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거 잘 생긴 폭풍 밝은 메신저 우셀 해적을 동반합니다.

우젤 광명사자는 백은의 기수 기사단의 지도자이자 대주교 알론소스 파오 (Alonsus Faol) 의 일원이다. 제 2 차 전쟁에서 오크의 지속적인 공격 아래 오크가 함락되고 오크의 위협에 처해 있는 파오는 로단론 왕국 (Lordaeron) 의 성교 조직을 재건하기로 결정하고 그의 견습생 겸 조수 우슬이 전권을 책임지기로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이것이 후세의 유명한' 로단론 연합군의 연락인의 직책' 이다.

우젤 (일명 542/ 성기사) 은 미복이든 국복이든 장기 안정승률 상위 10 위 안에 드는 인기 영웅이다. 폭설은 이를 보조직업으로 포지셔닝했다. 현재 가장 높은 단체 치료술과 가장 안정적인 단체 제어 기술뿐만 아니라 근전형 보조로서 혈액량이 뛰어난 혈액량 성장과 탱크 재능도 덜 무섭고 여유가 있다.

기술 소개

Q: 성광술: 청색 소비 90, 냉각 12 초. 20 급은 단량체 1030 생명값을 치료할 수 있다. 블루소비든 단체 치료량이든 현재 게임에서 가장 높다. 지나치게 높은 블루소비 (천부적인 재능이 없어 블루소비를 줄일 수 없음) 는 이 기술을 너무 자주 사용하지 못하게 하지만, 결정적인 순간의 성광술은 확실히 회생의 역할을 할 수 있다. 따라서 소모할 때 자주 피를 올리는 것이 아니라 위급한 생명을 구하는 데 많이 쓰인다.

W: 거룩한 빛 조명: 파란색 소비 65, 냉각 12 초. 20 급에서는 접촉한 우방 단위 480 점의 생명값을 치료할 수 있고, 적대세력에 350 점의 피해를 입히고, 매번 반드시 스스로 치료해야 한다. 성광이 비춰지는 속도가 빠르고 탄도가 우수하며 너비 길이도 좋다. 동시에 낮은 블루소비와 세트 치료 피해를 하나로 합친 효과는 천부적인 재능을 통해 강화되지 않은 상황에서도 가격 대비 성능이 우수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평소에는 베어서 자리를 찾아, 손의 성광이 가능한 한 많은 우방 영웅과 적의 목표를 동시에 통과하여 그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천부적인 재능을 통해 파란 소비를 줄이고, 냉각을 줄이고, 효율성을 높인 후의 성광이 비춰지는 것은 더욱 저렴하고 사용하기 쉽다.

E: 공정한 망치: 파란색 소비 40, 냉각 8 초. 현기증 시간 1 초, 범위는 근전 범위와 거의 같고, 레벨 20 시 부상은 고작 200 시밖에 되지 않는다. 이 기술은 주로 안정적인 제어 기술로, 상처는 정말 볼 수 없다. 현기증이 나면 자리를 잡고 다음 망치를 기다릴 수 있다. 연대전에서 가급적 불을 모은 바삭한 영웅에게 석방해 주세요. 일반적으로 우슬의 망치는 모두 집화의 표지로, 다른 팀원들의 후수 통제와 약간 맞물려 대부분의 바삭한 껍질은 쉽게 해결할 수 있다.

수동적: 영원경건 (유령불산): 희생된 우슬은 무적의 영혼 형태로 계속 싸울 것이다 (그러나 사망 후 몇 초 후에야 영혼을 통제하기 시작할 수 있다). 치료와 상해 효과가 반으로 줄어든다. 이때 가격 대비 성능이 가장 뛰어난 기술은 정의의 망치다. 영혼 형태에서 두 번의 망치를 안정적으로 방출할 수 있고, 그 자체의 상처가 높지 않기 때문에 반으로 줄이면 반으로 줄어든다. 따라서 영혼 형태에 들어간 후 망치를 처음으로 던지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R1: 성방패술: 우방단체 목표가 3 초도 안 되고 이동 속도가 20,90 초 빨라져 냉각됩니다. 20 급 강화 후 자신을 놓을 때마다 성방패술 효과를 동시에 누린다. 3 초 동안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대신은 미친 듯이 수출할 수 있다. 요리닭은 네가 이 기술을 놓아주고 있는 것을 보지 못했을 수도 있고, 아직도 머리를 안고 도망가고 있을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이 기술은 적당한 시간에 적당한 팀원에게 줄 필요가 있다. 대조적으로, 저자는 어둡고 특정 팀원이 아닌 한 신성한 폭풍을 선호합니다.

