어떻게 영접하는지 봅시다.

원작: 땅: 요정 나방 라이브. 나는 평소보다 나이가 많지 않다. 옥제는 하마터면 제천대성을 나에게 보내서 감독할 뻔했다. 나는 먼저 대성에게 보고해야 정원을 열 수 있다. ""

선아, 선녀를 뜻한다.

태후의 딸이라면' 선아' 라는 칭호를 궁녀에 대한 통칭으로 사용할까요? 절대 안 돼요.

칠선녀가 복숭아를 따는데 실패했을 때 황후에게 보고할 때의 모습을 보자.

그 책에서는 이렇게 알려 줍니다. "그런데 칠의요정이 대성에게 저주를 받아 1 주일이 걸려야 제거할 수 있다. 그는 꽃바구니를 들고 태후에게 "대성은 마술로 우리를 가두어서 늦었다" 고 말했다. Wang mu 가 물었다: 얼마나 많은 복숭아를 골랐습니까? 선녀: 개 두 광주리와 복숭아 세 광주리밖에 없어요. 뒤에는 큰 복숭아가 없다. 나는 대성이 훔친 것이라고 생각한다. 제가 찾고 있을 때 대성이 나올 줄은 몰랐어요. 그는 때리고, 파고, 때리고, 누구에게 밥을 사느냐고 물었다. ""

이것이 딸이 엄마에게 보고하는 방식입니까? 완전히 그렇지는 않습니다.

칠선녀는 하늘의 모든 궁전 중에서 가장 특색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칠선녀는 결코 견우직녀 중의 직녀가 아니다. 다만' 서유기' 의 천정에 있는 일곱 명의 일반 궁녀일 뿐,' 서유기' 의 월궁은 선녀 창아가 아니라 달성왕이 주재하는 것 같다. 선녀 창아는 월궁의 모든 선녀 중 하나일 뿐이다.

서기의 옥황상제에게는 태후가 하나 있지만 칠선녀는 그의 딸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