R2: 신성한 폭풍, 냉각 70 초, 우슬을 중심으로 한 집단 현기증 추가 대량의 부상. 20 급과 강화대수를 하면 냉각은 50 초밖에 안 되고 범위는 매우 크다 (시각 효과가 매우 화려하고' 크게'), 최대 550 명까지 다치게 된다. 연대전에서 우슬은 공정한 망치에 맞춰 스스로 제어체인 콤보를 형성하여 팀원들에게 완벽한 출력공간을 만들 수 있다.

특징 분석:

우수한 성장: 20 급 우슬의 생명값은 4500 에 달하며, 재능상으로는 마술적 상해를 줄이고 적의 공격 속도를 줄이는 방어적 재능을 가리킬 수 있다. (예: 타사달 20 급 혈액량은 3125; 빛의 날개 20 급 혈액량 3435, 탱크계의 아누바락 20 급 혈액량 4220; 야만인 4920), 그 혈액량과 혈액의 질이 매우 우수하여 적당한 얼굴, 심지어 목숨을 팔기까지 받아들일 수 있다.

안정된 통제: 폭풍우 영웅들의 제어류 기술은 변형, 침묵, 정신, 감속 등 어지러운 직접적인 기술보다 못하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다. 하지만 어지럼증을 가진 영웅은 많지 않지만, 우슬의 어지럼증 제어 기술은 가장 저렴하다고 할 수 있다. 재능에 맞춰 3-4 초 동안 공정한 망치를 만들 수 있고, 50 초에 한 번 넓은 범위의 집단 현기증을 낼 수 있다. 따라서 그 안정적 통제는 연대전 승리의 보증이다.

단점: 우슬의 단점은 다리가 짧고 탈출 능력이 약하다는 것이다. 하지만 우슬의 수동적인 것처럼, 우슬의 포지셔닝은 다포단 싸움이어야 하며, 결정적인 순간에 달려들어 목숨을 걸고 동료를 구하고, 죽어서 계속 넋을 잃지 않아야 한다. 우슬의 청병 능력은 중간 편향에 속하며, 야생을 치는 능력이 비교적 약하다. 주요 가혈 기능 성광술의 블루소모는 매우 높기 때문에 (90 시 블루소모는 모든 보조 중 가장 높다), 항속 능력은 천부적으로 강화되지 않고 매우 걱정스럽다.

좋은 친구 추천:

봉합 괴물: 5V5 연대전이 시작되기 전에 쌍방이 서로 대치하여 소비하고, 정확한 갈고리에 망치를 하나 더하면 한 사람의 머리가 되고, 그 후 4v5 연대전은 마음대로 때린다.

알자스: 선생님, 제가 먼저 사람을 기절시켰고, 어린 왕자는 아무데나 백발백중으로 정했다.

무라틴: 우젤 망치가 기절한 후, 무라딘이 뒤를 이어 망치도 백Q 백중입니다.

노바: 우슬의 신성한 폭풍과 노바의 정밀 타격은 완벽한 콤보를 형성할 수 있으며, 적을 nova 의 큰 모집 범위에 놓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중의 고액 상해를 제공할 수 있어 초인에게는 상의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va,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테란드: 마찬가지로 우슬의 선기가 어지러웠고, 테랜드의 후수 화살도 백발백중입니다.

천부적인 추천:

1 급 천부적인 재능은 모두 중칙을 비교한다.

추천 1: 주술사의 추방. 많은 사람들이 이런 재능을 좋아하지 않지만, 사실 치료구를 조금 수집할 수 있다면 경기 15 분 후 회람속도가 1.5-2/ 초 높아질 수 있다. 놀다가 파란 결핍이 심각하고 집에 가서 보급할 시간이 없다면 이 재능을 고려해 볼 수 있다. 하지만 여전히 그 말, 중기에는 파란색이 가장 부족했지만, 이 재능은 후기에만 서서히 드러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추천 2: 징계. 정의의 망치 40 의 상처를 높이다. 많이 올라간 것 같지만 실제로 이 기능 자체의 상처가 낮은 가련함 때문에 강화된다 해도 20 급은 망치당 80 점 부상이 증가한 것에 불과하다. 하지만 팀에 다른 보조가 있다면, 이 재능을 통해 뒤에서 냉각을 줄이는 천부적인 재능과 조화를 이루는 것은 출력에 어느 정도 도움이 된다.

4 급 천부적인 재능은 발전 방향과 팀 구성에 따라 추천할 만한 두 가지 새로운 천부적인 재능이 있다.

추천 1: 광명사자의 망치. 매번 일반 공격마다 5 시 법력을 회복할 수 있다. 우슬의 공격 속도는 1.0 입니다. 즉, 평평한 베기를 유지할 때 푸른색 속도가 5/ 초 증가했습니다 (20 급에 비해 4.85/ 초의 푸른색은 두 배로 늘어난 것과 같습니다). 앞서 말했듯이 우슬은 매우 파란색이 부족한 영웅이다. 이 재능은 우슬의 항속 능력을 크게 높일 수 있다. 특히 중기 초반에 파란색이 없는 뒤 팀원을 따라 파야괴를 때리면 반관블루로 돌아갈 수 있다. 연대전이 추진될 때 네가 파란없이 어떻게 할 것인지 생각해 보아라, 서서 눈을 부릅뜨고 있을 수밖에 없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 천부적인 재능을 가지고 작은 구석을 찾아 벽을 뜯는 것과 같은 회람으로 돌아가는 것은 여전히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추천 2: 공정한 주먹.

각 일반 공격은 e 의 냉각 1 초를 줄입니다. E 가 끝난 후 8 초 냉각 중에 Q 한 번 W 를 사용한다고 가정하면 나머지 시간은 평평하게 베고 1.0 의 공격 속도를 고려하면 평균 E 기술 2 ~ 3 초 정도의 냉각을 줄일 수 있다. 다른 보조가 있을 경우 이 기술을 사용하면 출력 및 제어를 위해 E 를 더 자주 적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말, 블루가 없는 우슬은 고급 보병으로, 항속력이 1 위이고, 뒤에는 냉각을 줄이는 재능이 있어 이 재능의 추천 정도가 보통이다.

7 급 재능 중 두 가지를 추천할 만하다. E 스킬은 사람을 격퇴하는데, 특정 흑색에 필요한 것이 아니라면 대부분 비교적 움푹 들어간 사람들이지만, 특정 라인업과 상황에서는 기효가 있다.

추천 1: 통찰력의 눈. 거리의 열린 시야를 무시하고 반은하다. 맞은편에 은신 단위가 있든 없든, 이 재능의 의미는 매우 크다. 폭풍 영웅은 수비를 정찰하지 않았지만, 시야에 대한 요구는 LOL 과 Dota 보다 더 중요하다. 도살자가 시야를 넓혀 반대편에서 보스를 훔치고 있는지, 금화를 지불하고 있는지 등을 알아보는 등 좋은 개흑팀이 시야에 대한 수요는 끝이 없다. 지금은 보이지 않는 영웅 화재의 시대라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시야를 넓히는 것은 더욱 자명하다.

추천 2: 성광이 용솟음치다. W 기술이 적용되는 단위 수에 따라 냉각 및 파란색 소비를 줄입니다. 당신의 팀이나 지도의 시야에 대한 요구가 그렇게 강하지 않다면, 이 천부적인 재능도 선택할 가치가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앞서 언급했듯이 우슬의 기술에서는 W 세트 치료와 상해가 하나로 합쳐져 가격 대비 성능이 매우 뛰어나며, W 를 넣을 때마다 가능한 한 많은 단위를 통과할 수 있는 좋은 위치를 찾을 수 있다면, 이 천부적인 재능은 우슬의 항속과 W 기능의 사용 빈도를 더욱 높일 수 있는 매우 우수한 재능이다.

10 급 재능. 앞서 언급했듯이 필자는 대부분의 경우 R2 의 신성한 폭풍을 더 추천한다.

13 급의 네 가지 재능은 불타는 노여움을 제외하고는 모두 선택할 만하다.

추천 1: 마술 보호막. 우슬은 근전 보조로서 끊임없는 근전 공격이 블루로 유지되어야 하기 때문에 불을 모으는 목표가 되는 경우가 많다. 이 재능은 여성의 은신 기술에 직면하여 영웅이 폭발할 때 초살된 난처한 처지를 매우 효과적으로 완화시켜 전쟁터에서 더 오래 살 수 있게 해 준다. (조지 버나드 쇼, 남녀명언)

추천 2: 질주. 앞서 언급했듯이, 우슬은 짧은 다리 영웅으로, 전체 화면 고함소리와 같은 얼굴을 맞대고 높은 공속도의 독신 남자 _ 실크 영웅 영웅을 노를 젓는 것을 만났을 때 우슬에게 어느 정도의 탈출 능력을 줄 수 있는 재능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영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영웅명언) 또는 연대전에서 질주하며 달려들어 자리를 찾아 성스러운 폭풍을 일으킵니다. 집화를 당한 후 질주하여 도망쳐 가득 채운 후 다시 들어와 기다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추천 3: 광선 축소. 우젤 자체의 통제가 충만하여 광선을 축소하면 자신의 제어체인 시간을 더 연장할 수 있다. 망치+광선+신성한 폭풍+망치의 통제체인 아래에서 대다수의 영웅들은 모두 죽을 것이다.

16 급 재능. 네 가지 천부적인 재능은 제각기 장점이 있다.

추천 1: 집중력, 생명값이 80 을 넘으면 기술 냉각 속도가 빨라진다. 우슬은 근전이지만 생명이 높고, Q 치료량이 비정상적으로 높으며, W 는 매번 자신을 치료하는 등의 요인으로 인해 우슬이 불을 붙이지 않는 한 생명값은 대부분의 경우 80 이상을 유지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이때 가져온 수익은 더 많은 W, 더 많은 망치, 가격 대비 성능이 매우 높다. 이 재능은 큰 트릭의 냉각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추천 2: 성광집결. 영향을 받는 대상의 수에 따라 W 의 효과를 더욱 높입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필자는 우슐의 작은 기술 중 가격 대비 성능이 가장 높은 것이 W 기술이라고 생각한다. 이 기술은 더욱 강화될 수 있어 단전형 팀에 적합하다.

추천 3: 성광 충격. 정말 젖을 원하지 않는다. 노인은 출력만 하고, 노인은 징계타고 있다! 그럼 이걸로 주문할게요. Q 하나에 500 정도 되는 상처가 있어도 볼 수 있어요.

하지만 Q 의 고액 블루소모는 이 기술을 combo 링크로 한 발씩 할 수 있을 뿐 자주 사용할 수는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그리고 이 재능을 주문하면 손잔게이머들이 단체전에서 팀 동료들에게 피를 주려고 하지만 팀 동료들의 어색함을 느끼지 못하게 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추천 4: 위풍 팔면. 적의 너에 대한 공격 속도를 낮추다. 특별히 너를 돌봐주는 전체 화면 고함소리에 얼굴을 찡그리며 고공 속도 싱글 남자 _ 실크 영웅을 그릴 때 이 재능은 스트레스를 효과적으로 완화시킬 수 있다.

20 급 재능. 저자가 추천하는 재능은 두 가지다.

추천 1: 폭풍 회복. 살림을 사지 않은 폭풍 영웅에서 순간생활의 중요성은 두말할 나위가 없다. 달려가서 파는 영웅으로서 후기의 연대전에서 우슬이 먼저 희생될 가능성은 여전히 크다. 필자는 폭풍 영웅 중 모든 통용적 천부적인 재능, 폭풍 회복의 가격 대비 성능이 가장 높은 것, 특히 열세국이 뒤집히는 데 꼭 필요한 천부적인 재능이 있다고 생각한다.

추천 2: 허리케인. 신성한 폭풍의 범위를 더욱 강화하고 썰렁함을 줄이다. 강화된 신성폭풍 화면은 화려하고 효과도 강하기 때문에 우세국에서 고려해 볼 것을 제안한다. 하지만 대부분의 경우 폭풍 회복을 선택하십시오.

결론

전반적으로, 우슬은 쉽게 시작할 수 있는 영웅이다. 초보자가 주의해야 할 것은

입니다

1. q 대신 w 를 많이 사용하여 뭉치를 들어 올리십시오.

2. E 는 가급적 바삭한 직업에 던져주세요.

3. W 전에 각도를 잘 찾아보세요. 병선이 접촉하기 전에 병사는 직선이었고, 이때 W 는 모든 병사를 쉽게 명중시킬 수 있었다.

4. 너무 종용할 필요 없이, 적당히 앞으로 돌진해 암살자 팀원들에게 수출공간을 만들어 주고, 한 차례 스킬을 풀어놓고 질주를 하고, 피를 가득 채운 다음 한 바퀴 더 들어간다.

5. 우더르와 협력할 수 있는 영웅들이 많으니 많이 기초를 다져주세요.

마지막으로 즐거운 게임 되시길 바랍니다.